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주인공 이분법
벚꽃전' 에는 6 명의 여주인공이 있는데, 매번 통관할 때마다 한 명의 여주인공만 기뻐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모든 여주인공을 제패하라' 고 한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여섯 번 연기해야 하지 않을까요? 대답은 부정적이다.' 벚꽃대전' 디자이너들은 이미 우리의 수면시간을 보장하는 자상제도, 즉 8 번째 문장의' 첫 번째 생각' 사건을 준비했다! 탈의실에서 서로 인사를 하면 연애 수준이 가장 높은 여학생이 와서' 우리 같이 시작하자' 고 제안한다. 그 자리에서 동의하지 않으면 실제로 연애 3 도 순위 상위 3 위 여학생을 모두 약속할 수 있고, 약속된 여학생은 마지막에 함께 해피엔딩을 이룬 여주인공이 된다. 그래서 이' 첫 번째 생각' 사건은 사실 삼선일의 결말 선택이다. 여덟 번째 문장의 시작을 기록하면 세 문장만 가지고 놀면 세 여학생의 해피엔딩에 도달할 수 있다. 바로 모든 여주인공 수의 절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결론은 이미 나왔다. 전여주인공 지배' 에 이르려면 첫 문장부터 일곱 번째 문장까지 두 번 놓아야 한다. 서로 다른 세 여자의 연애도가 매번 선두에 서게 해야 한다. 이른바' 여주인공 이분법' 이라고 한다. 그리고 여덟 번째 문장 전에 기록을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두 번 기록한 후 마지막 세 장을 여섯 번 넣으면 여섯 개의 결말을 모두 완성할 수 있다. 어때요?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까?
(플레이어: ..................................................................................................................................................................................................................................................................................................................
2 스타 카드 수집 방법
벚꽃대전' 의 처음 여섯 마디, 대신은 매 문장마다 화단별 카드 한 장을 살 수 있다. 여덟 번째 문장에서, 만약 당신이 6 가지 별카드를 모두 가지고 있다면, 7 가지' 정월 전용 별카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향유 입술 기간 동안 꽃팀을 선택하지 않으면 창포 7 번째 별카드가 나타납니다.) 구매한 모든 스타카드는 통관 후 부가모드' 제극의 가장 긴 날' 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첫 달의 7 가지 특별스타카드는 어떻게 된 건가요? 사실, 우리는 여전히 위의 "여주인공 이분법" 과 비슷한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여덟 번째 문장 앞에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 기록을 기록 A 라고 함).
2 단계, 게임, 스타카드, 다음 기록점에 다른 파일에 기록 (기록 A 를 덮어쓰지 마십시오). 이때 획득한 스타카드는 이미' 제극 최대 하루' 로 볼 수 있다.
세 번째 단계: 제목 화면으로 돌아가 부하록 A 를 가지고 두 번째 단계를 반복하지만 다른 별 카드를 선택합니다. 음반에 관해서는, 아까 음반을 덮어도 상관없다.
이렇게 7 번 반복하면' 제극 최대 하루' 모드에서 13 종의 스타카드를 모두 볼 수 있다.
(플레이어: 그렇군요 ... 이건 좀 재미있어요)
3. 미니 소개점
진궁사 벚꽃:
바닥을 닦는다고 하지만 FC 의 초기 레이싱 게임' 로켓카' 와 형태가 비슷하다. 난이도가 높지 않으니 눈치속도를 봐라. 가장자리 근처에 자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신사키 비올라:
한정된 시간 내에 지뢰가 가득한 수영장을 통해 다른 쪽 끝에 있는 제비가 있는 곳으로 헤엄쳐 가면 됩니다. (사실 해안가를 지나 가서 제비를 당기면 되나요? 벤젠! ) 을 참조하십시오. 계속 싸우지 말고 속도를 조절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매우 숨기기 어려운 지뢰를 만난다면, 때로는 일부러 그것을 부딪치는 것이 서툴게 피하는 것보다 낫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마리아 주 (배우)
마리아가 러시아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돕는 작은 게임. 첫 번째 단계는 무를 썰고, 연습을 통해 리듬을 형성해야 가지런하게 자를 수 있다. 두 번째 단계는 양념을 넣고 기억력을 보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온도를 조절하는 것이다. 이것도 연습을 많이 해서 연속 연주의 리듬과 속도의 미묘한 변화를 체득해야 한다. 어쨌든 100 을 향해 노력하겠습니다.
