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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의 일생은 단지 집에 돌아가기 위한 것이다-위교오리지널

오랜만에 가족들에게 글을 쓰지 못했는데, 또 추석이라 집집이 뭉쳤다. 나는 근세 산둥 시신의 중요한 조상인 초소군을 중점적으로 쓸 것이다. 나는 다른 경우에 그의 업적을 표현한 적이 있다. 이번에는 펜으로 기록하는데, 하나는 생각을 정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옥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좀 더 자세한 문자 자료가 있으면 보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산둥 시신은 명초 이민 대성이다. 원말전쟁 이후 20 여 년 후 주원장은 천하를 통일했다. 그러나 강산은 곳곳에 상처투성이가 되어 전쟁의 상처로 가득 차 있다. 산둥, 하남, 하북은 대부분 사람이 살지 않는 지역이다. 농업 생산을 회복하고, 경제를 발전시키고, 인구를 균형잡히고, 천하를 태평하게 하고, 명나라의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 주원장은 홍무초년부터 이민 정책을 채택하기 시작했다 그 시간, 규모, 영향의 깊이는 중국 역사상 유례가 없을 뿐만 아니라 세계 이민 역사에서도 드물다.

"작은 사제 초공전" (왕어양이 초점에게 쓴 전기) "공공금기, 글자통오, 성이 초조하다." 첫째, 대추강은 장한이고, 조상은 길이다. 영락년 동안 그는 장구 청평향으로 이사했고, 그의 아버지 왕부신은 그곳의 고시일 배였다. 장구' 조씨 종보' 에 따르면 "본적 북직리 대추강, 영락초년 산둥 장추현 청평향으로 이주했다" 고 한다. 반면 명나라 영락 초년 산둥 선민, 구, 성, 이사 형제는 허베이 대추강의 집을 떠나 산둥 600 년 동안 분투하는 장을 시작했다.

허베이 대추강이 산둥 시신의 출생지인지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 집에서는 고향이 "산서홍동의 아카시아 나무, 아카시아 나무 아래의 노인 둥지" 라고 줄곧 말했다. 동시에 사료에 따르면 아카시아 나무는' 천자' 이민자의 첫 정거장으로 의심할 여지 없이 확실하다. 명초 영락년 동안 허베이 대추강은 인구가 밀집된 이민지역이 아니라 인구가 비교적 희박한 땅이었다. 이 밖에도 필자는 다른 성씨도 고증했는데, 허베이 대추강 사람들이 적지 않다. 따라서 저자의 추론에 따르면 대추강은 두 번째 중계소일 뿐, 산시 이민자들은 잠시 머물며 등록을 정비한 뒤 각각 산둥 등지로 이주해 대추강이 머물다가 비교적 긴 차츰차츰차츰 분류해야 할 시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이 과정에서 일부 이민자들은 대추강에 체류했다. 20 18, 대추강 가문의 몇몇 멤버들이 박에 초점이 맞춰진 옛집을 참관했다. 채팅 중, 그들은 대추강에 한 노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대추강의 오래된 족보를 가지고 있는데, 그 안에는 이전 대추강 이전 기록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노인은 문혁에 타격을 받아 줄곧 비밀을 지켰다. 왜냐하면 아무도 실물을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짜 오강 후 스펙트럼 (특히 지난 300 년 동안, 열한 명의 학자가 출현했다. 20 여명의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또는 시랑, 총재, 또는 지사, 또는 신탁을 위해 나무를 많이 세우고, 시 전세, 현지 20 여 명이 있다) 는 어수선하지 않다. 그래서 대추강현 왕준향 초가촌이 있다

당시 이민법에 따르면 결탁을 피하기 위해 원산지로 도피하기 위해 성인 형제는 함께 살 수 없었고, 미성년자는 편의와 보살핌을 위해 한 형이 함께 살고 성인이 되면 다른 숙소를 찾을 수 있었다. 그래서 사서에 따르면, 사동생 익조 (첫 번째는 밭의 조상이지만 그때는 미성년자였다) 는 맏형 증조와 함께 창읍에 거주한 뒤 안구로 이사한 뒤 (후세 사람들이 칭다오 성양왕으로 이주하여 고증을 기다리고 있음) 네 조상은 뒤이어 이주했다.

