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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촨 청두 숭주시의 인구 밀도는 얼마입니까?

인구: 약 65 만 명.

인구 밀도: 596 명/평방 킬로미터

숭주시 (원충칭현) 는 아름답고 풍요로운 가와시 평원, 동거리 청두에서 25km, 천부국의 심장지대에 위치하고 있다. 시 전체 면적 1090 제곱 킬로미터, 평댐 지역은 52%, 산간 지역은 43%, 구릉 지역은 5% 를 차지한다. 총 인구 6410.5 만 명. 그 시는 25 개 향진을 관할한다.

숭주시 () 는 역사가 유구하여, 고대에는 주수 () 라고 불렸고, 건설역사는 2200 년에 이른다. 군현제는 서기 3 16 년에 건립되었다. 송별두' 에는'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다' 라는 유명한 말이 있다. 바로 오늘의 숭주이다. 1994 년 현시 철수. 숭주는 예로부터 번화한 땅으로,' 촉중 촉',' 촉문진' 으로 불린다. 숭주시 정부가 소재한 중양진은 쓰촨 성에서 처음으로 명명한 역사 문화 명성 중 하나이다.

숭주시 () 는' 천부 곡창 ()'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국가상품식량기지현, 살코기형 돼지기지현, 식량면 특별대출현, 국가농업종합개발구이다. 숭주의 주산천추와 옥근은 전국 천추생산기지현이다. Huaiyuan 지역에서 생산되는 흑목은 일본 등지에서 멀리 팔린다. 숭주 비파차는 송대 이래 줄곧 조정에 공물을 바쳤다. 그것은' 용문공차' 라고 불린다. 그 검은 찹쌀은' 흑미의 왕' 으로 칭송되어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이 시의 대나무 등나무 제품도 유명하다.

숭주시의 산, 언덕, 댐, 강의 지리적 조건으로 수많은 관광지가 생겨났는데, 그중 성급 풍경관광지 구룡구, 성급 삼림공원 계관산이 대표다. 숭주시의 유구한 역사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경관을 형성했다. 연화저수지, 주문묘, 육유사당, 엄광묘는 서천에서 보기 드문 역사 유적이다.

자연지리

숭주시 경내에는 산지 구릉 평원이 공존하는 지형이 있다. 고도1000m 이상의 고등학교와 산지는 시 전체 면적의 38.4%, 저산구릉은 8.7%, 평댐은 52.9% 를 차지한다. 지세는 동남에서 서북으로 점차 높아지고 있다. 북서부에는 해발 2000 미터 이상의 산봉우리가 많은데, 해발이 가장 높은 곳은 군고리 최서단에 있는 대학 당주봉으로 5364 미터에 달한다. 구릉과 평원 지역은 평균 해발 560m, 최저점은 삼강진 맹두로 해발 480m 에 불과하다.

숭주시의 지세는 동남에서 서북으로 점차 높아지고 있다. 북서부에는 해발 2000 미터 이상의 산봉우리가 많은데, 해발이 가장 높은 곳은 군고리 최서단에 있는 대학 당주봉으로 5364 미터에 달한다. 구릉과 평원 지역은 평균 해발 560m, 최저점은 삼강진 맹두로 해발 480m 에 불과하다.

숭주시의 주요 강에는 서하, 흑석강, 금마강 등 세 가지가 있다.

서하 () 는 군웅 () 고리불 캠프의 북쪽 기슭에서 발원하여 가마자암 산구에서 동쪽으로 평원까지 흐르며 강, 건오리강, 보강과 합류한다. 동연은 문징강이라고도 한다. 동연의 하부에서 남동쪽으로 모래 도랑 강, 양강, 백마강이 있다. 그런 다음 남쪽으로 삼강진 맹도진을 지나 신진현성으로 들어갔다. 전체 길이109km, 시내 길이는 96.8km 입니다. 14 개 읍을 통해 도시에서 가장 긴 강이다.

흑석강, 일명' 흑석강' 은 뚜지앙옌 시 유걸향에서 시내로 유입되어 남쪽으로 9 개 도시를 흐르고, 삼강대교에서 마양강과 합류하여 신진현으로 흘러들어 총 길이가 65km, 시내 32.15km 로 흘러들어간다.

김마강은 민강 간류로, 뚜지앙옌 강연향에서 도시 동부 국경을 따라 시내로 유입되며, 간헐적으로 충주와 온강, 양류의 계강이다. 시내 제방 (오른쪽 해안) 길이 10 킬로미터.

위 3 대 강은 시내 180 여개 지류와 연결되어 시내 수로망을 형성하여 신진현에서 민강으로 유입된다.

