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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문어문의 강서 시인.

1. 중국 문명의 역사 속에서 고대 강서 시인은 서지모, 도연명, 치, 라이 우, 린, 왕안석, 구양수, 안수, 엄수, 황정견, 강원, 양완리와 같은 세대를 배출했다

도연명 (약 365-427), 일명 돈, 세계는 경계선생, 보양 (오늘 강서성 구강시 현) 오류선생이라고 부른다. 제나라 (69 1 -756, 치) 강서남강인, 동진의 저명한 문학가, 전원시인, 어가, 산문가.

15 세 때 교토 장안에서 책을 읽으며 당시 유명한 시인들과 많이 사귀면서 점차 시인이 되었다. 와 (? -883), 즉 라붕 ('전당시' 는 라이곡으로 만든 것), 당대의 시인, 장우 (오늘 강서남창시) 사람.

린 (? -622) 수나라 남부 농민 봉기 지도자. 강서 포양 사람.

건주 () 를 점거하고, 원래' 남월왕' 으로 불렸고, 이후 황제로 불리며, 국호' 추' 로, 장우 (), 국호 태평 () 으로 정해졌다. 북부의 구강에서 남부의 판유 (지금의 광저우) 까지 넓은 지역이 있다는 보도가 있었다.

왕안석 (102 1- 1086), 본명, 글자반산, 호오소리랑은 가시공으로 봉쇄되고, 세상 사람들은 왕, 임천 씨로 불린다 푸저우 임천 (이 푸저우 동향현 상지 이양촌인), 한족.

구양수 (1007~ 1072), 북송의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개혁가, 당송 8 명 중 한 명. 자영숙, 지안 (오늘 강서) 영풍인, 안슈 (99 1- 1055), 자동숙.

북송 푸저우 임천현 문강향인 북송 초기의 유명한 시인. 연 (1030~ 1 106) 북송 시인.

자숙원, 호구, 북송 푸저우 임천현 문강향 (오늘 남창진현) 사람. 쩡공 (1019-1083), 남풍 (오늘 강서) 사람.

북송 문학가,' 당송 8 인' 중의 하나. 황정견 (1045- 1 105), 본명, 만호 볼트, 일명 황, 홍주 펜닝 (오늘 강서수) 사람.

북송의 시인 시인 서예가는 강서시파의 창시자이다. 강원 (1155 ~1221), 라오주 포양 (오늘 강서포양) 사람.

그는 다재다능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스스로 작곡할 수 있고, 글자는 단정하고 둥글다. 그의 작품은 공허하고 함축적인 것으로 유명하다.

《백석도인의 노래》가 있습니다. 양만리 (1 127- 1206), 한족, 명정수, 성채인.

Jizhou jishui (이 장시 jishui 카운티) 사람들. 송대의 걸출한 시인.

주 (x:) (1130-1200) 는 우리나라 남송 시대의 유명한 사상가이다. 성격이 어두워서 나중에 중혜, 명혜안으로 바뀌었다.

별호 * * *, 본적 휘주 우원 (오늘 강서). 문천상 (1236-1283) 은 창주 (오늘 강서지안) 길수인이다.

본명 손운, 글자선, 본명 송서, 명문산, 복수도사, 남송의 걸출한 민족영웅, 애국시인. 해진 (기원 1369- 14 15) 은 명나라 최초의 내각 관리이다.

홍무는 11 월 7 일 (서기 1369 65438+ 2 월 6 일) 길수감호 (현재 길수현 문봉진) 의 한 서향세가에서 태어났다. 홍무진사, 벼슬에서 한림학사까지.

송 (1587- 166 1), 한족, 봉신현 송부진 패루 마을 사람. 명대 과학자.

강서분이현 (1654~ 1638) 에서 갑골문에 재임하는 동안' 천궁 오카이' 가 있었다. 탕현조 (1550~ 16 16), 명대 극작가.

이 단어의 뜻은 여전히 같다. 이름은 해약과 약석이라고도 한다. 청원도사가 되지 마라. 임천 (이 강서) 사람.

중국과 세계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호, 팔대산인, 본명 주유체 (약 1626- 약 1705).

명말 청초, 명나라 강녕 왕 주권 9 세의 손자, 강서남창의 유명한 화가, 청초' 사승' 중 하나. 장스청 (1725~ 1784), 청대 시인.

