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이익,
이 말은 연예계에서 정말 잘 어울린다.
한낮의 햇살 속에서 놀던 예술가들,
순식간에 해체될 것 같다.
불 속 열반',' 위장자',' 환락송' 등 일련의 히트 드라마를 제작했다.
진둥, 왕호, 류혁군 등 많은 우수 스타 연예인들이 정오 햇빛을 받았다.
이제 갑자기 연예인 중개업무 취소를 발표했습니다.
정말 혀를 내두르게 한다 .....
실제로 영화사들이 다투어 스타 연예인에게 말을 걸어 이익을 누리는 순간 정오 햇살은 정말' 장사 부러진 손목' 처럼 그렇게 많은 인기 연예인들을 과감히 포기한 것 같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의 뒤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그리고 진둥-정오 태양의 중개 계약에 대 한 신비는 무엇입니까? 오늘 언니권이 너에게 밥을 해 줄게. .....
-응? 진둥, 왕호, 그리고 다른' 실업자' 가 자유를 회복했다.
9 월 5 일 오전 동양한낮태양영화유한공사 (이하' 한낮햇빛') 는 웨이보를 통해 한낮태양업무판 조정 공고를 발표해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시장요구와 시청자의 높은 기대에 직면하다", 한낮햇빛은 "콘텐츠 창작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는다", 연예인은 "좀 더 전문적인 개인계획과 장기 전략배치" 가 필요하다고 발표했다
이 발표가 나오면 진둥, 왕호 등 계약연예인들이' 스스로 길을 찾아야 한다' 는 뜻이다.
한낮햇빛' 의 계약연예인을 보면 모두 17 명의 연예인이 있는데, 각각 진둥, 왕호, 류혁군, 유민도, 브리지트, 조다, 양옥아, 장, 장루, 곽샤오란, 장이다 이 중 대부분 연예인 소속사는 덕현 연예인 소속사에 소속돼 20 15 정오에 설립되었다.
한낮햇빛' 이 발표되자,,,, 장,
정오 햇살에 연예인 중개업무를 취소하는 것은 결코 일시적인 의도가 아니라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그렇다면 연예인 중개업을 탈퇴한 후 연예인들은 어디로 갈 것인가?
이미 20 명에 가까운 연예인들이 갈라져 기본적으로 귀착점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어떤 사람은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었고, 어떤 사람은 다른 회사에 가입하기로 선택했다.
예를 들어' 부모의 사랑' 에서' 불 속 열반',' 그가 왔다, 눈을 감아라' 에 이르기까지 결석한 적이 없는 류혁군,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8 월 30 일 첫 웨이보를 발표했다.
그러나 진둥, 왕호, 류혁군, 브리지트, 유민타오 등을 제외하고는. , 다른 많은 3 ~ 4 선 배우들에게 정오 햇살 제거 중개 업무는 의심할 여지 없이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한낮에 시장에서 가장 질 좋은 자원을 선점하고, 그들은 매년 많은 대작에 출연할 기회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 이들 연예인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할지 여부에 대해 정오 햇빛은 명확한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원래' 이식' 이 가장 많은 연예인이었던' 환락송송' 시리즈에 대해서는 시즌 3 이' 대환혈' 이 될 것인지, 정오 햇빛도 "아직 잘 모르겠다. 시즌 3 은 아직 일정이 잡히지 않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한낮의 햇살이 왜 연예인 사업을 포기했을까?
정오의 햇빛을 봅시다. 드라마로 시작한 영화사로서' 정오 햇빛' 은 드라마계의 청류로' 국극 권수' 라는 명성과 품질보증을 가지고 있다.