숭주는 쓰촨 분지 아열대 습한 계절풍 기후에 속하며 사계절이 뚜렷하고 봄과 가을이 짧고 겨울과 여름이 길고 강우량이 풍부하며 일조가 적고 서리가 없는 기간이 길다. 연평균 기온15.9 C, 가장 더운 달 평균 기온 7 월 25 C, 추운 달 가장 더운 달 평균 기온 10 월 5.4 C. 온도차는19.7 ℃입니다. 연평균 일조 시간 1 16 1.5 시간, 연평균 강우량 10 12.4_ 풍향 주파수는 대부분 정풍으로 연중 37% 를 차지한다. 다음은 북풍으로 9% 를 차지한다. 연평균 풍속은 1.3m/s, 평균 서리일은 19 일, 평균 서리없는 기간은 285 일입니다. 연평균 강설량은 3 일, 강설량은 작다. 주요 재해성 날씨는 장마, 홍수, 가뭄, 강풍, 우박, 한파, 서리 등이다.

토지자원

도시의 총 토지 면적은 1090. 17k_ 입니다. 여기서 산간 지역은 47 1.52 k_, 구릉 지역은 54.95 k_, 평원 지역은 563.7 k_ 입니다. 산, 언덕, 댐 수면 65438+ 만무, 시 전체가' 사산, 물, 오전' 의 토지 구도를 형성했다.

광산자원

숭주의 광산자원이 풍부하여 14 종이 발견되었는데, 그 중 매장량은 석탄, 납, 아연, 석회석, 토탄이다. 미검증 매장량은 황철광, 은, 금, 운모, 웅황, 석고, 알루미늄, 소금, 천연가스 등 9 종이다. 광산은 군웅가, 만가, 마오랑, 화이원, 거리, 공리, 왕장, 밍따오, 용흥 등에 분포되어 있다. 그중 석탄과 석회석의 매장량이 가장 크며 채굴 중인 광산은 석탄, 석회석, 금의 세 가지이다. 토탄, 아연, 황철광, 석고의 여섯 가지 광물이 채굴되었습니다.

수자원

강수를 제외하고 도시 전체의 연간 유출량은 654.38+05707 만 4 천 입방미터이다. 그 중 뚜지앙옌 송수능력 805 1 1 만 입방미터, 현지 하천수 73952 만 입방미터, 언덕, 연못댐, 저수지 저수, 기계물, 산계수, 얕은 지하수 26/KLOC-를 이용할 수 있다 농업 생산은 물 67648 만 입방미터, 평균 무당 1090 입방미터로 쓸 수 있다.

시의 수력자원이 풍부하고 이론매장량 1 10900kw, 개발량 53605kw 입니다.

이 도시는 강, 연못, 저수지, 연못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면 654.38+ 만무, 양식 수면 3807 무. 아직 3500 여 묘의 수면이 개발될 수 있다.

생물자원

숭주는 아열대 습윤 기후 지역으로 생물 성장에 적합하다. 식물 방면에서는 교목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교목 관목이 산, 언덕, 댐에 널려 있는데, 여기에는 65 과 300 여 종, 약용 식물 120 여 종이 포함되어 있다. 국가가 보호하는 희귀한 수종은 팥나무, 삼나무, 오동, 나한송, 자단 5 종이다.

수백 종의 포유류, 새, 어류, 양서류, 파충류, 곤충, 연체동물, 절지동물, 고리동물 등 다양한 야생 동물. 희귀 동물은 금실원숭이, 암나귀, 노루, 포크 가젤 (들소), 판다, 팬더등이 있다. 귀중한 조류는 사랑새, 종달새, 꿩, 앵무새, 조개 암탉 등이다. 또 희귀한 인형어 (인형어) 와 봉어 (속명) 도 있다.

숭주시 () 는 중국 14 개 판다 생태 자연 보호 구역 중 하나이다.

삼림자원

숭주는 아열대 상록활엽림, 상록활엽수림, 낙엽활엽수림에 위치해 있다. 삼림식물은 종류가 풍부하고 수종이 다양하며 65 과 200 여 종이 있다. 조, 관개, 바늘, 활엽수림이 모두 있다. 시 전체의 삼림 커버율은 42. 1% 로 고산 삼나무 보호구, 중산목재 경제림, 구릉 목탄 경제림, 평댐 길가 종합구역으로 나뉜다. 시 전체의 입목 총량은 백만 입방미터에 가깝다.

역사의 발전

숭주시의 역사는 유구하다. 한고조 원년 (기원전 206 년) 에 강원현을 설치하다. 686 년에 당나라 무측천은 주원, 당룡, 경성, 신진사현을 관할하는 주수를 세웠다. 남송 소흥 14 년 (1 146) 충칭 현으로 승진하고 수군도 이끌었다. 원나라 (1283) 에서 원나라 (1283) 까지 중경부로 하강했다. 민국 2 년 (19 13), 폐주는 충칭군으로 바뀌었다. 1994 년 현을 철수하고 숭주시를 건립하다.

1983 년 7 월 온강구 행정공서가 폐지되고 충칭현이 청두의 관할하에 있다. 1994 년 6 월 국무원이 현 설립시 철수를 승인하자' 중경현' 이라는 이름이 역사가 되었다.