이 단어는 마음과 건강, 아니 가득 차 있다. 티베트 정원, 아니. 청용 레먼. 납산 (오늘 강서) 사람.

건륭 22 년 (1757) 진사, 관한림서원 편찬. 사직 후 □ 산, 숭문, 안정서원 강의를 주재하다.

자천우, 원적 강서우원, 중국 최초의 철도 엔지니어로 경장철도 건설 등을 담당하는 공사는' 중국 철도의 아버지' 로 불린다.

2. 강서 시인 도연명, 양만리, 황정견, 구양수, 왕안석, 연, 안수,,,, 주, 문천상 도연명' 오류선생전': 오선생이 누구인지, 그의 성이 무엇인지 모른다. 집 옆에는 버드나무 다섯 그루가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모호하고, 조용하고, 조용하며, 나는 이용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좋습니다. 내가 뭔가를 알 때마다, 나는 즐겁게 밥 먹는 것을 잊는다. 나는 술을 목숨처럼 좋아하지만, 가난한 사람은 늘 얻지 못한다. 늙어서야 안다, 그렇지 않으면 살 것이다. 너는 술을 다 마신 후에 취했다. 취하면 물러나고, 감정은 대범하다. 층이 차갑고 쓸쓸하여 바람이 덮이지 않는다. 짧은 갈색 (h é) 입고 매듭, 바가지 (dān) (piáo 嗳 o) 반전 (l ࿮) 공백, 색상 (Yan) 예. 그는 늘 문장 쓰기로 스스로 즐겁게 지내며, 상당히 의욕을 보이며 득실을 잊고 마무리를 한다. 짱: (Qian l 24u) tite (xiࢱn) 와 (shāng) 시를 만들어 재미를 본다. 와이 (Y) 가 없는 사람? 갈족 (연)? 구양수는 "취옹정기" 군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그 서남 군봉 하림 (H 원) 은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랑야 (L láng yá) 도 마찬가지다. 육칠리 산길을 걷다가 점점 두 봉우리 사이에서 물이 쏟아져 나오는 소리가 들리고, 양조한 샘물도 일봉이다. 산 위의 스님은 지혜롭고 불멸의 존재이다. 유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지사 자칭. 현과 손님들이 술을 마시러 와서 술을 적게 마시고 술에 취해 나이가 가장 많아 술주정뱅이라고 부른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하에 신경을 쓴다. 남편 (F) 이 일출에 있을 때 임비 (F) 가 개방되면 구름이 동굴 (동굴) 으로 돌아간다. 산 중 4 시에 진상이 드러났다. 4 시 풍경이 달라 기쁨이 무궁무진하다. 패자는 노래를 부르고, 워커는 나무를 쉬고, 전자는 부르고, 후자는 곡식 (L) 으로 굴러가고 (xié), 끊임없이 왕복하는 사람, 추. 현 잔치. 잔치 (h) 의 즐거움, 비단 대나무가 아니다. 사수 중 바둑을 두는 사람 (Y) 이 이기고, 바둑을 두는 사람 (G) 이 돈을 모으는 사람 (chóu) 이 엇갈렸고, 앉아서 떠들어대는 것도 손님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백발이 희끗희끗하다. 투이는 중간에 있는 것 같고, 현은 취했다 .. 사람들은 현에서 헤엄치는 것이 즐거움이라는 것을 알지만, 현의 재미도 재미있다는 것을 모른다. 술에 취하면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깨어나면 글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도 현이다. 누가 현 입니까? 루 슈도.

3. 왕안석, 강서 고대 유명인 고문개혁가 (102 1- 1086), 본명절, 북송림천현 염보령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개혁가. 왕안석은 한 환관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일해서 많은 책을 많이 읽었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 남북을 여행하면서 일부 사회 현실을 접했다.

농민의 고통스러운 생활을 이해하다. 그래서 그는 젊었을 때' 세속을 바꾸라' 는 포부를 세웠다. 22 세의 진사 후, 회남 지사, 현현 지사, 주수 지사, 상주지사, 강동 교도소 지사를 역임한 후, 모두 민정을 동정하고 지방이익을 촉진하는 것이다.

