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상하이 열차) 항저우역에서 내리나요, 아니면 항저우 남서호 풍경구에서 내리나요?

(상하이 열차) 항저우역에서 내리나요, 아니면 항저우 남서호 풍경구에서 내리나요?

항저우역(시내역)에서 하차합니다. 서호 외에도 항저우에는 가볼 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항저우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바이두 지식 정보)-

항저우 신서호 10경: 흐린 대나무 길, 만롱구이위, 후팡멍취안, 롱징차, 구류연기와 나무, 우산천봉, 소프트 피어 환비시, 황룡구투, 황유페이윈, 보석류협곡.

항저우 서호 십경: 세 개의 웅덩이와 달, 난핑 야종, 구름 속의 쌍봉, 레이펑 일몰, 화강에서 물고기 관찰, 버드나무 물결 음, 핑후호의 가을 달, 쑤 코즈웨이의 봄 새벽, 취원 바람 연꽃, 부서진 다리와 부서진 눈.

항저우 서호 십경.

이 외에도 서시 습지, 미래 세계, 다칭 계곡, 타이즈완 공원 등이 있습니다.

주:

서호 풍경구도 큰 명소이며 드럼힐은 서호 북서쪽의 화이트 코즈웨이 서쪽 끝에 위치한 서호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서호에서 이틀을 놀 계획이라면 하루는 남행으로 호수에서 놀고, 하루는 북행으로 링인(零院)으로 갔다가 다시 유취안, 문가루로 가서 서링교를 건너 드럼힐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호수 주변 교통편은 전기 투어 버스가 일주일에 10회 운행되며, 여러 번 타고 내릴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 요금은 보통 1~2위안입니다.

호텔에 대해서는 /hotel/4x.htm 호텔을 참조하십시오.

밥. 그것은 당신이 먹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가격은 매우 다양합니다.

포시즌스 그린 외에도 롱샹이나 공롄에서 옷을 살 수 있어요. 그곳의 옷은 정말 예뻐요.

허팡 거리에 가면 모든 종류의 음식을 먹고 놀 수 있어요.

삼신석은 연화봉과 페이라이봉의 동쪽 기슭에 있는 '서호 16경' 중 하나입니다. 돌의 높이는 약 10미터, 폭은 2미터 이상이며 가파르고 절묘합니다. 돌에는 산성석의 기원을 설명하는 당나라의 산성석 비문과 산성석의 세 가지 그릇 크기의 인장 글씨가 새겨져 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의 비문은 대부분 더 이상 읽을 수 없습니다. 원 원년(1341년) 가을과 9월의 황제 양젠과 한린 장젠의 비문만이 아직 선명하게 남아 있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이자 작가인 소동파는 '원제 스님의 전기'라는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를 쓴 적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수동포의 시대와 그리 멀지 않은 당나라에서 일어난 일로, 인물과 사물이 모두 잘 기록되어 있어 실화로 믿어지고 있습니다.

원문은 문어체로 되어 있으며 이야기 형식으로 되어 있고 문장이 평이하고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는 원문과 각자의 구두점을 첨부한 것입니다.

원제 스님 전기

광루청의 전신인 뤄린사. 동쪽 수도에 갇힌 여산, 그 안에 사는 것이 안전하다.

영은 귀족 여행자 지 위안은 삶의 사치, 좋은 노래와 죽음으로 인해 50 년 이상 사원에서 살았습니다.

절에는 승려들이 있었고 부유한 사람들은 서로를 알고 함께 수영하고 매우 가까웠으며 사람들은 헤아릴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우리는 칭청에메이 산행을 가기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소스는 징저우 이샤에서 오기를 원했고 제는 장안으로 가기를 원했습니다. 소스는 불가능했습니다. 그는 "멈출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징저우에서 길을 떠났다.

두 번째로 남포에 갔을 때, 그는 바지에 유골함을 들고 있는 여인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나는 이걸 원하지 않으니 내 말이 맞다"고 말했다.