19 13 (민국 2 년) 민국정부는 청나라가 설립한 정부, 주, 청을 폐지했다. 이에 따라 충칭부는 충칭현으로 바뀌어 연이어 가와서로, 서천로, 제 1 행정감찰구 관공서에 귀착했다. 1949 건국 후 중경현부 서천행서 온강위원 관서 1952 후는 쓰촨 성온강위원 관공서에 속한다.

현지 풍속과 관례

숭주시 금계향은 중국 최대의 연 제작 기지이다. 공예가 정교하고 종류가 다양하여 국내외에서 유명하며 연의 고장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1 년에 한 번 열리는 숭주 금계연 축제는 중국의 성대한 연 축제로, 이곳에서는 쓰촨 연 대회와 전국 연 엘리트 경기가 자주 열린다. 매년 3 월에 연은 따뜻한 봄바람에 숭주를 날고 국내외 관광객들은 비행을 좋아한다. 행사 내용: 동서양 연대회, 가와시 연 고전전, 국내 유명 연날리기 공연팀 공연, 대형, 초대형, 미니, 부티크, 소장가치가 있는 연전, 난초전, 천극, 경극 공연, 인두화, 기석, 근예, 밍따오 죽전, 대형입니다 금계연의 고향을 참관하고, 대중적으로 희망활동을 자유롭게 날리고, 연을 만들어 공연을 하고, 관광객들이 스스로 연을 만든다. 충칭의 유명한 간식은 자국수, 성당 치킨 조각, 왕닭, 집닭, 화이원 삼절등이다.

구사회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은 지하에 묻혔다. 사람이 죽은 후 멈추고 기중기, 립령, 입에는 담배잎이 들어 있고, 천포를 터뜨리고, 문에는 X 자형 백지를 붙이고, 방 안에는' 죽음의 별' 을 붙이고, 죽은 사람에게 목욕을 하고, 수의를 입고, 관을 떠나 개봉을 하고, 교회 앞에 멈추고, 머리 앞에 음식을 내고, 발 앞에 불을 붙이고, 늙은이를 태운다. 주님 을 존중 하십시오, 링 외침 음료 를 설정합니다. 친척은 상복을 입고, 효자는 마다효 () 를 입고, 영추모 () 를 하고, 상고 () 를 보내고, 부고 () 를 붙이고, 친지제사를 보내고, 효자 () 를 보내고, 효자 () 사흘 후, 친척들이 모여 시신을 송별하고 봉하여 빈소에 놓고 제사를 지내며 승려 도사에게 고인을 추천해 달라고 했다. 장례를 치르기 전에' 삼제' 를 신봉하고 향, 비단, 수프, 술병, 시를 읊고 추모사를 하며 죽은 사람의 생전의 공적을 회고했다. 효막은 하늘을 가리고, 북악은 사방에서 일어나며, 포성은 끊이지 않는다. 장례식 날 많은 친척과 친구들이 있었다. 효자는 상복을 입고 거기에 서서 효도를 앞으로 끌고 효도하는 아내가 뒤를 따르며 걸으면서 흐느끼며 돈을 샀다. 관은 관에 들어가고, 밥은 흩어지고, 돈은 벌고, 묻었다. 세 번째, 회악, 일곱 번째, 백 번째, 주년, 악마를 쫓는 것은 죽음에서 귀신으로, 조상으로 옮겨간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장례 개혁이 크게 추진되었다. 장례 서비스는 추모 서비스로 대체되고 토장은 화장으로 바뀌었다. 설, 청명절, 7 월 반은 모두 무덤에 꽃을 바치고, 종이돈, 향초를 태워 마음을 표시하는 사람도 있다.