20 15 이후' 불중열반',' 위장자',' 환희송',' 북평무전',' 환희송 2',' 정의탐험가가 와서 눈을 감아주세요' 등 일련의 히트극들은 한낮의 태양에 의해 쓰여졌다. 한낮' 은 뛰어난 드라마 제작으로 거의 한 방 빨랐고, 연예인도 신문단 형식으로 등장해 몸값이 급등했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진둥 () 와 왕호 (), 진둥 () 와 왕호 () 이다. 여러 편의 폭연에 출연한 뒤 출연료는 최소 5 ~ 6 배 (최대 10 배) 올랐고, 종전 300 만 달러 미만의 패키지 가격은10.5 만,/Kloc-까지 치솟았다 심지어 진둥 출연료가 이미 3000 만 명에 이르렀다는 소문까지 나돌고 있다.
그렇다면' 맨주먹' 을 획득한 왕윤김동은 하늘만의 두터운 연예인 우위를 차지했어야 했는데 지금은 적극적으로 중개업무를 해체하기로 했다. 정오의 햇빛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원 언니는 한 마디로 승도 스타이고 그도 스타다.
좀 더 명확하게 말하자면, 문제의 근원은 프로듀서 중심제와 연예인 중심제가 서로 다른 두 가지 길이며, 이윤 목표에서도 모순이라는 점이다. 후기의 출연료로 정오 햇빛과 자신의 소속사 모두 어찌할 바를 몰랐다.
콘텐츠 제작사로서 한낮에 배우의 출연료를 통제하려고 노력해 왔다. 제작사 후홍량은' 그가 왔다, 눈을 감아라' 를 제작했을 때 정오 각 드라마의 비용 구조는 제작과 출연료 7: 3 이라고 밝혔다. 자신의 연예인이 출연하면 출연료가 더 적게 떨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인기 배우 훠젠화' 그가 왔으니 눈을 감아 주세요' 라는 비율도 6: 4 로 조절할 수 있다. 제작사의 기본 논리로 콘텐츠 제작에 더 많은 돈을 쓰고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하지만 소속사에게 연예인 출연료 인상은 수입원이었다.
이에 따라 정오에 제작 우위를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로 배우를 설득해 저가로 나오게 하는 어색한 상황이 벌어졌고, 배우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상업적 가치가 더욱 충분히 개발되었다. 배우 이익의 대변인으로서 소속사의 천직은 배우를 위해 더 높은 출연료를 구하는 것이다. 그동안 가격 차이가 커지면서 연예인들이 점심에 외국 드라마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필연적인 선택이다.
또한 정오에는 연예인 중개 방면에서 줄곧 약해 전문 마케팅팀이 없어 드라마 파우더가 가장 중시하는 소재가 시장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밖에서 비웃다. 정오의 연극 화면은 그림과 같지만, 어떤 소재는 매우 못생겼다.
분명히, 정오 계획길에서, 이 난처한 점은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김동의 계약은 점심에 서명한 거 아닌가요? 아니면 자신의 놀이를 바꾸고 있습니까?
한낮햇빛' 발표 후 진둥 웨이보를 발표하며 사건에 대해 "나는 시종일관' 한낮햇빛' 과 중개 계약을 맺은 적이 없다. 나는' 한낮햇빛' 창시자와 깊은 협력을 해왔다. 왜냐하면 우리는 오랜 친구이자 가족이기 때문에 같은 창작 이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고 설명했다.
왕영의 팬들도 각종 관련 웨이보에 왕영이 이미 개인 스튜디오를 설립했다고 댓글을 달았는데, 이 일은 그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예술가들은 서로 소원하다. 무슨 일이야? 아마도 자본의 힘은 만만치 않을 것이다.
정오 스타들이 계속 인기를 끌면서 스타를 위해 묶여 회사를 설립하는 것은 연예인 브로커를 상대하는 좋은 방법이 되었다. 중개 계약이 없으면 핵심 연예인과 안정적인 협력을 할 수 있다. 정오 햇빛은 자본 연결, 즉 스타와 합작하여 자회사를 설립하는 것이다.
