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통 신화 소설의 두 거물은' 봉신 목록' 과' 서유기' 이다. 글쓰기 시간상으로 볼 때,' 서유기' 는' 봉신 목록' 보다 빠르지만, 이야기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봉신 목록' 은' 서유기' 보다 빠르다. 그들의 성격은 다르지만 공통점이 있다.
나는 무능해서 신 목록과 서유기를 연결하고 싶다. 이 시기에 신전 목록의 주요 힘은 종교와 악마와 서방 종교를 해석하고 차단하는 것이다. 강의와 요격 교수는 모두 홍균 노주덕의 문에 속하기 때문에 강의와 요격 교수를 설명하는 것은 같은 문에 속한다. 해교문파의 호칭으로 볼 때 해교와 절교는 모두 신이라고 불리기 전에 신선 집단에 속한다. 당시에는 아직 신이 없었고, 봉신 명단의 목적은 교단의 지도하에 제자와 요중 우수자를 군신으로 임명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신은 신선보다 한 단계 낮다. 심마를 다시 말하다. 책에서 볼 수 있듯이 요괴는 독립된 집단으로, 주로 각종 생물과 비생물이 일월 에센스를 흡수하여 재배한 것이다. 법력의 관점에서 볼 때, 요괴는 다른 신선과는 그리 멀지 않지만, 폭로와 요격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에, 떠내려가 요괴가 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해설이나 절교를 통해 입학한다면 당연히 신선이라고 부를 수 있다.
또 다른 서구 종교는 이름으로 보면 불교의 전신이다. 그 당시 서구 종교는 여전히 약했다. 그 제자로 볼 때 개척기에 속해야 한다. 서양 종교는 어록을 받는 것 외에 강인한 사람이 거의 없다. 이것이 바로 봉신 시대의 권력 분배이다.
서유기' 의 권력 분배를 보세요.
이 시기에 존재하는 세력은 신, 신, 불, 악마, 악마, 귀신 6 대 종족이다. 그중 봉신은 봉신 시대에 창조된 명단에 오른 사람이다. 신선의 수는 봉신목록 시기보다 크게 줄었고, 이때 신선은 이미 독립된 집단으로 흩어져 있어 신선이 봉신목록 시대만큼 조직되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선, 신선, 신선, 신선, 신선, 신선) 서유기에서 부처님이 가장 대단하고 수하의 인재가 구제되었다.
악마는 여전히 봉신 때와 마찬가지로 일월 에센스를 흡수하는 생물과 비생물로 구성되어 있다.
요괴는 봉신 시대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족속이다. 이 종족은 주로 교양 있는 사람, 각종 생물, 비생물로 구성되어 있다. 신전 목록에서도 귀신을 언급하지만, 귀신은 이때 여전히 무질서한 상태에 있어야 하며, 법력과 힘은 여전히 약하다. 서유기 시기가 되자 귀신은 이미 조직된 민족이 되었다.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의 주력군이다.
(b) 불멸의 진화
신은 신의 명단에 오르기 전까지는 존재하지 않는다. 신의 명단의 목적은 봉신이라기보다는 신을 만드는 것이다. 먼저 신이 되는 조건이 무엇인지 봅시다. 우선 출생에는 제한이 없다. 즉 사람, 신선, 악마가 신선이나 신의 최고 통치자의 승인을 받으면 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점은 손오공을 보는 것이 가장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책을 다 배운 후 손오공은 요군에만 속한다. 하지만 옥제의 인정을 통해 그는 신이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이 사람을 모집하고 계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기본적으로 지도권 제한을 채택하다. 둘째, 신의 법력은 수치 기준과 요구가 없다. 무릇 나타, 양감, 돌처럼 신통한 사람은 모두 신족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의 수에는 제한이 없다. 일자리는 있지만 정원은 없다. 손오공을 예로 들어 봅시다. 손오공이 필직을 맡았을 때, 필위의 직위는 있었지만, 정원은 없었다. 책의 묘사를 통해 우리는 전임자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직위는 이미 오랫동안 공석이 되었다. 원숭이 왕이 신이 된 후 이 직위로 초빙되었다. 。 바로 이 몇 가지 점 때문에 신의 수가 신권을 기초로 크게 증가했지만 질은 오히려 떨어졌다. 예를 들어, 위대한 영신은 봉신 시대에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서유기 시대에는 중요한 전신의 하나가 되었다. 하지만 거령신의 전력은 양지, 나타, 조금의 차이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때 신의 전반적인 전투력은 비교적 나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선이 신으로 명명되기 전에 그들은 가장 강했다. 신들의 이름이 붙기 전에는 세상에 두 사람, 선녀, 선녀가 지배하는 악마, 창업 중인 서방 종교만이 있었다. 이때 선녀는 절대 주재자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신들의 이름을 지은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서유기 시기가 되자 신선들은 아직 매우 분산된 국면에 빠지지 않아 수가 급속히 감소했다. 그 중 상당 부분이 다른 민족으로 전환되거나 이직되었다. 이번 이직의 목적지주는 신, 불, 귀신이다.