채널 신유
첸나이가 잃어버린 아이를 부모에게 돌려보내도록 도와주다. 시간을 절약하고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한 가지뿐이다. 즉, 소개할 때 각 아이의 모든 이름을 최대한 기억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각 부모는 아이를 묘사할 때 먼저 이름을 말하고 특징을 말하기 때문에 이름을 통해 판단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姓氏)
꽃 놀이 ... 이 일본 전통 게임은 정말 할 말이 없다. 의식적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서비스' 브랜드의 조합을 기억하자. "황제 연극의 가장 긴 날" 모드에서 창포의 일반과 상급자 문답을 완성하고 홍란을 놀다가 살롱에 가서 꽃예술 대회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는데, 그곳의 해설은 더욱 상세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앨리스
다음날 데이트를 위해 옷을 고르다니, 슬롯머신이라니! 운을 제외하고, 너무 많은 기교가 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카지노 주인이 된다 ...
(플레이어: ... ... ... ... ... ... ... ... ... ... ... ... ... ...
3. "망명" 의 유연한 사용
벚꽃대전' 에서 전투당 사용할 수 있는' 피난처' 수는 8 개로 시리즈 전체에서 가장 많기 때문에 그 역할도 시리즈 전체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당신의 망명을 잘 활용하면 강적 앞에서 조금도 손상되지 않게 할 수 있다 (특별한 보상은 없지만). "피난처" 의 특성에 대해 말하자면, 종종 플레이어에 의해 간과되는 것은 지정된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때 지구력 값을 전혀 잃지 않고, "피난처" 를 집행하는 대신기도 지구력 값을 잃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이 점을 알아차린다면,' 비호' 는 사실상 지정된 캐릭터와 대신을 무적 상태로 만들어 전투 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대규모 공격을 하는 BOSS 는 종종 우리 사람이 많은 곳을 선택하여 공격을 개시한다. 이곳에 큰 신기가 있다면, 두 몸이' 피난처' 를 사용한 후 완전히 무해해야 피난처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BOSS 의 대규모 공격은 우리의 특정 캐릭터가 공격받는 위치를 공격할 것이다. 이때 BOSS 의 공격 범위를 조사한 후 공격 범위 내에는 특정 캐릭터와 신들만 남아 있어 BOSS 의 모든 공격은' 비호' 를 통해 완전히 무효가 되고 다른 플레이어는 사방팔방에서 섬멸될 수 있다.
(플레이어: 정말 작은 기술이야, 언급하지 않아도 돼)
4. 신뢰성 조정의 최종 수단
벚꽃전' 에는 총 6 명의 여주인공이 있지만, 각 여주인공이 마지막 해피엔딩에 도달하는 어려움은 같지 않다. 이는 각 여주인공이 게임 과정에서 사랑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벚꽃은 1 번 여주인공으로 해당 사건과 기회가 가장 많지만 앨리스나 홍란을 마지막 파트너로 만드는 것은 상대적으로 어렵다. (사건이 적은 것 외에도 그들의 몸도 지탱 역할을 하고' 비호' 할 기회도 적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일곱 번째 문장의 분수령에서 사쿠라, 바이올렛 등의 연애도가 높은 경우가 많아 다른 여학생을 목표로 하는 게이머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때, 우리는 마지막 수단인' 후퇴' 를 사용해야 한다. 전투에서 광무의 지구력 값이 0 으로 떨어지면 플레이어는 어쩔 수 없이 철수하고 신뢰도와 호감도가 급격히 떨어진다. 그래서 당신이 좋아하는 여자의 연애 정도는 어쨌든 상위 3 위까지 올라갈 수 없을 때, 이 방법으로 상위 몇 명의 여학생들의 연애 정도를 낮춰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방어력을 줄이기 위해 캡틴 명령에서' 바람' 이나' 불' 을 사용하여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선수: ... ... ... ... ... ... ... ... ... ... ...