원 씨는 깜짝 놀라며 "이 여자의 성이 왕씨인데, 아들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3년 동안 임신을 했어요! 내가 오지 않아서 모유 수유를 할 수 없습니다. 탈출구가 보이지 않으니 빨리 살기 위해 주문을 사용해야합니다. 사흘 동안 목욕을하면 대중이 저에게 와서 웃음을 믿었으면 좋겠습니다. 13년 후 중추절 밤, 항저우의 천주사 밖에서 대중을 만납니다."

슬픔과 후회의 근원이지만 목욕과 옷 입기, 해질 무렵 제는 죽고 여자는 수유를 했다. 아들은 사흘 동안 지켜보다가 그 근원을 보고 웃으니 왕을 고소하고 재산을 모아 제산 기슭에 묻었다.

이 일을하지 못하면 성전에 반대하고 그의 제자들을 구하면 치료받을 것입니다!

13년 전, 저는 노시우에게 약속을 잡으러 갔습니다. 약속 장소에 도착하니, 거홍강변에 염소 치는 사람이 나팔을 불며 "삼생의 돌 위에 노령이 있으니 달을 즐기고 바람을 노래할 필요가 없고, 이성은 하늘에 멀리 있는데 수줍은 연인은 멀리 떠난다"고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미야자와는 칼인가?"라고 외쳤다.

답변: "공제는 진실한 신자입니다. 그러나 관습이 소진되지 않았으므로 접근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넘어지지 않도록 부지런히 조심하고 서로 다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노래에는 "눈앞이 공허하고, 이야기하고 싶고, 가슴이 아프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다섯 산과 강이 제각기 제 갈 길을 찾다가 연기로 돌아가 굽은 연못으로 가네"라는 구절도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이덕유는 효심이 깊은 충신의 아들을 연기했다. 의사 선생님과 얘기했죠? 80살에 절에서 죽게 될 줄은 몰랐어요.

소문의 물결

이것은 정말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두 왕조를 거치면서도 변하지 않은 친구 사이의 진심, 인간과 인생의 영혼에 대해 쓴 이 이야기는 감동적으로 읽힙니다.

부잣집 아들인 에단은 아버지가 사고로 돌아가신 후 인생의 무상함을 깨닫고 관리가 되지 않고, 결혼하지 않고, 고기를 먹지 않겠다고 서원하고 가족을 기부해 혜림사를 재건하며 수행한다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사찰의 주지인 원제 선사는 사찰 재산 관리에 매우 능숙하고 음악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에단과 그는 좋은 친구가 되어 하루 종일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곤 했습니다. 아무도 그들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물길을 따라 남포에 도착했을 때 배가 물가에 기대어 있었고, 꽃무늬 새틴 잠옷을 입은 여인이 강으로 물을 길러 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원제는 그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에단에게 "그 여자를 보기가 무서워 물가에 가기 싫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에단은 깜짝 놀라 그 이유를 물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성은 왕이고 저는 그녀의 아들이 될 운명입니다. 제가 오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그녀는 임신한 지 3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출산을 하지 못하고 있어요. 이제 그녀를 만났으니 도망칠 수 없습니다. 이제 제가 빨리 환생할 수 있도록 주문을 써주세요. 사흘 후에 목욕을 하면 왕의 집에서 저를 만나주세요. 웃는 얼굴로 증명하겠습니다. 13년 후 중추절 밤, 항주의 천주사에 오시면 반드시 만나 뵙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리는 안타깝고 후회스러웠다. 한편으로 그녀는 그를 목욕시키고 옷을 갈아입혔다. 해질 무렵 원제는 죽었고, 강가에서 만났던 여인은 아이를 낳았다.

사흘 후 에단은 아기를 보러 갔어요. 아기가 이선을 보고 환하게 웃자 이선은 왕에게 모든 것을 말했고, 왕의 가족은 돈을 가지고 산기슭에 묻었습니다.