신들의 이름이 붙기 전에 신선의 지도자는 가르침을 멈춘 천정 지도자이자 가르침을 해석하는 원불이었다. 그러나 서유기가 되었을 때, 신선은 이미 명목상의 지도자가 없었고, 행동상으로 볼 때 이미 옥제에게 굴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선파의 원교주 전동조사와 원시천존도 은퇴했고, 그들의 큰형인 태상노군도 신에게 끌려갔지만 또 신 밖의 특별한 인물이 되었다. 이 변화는 매우 이상하다. 그 결과로 볼 때, 신전 명단은 신선이 해체하고 가르침을 끊는 과정이다. 절단, 교단을 통해 신령을 높이 올려 해석교, 대권 독점의 목적을 달성하다. 이때 창조된 신은 신선급보다 낮은 집단에 지나지 않는다. 힘이든 위력이든 신선보다 훨씬 못하다. 그러나 서유기 시기가 되자 두 사람은 단지 자리를 바꾸었을 뿐이다. 신은 신선보다 높은 집단이 되고, 신선은 신에게 보호받는 집단이 된다.
양끝의 표상을 통해 우리는 양끝 사이의 관계를 합리적으로 추측할 수 있다. 내 의견으로는, 신의 이름 지정 후 큰 변화가 일어나 불교의 해산으로 원나라의 신들이 신선에 대한 통령을 잃고 일가의 군대가 되었다. 이런 변화에서 신은 큰 발전을 이루었고, 부족조직에서 중앙집권조직으로의 전환을 실현할 수 있었다. 그리고 여기에 또 다른 매우 은밀한 인물이 있는데, 바로 황위의 노선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내 의견으로는, 이런 변화에서 태상노군은 종교를 파괴하는 해석과 부흥정신의 역할을 했다. 신권을 봉할 때 태상노군은 권력과 영향력이 없었지만, 서유기에 이르러 신들의 첫 옥제의 명령을 받았지만, 그의 지위는 어떤 특별한 경지의 신보다 훨씬 높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누가 이득을 보고, 누가 혐의를 받고 있다는 말이 있다. 어르신께서는 절대 이런 특별한 대우를 거저 받을 수 없다. 게다가, 하나님의 원래 힘에 따르면 해석학을 와해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
(c) 불교의 발전
봉신 시대에 불교는 서구 종교라고도 불렸다. 이 종교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주인은 두 명뿐입니다: 인쇄와 준티. 서유기 시기가 되자 서구 종교에서 불교로 바뀌어 신과 나란히 있는 강력한 힘이 되었다. 서유기' 의 묘사로 볼 때, 이때 불문 인원의 수는 신선이나 신선보다 많지 않지만, 종합실력은 결코 신선과 비교가 되지 않는다.