북송가우 3 년 (1058), 그는 보유 판사로 재직하면서 송인종에게 수만 권의 책을 써서 관제, 과거제, 사치풍의 퇴폐적 풍조를 깊이 폭로하고 변법과 변방을 강화하도록 요구하며' 천하의 재물을 모아 천하의 지출을 제공하라' 고 제안했다. 1067 년, 종신이 즉위했고, 왕안석은 강녕 (오늘 남경) 지사로, 한림학사 겸 강사로 재직했다.

희녕 2 년 (1069) 정치 참여, 이듬해 승상 경배, 변법 시행 시작. 금융 방면의 신법에는 평균 손실법, 청묘법, 시장법, 면제법, 농토수리법 등이 있다. 군사 방면에는 장법, 갑옷법, 호마법이 있다. 동시에, 과거제도를 개혁하고 인재를 양성하여 신법을 관철하는데, 이러한 조치들은 대지주와 대상인의 농민에 대한 착취를 어느 정도 제한하고 농토수리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국가의 재정 상황이 개선되어 군사력이 강화되었다. 그러나 사마광 등 보수세력의 격렬한 반대로 신법 시행이 반복적으로 막혀 송신종도 수시로 흔들리고 있다.

희녕 7 년, 왕안석은 사직을 강요당하고 강녕 지사로 임명되었다. 이듬해 2 월에 그는 총리로 재임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또 신법 수호로 종신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에 휴교하고 강녕 반산가든으로 물러나 조정에 의해' 정국공' 으로 봉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왕이라고 부른다.

혁명 멘토 레닌은 왕안석을' 1 1 세기 중국의 개혁가' 라고 불렀다. 왕안석이 감히 천하를 위해 앞장서고, 예리하게 개혁하는 것은 자신의 진보에 대한 철학 사상의 지배를 받는 것이다. 그는 세상의 만물이 금목의 불, 물, 흙오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구분' 을 자연발전 변화의 법칙으로 보고' 자연변화가 부족하고, 조상이 부족하고, 사람의 말이 부족하다' 는 두려움없는 정신을 확립했다고 생각한다.

이런 진보 사상은 그의 문학 작품에서도 크게 이채를 보냈다. 그의 산문은 기운이 생동감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의 시는 창력이 참신하고 호매하고 호쾌하다.

애석하게도 그의 대부분의 저작은 이미 실전되어 현재는' 왕림천집',' 임천집',' 삼경신의',' 노자주' 몇 편 (조) 만 남아 있다. 이 고대의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를 기념하기 위해 인민 * * * 은 임천구에 왕안석 기념관을 건설하여 65438 년에 건설되었다. 동양의 셰익스피어-돈 탕현조 선조 (1550- 16 16), 글자의 의미는 여전히 존재하고, 일명 약석, 일명 해조,

명대의 걸출한 극작가이자 문학가는 중국과 세계문학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어' 동방셰익스피어' 로 불린다. 당조적 임천현 운산향, 이후 가선 (현재 임천구) 으로 이주했다.

탕현조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2 1 나이에 발탁되었다. 권세 있는 사람에게 붙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학문이 있고 명성이 있어 서른네 살이 되어서야 진사에 들어갔다.

역대 태상박사, 제임스 주책, 예악사 사제. 명나라 만리 19 년 (159 1) 당시 관료의 부패와 분노를 목격하고' 시랑과 대신들' 에 올라 대학사 신시행을 탄핵하고 국정에 충격을 주고 황제를 화나게 하며 서문전사로 강등됐다. 이후 절강성 수창현으로 전근한 지 5 년 만에 정적이 현저하다. 그러나 그는 권세 있는 사람을 억압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격분시켜 상급자의 불신과 지방세력의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탕현조 소년 때, 스승은 태주학파의 주요 인물인 나여방에서, 어차피 통한 송학사의 영향을 받았다. 남경에서 관직을 하는 동안 이비 대관 등 반리학 사상의 영향을 받아 당시 부패한 사회에 대한 깊은 인식으로 시대 선두에 서 있는 진보학자가 된 것도 그의 문학사업이 큰 성공을 거둔 중요한 요인이다.

탕현조는 여러 방면의 업적 중에서 연극 창작이 가장 중요하다. 그의 연극 작품' 자비기',' 코난',' 모란정',' 단' 은 임천 사몽이라고 불리는데, 그중' 모란정' 은 그의 대표작이다. 이 연극들은 역대 중국인들의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영국 일본 독일 러시아 등 많은 나라로 전해져 세계 연극 예술의 보물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당의 전문 저서' 이황현 청원극 신전' 도 중국 희곡 역사상 연극 공연에 관한 중요한 문헌이다. 그것은 감독 방면에서 선봉 역할을 했다.

