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청사의 막막함은 어떻게 번역했습니까?

청사의 막막함은 어떻게 번역했습니까?

가는 실이 혼란을 초래하다. 창강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꽃이 피면 멀리 날아간다. 수양이 어두컴컴하다. 정기각 담배는 춥고, 강교는 바람이 따뜻하다. 청청은 이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다. 아카시아, 춘근주변을 불러일으키다. 나도 지식을 위해 변론을 하고, 뼈를 위해 등을 돌리고, 점점 낡은 셔츠를 잘랐다. 해설: 화창한 날, 실크가 내 생각에 영향을 미치고, 마치 공중에 떠있는 것처럼, 하물며 푸른 우강과 석양을 마주하고, 이인은 마치 붉게 물들고, 봄바람에 따라 멀리 떠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양버들이 깊고 어두워서 구오궁을 덮다. 그 해의 한식절, 정자에서 술기가 휘날리고, 밥 짓는 연기가 매서웠고, 봄바람과 따뜻함이 강교 위에 불었던 것을 기억한다. 너의 아름다운 눈동자에 눈망울과 눈빛이 흐르고, 애틋한 정이 무궁무진하다. 늦봄에 지은 연회장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장면이 나로 하여금 집을 그리워하게 했다. 자신이 지금 이렇게 날씬해서 낡은 봄옷을 얇게 입었다고 어떻게 생각하니? 시명: 서화선청사가 막막한 심정을 불러일으켰다. 본명: 오문영. 사후: 이상은우 맹창. 글꼴 크기: 군특이란 단어는 몽창이고, 만년은 잠옹이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스밍 (현재 절강 닝보). 생년월일: 약 1200. 사망 시간: 약 1260. 주요 작품:' 도강삼죄',' 바람이 솔솔',' 라쿤계사',' 해련',' 해련' 등. 주요 업적: 남송의 유명한 은둔시인.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가는 선과 혼란" 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서화선청사가 막막하다' 전문을 클릭하면' 서화선청사가 막막하다'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가는 실이 혼란을 초래하다. 창강에서,

꽃이 멀리 날아가다. 수양이 어두컴컴하다.

정기각 담배는 춥고, 강교는 바람이 따뜻하다.

청청은 이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다. 그리움을 불러일으키고,

춘근 술방. 그들도 지식을 다투고, 뼈를 중얼거리고 있는데, 마치 바늘방석에 앉아 있는 것 같다.

점점 또 낡은 셔츠를 잘랐다. 슬프고 부서지다.

붉은 파도, 달이 없는 외로운 건물,

제비 한 마리를 기르는 것은 항상 어렵다. 노래 먼지가 부채질을 하다.

날 믿어, 섞어라.

쓰려고 노력하지만,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 절도와 눈물. 잔운과 잔비를 보내고,

너도 꿈을 꾸어야 한다.

둘. 노트

청사: 춘하, 맑은 날에는 바람이 불지 않을 때 공중에 떠 있고, 어떤 곤충들은 실을 토하는 것이' 정' 의 해음이다.

연결: 사상에 영향을 주다.

무원: 춘추시대 오왕루가 소주에 지은 궁전을 가리킨다.

기정: 식당.

청청 혜판: 이라크 국민의 조용한 행동과 다정한 눈을 묘사한다. 바닐라 맛. 다정하게 주위를 둘러보다.

춘근: 늦봄.

술쪽: 술집의 한쪽을 가리킨다.

지식 분쟁: 즉, "아는 법".

골아: 시인의 뼈가 장작처럼 여위었다는 뜻이다.

슬픔: 극도의 처량함이나 슬픔을 가리킨다.

유홍: 낙화가 물속에서 표류하는 것을 가리킨다.

노래 먼지: 노랫소리가 아름답다고 묘사한다.

혼합 심벌즈: 분분 심벌즈, 일로영일, 즉 금 보석 상자의 절반을 철자하여 그 이후로 끊어졌음을 나타내는 것이다. 판단과 철자의 의미를 혼합하다.

메모장: 메모장, 편지지.

셋째, 감상하세요

이 잠창어는 비교적 특색이 있다. 상담은 강호 유람자의 그리움이다. 다음으로, 나는 그의 괴로움을 그리워하는 한 여인을 썼다. 연애 쌍방이 상대방의 심정을 그리워하는 것을 비교해 보면 예술적 심미 정취가 있다.