우리는 현실을 참고하는데, 이때 부처는 빌 게이츠의 마이크로소프트 회사와 비슷하다. Microsoft 는 처음에는 두 사람의 창업이었고, 이후 점차 티라노사우루스급 회사로 발전하여 인원수가 많지 않았지만, 창조된 재산은 확실히 세계 1 위였다. 부처도 마찬가지다. 심봉방 시절 두 사람의 조합에서 서유기 시대의 엘리트 팀에 이르기까지 마이크로소프트와 절대적으로 비슷하다. 부처는 조직에서도 등급을 매기지만 이런 조직 구조는 신과 다르다. 신은 다층적인 조직으로, 그것의 수준이 고대 중국과 같다고 추정한다. 부처는 불과 몇 층밖에 없다: 불, 보살, 나한 등. 한편으로는 불교는 인원 제한을 받아 다단계 조직을 채택할 수 없다. 다른 한편으로는 불교가 현대관리에서 직접 채택한 편평한 관리 모델이다. 현대 관리의 관점에서 볼 때, 부처의 관리 모델은 하나님보다 현저히 높다. 실제 효과로 볼 때, 확실히 그렇다.
예를 들어 서유기에서 손오공은 위법란기에서 추격에 이르기까지 전체 과정이 복잡하게 얽혀 있고, 층층이 전도되고, 층층이 분열되어 결국 실패로 끝났다. 부처님 측, 예를 들어 서양 불교 인물을 찾는 과정에서 관음보살은 최고지도자인 여래에서 관음보살에게 명령을 내렸고, 그런 다음 관음보살은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임무를 순조롭게 완수하며 많은 수속과 정보 전달의 실수를 피했다. 물론 이런 조직 구조의 우열을 보면 경영진을 보면 자연스럽게 알 수 있다. 천부적인 관점에서 볼 때, 부처가 사용하는 방법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악마와 악마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다. 하나는 엄격한 실천 훈련을 통해 불교계의 우수 회원을 발탁하는 것이다.
앞의 예에서' 서유기' 에 나오는 손오공과 붉은 아기가 증거이다. 후자의 예는 당삼장이다. 서유기에서 우리는 부처님이 신선으로부터 직접 뿔을 파는 예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서유기에서 부처가 신선으로부터 직접 인물을 뽑을 수는 없다고 판단할 수 있다. 그러나 부처가 신의 어떤 인물을 마음에 들어할 때, 나는 그가 여러 가지 수단을 써서 신이 그 인물을 신의 집단에서 쫓아내게 하고, 그를 요괴나 요괴, 심지어 첫 사람과 생물로 만들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부처는 위에서 말한 첫 번째 수단으로 그를 부처로 인도한다.
그래서 부처가 엄격한 천부적인 메커니즘을 채택했기 때문에 부처가 소수의 사람들로 강대한 실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엘리트 정책과 똑같다. 부처님은 봉신 시절 인재를 선발할 권리가 없었고, 신선과 신에게 버림받은 사람들 중에서 선발할 수밖에 없었다. 이 점은 신권 명단에서 송수신하는 고수를 보면 알 수 있다. 그들이 얻은 것은 신선도 신도 될 수 없는 사람이다. 당시 선교사들은 붕괴가 와해되기 전야에 있었고, 선교사의 유일한 출구는 신선의 위치에서 해고되어 목사가 되는 것이었다. 신권에 없는 사람은 모두 실직 근로자이며, 이 실직 근로자들 중에서 선발되어 자신의 팀을 풍성하게 하는 것이다. 이때의 부처는 신선의 슈퍼 독점력에 의지하여 점차 발전한 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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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의 구성으로 볼 때,' 서유기' 의 부처님 중 상당 부분은 신의 목록 시대의 신선이며, 그 중 상당 부분은 신과 부처를 모두 붙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매우 난해하다. 신의 변화의 은사에 따르면, 그 큰 변화 때문에 신선조직이 무너지고 와해된 후, 그들 중 일부는 신에게 의지하고, 일부는 부처에 의지하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변화에서 해석학의 해체는 분명 하나님과 어떤 약속이 있을 것이다. 신선은 신의 보호를 받고 신선이라는 칭호는 보존된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일국 양제' 와 매우 비슷하다. 설명의 상당 부분은 신의 우산 아래 떨어지지 않고 가정을 바꿔 부처의 일원이 되었다. 일부 불사인원들이 신의 직무에 종사함에 따라, 신은 큰 문제에 부딪히면 부처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다. 신과 부처는 일종의 연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연합은 손중산 시대 국가 간의 협력과 비슷하다. 당시 많은 * * * 당원들이 국민당 정부에서 일하면서 동시에 * * * 생산당의 지위를 유지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그 숨겨진 변고에서 결과는 분명히 불교에 대한 해체였으며, 공격자는 신을 주체로, 부처를 맹주로, 태상노군을 내력으로 하는 연맹 조직이라고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결국 신과 불교는 합의를 받아들이기를 꺼리는 사람들이 불교에 의지하고, 신불은 불교를 나누기로 합의했다.