탕현조 역시 걸출한 시인이다. 시집에는' 탕여명 전집' 4 권,' 홍천일초' 한 권,' 그리움첩초' 두 권이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관련 부서는 탕현조의 저작을 전면적으로 진지하게 정리하여' 탕현조문집' 을 출판했다. 이 위대함을 기념하기 위해서.

장시 시인 Tao Yuanming. 양만리. 황정견. 구양수입니다. 왕안석 엄도제. 안수. 유진옹. 주 등. 문천상.

Tao Yuanming "wuliu 씨 전기";

나는 왕 선생이 누구인지, 그의 성이 무엇인지 모른다. 집 옆에 버드나무 다섯 그루가 있는데, 나는 이 번호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조용하고 조용하니 욕심내지 마라. 좋은 (하오) 독서, 많은 해결책을 찾지 않는다; 내가 뭔가를 알 때마다, 나는 즐겁게 밥 먹는 것을 잊는다. 술을 목숨처럼 즐기면, 가정 형편이 가난하면 왕왕 얻을 수 없다. 늙어서 알겠는데, 역시 술을 사서 자백했다. 음료 (zhé) 를 만들고 나중에 취하다. 내가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은퇴할 때,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남거나 머물렀다. 고리가 벌거숭이를 막아서 바람과 하늘을 가릴 수 없다. 짧은 갈색 (H) 매듭, 짧은 갈색 (D-N) 바가지 (Pi-O) 반복 (L-O) 빈, 얀 (Yan) 도 마찬가지다. 나는 늘 문장 쓰기로 스스로 즐겁게 지내는데, 상당히 (P 아니오) 나의 야망을 드러낸다. 득실을 따지지 않고 그로 인해 죽다.

짱: qiban n n l 24u 의 아내는 "가난 (Qρ) 에 신경 쓰지 않고 부자 (jí) 에 신경 쓰지 않는다" 고 말했다 (zρ) 이 단어는 무엇입니까? (zρ) 이 단어는 무엇입니까? 시를 낙으로 삼다. 혜씨 (Y) 가 없는 사람? 갈족 (연)?

구양수의 취정

초하 () 는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그 남서부 산봉우리 호린 (H) 의 아름다움은 인상적이고 아름다우며 랑야도 마찬가지다. 산에서 예닐곱리 길을 걷다가 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를 듣고 두 산봉우리 사이로 넘쳐 샘물 소리가 났다. 봉전이 되면 샘에 정익이 있고 정도 취한다. 정자가 누구예요? 산의 스님도 지혜롭고 불멸의 존재이다. 이름이 누구예요? 지사 자칭. 지사 와 손님 이 술 에 와서, 덜 마시는 술에 취해 (zhé), 가장 오래된, 그래서 술에 취해 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산하의 즐거움, 마음의 학과, 술의 학과.

남편 (f) 이 해돋이를 하면 임중비 (f-I), 운귀동 (Xu é) (m-ng), 어두움 (Hu) 변화, 산조 (zhāo) 도 황혼이다. 들향이 울창하고, 미목미음, 풍상이 고결하고, 진상이 드러났고, 4 시에도 산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침저녁으로 돌아오니, 4 시의 경치는 다르고, 기쁨은 무궁무진하다.

도중에 노래하는 실패자에 관해서는, 워커는 나무에서 쉬고, 전자는 울고, 후자는 끊임없이 오가는 실패자와 함께 추하를 헤엄쳐야 한다. 근계낚시, 계심어비료, 봄주, 춘향주향 (Li é), 산채 (Y 22O) 야생 (욕망). 그러나 과거를 섞은 사람은 너무 조심스러워서 잔치를 감히하지 않는다. 잔치의 즐거움 (H N) 은 비단비죽입니다. 사수 중에서 바둑을 두는 사람 (Y) 이 이기고, 바둑을 두는 사람 (G) 이 이기고, 앉아서 떠들어대며 모든 손님들이 기뻐했다. 백발이 성성하고 퇴폐 (tuí) 하지만, 중칙한 사람들은 질투로 술에 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석양은 산에 있고, 사람의 그림자가 흩어지고, 현은 돌아가고, 손님은 따라간다. 숲이 음침하고, 노래를 부르고, 관광객이 가고, 새도 즐거워했다. 그러나 새는 산의 즐거움을 알고, 사람의 즐거움을 모른다. 사람들은 현에서 수영하는 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지만, 현이 재미있다는 것을 모른다. 술에 취하면 재미있을 수 있고, 깨어나면 글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은 너무 방어적이다. 누가 현 입니까? 루 슈도.