언어상, 아속공상은 통순 범주에 속하며, 굴곡과 통하는 점이 있다. 당시 몽창은 오문 (쑤저우) 에 살았는데, 계절은 또 한식과 일치했다. 이 단어는 거리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뉴스 전파의 어려움으로 인해 서로 분리되는 우울한 감정을 반영하고 있다.

고대 떠돌아다니는 문인들은 자연 경물에 매우 민감하여, 첫단어는 춘말 3 월에 야기된 이별을 묘사한다. 청사가 막막하다' 라는 문구가 쓴 풍경과 예몽이 얻은' 소년미인, 낙화전춤' 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낙화전춤'. 다시 황우를 보내다. 샤오라이 정원의 절반은 붉은색이지만 아사만 빛나고 있다. "청명과 한식철에는 곤충이 봄공기에 토하는 실크를 볼 수 있다. 첫 번째 단서는 이별의 감정이다. 주돈유의' 염노교' 는 "이별의 정" 이라고 말했다. 행복할 때도 있고 괴로울 때도 있다. 연어가 멀거나 외지의 냉식이다. " 세 번째 문장인' 꽃이 멀리 날아간다' 와 잘 어울릴 수 있다. 이와는 달리 저자는 저녁 무렵의 맑은 우강에 직면하고 있다. 네 번째 문장은 "양위에 매달려 오원에 숨어 있다" 며 창강이 사일에 지은 것이다. 오원은 오왕하루가 지은 원림으로 고모수대, 장주, 석성을 포함한다 ("오월 춘추" 참조).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강남 (Jiangnan)": "리우 (Liu) 는 웨이 왕제 (Wei Wangdi) 를 어둡게 했다", 덩 스와 (Deng Su) 의 " 여본의' 오늘 밤 마지막에 목련을 빼라':' 제방에 꽃이 어두웠고, 배에 버드나무가 어두웠다', 그도 어두운 글자로 황혼의 기분에 대한 감염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후자의 두 단계의 순서: "정기각의 연기가 춥고, 강교가 따뜻하다." 기정은 술집, 한식절 담배는 한명하다. 하교는 고모수의 강교로 봄바람의 계절이다. 주방언' 한창 한식': "본점은 금연이고, 성내 금지입니다. 기정에서 술을 불러 레빈에게 주었다. " 몽창사의 풍경과 별반 다르지 않다.

다음 문장은' 기정견' 이라는 노래를 쓴 여자다. 기정에는' 푸른 사랑 춘정' 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 그녀의 가수를 만나 주위를 둘러보니 모두 다정하다. 주방연의' 느린 그리움':' 아름다운 갈망 부드러움' 과' 느린 별달':' 푸른 사랑은 내 인생에서 영원히 희귀하다' 는 글이 이렇게 적혀 있다. 그러나 그는 새로운 만남은 개의치 않고 오히려 옛 지인을 떠올려 "그리움을 불러일으키고, 춘근주변을 불러일으킨다" 고 말했다. 봄의 뿌리는 봄의 끝이고, 술의 가장자리는 술집의 가장자리이다. 문말에는 "나도 변정골에 얽혀 있어 낡은 셔츠가 점점 재단되고 있다" 고 적혀 있다 고인이 그의 그리움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고 시인의 초췌한 옷은 그녀에 대한 집착 때문에 점점 넓어지고 있다. "다투다 (어떻게) 알다" 는 원한이 가득하다.

제단에서 내려와 옛 지인의 면모를 썼다. 모두 여성에서 왔습니다: "슬프고 부서지다. 천층의 파도와 외로운 건물이 있을 때 제비 한 마리를 떠나는 것은 항상 어렵다. "여자의 슬픈 영혼, 서글픔은 잔잔한 파도, 시끌벅적한 붉은 색, 깨진 달, 외로운 건물, 이별 후의 쓸쓸함과 고독을 상징한다." 항상 제비 한 마리에 남아 있기가 어렵다 "는 말은 한 여자가 사는 곳의 슬픔과 외로움, 심지어 속삭이는 쌍연이까지, 건물에 들어가 그녀와 둥지를 짓기를 꺼린다. 여인의 그리움의 고통도 원망의 정도에 이르렀다. 다음 단계는' 송진 응고팬' 을 쓰는 것이다. 과거의 노래와 춤의 붉은 먼지는 이미 선풍기에 응결되어 있었다. 주방연의 해연과 비슷하다. "어두운 먼지 자물쇠, 끈 한 채. "역시 노래와 춤을 멈추는 것이다. 다음 다섯 문장에서, 나는 책을 쓰고 싶다: "나는 믿고 싶다, 나는 섞일 것이다. "나는 빛으로 쓰려고 노력하지만,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종이를 훔쳐 울었다. 클릭합니다 그런데 갈등이 심해서 밝은 심지를 닦고 종이와 펜을 준비했는데도 아쉬워했다. 나는 글자와 눈물이 적힌 편지지를 몰래 말아올렸다. 심리적 차원에서 쓴 상세함, 순위. 구 _ "사랑에 대해 불평하다": "당신의 마음을 위해, 내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를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같은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는 이렇게 썼습니다. "너도 잔운우천을 보내는 꿈을 꾸어야 한다." 글과 펜이 끊임없이 확장되어 결국 횡설수설로 변했다. 영혼을 봉래 잔운에 부쳐도 꿈속에서 너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환상의 언어로 이런 치정스러운 자기 위로를 하다.