이때 극비 역사가 곧 나올 것이다.
(d) 악마의 출현과 발전
마법이라는 집단은 봉신목록 시대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마례홍은 네 명의 형제가 있지만, 그들은 마술을 할 줄 모른다.
서유기의 관점에서 볼 때, 마술의 기원은 매우 복잡하다. 어떤 것은 마술수련에서 왔고, 어떤 것은 신으로부터 악마로, 어떤 것은 부처에서 마법으로 꾸짖었다. 하지만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악마는 모두 반항자이다. 따라서 우리는 요괴단이 자건된 조직이며 원단에 대한 반란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우리는 이 집단의 출현을 거의 볼 수 없다. 나는 어느 시점에서 어떤 이유로 마법이 생겼다고 추측할 수 밖에 없다. 서유기 기간 동안 조직마법에는 우두머리도 없고, 서로의 밀접한 관계도 없었다. 설령 있다 해도 매우 느슨한 의사소통 관계여서 아무런 소용이 없다. 게다가 마귀는 이 조직에서 탈북한 사람을 비난하거나 비판할 의도가 없다. 그래서 악마는 매우 자유로운 조직이다. 자유주의자나 무정부주의자의 조직, 혹은 클럽이 더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서유기를 볼 때 요괴가 산꼭대기나 동굴을 거점으로 하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는데, 서로 사귀는 것도' 문 앞 눈 청소' 의 상태이다. 상대방이 생사인지 죽음인지, 그들은 기꺼이 관리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볼 수 없다. 이는' 서유기' 중 당 일행이 가는 길에 많은 요괴를 만났지만, 이 요괴들에 의해 집중된 포위 공격도 하지 않았다. 악마는 단지 느슨한 집단일 뿐이기 때문이다.
그럼, 우리 심마에 대해 이야기하자. 악마는 그들이 신으로 지명되었을 때부터 존재했지만, 그들은 여와가 이끌었다. 서유기가 되었을 때 요괴는 이미 우두머리가 없고 요괴와 비슷한 집단이 되었다. 요괴의 구성원은 주로 각종 비인간 생물이나 비생물이다. 예를 들어, 달 자신은 여우 요괴이고, 왕 귀인은 옥 비파정입니다. 그러므로 태양과 달 에센스를 흡수하여 마술을 수련할 수만 있다면, 당신은 요괴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봉신 시대에는 교만을 끊은 많은 제자들이 요괴와 동종했지만,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요괴가 스승이 없고, 스스로 수행하며, 교만선은 전동교주의 지도하에 수행한다는 것이다. 서유기 시기가 되자 요괴는 이미 신불요마의 공격 대상이 되었으며, 세 조직 모두 요마 중에서 우수한 인재를 자신의 세력으로 고르는 습관이 있다.
이 두 가지를 종합하면 요괴는 비인간생물과 비생물 배양의 초기 상태로 다른 종족의 기초가 된다고 할 수 있다. 사람에게 있어서, 마법과 같은 부류는 도사나 수행의 승니이며, 우리는 이를 선석이라고 부른다. 이들 신비주의자들도 신, 선, 불, 악마가 된 후보다. 이 예들은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서유기 시대의 신선은 더 이상 마법에서 재능을 뽑지 않고 봉신리스트 시절 단교를 통해 마법에서 재능을 뽑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로써 봉신 목록 사건의 큰 영향력을 알 수 있다. 조직적으로 서유기의 요괴는 악마와 매우 유사하다. 이것이 사람들이 늘 악마를 말하는 이유이다. 그러나 그 근원을 자세히 분석하는 것은 크게 다르다. 이것이 요괴의 전반적인 실력이 요괴보다 강한 이유이기도 하다.