5. 도연명 (약 365-427), 강서 고대 시인, 사후 5 ~ 6 씨, 경지 선생, 입입 후 개명돈.

동진 말기 남송초 시인, 문학가, 어가, 산문가. 동진양 장작상 (오늘 강서구강시) 사람.

그는 몇 년 동안 소관으로 일한 후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가 은거했다. 전원생활은 도연명시의 주제로, 그의 관련 작품으로는' 음주',' 귀원',' 도화원기',' 오류선생전',' 귀XI 사',' 도화원시' 등이 있다. 안수 () 는 글자와 서동 () 으로 북송 초기 완약파 시인 중 한 명이다.

한족, 푸저우 임천 문강 향인. 열네 살 때, 재능이 넘쳐 법원에 진사를 수여받았다.

나중에 그는 비서성에 가서 정자를 만들었다. 북송인종이 즉위 후 집현당 학사로 올라섰다. 인종은 옹에서 2 년 동안 65 세를 일기로 죽었다. 성은 매우 간단하고, 너는 매우 검소하다.

범중엄, 구양수와 같은 인재를 추천할 수 있다. 그의 생애 저서는 상당히 풍부했다. 문집 140 권, 100 권' 양진 이하의 명신 문선' 을 삭감하고,' 세설 신어' 를 합병했다.

주요 작품은' 주황사' 이다. 구양수 (1007- 1073), 본명 영숙, 호취옹, 또 호거사.

한족, 지안 (이 강서) 영풍인은 루릉 (이 영풍현 사계) 이라고 자칭한다. 호문충, 구양문충, 북송의 걸출한 문학가와 역사학자.

대표작' 취옹정기', 가을, 황정견 (1045- 1 105), 본명, 밸리 중도사, 만호 볼온. 일명 여, 한족, 홍주 (오늘 강서수) 평녕 사람. 북송의 시인 시인 서예가는 강서시파의 창시자이다.

영종치평 4 년 (1067), 진사. 베이징에서 온 교수 엽현위, 국자감 교수 랑함평, 교서랑, 조작랑, 비서정, 복주집, 구이저우 안치실 등이 있습니다.

대표작품: 방, 왕노인 묘비명, 육의정 묘비명 등. 양만리, 자정수, 명성재기.

Jizhou jishui (이 장시 jishui 카운티) 사람들. 남송의 걸출한 시인, 한족.

그는 평생 항금하여 범성대 육유와 함께 남송 "중흥 4 대 시인" 이라고 불린다. 대표작: 왕안석 (102 1 년-1086 년 5 월 2 1 일), 이름, 글자반산

한족. 임천 (현재 강서 푸저우 시 징로 던가 골목) 북송의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개혁가, 당송 8 명 중 한 명.

왕림천집' 과' 임천집' 이 있습니다. 관원들은 총리에 이르기까지 모두 개혁과 정치 개혁을 주장한다.

원일'' 매화' 등 시가 가장 유명하다. 문천상 (1236 년 6 월 6 일-1283 년 10 월 9 일), 한족, 제주루릉 (오늘 강서지안현) 사람, 남송민족 영웅

공 (gong) 이 선정 된 후, 천향 (tianxiang) 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단어가 개선되었습니다. 보우 4 년 (1256), 1 등에 당첨된 후 송서 () 로 바뀌었다. 나중에 문산에 살았기 때문에 문산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부생도사가 있었다.

문천상은 충의영웅의 이름으로 후세에 전해졌다. 포로가 되는 동안 원세조는 고관 후록을 데리고 항복했다. 문천상이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태연자약하게 의리에 가다. 그 생애의 사적은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되고, 육수부, 장사걸과 함께' 송말삼걸' 이라고 불린다. 대표 작품: 영점 정양, 송정기를 건너다.