양력 20 15 년 7 월 2 1 일 필자는 하이난성 싼야 성지박물관에 왔다. 집안일에 대한 민감성 때문에 그는 조준조의 이름 금기를 깜짝 발견했다. 동치 7 년 (1868) 4 월 21 일, 우신코 2 위, 서기스 17 위를 공고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나의 조상이 천애각에서 무명으로 내 고향에서 4 천 킬로미터 떨어진 것을 보고 놀랐다. 근대 산둥 초가에 대한 그의 공헌을 생각하면 나도 만감이 교차한다. 자오 junzu 에 따르면 "자기 성공, 4 주 달력", 같은 규칙 9 년 (1870) 8 월 웨이팡 안추랑 주앙 (1870) 의 "조씨 족보 순서" 에 따르면, 학자와 후세는 왜 4 주 달력을 만들어야 하는가? 여기서는 고대 지식인의 수입 문제를 언급해야 한다. "10 년 동안 한창고생, 두 귀가 창밖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전일제 공부, 강대한 노동력이 없는 작은 가정, 생활이 자연히 어려워질 것이다. 부자가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배를 채우는 것조차 문제다. 베이징에 가는 길이나 취임 후의 지출은 모두 큰 지출이다. 사료에 따르면 당시 이것은 일종의 관례였다. 조준조는' 만나' 를 선택했다. 본질적으로' 가을바람' 이지만 대상과 핑계가 다를 뿐이다. 또한 그의 고향에서 수백 년 동안 있었던 큰 사건으로 친척, 산둥 각지의 조씨 종친, 각 현 지방관, 외지 명신, 동향상인에게 자금을 모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것은 예가 아니라 모두입니다. 유명 인사 한 명을 예로 들다. 도광은 18 년 증국번 입궁시험 상위 3 위 중 42 위를 차지해 수재 배경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국자감의 서기스로 선출되어 경관이 되었다. 입경 전 5 회 외제전, * * * 축의금 1495 를 받았다. 그는 북경으로 가는 길에 계속 참배하여 약 500 냥의 선물을 받았다. 앞뒤를 합쳐 2000 냥을 더하면 거액인 셈이다. 그러나 일상적인 지출과 세 차례의 혼상결혼 비용을 공제하는 것은 얼마 남지 않았다. 증국판 같은 대학자들도 속세를 면치 못했으니 조상의 완벽을 탓할 이유가 없다. 그리고 민족이 주는 선물금도 미래에 대한 좋은 투자다. 물론 보답으로 우리는 시를 한 편 쓰고, 제목을 써서 민족에게 돌려줄 필요가 있다. 예를 들면 앞서 언급한 안추의' 초점 족보' 의 연속이다.

동치구년 (1870), 조군조는 7 월 창읍과 고밀, 양지종친 * * * 의속보, 군흔쾌히 명해 서화와 대대로 전해진다. 같은 해 8 월, 안추랑군장에 가서 책 두 권을 남겼다. 그중 네 형제는 이렇게 말한다. "군은 어렸을 때 아버지와 부계 가문 어른들의 말을 듣고 먼저 움직인 네 조상은 감히" 증가, 구, 도시, 여덟 "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우리 조상 장구 후, 고체 ruojin 수프. 바깥세상을 소중히 여기는 것에 대해 많은 소문이 있고, 지금까지 고정된 곳도 없고, 제때에 가정에 가입하지도 않았다. 첸 wujie 성공 이후, 차 두 말, 달력 정방, 또 조상을 늘려야 한다. 창읍의 장달과 당의도 마찬가지다. 구조 이후 주부 황현에 도착했지만 자신의 계보를 시험하지 못해 의심이 들었다. 즉, "선조들이 시험을 치르지 않는 것이 이치에 맞지 않는가?" 라고 말하는 것이다. " 창회위 () 에서 갑자기 랑군장 () 이라는 민족이 있었는데, 이전 세대의 조상과 계가 () 와 같은 마을을 일맥으로 잇는 가지로 상세하게 말했다. 한 눈에 알 수 있듯이, 사조의 향상된 조상은 장다와 당이, 창읍에 살고, 구조는 황현에 살고, 성인 조상은 장구에 살고, 이족 조상 (들판 조상) 은 안추에 살고 있다.

이것은 의도하지 않은' 뜻밖의 재산' 이지만, 무심코 산둥 산둥 시신의 절반을 꿰맸다. 만청의 통신은 여전히 매우 낙후되어 있다. 국가 관리 역참을 제외하고 정보의 교차와 폐루프는 매우 어려워, 귀청으로만 말할 수 있을 뿐, 이런 우연의 일치가 절실히 필요하다. 20 15 부터 우리는 필자가 있는 박보에서 산둥 시신 종친회를 열었는데, 린이, 임호, 라이 우, 태안 출신이다.

사료에 따르면 1872 년 조준조는 본관에서 광서계현 지사 칭호를 수여받아 계평 부천 펜실베이니아 등의 군 업무를 담당했다. 1873 년 (동치귀유), 봄철 이상 가뭄, 조군조는 유현 서북의 용담-용창정에서 기우식을 거행했다. 그 결과' 비가 많이 온다' 는 것은 용에서 경치를 창조했어야 했다. 10 년 후, 1882 년 조군조가 귀인현에 두 번째로 도착하자, 그해 기우의 이야기를' 조작' 하고, 용창정 안의 거대하고 평평하고 매끄러운 거석 위에' 우의가 울창하다' 라는 네 글자를 새겼다.