전체 발전 과정을 보면, 요괴는 줄곧 전체 신선체계의 최하층에 있으며, 인류와 비슷하며, 다른 계층의 기초류이다. 비극적이지만 봉신목록 시대의 여와 지도자 지휘자부터 서유기 시대의 독립자유까지 진보했다.
봉신리스트 시절 요괴를 이끈 여와는 서유기 시대에 이미 사라졌다. 언제 사라지는지, 왜 사라지는지, 어디로 갔는지, 우리는 고증할 수 없다. 이것은 네가 발굴해야 한다.
(5) 유령의 발전
귀신은 악마와 마찬가지로 봉신시대에 존재하지 않았던 등급조직이다. 서유기 시절에는 이미 등급이 매겨졌다.
귀신의 근원은 사람의 영혼이고, 어떤 의미에서 사람의 또 다른 상태이다. 염라의 지도하에 귀신은 신처럼 조직되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부처도 귀신의 지도자가 있는데, 이를테면 지장왕보살과 같다. 이렇게 하면 귀신의 이중 리더십 메커니즘이 생기게 된다. 염라왕은 신에게 직접 종속되어 있으며, 그는 하느님이 임명하여 미래의 귀신을 관리하게 되었다. 염라왕의 사람들은 어떤 인종이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겉으로 보면 주로 악마여야 한다. 즉, 신은 사람을 임명하여 악마를 지팡이로 사용하여 귀신을 관리한다. 지장왕보살이 보내준 부처 등도 있다. , 구체적인 행정업무를 책임지지 않고 유령 감시만 담당하고 있다. 이로써 내귀의 관리 모델은 우리나라 공기업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국가 정부가 관원을 기업 지도자로 임명한 후 사람을 고용하여 중층 관리를 하는 것이다. 우리 당파 정치 간부는 비서로 일하며 기업의 경영을 감독한다.
내가 악마를 소개할 때 말했듯이, 악마와 선석은 같은 등급이다. 사람과 각종 생물과 비생물은 모두 악마와 선석보다 한 단계 낮다. 귀신은 사람의 또 다른 상태이며 귀신도 악마와 선석보다 낮다. 이것은 또한 악마가 왜 신 밑에서 일하고 귀신을 관리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명확한 조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상이 봉인되기 전에 신선이 위에 있었고, 악마는 신선에 의해 통제되었고, 선석은 신선에게 배우고, 사람은 지구에 살았다. 또한 서구에는 서구 종교 조직이 등장했습니다.
봉신목록 후: 신선이 높고, 요괴는 여전히 신선 지도자이고, 신선이 창조했지만, 지위등급은 신선보다 낮으며, 신선이 수여한 것이다. 선석은 여전히 신선으로부터 배운다. 사람들은 여전히 지구에 살고 있다. 서방 종교는 봉신의 행동을 통해 어느 정도 성장을 얻었다.
서유기 기간: 신은 위에 있고, 신선은 우우를 보호한다. 악마는 선녀의 지도자를 피했다. 불교도들은 수는 적지만 힘이 세다. 신불공치귀. 악마는 모든 인종과 독립적이다. 선석은 신, 선, 불수행을 따른다. 사람은 아직 지구에 살고 있지만, 또 다른 상태는 귀신의 관리 시스템에 속한다. 여기에 문제가 하나 있다. 각 민족 중에서 신불공관 현상은 없고 여기에만 있다. 그리고 귀신은 모두 0 부터 시작한다. 왜 귀신은 이렇게 엄격한 관리를 하고, 악마는 그렇지 않은가?
앞의 분석과 결합해서 답이 나올 것 같다.
이것은 해체와 해석의 숨겨진 역사의 결과이다. 그 행동에서 부처와 신의 공동 노력으로 귀신이 형성되었다. 신이 주도적인 역할을 했기 때문에, 혹은 신이 강력한 인적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처와 신은 이 새로운 집단을 공동으로 관리한다.