이센은 더 이상 산에 갈 마음이 없어서 혜림사로 돌아왔습니다. 사찰의 제자들은 원제가 유서를 썼다고 말하지 않았다.

13년 후, 에단은 뤄양에서 항저우 서호의 천주사로 원제와의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절 밖에서 갑자기 양치기 소년이 나팔을 두드리며 부르는 노래가 들렸다."나는 지난 삼대의 영혼이오,

달을 즐기고 바람을 노래하던 과거는 이미 지나갔소,

너가 나를 보러 여기까지 온 것이 부끄럽구나,

몸은 변했지만 마음은 그대로 있소.

그 말을 듣고 있던 에토는 노인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물었다."미야자와, 괜찮아?"

"미야자와, 괜찮아?"

마코토는 이렇게 말했다."공제는 정말 약속을 지켰지만 안타깝게도 더는 당신 곁에 있을 수 없어요. 쓰러지지 말고 자신을 수양하면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이 올 거야"라고 말했다. 그리고 노래를 불렀다."

앞에 있는 것은 가늘고 뒤에 있는 것은 가늘고,

이유를 말하고 싶지만 슬퍼할까 두려워,

오악의 산천을 다 돌아보았네.

구탕에게 다시 활을 돌리네!

양치기 소년은 자신이 어디로 갔는지 모른 채 돌아섰다.

3년 후 재상 이덕은 황제에게 이산이 충직한 신하의 아들이며 효성이 지극하다고 말하며 관직을 주기를 청했다. 그래서 황제는 이산을 고문으로 삼았지만, 이때 이산은 이미 세상을 오래 이해한 뒤라 관직에 오르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사원에서 죽었고 80세까지 살았습니다.

삼사라석이란 정말 존재할까?

원제 선사와 에탄의 이야기는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항저우 서호의 천주사 밖에 두 사람이 생전에 한 번 만났던 장소로 알려진 큰 돌이 있는데, 이를 '삼생석'이라고 부릅니다.

'삼생석'은 하늘의 여신이 남긴 돌에 비견될 만큼 중국에서 매우 유명한 돌입니다. 나중에 그것은 삶과 미래 세대에 대한 중국인의 믿음으로 발전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삼생석에 서로를 아끼는 마음을 담아 서약을 적는 커플이 많아지면서 '삼생 인연'이라는 말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앞서 말했듯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사실이든 아니든 적어도 생명의 영원과 진리의 불멸에 대한 중국인의 관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윤회'라는 개념을 통해 중국인들은 심오한 윤리적, 철학적, 심지어 우주적 관점을 발전시켜 왔으며, 이는 불교의 세속적 관찰과 지혜의 일종입니다.

우리는 흔히 "일곱 번째 부부", "원수끼리 만나지 않는다", "10년 배 건너면 백년 베개 자고", "우리는 영원히 서로 사랑할 운명이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영원히 서로를 사랑할 운명이다"... 화가 날 때도 이를 악물고 "내가 죽어도 널 놓지 않을 거야!"라고 외쳤습니다. 사과할 때는 얼굴을 붉히며 "다음 생에 꼭 갚을게요!"라고 말했죠. "실패하고 낙담할 때 '전임자가 무슨 죄를 지었길래! "다른 사람들의 부부가 사이가 좋지 않은 것을 보면 "전생의 라이벌이구나!"라고 말할 것입니다." "

이 개념은 중국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민속 여성이 닭과 오리를 죽이면 "닭이나 오리가 없을 때 다음 생에는 부자의 아들이 되길 바란다"라고 외칩니다. 사형수조차도 죽음을 앞둔 그에게 "20년 후에는 다시 영웅이 될 것이다!"라고 외쳤습니다.

그래서 "삼생석"이 있어야 합니다.