숭주 사람들은 결혼식을 번거로운 예절이 가장 많은 큰 선물가방으로 여기며, 흔히' 평생대사' 라고 부른다. 결혼식 시간은 농한기 봄이 가장 많아 보통 약속, 위치 변경, 날짜 지정, 신부 결혼, 결혼, 귀문 등을 포함한다. 그리고 모든 예의는 약속된 속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중 결혼식이 가장 복잡하다. 결혼식 전날, 남자는 반드시' 꽃야주' 를 들고, 비녀화홍례를 걸고, 심야까지 경축해야 한다. 결혼식 당일 남자는' 술배달식' 을 거행하고, 여자는' 술배달식' 을 거행하며 중매인이 인도하고 신랑이 간다. 결혼식이 끝난 후, 그는 의자 한 대를 여자 집에 보내 신부를 데리러 갈 것이다. 신부는 머리를 빗고, 얼굴을 열고, 통을 밟고, 보내고, 젓가락을 풀고, 가마에 올랐다. 가마는 남자의 집 앞에 이르러 길을 막고, 말을 돌려주고, 문에 들어가 제사를 지내며, 베일을 벗고 신부실로 들어가, 문을 열고 제사를 올리고,' 백자탕' 을 마시며, 신부방을 떠들어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의 결혼은 대부분 자유로운 연애여서 결혼 수속은 이미 크게 간소화되었다. 혼수' 는 이미 전기 가구로 대체되었고, 신부의 가마는 화차로 대체되었다. 크게 놀라고 싶지 않은' 여행결혼' 방식으로 떠나자 결혼은 부부 사이의 일이 더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옛날에 숭주의 삼랑태진이 밤에 산에서 빨간불로 변했다고 하는데, 마을 사람들은 절에 불이 났다고 의심하고 불을 껐다. 모든 승려들은 이런 일이 없다고 말한다. 갑자기 한 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렸고, 모두들 소리를 따라 산문 밖에서 거지의 산모의 아이를 찾았다. 그들은 서로 도움을 청했다. 그들은 대나무 재료를 보내 추위를 막고, 쌀을 보내 허기를 채우고, 대나무 통쌀과 계란 하나를 극빈한 사람들에게 보냈다. 십여 년이 지나자 거지의 아들이 자라서 천하를 통일하였다. 이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그 이후로 누가 아이를 낳든, 친척, 친구, 이웃은 엄마와 아기에게 개 귀모자, 범두화, 스웨터, 불룩한 배 등 음식과 옷을 보내야 한다. 닭, 생선, 고기, 계란, 기름, 쌀 등이 있습니다. 어머니에게는 모든 것이 있다. 죽미 보내기' 는' 송주' 라고도 불리는데, 물 안에 많은 면이 가득 들어 아름다운 축원을 기탁한다는 뜻이다. 이로부터' 국막걸리',' 국솥주',' 만월주',' 백일잔치' 등의 풍습이 파생되어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숭주인은 생일을 보낼 때 50 세 이하의 사람은 살거나 살 수 밖에 없고, 보통 생일에 국수를 먹고 장수를 기도한다. 조건이 좀 좋은 가족은 생일 선물을 들고 술자리를 준비하고 손님을 맞이하고 총을 쏘고 선물을 준다. 그때가 되면 그들은 의식을 거행하고 생일 축하를 빌며 이 성대한 연회를 끝마쳤다. 지금도 큰일을 하는 사람이 있지만 케이크를 먹고 촛불을 불고 생일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이 더 많다.

숭주는' 예의지국' 으로 불리며 동진' 화양국지' 가 이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청광서' 숭경국지' 는 "청두 이웃, 사자 온량하고 검소하게, 현가의 소리가 온 바다에 이른다" 고 기록했다. 가와시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다. 이 뜨거운 땅에 사는 숭주인들은 출생부터 사망까지 출생식 (생일식 포함), 대관식, 결혼식, 장례식을 포함한 풍습을 동반한다. 각종 제사와 축하의 의식과 풍습, 그리고 수많은 금기와 풍습이 있었는데, 그때만큼 많았다.

매년 섣달 그믐날부터 이듬해 정월대보름까지는 숭주시의 풍습으로, 원야식은 고조에 이르고, 성관, 화이원, 동연, 삼강 등 향진이 가장 시끌벅적하다. 샹들리에와 수영 등 두 가지 유형의 램프가 있습니다. 샹들리에, 각 집 앞 처마 밑에 걸려 있는 등불은 색종이로 바르고, 둥글고, 네모나고, 마름모꼴이 있고, 평평하고, 변화무쌍하다. 물고기 등롱, 새우 등롱, 멜론 등롱, 궁전 등 모양이 다릅니다. 특히 등롱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조각, 붙여넣기, 종이 오려내기, 시, 그림, 서예를 하나로 모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원통형으로 높이가 약 1 미터인 가운데 턴테이블을 배치합니다. 불을 켠 후 턴테이블은 기류로 회전하며, 턴테이블에 부착된 산수인물, 새와 짐승은 끊임없이 변한다. 꼬마는 토끼 등롱을 가지고 노는 것을 낙으로 하고, 따면 끈이 당겨져서 야유하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즌이 끝날 무렵, 거리는 각양각색의 불빛으로 관광객들이 다투었다. 용등, 사자등, 소등, 여동생등, 플랫폼, 시소가 가장 흔한 여행등이다. 큰길과 골목길에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다.

건국 후 이런 습관은 답습되었지만 규모는 크게 축소되었다. 1983, 제 16 회 청두등회, 숭주는' 비엔티안 업데이트' 대형 전등팀에 참가해 도시생산건설과 인민생활의 거대한 변화를 반영해 1 등상을 받았다. 이후 시내로 반송해 연화저수지 공원에서 등잔전을 열고 1000 여 개의 등롱을 새로 전시해 전례 없는 성황을 이뤘다. 다음은 도시의 몇 가지 여행등을 간략하게 기록한 것이다.