(6) 숨겨진 역사
신 목록에서 서유기 분석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이미 둘 사이에 알려지지 않은 역사가 있다고 단정할 수 있다. 그리고이 역사, 우리는 또한 막연 한 그림자가 있다. 각종 단서를 종합하여 중국 역사와 결합해 합리적으로 추측하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홍균 노조창선, 제자 원시천존립석교, 교주 전동립절교, 태상노군은 교파를 세우지 않는다. 이 박람회는 중국 고대의 귀족층처럼 인원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하지만 요교와 묵가는 매우 닮아서, 모든 사람은 높고 낮음을 막론하고 선신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쌍방이 의견 차이가 생겨 본존으로 이어졌다.
이때 신은 없다. 나중에 신교주의 옥제가 되었는데, 이때도 신선이었고, 신선을 고발하는 일을 관리하는 일을 맡았는데, 중국 고대 사법부와 약간 비슷했다. 그 결과, 신선 체계에 신족이 생겨났는데, 중국 고대의 무사 계급과 약간 비슷했다. 또 다른 결과는 컬트가 완전히 파괴되었고, 신들은 비 인류의 기원을 모두 신의 새로운 종족에 밀어 넣었고, 일부는 새로 설립 된 서구 종교 조직에 밀려났다. 이때부터 비인간 수행자는 마법으로 시작해서 신이나 부처가 될 수 밖에 없었지만, 신, 선, 불의 시종과 기수가 되는 것이 더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화의 상황으로 볼 때, 전동교 창시자는 완전한 실패였고, 종교의 해석은 표면적인 승리를 거두었고, 신은 가장 큰 실질적 이익을 얻었고, 부처는 상당한 발전의 기초를 얻었다. 태상노군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내 의견으로는, 태상노군은 일정 기간 안정을 취한 후 사적으로 신전 옥황상제와 상의하여 신의 힘을 빌려 원초 천존선의 최고 지도자를 바꾸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동시에 부처도 이 음모에 참여했다. 그러나 남의 이목을 감추기 위해 봉신술을 모방하여 조귀신술이라고 부른다. 표면적으로 보면 귀신에 대한 관리를 확립하고 개선하는 것이다. 신선은 클 수도 있지만, 그들은 신의 행동에 반대하지 않았다. 행동에서 신은 태상노군과 부처의 도움으로 처음부터 부처를 물리치고 여와를 소멸시켰다. 원존을 꺾은 후, 신은 전략적 승리를 거두었지만, 그는 서안을 완전히 이길 수는 없었다. 그는 원존과의 협의를 통해서만 서안의 지위를 유지할 수 있지만, 서안은 반드시 신의 보호 아래 있어야 한다. 이에 따라 상당수의 신선들이 모두 신을 위해 효력을 발휘하러 갔는데, 이때 신은 지난 8 대 관리 모델을 중앙정부 관리 모델로 바꿨다. 부처님도 이 기회를 빌어 대대적인 확장을 통해 신선에서 하나님을 섬기고 싶지 않고 신의 보호를 원하지 않는 상당수의 사람들을 모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후 하나님은 귀신을 관리하는 사람을 선택하셨습니다. 이 사람은 바로 삼국 장군 관우입니다. 부처는 귀신을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했기 때문에 사람을 보내 귀신을 감독할 수 있었다.
