I. 머리말
-응? 다큐멘터리 촬영은 사진기술을 이용하여 이상적인 사회를 기록하고 호소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으로, 그 사진소재는 실생활에서 비롯된다. 2 1 세기에 접어들면서 사진은 전통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개척과 혁신, 권위 존중, 개성 홍보를 해야 하며, 많은 현대 트렌드 작품을 왜곡시키고, 다큐멘터리 사진의 상대적 외연에 의문을 제기해야 한다. 사진기술이 비약적인 시대에는 누구나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정교한 구도와 정확한 노출은 사진 자체에서 전달하는 감정과 사상을 대체할 수 없을 것 같다. 이것이 다큐멘터리 촬영회가 지금까지 발전한 이유이다. 이 글은 7 시부터 분석된다. 사진은 역사와 영원한 가치를 가지고 있고, 실제 촬영은 사라지고 있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진실성, 대체될 수 있는지 여부, 다큐멘터리 촬영의 중요성, 다큐멘터리 사진을 장려하는 이유, 왜 전승되었는지를 검토한다.
둘째, 본문
1 .. 다큐멘터리 촬영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고 모든 사진의 기초이다. 다큐멘터리 촬영은 역사와 영원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1) 이형: 사진사는 사라질 수 있지만, 생각이 있는 사진사는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2) 판리 선생님은 사진을 통해 현대영상이 시대를 기록하고 시대를 위해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일종의 * * * 지식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는 한 사진작가가 오늘날의 사진영상에 대한 인식과 향상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3) 피터 애덤스: "좋은 사진 한 장은 감정의 깊이에 있다. 심도가 아니다."
-응?
실제 다큐멘터리 사진이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응? 다큐멘터리 사진 경계가 무너지면서 다큐멘터리 사진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직접 사진처럼 전체 사진 담화체계에 녹아들지 않을까요?
(1) 오늘의 다큐멘터리 사진의 진실성
제이슨은 그의 논문' 다큐멘터리 사진의 인터넷 전파-텐센트 생중계란을 예로 들자' 에서 "다큐멘터리 사진의 진실성은 단일 화면의 진실뿐만 아니라 전체 사회 경관의 진실도 추구해야 한다" 고 썼다. 언론은 사회 안전 밸브 역할을 한다. 다른 관점, 견해, 다른 입장, 사실에 대한 태도는 전통적인 미디어 캐릭터와 새로운 미디어 목소리를 모두 갖춘 미디어 시스템에서 나타나고 경청할 수 있으며, 사회 심리의 포용성과 포용성, 사회 구조의 유연성과 유연성을 증명할 수 있다. ⑥ 다큐멘터리 사진의 인터넷 전파도 일종의 감압과 카타르시스 행위로 비이성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부정적인 정보를 과도하게 모아 사회 감압을 악화시키고, 사회 문제를 무한히 확대하고, 청중을 오도하여 사회에 대한 잘못된 심리적 인식을 형성하게 한다. " 살아있는 세상, 빛과 그림자가 얽힌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시대의 변천, 국민의 신맛과 쓴맛이 이 작은 모공에서 스며들어 결국 중국의 민생 화권을 그렸다. 살아있는' 의 서두에 따르면, 이 란은 민생의 질고가 아니라 민생을 기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너무 많은 부정적인 내용이 이미 초심을 어기고 거짓된 사회 경관을 그렸다. "
사진' 살아있다', 사진작가 이효위
(2) 다큐멘터리 사진 대체 제품
미래의 상황은 이와 같을 수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촬영은 미래의 전문 사진 분야에서도 계속 존재할 것이지만, 대체로 짧은 영상으로 대체될 것이다. 이것은 유소설' 삼체' 의 명언이다. 너의 적을 소멸하는 것은 왕왕 너의 적수가 아니라 경기장과 무관한 아웃사이더라는 뜻이다.
(3) 다큐멘터리 사진 뒤에있는 이야기는 추적 가능합니다.
사진노트' 의 일일일사진 신지에는' 다큐멘터리 촬영은 무고하고 어쩔 수 없다. 이 병을 다그쳐야 한다' 고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 "스냅 샷을 가장하는 것은 독자를 속이는 것이다. 이를' 악의적인 사칭' 이라고 한다
""
3. 사진의 발전은 나날이 새로워진다. 사진을 찍고 사람들의 마음에 들어오려면, 아니면 본질적인 속성으로 돌아가 사물을 기록해야 한다. 진실성으로 사진작품의 매력과 가치를 충분히 과시하다. 다큐멘터리 촬영은 모든 사진 작품의 기초이기 때문에 미래에는 큰 확장성이 있다.