용등축제는 매년 도시 도시와 농촌에서 용등 퍼레이드를 하며, 상서로운 뜻대로 설날을 축하하고, 5 등을 깨고 15 등을 받는다. 성관, 길협, 대환, 삼강 등 향진 용등의 종류가 다양하고, 용춤, 채룡, 용들이 각양각색이며, 서로 경쟁한다. 용춤에 신경을 써서 노란 천으로 장식하고, 5 ~ 7 절, 6 ~ 8 명이 흔들었다. 용보 장식금은 장대 꼭대기에 걸려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다. 1 사람들이 놀리다. 춤을 출 때 수도꼭지가 보물을 쫓고 있고 몸은 꼬리로 둘러싸여 있다. 징과 북소리 속에서, 때로는' 쓴 대나무로 치우다', 때로는' 해저에서 달을 건져내다', 각종 명칭이 끊임없이 등장한다. 색룡은 화려하고 보통 7, 9 절로 각종 부드러운 비단을 용피로 하여 모양이 사실적이다. 여행할 때 물고기, 새우, 소라, 조개, 거북, 거북 등의 등불로' 수국 구르기',' 용의 꼬리 흔들기' 등 타악기나 가와극 징과 드럼에서 다양한 동작을 연출하며 오색찬란하고 현란하다. 설날과 정월대보름 외에도 대형 묘회에서 자주 활약한다. 동연 청명절에는 99 개의 색룡이 있다. 용은 거칠고 삼베와 비늘을 몸으로 한다. 무용대는 방대하여 대부분 기름채찍과 연소탄으로 도로를 환히 비추었다. 무용수들은 반바지를 벗고 머리에 솥뚜껑을 쓰고 발에 샌들을 신고 빠르게 달렸다. 등불을 켜는 사람은 손에 불꽃놀이를 들고 그것들을 거리에 뿌렸다. 연소가 치열할수록 춤은 더욱 격렬하다. 눈썹은 불타고 있지만 얼굴은 변색되지 않고 번영과 행운을 상징한다. 이런 고생을 낙으로 하는 무용룡은 건국 후 도태되었다.

사자등은 서산, 화이원, 삼강, 마양, 왕장, 동관, 만가 등지에서 유명하다. Huaiyuan 라이온 램프는 특히 유명합니다. 민국 시절에는 청두 온강 신진 락산 등지에서 건너간 적이 있다. 이 도시들의 사자등은' 문사자' 와' 무사' 로 나뉜다. 문신을 한 사자는 긁기, 핥기, 곱슬머리, 털떨기와 같은 표정보다 더 중요하다. 무사는 곡예를 잘해서 뛸 수 있고 돌릴 수 있다. 그들은 강건하고 용감하여 머리 위 대형이 오대산을 넘나드는 것과 같다. 숭주의 사자등' 파진' 이 특히 멋지다. 상등의 주인은 빨대, 책상, 걸상으로 고가를 세우고, 상금을 맨 위에 있는 통 광주리에 올려놓고, 춤을 추는' 원숭이' 들이 자기를 위해 연극, 저글링, 춤을 한 몸에 얹었다. 또' 사자' 도 고가로 올라가 백수의 왕으로서의 사자의 총명하고 위풍당당한 성격을 표현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사자춤 공연이 유행을 뛰어넘었다. 1980 년대부터 매년 설날마다 도시와 농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마양의 백두, 정강, 밍따오 등 향진 농민들은 소등 점프에 능하고, 소머리를 쓰레받기로 장식하며, 삼베로 머리와 꼬리를 연결해 소의 몸을 보여준다. 한 사람은 머리이고, 한 사람은 꼬리이고, 한 사람은 목동이다. 정월대보름에는 용등이 자주 따른다. 행군할 때 소, 나팔꽃, 황소 등을 먹이는 공연을 한다. 불을 켤 때 소를 죽이고, 돌고, 갇히는 등의 절차가 있다. 간단하고 웃기고 향토적인 분위기가 짙다.

화등 시장에서 화등에는 차화등과 선화등 두 가지가 있는데, 모두 노래를 위주로 한다. 여동생은 꽃차나 연꽃배를 타고 춤을 춘다. 수레를 탈 때 마부가 수레를 밀면서 양손에 각각 바퀴가 그려진 네모난 깃발을 들고 차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레, 수레, 수레, 수레, 수레, 수레, 수레, 수레) 컬러 실크로 손수레를 어깨에 묶어 손수레를 표시하다. 야오 언니는 양손으로 깃발을 들고 공연을 했다. 채련선 안에서 야오 메이는 배 안에 서 있었고, 옆에는 나룻배가 있었다. 노래를 부를 때, 또 다른' 연향대' 가 앞장서고, 금전봉이 십자가를 밟고, 한 사람이 선창하고, 모두들 각자의 목소리를 가지고 거리를 따라 북을 치며 춤을 춘다. 보컬은 대부분' 12 월' 의 전통 가사이며 즉흥적인 연주도 있다. 애인은 "유여득", "연꽃 한 송이가 해당화" 라고 생생하게 썼다. 요매는 음악에서 T 자 춤을 추고 있는데, 대부분 남장을 하고, 화사한 옷을 입고, 코에 선글라스를 끼고 있어 매혹적이다. 이 등불이 가는 곳마다 종종 사람들이 모여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방자가 누구인지 추측하는 경향이 있다.