역사상 삼국 시대, 불교 동전을 참고한다. 우리는 이 귀신 만들기 동작이 삼국 시대에 있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이것은 왜 삼국시대 인구가 4 분의 3 감소했는지 설명한다. 조귀수술을 거쳐 태상노군은 완전히 신에게 홀랑거렸다. 그는 불후의 자의 지도권을 얻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하나님과 같은 배에 타야 한다. 이런 무력감 때문에 태상노군은 아예 서유기의 손오공과 마주친 후, 심지어 손오공 한 난로를 정련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다. 조귀신술의 또 다른 결과는 심마를 해방시킨 것이다. 전국시대 중국이 노예를 농민으로 해방한 것과 같다. 아직 밑바닥에 있지만, 이전보다 더 큰 자주권이 생겼다. 구체적인 귀신 만들기 행동에서 신, 선, 부처는 모두 적수가 있다. 이 적수들은 소멸되거나, 스스로 탈북하여, 느슨한 연맹인 악마를 형성한다. 요괴의 성분이 복잡하고 명확한 정치적 목적이 없기 때문에 그 세력은 매우 분산되어 있다. 그러나 신불은 실력이 강해서 악마에 대해 경계해 왔다. 그 후로 손오공의 출현으로 큰 변화를 일으켰다. 이정연의 손오공 대사에 대한 분석을 통해 손오공이 부처의 또 다른 창업자가 양성한 것을 알 수 있다. 제도적으로 손오공이 직접 신이 되거나 부처가 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단지 그럴 수 없다. 이런 이상은 또 다른 음모를 의미한다. 이것은 서유기의 이야기이다.
손오공이 하나님에 대한 도전을 통해 부처는 더 높은 지위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하느님의 부패도 보았다. 당삼장의 수련 과정에서 신마 중의 걸출한 인물이 불문 아래에 성공적으로 모였다. 우리는 서유기 후에 불신대전이 있을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이 대전은 누가 진정한 패주가 될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7) 분투란 무엇인가?
신을 숭배하고, 귀신을 만들고, 서쪽으로 여행하는 것에서, 우리가 보는 것은 신선의 쇠퇴, 신의 강대, 부처의 강대함이다. 그러나 이번 전투에서 우리는 그 신선불의 영웅적인 이미지만 보았지만, 그들이 도대체 무엇을 위해 싸웠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앞의 분석에서, 우리는 귀신과 마법의 두 종족을 반복적으로 언급했다. 신화시대에 악마는 신선이 통치했지만 귀신은 통치자가 없었다. 서유에서 귀신은 신불에 의해 통치되고, 악마는 통치자가 없다.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면, 명문 규정이 있든 없든 귀신은 항상 신, 선, 부처의 통치하에 있다. 이것은 나를 매우 무력하게 만들었지만, 이것은 사실이다. 중국의 역사를 보면 신을 숭배하는 귀신의 서쪽 여행은 지배 계급의 한 게임에 불과하며, 이 전쟁 게임의 배경은 요괴의 잔혹한 통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표면을 통해 우리도 요괴가 통치자에 대한 반항을 보았다. 달기와는 그 밍크매미와는 달리, 하나는 재난이고, 하나는 여영웅이다. 손오공, 확고한 반역자는 결국 또 다른 송강에 지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신선이 신앙을 위해서라고 말한다. 뭘 믿어? 믿음은 단지 통치 수단일 뿐, 현실 속의 종교와 같다.
저 손오공을 보세요. 그의 믿음 때문에 부처가 된 것이 아닌가? 아마도 그에게 개인적으로 강은 단지 사람일 뿐, 그가 끌어들이는 사람이고, 그가 자랑스러워하는 조상일 것이다. 그러나 전체 악마, 전체 유령에서, 그는 다만 항복 자 이다.
하지만 요괴는 정말 빠져나갈 길이 없을까? 아니, 악마가 있어
이 악마들은 매우 이상하다. 악마가 있고, 신선이 있고, 신이 있고, 부처가 있다. 이것은 민국시대의 * * * 산당과 같다. 당시 우리 당에는 학생, 관원, 군벌, 농민, 노동자, 모두 능력이 있었다. 악마처럼!
서유기의 신선을 보다. 그들은 당시의 만청 정부와 얼마나 비슷합니까? 그리고 그 부처와 서방 열강들은 어떤 유사점이 있습니까?
그러므로 우리는 요괴를 해방시킬 수 있는 것이 악마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신불연맹을 이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요괴에 입각해 요괴연맹을 세우고 신불통치에 대항해야 한다. 중국의 역사 발전에 따르면 신불전은 요괴가 일어설 때이다. 아쉽게도 서부여행 이후 기록이 없다. 그 요괴가 독립을 이루었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