사실 윤회와 환생은 불교의 기본 개념입니다. 불교에서는 생명이 있으면 윤회가 있고, 욕망이 있으면 윤회가 있고, 업이 있으면 업이 있다고 믿기 때문에 영원히 친구로, 영원히 연인으로 지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물론 몇 번이고 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윤회를 영원히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며, 모든 것을 내려놓아야만 윤회의 끈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출가경에 생로병사의 순환의 본질을 지적할 수 있는 시가 있습니다."나무를 베어도 끝이 없고, 부활해도 끝이 없으며, 사랑은 소진될 수 없고, 그 수를 세어도 괴로움을 구제할 수 없습니다."

.

자신의 화살을 만들어 스스로 상처를 입히는 것과 같으며,

내면의 화살도 모든 중생에게 상처를 입히는 것과 같다.

사랑에는 선과 악이 없습니다. 증오의 화살에 맞으면 분명히 상처를 받고, 사랑의 화살에 맞으면 역시 고통스럽습니다. 반복적으로 화살에 맞으면 세대를 거듭할수록 끊임없이 상처를 입게 됩니다.

이 외에도 윤회와 윤회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는 두 구절이 《법화경》에 있습니다."모든 중생은 태초부터 온갖 사랑과 욕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윤회가 있다. 알에서 태어난 것, 태아에서 태어난 것, 젖어서 태어난 것, 육신으로 태어난 것 등 세상의 다양한 본성은 모두 사랑과 욕망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윤회를 알면 사랑은 기본입니다. 욕망은 사랑을 촉진하여 탄생과 죽음을 영속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욕망은 사랑에서 태어나고, 삶은 욕망에서 태어나며, 존재는 삶을 사랑하고 욕망에 의존합니다. 사랑은 원인이고 삶에 대한 사랑은 결과입니다."

"모든 세계, 항상 탄생과 죽음, 전과 후, 모이고 흩어지고, 서로를 생각하고, 오고 가고, 온갖 선택은 윤회입니다. 윤회가 없으면서도 둥글고, 멀게 느끼면서 동시에 순환하는 것이니, 윤회를 피하면 좋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눈을 움직여도 물이 흔들리고, 눈을 고정해도 불이 돌고, 구름이 달을 항해하고 배가 뭍을 항해하듯"이라고 했다.

사람만 환생하는 것이 아니라 온 세상이 환생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구름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구름이 사라진 것이 아니라 구름이 시야를 떠났기 때문이고, 달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달이 없는 것이 아니라 달이 뒤에 있을 뿐이며, 마찬가지로 배가 항해하고 있는 한 강 양쪽의 풍경도 함께 움직이고 세상 만물도 그렇게 될 것이다. 인간의 삶은 배를 항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출발할 때와 내릴 때 배(자연)는 그대로이고, 뭍(몸)은 변하고, 풍경(경험)은 달라집니다.

이 환생의 은유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샐러리의 맛

윤회를 말한 다음, 소동파와 대등한 위대한 시인 황구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온 또 다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황구는 장시성 서수현 출신으로, 이 이야기는 서수현 기록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황구는 학자가 된 후 황실의 명을 받아 황주목사로 임명되었는데, 취임 당시 그의 나이는 겨우 26세였다.

어느 날 낮잠을 자던 그는 관직을 나와 어느 마을로 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는 집 앞에서 백발의 할머니가 샐러리 국수 한 그릇을 올려놓은 향로 앞에 서서 사람의 이름을 외우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황구는 가까이 다가가 보니 국수 그릇에서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었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는 무의식적으로 그것을 집어 먹었습니다. 식사 후 그는 궁으로 돌아와 입안에서 셀러리 맛을 느끼며 깨어났습니다. 꿈은 분명했지만 황구는 꿈이라고 생각하고 신경 쓰지 않았다.

다음 날 낮잠을 자다가 또 같은 꿈을 꾸었습니다. 입안에서 셀러리 맛이 나서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일어나서 법원을 나와 꿈속의 길을 따라 곧장 할머니 댁으로 가서 문을 두드렸어요. 꿈에서 본 할머니와 똑같은 분이셔서 문 밖에 얼굴을 내밀고 국수를 달라고 하셨냐고 물었습니다.