또한 정월대보름에는 플랫폼과 시소가 자주 등장한다. 이 플랫폼은 대부분 천극 단편을 원형으로 하여' 계영 기러기 사냥' 과' 추강' 과 같은 것이다. 하이컵도 극 중 캐릭터의 분장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무대는 더 많은 새로운 시대의 영웅 이미지를 형성하고, 죽마도 현대천극 역을 맡았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충칭부 서문 밖에는 다공석교가 하나 있다고 한다. 길이가 약 40 ~ 50 피트, 너비가 2 피트, 아치가 13 개 있습니다. 이 다리는 붉은 사암으로 건설된 것이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휘몰아치는 서강 위에 초승달처럼 가로놓여 있다.

이 다리는 바로 서강대교로, 원근이 유명하여' 가와시 제일교' 로 불린다. 100 여 년 동안, 그것을 둘러싸고 많은 아름다운 전설이 생겨났고, 지금도 민간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명청시대에 고대 충칭부 서문 밖의 서강은 한때 시끌벅적한 수륙부두였다고 한다. 강에 다리가 없기 때문에 행인은 어쩔 수 없이 나룻배를 타고 강을 건넜다. 고촉국 민간 상업이 발달하여 매일 서하 양안을 오가는 상인, 부상, 운반공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황혼 무렵, 부두에는 사람들이 특히 많았고, 강을 건너느라 바쁜 사람들이 꼬리를 물고 있었기 때문에, 세상은' 하룻밤 3 천 손님이 서강을 건너다' 는 말이 있었다. 하지만 5, 7, 6 월이 되면 참담하다. 강물이 폭등하여 대부분의 페리들이 일을 멈추었다. 몇 명의 젊은이들이 대담하게 행동하여, 용기를 내어 나룻배를 저어 건너면 십중팔구는 곧 끝장날 것이다. 당시 사람들은 서하를 언급하면 마음이 시큰시큰했고, 강을 건너면 황공했다. 강에 다리를 놓기를 기대하는 것은 사람들이 이렇게 그리워하는 사치가 되었다. 그러나 다리를 짓는 데는 많은 돈이 필요하다.

어느새 청나라 가경년 동안 충칭부에는 공물생, 성황, 명보운이 있었다. 이 황색은 이미 나이가 과반백이 넘었는데, 외아들이 밖에서 벼슬을 하고 있다. 집에서는 남편과 아내만 서로 의지하고 있다. 황씨 가문은 성외에 500 여 묘의 조상이 물려준 상등유 사양전이 있어 집안 형편이 상당히 넉넉하다. 황씨는 대가족에서 태어났지만 일반 부잣집 자제의 악습에 물들지 않았다. 그는 사람됨이 관대하고, 선행을 잘 베풀며, 농촌에서 좋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황이 서강이 홍수로 물에 잠겼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걱정이 되어 즉시 그의 집 땅을 팔아서 돈을 벌어 다리를 짓기로 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꺼내자마자 아내에게 먼저 빼앗겼다. "다리를 만들고, 다리를 만들고, 너는 그저 담담하게 말하고, 돌진할 뿐이다." " 내가 너에게 한 가지 물어 볼게. 너와 나는 이틀 동안 북서풍을 마시고, 모든 논밭이 다 청산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황생은 고집불통으로 태어났고, 그는 네가 열 마리의 소라고 해도 돌이킬 수 없다고 판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베갯머리에 선의의 권유를 통해 아내는 그다지 기쁘지는 않지만 노부인의 감정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

꽹과리 밀고의 계획을 거쳐 서하대교는 도광 원년에 건설되었다. 본격적으로 흙을 깨고 착공하던 날, 서하댐 채색 깃발이 나부끼며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강둑은 구경하러 온 사람들로 붐볐다. 황이 큰 좋은 일을 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서강대교 건설에 앞장서야 한다고 들었는데, 모두들 그와 사이가 좋지 않았다. 그래서 부자는 돈을 내고, 가난한 사람은 힘을 내고, 각종 숙련된 장인들이 빠르게 모였다. 서산 기슭에 멀리 있는 석공 장묵자도 아내의 임신을 잊었다. 집안은 돌봐줄 사람이 필요하니 망치 두 자루를 들고 저녁에 공사장으로 달려간다. 한동안 거대한 서하 댐에 인부들이 가득 찼는데, 귓가에는 징글 두드리는 소리와 비명 소리가 가득했다. 나루터 부근의 주시 거리 일대의 농민들은 홍수로 모든 청장년이 공사장에 갔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시어머니와 이모들까지 자발적으로 조직하여 농민공을 위해 차를 끓여 밥을 지었다. 모두들 소원이 하나밖에 없으니, 다리가 하루 일찍 완공되기를 바랍니다.