다큐멘터리 촬영의 중요성 (1)
유명한 전지기자 로버트 카파 (Robert capa) 는 사진에서 "카메라 자체는 전쟁을 막을 수 없지만 카메라가 촬영한 사진은 전쟁을 폭로하고 전쟁의 발전을 막을 수 있다" 고 요약했다. 로버트 카파 (Robert capa) 는 20 세기의 가장 유명한 전지 사진작가 중 한 명으로 스페인 내전, 제 2 차 세계대전, 제 1 차 중동 전쟁을 포함한 당시 거의 모든 중요한 전쟁에 참여했다. 그의 작품은' 결정적인 순간' 농축을 통해 전쟁의 잔혹함과 폭력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로버트 카파에 대해 말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의 명작' 병사의 죽음' 을 떠올렸는데, 이 작품은 총탄이 빗발치는 전쟁에서 병사와 함께 죽는 순간을 포착했다. 이에 따라 25 세의 카파도 유럽과 미국의 수많은 잡지에서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전지 사진작가로 불린다.
사진' 용사의 죽음', 사진작가 로버트 카파, 1936.
(2) 다큐멘터리 사진을 칭찬하는 이유.
다큐멘터리 촬영이 전 세계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사람들이 이를 이용해 미국 유진 스미스에 와서 일본 큐슈의 한 작은 어촌에서 수은 중독 사건을 촬영하는 데 4 년이 걸린다는 점이다. 인근 기업의 폐수 오염으로 소어촌의 마을 주민 대부분이 수은 중독으로 수백 명이 귀중한 생명을 잃었다. 스미스는 이것이 사람들의 환경 파괴에 대한 가장 좋은 경고라는 것을 깨닫고 마을 사람들의 비참한 생활을 카메라로 기록하고 환경오염이 인류에게 가져온 재난을 그림으로 보여 주었다. 촬영 내내 그는 객관적인 사실뿐만 아니라 그림과 글을 통해 인간의 용기와 인간의 힘을 보여 주었다. "사진은 기껏해야 작은 소리일 뿐이다. 하지만 때로는 한 장의 사진이나 한 조의 사진이 우리의 책임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아마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 영향을 받을 것이며, 그들은 문제를 찾아내고 올바른 길을 찾아야 할 것이다. " 유진 스미스는 1974 에 썼다.
사진은 미나마타 만, 사진작가 유진 스미스, 197 1 년.
(3) 다큐멘터리 사진의 지속 가능한 발전
많은 뉴스 사진작가들에게 큰 의미가 있으며, 중요하고 긴박한 임무이다. 바르트만츠는 널리 전해지고 충격적인 소련의' 제 2 차 세계대전' 사진을 많이 찍었다. 1942 가 이런 반추상적인 공격을 촬영할 때, 발트만스는 소련 현대사진의 몇 가지 상징요소 (예: 흐릿한 동적 장면, 저각 촬영 주체 등) 를 활용해 인물의 정신적 면모를 부각시켰다. 이 사진은 첫눈에 전쟁 장면을 반영했지만 시간과 공간의 변화에 따라 다른 느낌을 준다.
"우리는 전쟁, 화재, 지진, 살인과 같은 인류를 슬프고 고통스럽게 하는 중대한 사건들을 많이 촬영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또한 행복, 행복, 사랑에 관한 동일한 고품질 주제를 기꺼이 촬영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
촬영' 공격', 사진작가 Baartmans, 1942.
4. 결론
-응? 다큐멘터리 촬영은 사진의 기초로 시대의 발전에 따라 혁신할 수 있지만,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고 계속 사용되고 있다. 이 글은 판리, 리고, 로버트 카파 등의 명언으로 촬영이 모든 사진의 전제임을 설명한다. 한편 제이슨의 논문, 소설' 삼체',' 사진노트' 에서 현대 다큐멘터리 사진 뒤의 이야기가 거짓인지 아닌지를 설명한다. 전쟁의 죽음, 일본 큐슈 소어촌 사건, 사진작품' 공격' 등을 통해 다큐멘터리 촬영은 생활현실을 기록하는 것을 주요 호소로 하는 촬영 방식이며 소재는 생활과 진실에서 비롯되며 우리가 본 것을 진실하게 반영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따라서 다큐멘터리 촬영은 역사를 기록하고 보존하는 가치와 사회 증인으로서의 독특한 자격을 갖추고 있다.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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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정곡,' 다큐멘터리 사진: 인간의 독특한 기억 패턴',' 사회관찰', 제 10 호, 20 14 호.
8. 공총명,'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 뉴스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의 성실성과 혁신-2020 년 산둥 10 대 뉴스 사진작가,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선정 요약',' 청년기자',15,2020, P./K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