그 할머니는 "어제가 딸의 기일이었어요. 딸이 살아있을 때 샐러리 국수를 좋아해서 국수를 먹으라고 문밖에서 불렀어요. 매년 이렇게 딸에게 전화를 합니다."

"딸이 죽은 지 얼마나 되었나요?"

"26년 됐어요."

옐로우 밸리는 딸이 이제 막 스물여섯 살이 되었고 어제 생일이라고 생각하며 딸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가족 중에 누가 있는지 물었습니다.

노파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딸이 하나밖에 없어요. 독서를 좋아하고 불교를 믿는 채식주의자였고 효성이 지극했지만 결혼을 거부했죠. 26살 때 병에 걸려 돌아가셨어요. 돌아가실 때 저를 보러 오겠다고 말씀하셨어요."

"할머니의 침실이 어디죠? 봐도 될까요?" 황산구가 물었다.

노파는 한 방을 가리키며 "여깁니다. 들어가서 직접 보시면 차를 따라 드릴게요."라고 말했다.

산구가 방에 들어가 보니 테이블과 의자 외에 벽에 커다란 캐비닛이 잠겨 있었다.

"안에 뭐가 들어 있죠?"라고 밸리가 물었습니다.

"제 딸의 책이 전부예요."

"열어봐도 돼요?"

"딸이 열쇠를 어디에 뒀는지 몰라서 열 수 없어요."

밸리는 잠시 생각하다가 열쇠를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해내고 할머니에게 열쇠를 찾아달라고 말한 후 책장을 열어 여러 권의 원고를 발견했습니다. 자세히 살펴본 결과, 그는 자신이 시험지에 썼던 모든 에세이가 그 안에 그대로 들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황산구는 자신이 옛 고향으로 돌아왔고, 그 노파가 자신을 홀로 남겨둔 옛 어머니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왕실 수녀는 무릎을 꿇고 자신이 딸의 환생이라고 말하며 그녀를 어머니로 인정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다시 조정으로 돌아가 사람들을 어머니에게 데려와 남은 생애 동안 어머니를 부양했습니다.

후에 황산구는 자신의 집 뒤뜰에 대나무를 심고 '구이수안'이라는 정자를 세웠는데, 그 안에 황산구의 석상이 있었는데, 그가 칭송한 제목은 다음과 같다."머리를 가진 스님처럼, 천한 먼지처럼,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외부 세계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세상.

후일 명나라의 시인 원매는 이 이야기를 읽고 "현생에서 책을 읽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유명한 대사를 썼는데, 이는 시인이자 화가인 황산구 같은 위대한 작가가 현생에서 책을 읽기 시작한 것이 아니라 전생에 이미 많은 책을 읽었다는 뜻입니다.

내 세 생의 돌 위에 서다

황구는 윤회의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말년에 채식주의자가 된 그는 생명체 살해를 멈추자는 시를 쓰기도 했다."

나는 이름만 다를 뿐 살과 살이고, 성별은 같지만 몸은 다르다.

그처럼 씁쓸하게, 나는 뚱뚱해야 해.

옌라오두안에게 가르치는 게 아니라, 어떻게 생각해?

수시와 황구의 이야기는 끝났습니다. 신기하지 않아요?

그렇게 신비롭진 않아요. 가끔 골목을 걷다가 유난히 낯익은 가족을 만날 때가 있죠. 낯선 사람을 만나 형언할 수 없는 친절함을 느낄 때도 있고, 아득한 꿈이 낮처럼 선명할 때도 있고, 시 한 구절이나 옛 사람이 오랜 벗처럼 느껴질 때도 있고, 심지어 어떤 색깔이나 꽃향기, 목소리가 마음에 들지만 이유를 전혀 알 수 없을 때도 있습니다....

인생은 그런 우연이 아닐까요? 누구나 자기만의 반석 위에 서서 옛 영혼을 잊고 살아간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