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30 세, 심리상담사.
-응? 이 그림은 전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주는 느낌은 크고 포만해서 자의식이 강하다. 그리고 좀 여성스럽고 바삭하지 않고, 크라운 잎이 많고, 뿌리가 많이 그려져 있고, 좀 지루하고, 깔끔하지 않아요. 이는 심리상담사의 직업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심리상담사는 화가의 경력 발전에 도움이 된다.
보충 지식: 어떤 그림은 세 면이 튀어나온 종이, 즉 위, 왼쪽, 오른쪽 크라운이 종이를 넘칩니다. 즉, 삼면이 잘려져 화가의 자기전개입니다. 일반적으로 밑부분을 자르지 않고, 왕왕 밑바닥을 기준선으로 하여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첫째, 전체
1. 크기
이 나무는 더 크다: 자신감, 자각, 적극적.
2 단계: 위치
적합하지만 더 많은 분석.
세 번째 단계
선이 깔끔하고 변하지 않았다: 화가는 자제력, 자제력, 조직력이 강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둘째, 프로세스
1. 시퀀스
줄기 → 캐노피 → 지평선 → 뿌리 → 잎
이것은 비교적 일반적인 화법이다. 먼저 나무줄기를 그려서 화가가 개인의 능력과 정력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설명한다. (먼저 관을 그리는 것은 현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위한 것이고, 뿌리와 시야를 먼저 그리는 것은 기초를 강조하기 위한 것이고, 더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찰 흔적
3. 시간
셋째, 내용
캐노피와 줄기는 상대적으로 일치하며 일치 비율은 합리적입니다.
1. 왕관
수관은 비교적 크며, 약간 수직 타원과 같다. 화공 상태가 매우 좋고, 적극적이다.
관외 선은 비교적 부드럽다: 화가가 유순하여 사람들과 잘 소통할 수 있고, 심리상담사라는 직업과 관련이 있다.
2. 떠나다
캐노피에는 나뭇잎이 많다: 나는 불안한 사람이고, 많은 문제를 생각하면 바쁠 것이다.
화가에게 왜 이렇게 많은 나뭇잎을 그렸는지 묻자 화가는 나무의 무성함을 강조하고 강조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사실 이렇게 큰 왕관을 그리는 것은 울창한 상징이다. 그러나 화가들도 나무의 무성함을 강조하고 나뭇잎으로 채워서 뱀을 그리는 느낌을 주어야 한다. 이것은 화가의 현재 상태가 특별히 좋지 않아 자신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나뭇잎은 꽃처럼 그려져 있는데, 보고 싶고 주목받고 싶어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보여질까 봐 너무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성과를 보고 싶지 않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어한다.
3 단계: 분기
몇 가지 단선 가지가 있다: 화가의 심경이 많이 변했음을 설명한다.
4. 나무 줄기
몸통은 팔자형이다: 화가가 듬직하고 착실하며 기초가 착실하며 전면을 고려하면 정규반 출신일 수 있음을 설명한다.
줄기 선은 비교적 곧고 획이 무겁다. 화가가 직설적이고,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고, 학습 에너지가 풍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5. 지평선
지평선은 안전을 강조하지만, 실용적이고 안정적이며 실용적이며, 화가들이 이것에 대해 매우 중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6. 루트
긴 뿌리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뿌리가 깊어야 안정되고 영양분을 흡수하여 자신의 성장을 자양한다. 뿌리는 또한 과거와 잠재 의식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과거의 경험이 화가에게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화가와 소통하여 상황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요약:
왕관 부분은 화가의 정신과 지능 발전, 관심 범위, 목표의 성격 등을 묘사한다.
줄기는 화가의 현재 에너지, 생명력, 성장 중의 지지를 반영하며, 두께는 생명력을 나타낸다.
뿌리는 처음과 과거의 성장을 상징하며 본능과 무의식의 경지이다.
보충 자료:
심리상담사는' 자기중심적' 직업으로 자신이 가장 중요한 도구이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나무그림을 통해 화가의 자기이미지와 내면의 에너지를 이해함으로써 그의 직업 발전에 도움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