이 전고에서 알 수 있듯이 1872 년 조군조는 고향을 떠나 광시로 향했고, 사료에서 그가 언제 귀향할지 사망할지에 대한 정보를 찾지 못했다. 그래서 광서 10 년 (기원 1884 년) 에 조군조는 16 군조, 17 횡조, 19 조신조 타이틀의 속작에 참여하지 않았다. 만약 내가 내 고향에서 이 순서를 쓸 자신이 있다면, 나는 이 족보의 연장에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세대를 보기 시작할 것이다. 17 세기 이래, "원조 사상의 풍격, 향체전, 의지가 부족하고 힘이 부족하여 영생을 이어가지 않는다." 137 이후 세대가 어지럽지 않아 가장 멀리 전해지는 것은 26 개뿐이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개방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1949+02 십자세대 업데이트 너무 급한가?

필자는 시조, 즉 시조, 족보에 구름이 있다고 생각한다.' 시계가 시작된다',' 종성은 초신',' 열 번째',' 할아버지는 정',' 아버지는 환이다',' 모두 조정의 초신' 이 주는 것이다. 벼슬을 한 후 습관적으로 3 대를 주고, 간사하게 사당을 짓고, 조상의 무덤을 보수해야 한다. 몇 년 전, 필자는 장구간진에 여러 차례 가서 조상의 묘를 볼 것을 기대했지만, 친척들에게 조상의 무덤이 문혁에서 폭파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노인에 따르면 조상의 무덤은' 방원 백피트, 창송청백' 이라고 한다. 석두 가지런하고 단단하기 때문에 폭발 후 주변 군중들이 집을 짓고 돼지우리를 세웠다. 할머니께서는 계란만큼 큰 야명주가 들어 있는 절이 하나 있는데, 문혁이 망가졌다.

카오 Xueqin 의 말을 빌리십시오, "누추한 방은 비어 있고 침대는 가득 차 있습니다; 마른 풀풀은 한때 무도장이었다. 거미줄은 보를 덮고, 청사는 다시 천막창을 붙였다. 무슨 지방이 두껍고 분향이 나는데, 왜 귀밑머리가 또 서리가 되었지? 어제 황토룡이 먼저 백골을 보냈는데, 오늘 밤 붉은 빛이 장부 밑바닥에 누워 있다. 금 한 상자 가득, 은 한 상자 가득, 순간 모든 거지가 모함을 받았다. 나는 그의 수명이 길지 않다는 것을 한탄하고 있다. 내가 돌아오면 내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훈련을 잘 한다면, 너는 앞으로 절대 강보가 될 수 없을 것이다. 크림 빔을 골라라, 누가 연화골목에 살고 싶어! 거즈 모자가 너무 작아서 잠겨서 가지고 있어요. 어제도 차가운 외투가 미안해서 지금은 비단구렁이가 너무 길다고 생각했어요. 시끄럽게 떠들어대는데, 네가 나를 불러 무대에 오르는데, 너는 오히려 다른 곳이 너의 고향이라고 생각했구나. 너무 우습다. 마지막은 모두 다른 아가씨를 위해 시집가는 옷이다! "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에서 왔는가, 나는 어디로 갈 것인가? 클릭합니다 이것은 철학의 가장 기본적이고 신비로운 궁극적인 문제이다. 조상을 존경하고 선현을 추모해야 하는 이유는 우리 각자가 열심히 해결하고 있기 때문이다. 연기와 바다의 역사에서 인간의 생명은 개미 한 마리처럼 보잘것없고 순식간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이 세상을 위해 무엇을 남길 수 있습니까? 수십만 년 후에 우리를 기억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 우리는 모두 마음속의 귀착점을 찾고 있다.

사람의 일생은 집에 돌아가기 위한 것이다.

스물세 살은 산둥 라이우 사마하 마을의 여대인데, 그는 추석을 보내고 있다.

뒤에 적는다: 우리 노모의 성이 서이기 때문에 출국 방문은 서씨의 맥박을 지켜볼 것이다. 현재 고증 산둥 라이 우 야오 지아 링 마을, 시마 강 마을 쑤 및 산둥 천성현 쑤 의심 조상. 청성서의 사대: 청옹정년 20 단어: 간심, 진민, 자계신, 피열. 대자와 라이 우 높이가 일치하다. 대만 스타' 쉬시위안 쉬시디' 의 할아버지는 천성인이다. 현재, 천성 서씨 가문은 대부분 4 세대' 강근 애자' 로 전승되어 라이 우와도 매우 일치한다. 이 단서를 제공하면 서친지들이 흥미를 가지고 따라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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