장시 고대 시인은 무엇입니까? 중국 송대 시인 867 명, 강서 153 명. 구양수는 북송 시대의 문학가이자 역사학자이다.

자영숙 () 은 창주 () 길수 () 에서 태어났다. 천성금석

염관은 특허, 한림학사, 추밀대신, 참정을 알고 있다. 그는 북송고문운동의 지도자이다.

산문은 그 추리가 유창하고 완곡한 표현으로' 당송팔인' 중의 하나이다. 그 시풍은 산문과 비슷하고, 언어는 유창하고 자연스러우며, 글은 심오하고 아름답다. 구양문충집이 있고, 단어집은' 류기억자',' 근체악부',' 취옹금곡 외전' 이다.

왕안석 102 1~ 1086, 뛰어난 정치가, 문학가. 문자 축제, Linchuan (이 장시 푸저우) 사람들.

송신종은 수상이다. 변법유신, 혁명, 천하가 왕이다.

문학상의 주요 업적은 시가에는 글이 많지 않지만, 그들의 글은 "5 대 구습을 씻어내고" 경지를 깨울 수 있다는 것이다. 오늘 저는' 임천 선생문집' 과' 왕문문헌집' 을 여러분께 전해 드리겠습니다.

얼굴은 북송 시대의 시인으로 약1040 ~1112 입니다. 자숙원 임천 (오늘 강서 푸저우) 사람.

안수의 일곱 번째 아들. 역대 응창부 서천진감, 간닝군 판관, 개봉부 판관.

섹스 냉막 오만, 노년 가정 도로 가을. 단어의 스타일은 감상적이고 청량하며 진하다.

"산의 시" 가 있습니다. 유진옹 (123 1- 1297), 단어 서희, 남송루릉 (오늘 강서지안시) 사람.

진사 출신. 저는 연계서 라오스의 원장입니다.

그는 자스도에 불만을 품고, 자스도의 독재권력이 틀렸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그는 단호하게 벼슬을 하지 않았다.

송씨가 죽은 후, 그는 글쓰기에 몰두했다. 남송유민 중에서 그 단어에 반영된 애국사상이 비교적 강하다.

후장 (1102-1180), 창주 루릉 (오늘 강서지안) 사람. 고종건염 2 년 (1 128), 중진사, 푸저우 군 절도사 수여.

사오싱임추밀원 편집장 7 년 (1 137). 항금을 견지했기 때문에, 그는 진회 등 세 사람에게 편지를 썼는데, 그들은 진회 () 의 박해를 받아 제양군 () 으로 유배되었다.

네가 죽을 때, 너는 반드시 이사해야 한다. 효성할 때, 그는 공업부 상서와 단명당 학사가 되었다.

문학 작품을 쓸 수 있다. 단어는 많지 않지만 스타일은 비교적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평화 회담에 대한 냉소적인 작품은 필묵이 충만하고 영기가 핍박하다.

대표 작품으로는' 좋은 일이 많고 맷돌이 많다',' 보살',' 술에 취해 초라하다',' 옥루춘' 등이 있다. 그중' 좋은 일이 가깝다' 에서 시인은' 관례를 고수하기 위한 늑대' 의 현실을 통렬하게 비난하며' 관례를 고수하고 즐기다' 는 야망과 정서를 단숨에 쓰고 격앙된 것으로 드러났다.

보살' 이라는 단어는 또 다른 스타일이다.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는 것을 썼는데, 한 편의 희망으로, 하늘이 불쌍히 여기고, "오늘 밤은 1 년 같다." 라고 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정말 하룻밤 짧고 미워도 긴 시간이어서 안타깝고 슬프다. 원래 "anlian 컬렉션" 을 잃어버렸습니다. 지금은' 연안문집',' 연안사' 가 있다.

주 (1 130~ 1200) 는 휘주 우원, 남송 시인, 철학자에서 태어났다. 송대 이학 대사는 북송 정호, 정이의 이학을 계승하여 객관적 유심주의 체계를 완성하였다.

이치를 세계의 본질로 여기며, "이치가 앞서고, 화가 나있다" 며 "천리를 보존하고, 인욕을 없애라" 고 제안했다. 학식이 해박하여 유교 고전, 역사, 문학, 음악, 심지어 자연과학까지 배운 적이 있다.