당시 다리 건설의 주요 재료는 붉은 사암이었는데, 현지에는 없었다. 그것을 모으는 길은 멀고 운반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프로젝트의 진전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순조롭지 못하다. 다리 건립 비용도 당초 예산을 크게 넘어섰다. 다리가 15 년까지 지연되었을 때, 황색은 얼마 남지 않았다. 제때에 임금을 지급하지 못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농민공은 이미 퇴출했다. 불을 끌 시간이 다 되었지만, 향신의 적시 기부 덕분에 급박한 문제를 해결했다. 그러나 지금은 연대가 오래되어 인심이 산만하여 매일 20 ~ 30 명의 미장이만 출근하여 공사장 전체가 쓸쓸해 보인다.

어느덧 8 년이다. 방대한 서강대교 주체공사가 완공될 무렵, 전교 건설은 결국 자금 부족으로 중단되었다. 마지막 석공들이 노란 공사장을 떠날 때, 자신도 모르게 한바탕 괴로워했다. 십여 년 동안, 그는 이미 한 세기 반 동안 노인으로부터 노년에 접어들었지만, 그의 다리 건설 숙원은 결국 실현되지 않았다. 이것은 인생의 큰 아쉬움이다. 이를 위해, 그는 하루 종일 차와 밥에 대해 걱정하며 밤에 안절부절못했다. 그는 늘 강둑에 쭈그리고 앉아 다리 위에 오래 서 있다. 그는 마음속의 씁쓸함을 억제하지 못하고 눈물을 글썽였다.

신은 일부러 사람을 대적하는 것 같다. 그해 여름, 반달여 연속 억수 같은 비가 내렸다. 서강은 5 ~ 6 피트 폭등하여 강둑을 넘고 농작물을 침수시켰고, 양안은 온통 번화했다. 거센 파도가 우뚝 솟은 교각을 맹렬하게 부딪쳐서 대교는 수시로 무너질 위험이 있다. 가족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황은 매일 다리를 지키며 다리와 함께 죽을 것을 맹세했다. 어느 날 정오, 갑자기 광풍이 크게 일고, 먹구름이 잔뜩 끼었고, 천하가 대란이었다. 한바탕 번개가 치고 우레가 울리자, 용 한 마리가 물보라를 일으켜 상류에서 돌진해 왔다. 갑자기 강물이 혼탁하고 파도가 우레와 같다. 이 광경을 보고 황색은 놀라서 어안이 벙벙해졌다. 그는 이것이 악룡이 도시에 물을 붓고 바람을 쐬는 것을 알고 있다. 구세대에 따르면 고대에는 매년 5, 7, 6 월의 산홍수철에 악룡이 뚜지앙옌 상류의 왕랑탄으로 헤엄쳐 어머니를 뵈러 갔는데, 가는 곳마다 홍수로 물에 잠겼다고 한다. 나중에, 이빙 부자의 지도 아래 현지인들은 악룡을 굴복시켜 용부묘에 가두어 가와시 댐이 백년 동안 가뭄을 일으키고, 비바람이 순조롭게 흐르고, 농작물이 풍작을 거두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뜻밖에도 악룡은 쇠사슬에서 벗어나 새장에서 벗어나 민강을 따라 왔다. 반평생의 심혈을 모아 온 대교가 곧 파괴될 것을 지켜보며, 노랗고, 두 발이 나른해져서, 도울 수 없이 강둑에 무릎을 꿇고, 입에서 중얼거리고, 악룡에게 양안인민을 불쌍히 여기고, 자비를 품고, 더 이상 악을 행하지 말고, 독생령을 해할 것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황씨는 다섯 시간 동안 무릎을 꿇었다. 악룡도 긴 여정에 지쳐서 아까의 기세를 억누르고 몇 번 숨을 헐떡이며 물속에서 졸았다. 공교롭게도 어떤 신이 구름 속을 순시하며 인간 이 장면을 언뜻 보았다. 신들은 황색의 경건에 깊은 감동을 받아 갑자기 측은한 마음이 생겨 손에 7 피트 청동 참룡검을 들고 하늘에서 내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악룡은 이 전투를 보고 놀라서 혼비백산하여 절망적으로 도망쳤다. 수로가 좁기 때문에, 거대한 몸은 잠시 몸을 돌리기 어렵다. 어쩔 수 없는 악룡은 어쩔 수 없이 300 여 미터를 헤엄쳐서야 기회를 틈타 수도꼭지를 떨어뜨렸다. 그는 해안가의 농지에서 길을 재촉하여 서강으로 도망쳤다. 그래서 서강은 여기에서 둘로 나뉘어 두 개의 강을 형성하는데, 주위에는 약 200 무 () 의 방추형 섬이 있는데, 바로 오늘날의 에메랄드 섬이다. 옥황상제는 황복인민의 성의에 감동하여 하늘의 모든 숙련된 장인을 파견하여 그를 도왔다. 눈 깜짝할 사이에 서강대교가 전부 건설되었다. 그가 이 장면을 보았을 때 황은 지나치게 흥분하여 강기슭에 쓰러져 다시는 깨어나지 못했다. 악룡이 다시 바람을 일으키는 것을 막기 위해 신들은 떠나기 전에 특별히 참룡검을 풀어서 다리 아치 위에 높이 매달았다. 그 이후로 서하 () 는 여러 해 동안 대홍수가 일어나지 않아 양안 국민들이 평안을 누린다.