20 16 정오, 햇빛은 김카이와 각각 저장영화유한공사와 덕사 영화 (천진) 유한회사를 설립한 뒤 홀고스드사 영화유한회사를 공동 설립했다. 또 관련 언론에 따르면 협력에서 도박도 없고, 중개계약도 없고, 스타에게 정오 햇빛과만 협력하도록 강요하지도 않고 자회사를 이용해 투자를 하고 있다. 이것은 스타에게 여전히 유혹적이다.
올해 진둥 주연의' 정의사자' 가 절강공덕 영화에 출연했고, 왕영의' 영웅본색 4' 도 홀고스드 사 영화에 출연했다. 이런 흥미는 분명히 단순한 권상보다 예약 시간이 더 길다.
사실, 한낮의 태양에게는 이것으로 충분하다. 핵심 연예인을 장악하고 협력 기반을 마련하기만 하면 다른 배우들도 캐스팅 팀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때 한낮의 태양은' 영화 제작+연예인 매니지먼트' 에서 미묘한 균형을 찾았으며 그에 맞는 균형점이었다.
그러나 이 점도 약간 다르다. 후홍량은 한 인터뷰에서 "이 자회사들은 예술가 스튜디오의 성질이 아니다" 고 말했다. 왕호와 김동의 권상들은 정오 햇빛으로 설립된 자회사가 아니라 한낮의 햇살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도 매니저는 그녀와 아만다가 창립한 회사에 관한 것이다. ""
아마도 연예인 소속사가 문을 닫기 전부터 진둥 정오부터 계약을 풀고 사업을 시작한 것 같다. 하지만 김동은 지금 이렇게 해명을 서두르고 있어 원 언니는 모두 이익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진둥 응답, 세심한 체취, 아마도 어떤 의미에서 과거의 고난과 * * * *
영화 제작과 연예인 매니지먼트의 모델은 계승하기 어렵다.
연예계의 이익은 미묘하고 민감하며, 또 한낮의 발전은 필연적으로 자본의 주목을 끌 것이다. 중국 문화가 투입된 후 정오의 제작 속도가 현저히 빨라졌다.
작년 한 해에만 정오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그가 왔습니다. 눈을 감고 즐겁게 2, 귀취등, 달팽이가 사랑, 정의의 탐험가, 랑야방 2 등이 있다면. 지난 한 해 2 대 3 에서 5 대 6 으로 늘었다. 내용의 빠른 생산은 분명히 Noon 을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가 왔다, 눈을 감아주세요' (콩잎 6.2),' 환락송 2' (콩판 5.3),' 정의탐험가' (콩판 7.5) 등 여러 작품들이 입소문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그전에는 점심극이 콩잎에 거의 8 점 이하였다.
콩꽃잎 블로거는 정오 안리를 노여워했다.
그래서 최종 트레이드 오프를 거쳐 후홍량은 결국 정오의 강점인 콘텐츠 제작을 선택했다. 정오 햇빛은' 콘텐츠 중심' 회사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정오 햇빛 프로젝트에서 배우의 임금은 총자본의 1/3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한낮의 햇빛도' 별을 협상 기준으로 삼는다' 는 것이다.
사실 이 방면에서 유일하게 균형이 잘 맞는 대형 영화사는 가행 미디어이다. 하지만 가행 미디어 뒤에는 큰 나무 한 그루, 양미 (최대 연예인이자 주주, 다른 두 주주는 양미 브로커) 가 있고, 그녀의 성격도 연예인과 상인이 병행하고 있다.
한낮에 햇빛이 이번에 연예인 중개업무를 직접 베어버리는 것은 연예인 매니지먼트와 영화 제작이 병행하기 어렵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한다. 시장의 관점에서 볼 때, 정오 일찍 연예인 매니지먼트를 포기하고, 양자가 서로 호환되기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의 장판 콘텐츠 제작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나무통 이론에서 가장 짧은 나무통이 회사의 형태를 결정하지만, 나는 장판이 시장에서 한 회사의 지위를 결정한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장판은 내용이다. 정오 햇빛의 모든 것이 내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 후홍량은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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