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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평론가들이 장에 대해 논평할 때 모두 장을 언급했다.

장 수묵화 느낌.

장의 산수화는 대부분 수묵을 위주로 한다. 잉크의 농도는 무질서에서 질서로 바뀌었고, 연우 속에서 하늘로 변했다. 전체 그림에서' 목말라 펜' 으로 인해 수묵이 부딪친 의도하지 않은 딱딱한 덩어리가 조직되어 의외의 재미를 더했다. 고민의 거시대제는 왕왕 층층 렌더링을 통해 광활한 배경을 부각시키는 경우가 많으며, 화면의 중간 부분은 밝고 활력이 넘치며, 거의 비장하고 황량한 고요 속에 우주의 비참한 처지를 반영한다. 그의 펜은 굵고 두꺼워 붓을 바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7 인치 급소에 떨어진 펜이다. 즉, 예술적으로, 자신있게, 조금도 빈틈없이 화면을 통제하는 것이다. 그리고 가린, 반 흰색, 구 민

구민은 수염을 기르지 않았지만 여전히 학자처럼 보인다. 몇 년 동안 그는 줄곧 이 일을 이끌고 있다. 스튜디오는 서호 평호 가을달에 위치해 있어 창문을 열면 사계절의 변화를 알 수 있다. 최근에 나는 항주에 가서 같은 호수에 있었다. 그것은 가을막이었다. 비가 처음부터 멎었다. 먹구름이 눌려 찬바람이 얼굴을 불고 물결이 일었다. 먼 곳의 산들을 바라보니, 색채가 옅은 먹처럼 물들고, 갈매기와 황로가 곳곳의 배와 어우러져 정취를 자아낸다. 삼도에 여행을 가서 차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다. 고민은 23 1 에서 작은 그림의 관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연우가 여전히 모여 풍경을 촉촉하게 하고 있다. 필치가 먹칠하고, 묵직하고, 멍청하고, 주변과 정말 잘 맞는다. 호수 위의 산을 보니, 세 사람이 왔다

하가린, 장, 이들은 저장에서 태어났고, 모두 80 년대 말 중국 미원을 졸업한 사람들이며, 한편으로는 저장인으로서 무의식적으로 일종의 아름다운 심미 기질을 동경할 수 있다. 결국 절강에 있어서, 너는 그의 과거와 그의 역사를 계승하지 않을 수 없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의 작품에서 흔적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장의 서부 산수 시리즈는 신비롭다. 하가림의 관중산수는 풍부하다. 장 지에 (Zhang Jie) 의 절강 산 (Zhejie) 의 낭만적 인 감정은이 기질의 산물이지만, 위대함과 넓음을 추구하면 반드시 무겁고 경문이 될 것입니다. 학교에서 고대 그림에서 얻은 관심은 그들의 작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그들의 작품으로 볼 때, 모두 중필묵, 중미의 심미 경향을 나타냈다. 그들은 더 많은 회화 소재를 강남의 청산수수에 넣었다. 하가린의' 여름 전원도', 장의' 가을지',' 논이 거울처럼 밝다' 등. 모두 단아하고 찰랑거리는 데 능숙하지만, 풍부하고 깊은 경지에 녹아들고, 단아하고 두터우며, 송인의 엄밀함과 원대의 소탈함을 모두 갖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아하고, 두껍고, 엄밀하고, 영리하지만, 그렇지 않다. 분명히, 그들의 작품은 미적 품질면에서 전통적인 절강 학교와 다를 뿐만 아니라 루 (Lu) 와 그 스승 (Shicheng) 과도 분리 할 수 ​​없다. 사실, 그들의 작품은 저장산수화미학의 새로운 경지를 열었다. 둘째, 그들의 작품은 저장국화계의' 재전통, 중기초, 중수양, 재창작' 의 학술적 선택을 반영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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