그의 가사는 언어가 아름답고, 풍격이 준란하며, 짙은 먹색이나 전전의 병이 없다. 많은 작품의 언어가 모두 심사숙고를 거쳐 비교적 신경을 쓰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그 단어의 의경은 감성보다 이성이 조금 더 많은데, 이는 그가 이학의 철학 사상을 중시하기 때문이다. 대표작으로는' 보살만' (1),' 물조가곡' (1),' 남향자',' 진이 E' (2) 등이 있다.

그중' 보살만' ① 이 가장 특색이 있다. 글자용 회문, 두 문장마다 반문, 여덟 문장 * * * 네 쌍, 매우 자연스럽고 조화롭고, 억지스럽지 않고, 의경이 있고, 구상이 매우 정교하여 혜안이 언어를 다루는 능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단어 외에도 그는 시를 잘 쓴다. 그중' 봄날',' 독서사' 는 그가 가장 인기 있는 시이다.

그의 가사는' 혜안사' 이다. 문천상 (1236-1282), 자송서, 호루산, 허베이 여릉인.

이종보우 4 년 (1256), 제 1 수재. 공디 덕우 원년 (1275), 원병동정, 문씨는 고향에서 원과 싸웠다.

이듬해에 임안이 포위되었다. 우승상과 당나라 사절 외에 적영과 화해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단호한 항쟁으로 체포되어 탈출할 수 있게 되어 강서 푸젠 링 등지를 전전하였다. 패배하여 포로가 되어 굴복하지 않고 대부분 (오늘 베이징) 으로 죽었다. 시를 쓸 줄 알고, 초기에는 강호파의 영향을 받았고, 시풍은 비교적 평범했고, 후기 작품은 애국정신을 나타냈고, 풍격은 매우 격앙되었다 (예:' 0 을 넘다',' 정양').

그의 시는 글자 수가 많지 않지만, 대부분 필력이 강하고, 감정이 강렬하며, 사람을 숙연하게 하며, 시인의 불굴의 영웅적 기개를 표현하며, 충격력을 가지고 있다. 세 곡의' 장강의 달' 은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 그 중 처음 두 곡이 가장 인기가 있다.

"용 (위안) 은 연못의 물건이 아니다" 라는 말은 후세 사람들이 자주 인용한다. 문산선생 전집' 이 있습니다.

연 슈 (99 1~ 1055), 푸저우 임천인. 북송 경덕진은 신동으로 북한 시험에 들어가 수재 배경을 받았다.

이청 시대에는 관직에서 집현당 대학사에 이르기까지 중서 문하의 관원이자 당나라 사절이었다. 그 단어는 시부에 능하고, 시주 인생은 한가하고, 언어는 아름답고, 남당 풍연사의 영향을 받는다.

본집은 이미 실전되어 청대에 편찬된' 주황사' 와' 안유' 만 남아 있다. 그는 또 한 권의 책' 야오뢰' 를 편찬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잔권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시인의 총리' 강규+0155 ~1121? 년, 단어 장 야오, 포양 사람들.

아니, 백석도인, 청원중부에서 정태창의 아락을 구걸하는 편지를 한 통 썼는데, 평생 의식걱정 없이, 글씨를 팔아서 친구를 도와서 생계를 꾸려 나갔어요. 그는 다재다능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스스로 작곡할 수 있고, 글자는 단정하고 둥글다.

그의 작품은 공허하고 함축적인 것으로 유명하다. 《백석도인의 노래》가 있습니다.

양만리 (1 127- 1206), 창주 (오늘 강서) 길수인. 고종 사오싱 24 년, 수재 (1 154).

전 태상의사, 광동 제독감독, 상서 좌사랑중과 태자시종, 비서감이었다. 항금, 성실, 감히 말을 제창하다.

영종씨는 한강간 독재정치로 집에서 사직하여 결국 분노로 죽었다. 시와 우무, 범성대, 육유가 일제히 유명하며 남송 4 대 유파라고 부른다.

구상이 참신하고 교묘하며, 언어가 통속적이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성재체' 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사풍은 신선하고 명쾌하며 자연스러워 시와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중 두 곡' 소군원' 은 그의 가장 유명한 시, 특히 두 번째, 짧은 40 자로' 배, 꽃, 향, 물, 비, 소리, 꿈' 을 묘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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