황색의 이야기 외에도 서하교에 관한 많은 전설이 있다. 여기에 하나 또는 두 개를 추가하여 독자에게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첫째, 서강대교 갑판은 셀 수 없이 많은 석판이 있다. 민국 시대에는 이 소문을 믿지 않는 지방 군벌이 있었다고 한다. 호기심에서 그의 부하 병사들은 정확한 수치를 얻기 위해 차례로 석판 위에 서 있었다. 그러나 일부 병사들이 장교의 일관적인 태도에 불만을 품고 일부러 납치하고, 두 차례 줄을 서서 점검하는 인원수가 맞지 않아 더욱 믿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둘째: 용검 실종의 수수께끼. 서강대교에 참룡검이 걸려 있다는 설이 현지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그러나 서강향 노인의 추억에 따르면 민국 이래 검의 쇠고리는 줄곧 다리 아치에 걸려 있어 칼을 본 적이 없다. 용검이 언제 도둑맞고 실종되었는지는 아직도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위의 일화는 고교에 신비한 색채를 더했다.

1953 년 여름, 우여곡절을 겪은 서하대교는 100 년 만에 만난 대홍수 이후 무너졌다. 사람들은 백년교의 실종에 대해 깊은 안타까움을 느끼며, 그리운 정이 말로 넘쳐난다. 기쁘게도 인민정부는 민의에 순응하여 서강에 웅장한 신서강대교 두 개를 더 건설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빈하로 관광지의 개발로 서강고대도가 참신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것은 바로 개혁개방 이후 인민 생활이 번창하고, 고교의 전설이 대대로 전해진다는 것이다.

경제 개요

숭주시 () 는 아름답고 풍요로운 가와시 평원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1090 제곱킬로미터로, 전체 인구는 65 만 명이다 (그중 도시 인구 15 만). 숭주-중국 우수 관광도시, 중국 해비타트 환경 시범도시, 중국 스포츠 선진현, 쓰촨 역사문화명성, 성급 생태원림도시, 성급 위생 선진도시, 쓰촨 청두 평원 도시권 중점 발전 중등도시. 한편 충주는 중국 100 매력 도시 목록에 선정돼 쓰촨 내 모든 매력 도시 중 두강어에 버금가고 있다. 숭주시 종합경제력은 3 년 연속 성' 10 대 현' 대열에 진입해 서부현 경제경쟁력 강현 평가에서 12 위를 차지했다.

숭주시 청두는 20 분 교통권에 위치해 있으며, 동거리 청두는 20km, 동남거리는 쌍류국제공항에서 30km 떨어져 있다. 건설중인 두 번째 통로 (광화대로에 톨게이트가 없는 연결) 는 우리 시의 교통 우세, 특히 공업집중개발구역과의 직선 연결을 크게 높여 청두와의 거리를 더욱 확대해 우리 시의 공업집중개발구역의 위치 우세를 더욱 두드러지게 할 것이다.

202 1, 1, 2020 년 농촌진흥 전파영향력군 랭킹 발표, 숭주시 순위 1 12.

202 1, 1, 충주시가 쓰촨 주에 올라 2020 년 시골진흥전략을 실시한 선진현 (시, 구) 명단에 올랐다.

202 1, 1 년 10 월, 숭주시가 쓰촨 3 차 식품안전시범현 (시, 구) 으로 인정받았다.

5438 년 6 월 +2020 년 2 월, 쓰촨 성 정신문명건설국은 쓰촨 성 제 5 회 문명도시 명단을 발표하고 숭주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5438 년 6 월 +2020 년 2 월, 문화관광부는 두 번째 국가관광시범구를 발표했고, 숭주시가 명단에 올랐다.

5438 년 6 월부터 2020 년 10 월까지 충주시에서 2020 년 전국 쌍소유 모범도시 (현) 칭호를 받았다.

2020 년 9 월,' 2020 년 중국 서부 백강현시' 명단이 발표돼 충주시에서 25 위를 차지했다.

20 18, 10 6 월, 숭주시가 20 18 중국 서부 100 강현시 명단 28 위에 올랐다.

20 16 년 7 월 숭주시가 전국 쌍소유 모범도시 (현) 칭호를 받았다.

20 16 년 5 월 농업부는 이를 충주시의 첫 번째 기본 실현주요 농작물 생산 전 과정 기계화 시범현 (시, 구) 으로 확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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