5. 각 여주인공이 소개하는 요점
진궁사 벚꽃
본 극 1 위 여주인공은 모든 여학생 중 자신의 신뢰와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가장 많았고, 전략난이도가 가장 적었다. 첫 문장과 여섯 번째 문장은 모두 그녀를 중심으로 하며, 너의 호감을 높일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다. 한편, 세 번째 문장의 첫 번째 전투 이후 입술 속의 아이를 구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사쿠라는 아이를 보호함으로써 부상을 입게 되고, 후속 줄거리에서 감정을 개선할 수 있는 모든 기회가 그녀에게 집중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반대로, 사쿠라를 겨냥한 것이 아니라면, 구조를 선택하는 것이 이상적일 것이다.
신사키 비올라
주인공에 출연할 예정 (= 사쿠라? ) 의 강적은 이런 의미에서 두 번째 여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의 입술과 일에 관한 것도 많은데, 가장 집중된 것은 다섯 번째 문장이다. 게다가, 신과 쌍을 이루는 많은 사건들이 있다. 그녀와 대화할 때, LIPS 는 때때로 안전이나 만능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역효과를 낼 수 있으며, 자신의 견해를 직접 말하는 것이 그녀의 신뢰와 마음을 얻는 데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공략난이도: 낮음.
마리아 주 (배우)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신이' 부대장' 이 되는 차가운 미인. 세 번째 문장 전에 그녀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는 드물다. 잘 파악해야 한다. 세 번째 문장에서 마리아는 주인공이다. 입술 기회를 많이 써서 그녀의 마음을 연 후, 다음 전략은 하기 쉽다. 그녀의 입술 선택에 관해서는 엄정한 하드코어 옵션이 더 효과적이다. 공략난이도: 낮음.
채널 신유
키가 2 미터에 가까운 근육녀는 정말 좀. 또한 첸나이 호감도를 높일 확률은 모두 상당히 평균적이다. 게다가 전투에서의 그녀의 배역까지 더해져 그녀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어 대신의 비호를 받을 수 있게 되면서 그녀의 호감도와 신뢰도가 급속히 높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 같은 성격이 호탕한 여자들의 비위를 맞추려면 솔직하고 직접적인 옵션을 골라라. 공략난이도: 낮음.
이(姓氏)
천재 발명가 (미친 과학자? )+안경 어머니, 플레이어 중에서 약간 뒤떨어져 있습니까? 화단 멤버 중 단 한 마디도 주인공을 부르지 않은 것은 정말 슬프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홍란의 호감도는 여전히 상승할 기회가 많고 분포가 균일하다. 창포가 여성 살인자가 된 후, 대신은 플레이어를 위로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때 홍란이 최고 수준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면 창고에서 특별한 사건이 발생할 것이다. 홍란의 모든 팬들은 반드시 한 번 봐야 한다. 공략난이도: 보통.
앨리스
놀라운 능력을 가진 프랑스 소녀와 테디베어 한 마리가 항상 폴을 분리할 수 없게 한다 ... 대정 시대에도 이렇게 어린 소녀를 쏘는 것은 거의 범죄죠, 캡틴 대신? 그녀의 네 번째 말, 주인공으로서, 절대 거부 옵션을 선택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다 .................................................................................................................................................................................................................................................................................................................................................................................................................................................................................... 그녀를 파트너로 선택한 후 전투가 좀 어려울 것 같다. 공략난이도: 보통.
(모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