이 단어는 시인과 연인 그리움의 두 가지 서로 다른 마음가짐을 적절하게 묘사한다. \ "필라멘트 혼란 실크, 꽃 비행 창강원. 클릭합니다 "양을 내려다보고 오원에 숨어 있다" 와 "천랑홍화, 외로운 건물은 달이 없고, 항상 제비를 남기기 어렵다" 는 것은 서정적이며, 모두 그림이 가득한 청랑하고 감동적이다. 블루블루 냄비',' 종이 한 장을 훔치고 눈물 한 방울을 굴린다' 등의 문장은 비교적 통속적이고 시적이며 묘사가 생동감 있다.

위아래는 우여곡절이 있고, 좌절이 있고, 그리고 층층이 적어서 소리 없는 호소로 변한다. 사람들의 습관처럼 직설적이지 않은 의경이 있다. 이 글자도 몽창에 사용된 인물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샘뿌리" 라는 단어는 그가 시냇물을 쓸 때 때때로 "시냇물 뿌리" 를, 구름을 쓸 때 "운근" 을 쓰는 것과 같다. 몽창도' 도둑질' 이라는 글자를 잘 사용한다.' 쪽지 한 장을 훔치고 눈물 한 방울을 굴린다' 는 말과 교묘하고 미묘하여 사용법이 매우 능숙하다.

넷째, 오문영의 다른 시.

9 일 축영대 서합현 랑토사 부근에서 술을 찾아 입춘제야, 바람이 솔솔, 수룡은에 들어온다. 5. 번역

가는 실이 혼란을 초래하다. 창강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꽃이 피면 멀리 날아간다. 수양이 어두컴컴하다. 정기각 담배는 춥고, 강교는 바람이 따뜻하다. 청청은 이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다. 아카시아, 춘근주변을 불러일으키다. 나도 지식을 위해 변론을 하고, 뼈를 위해 등을 돌리고, 점점 낡은 셔츠를 잘랐다.

맑은 날, 아사는 내 생각에 영향을 끼쳤다.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푸른 우강과 석양을 마주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라크인들은 한 조각씩 떨어지는 붉은 빛처럼 봄바람에 멀리 떠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양버들이 깊고 어두워서 구오궁을 덮다. 그 해의 한식절, 정자에서 술기가 휘날리고, 밥 짓는 연기가 매서웠고, 봄바람과 따뜻함이 강교 위에 불었던 것을 기억한다. 너의 아름다운 눈동자에 눈망울과 눈빛이 흐르고, 애틋한 정이 무궁무진하다. 늦봄에 지은 연회장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장면이 나로 하여금 집을 그리워하게 했다. 자신이 지금 이렇게 날씬해서 낡은 봄옷을 몇 번이고 얇게 입었다고 어떻게 생각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프고 부서지다. 달이 없으면 외로운 건물에 머무르는 것이 항상 어렵다. 노래 먼지가 부채질을 하다. 날 믿어, 섞어라. 글로 써 보느니 쪽지를 훔쳐서 한 번 우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잔운 잔비 봉래를 보내도 꿈을 꾸어야 한다.

나는 가슴이 찢어져서 천랑이 천랑을 휘몰아치는 것을 보고, 깨진 밤달이 홀로 건물 밖에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먼 산으로 날아가야 하는 제비를 잡을 수 없다. 그녀가 썼던 그 작은 부채만이 시간이 흘러도 먼지가 가득 찼지만 여전히 나에게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나는 편지를 쓰고 그녀와 영원히 헤어지고 싶다. 몇 번이나 등불을 들고 필관을 들어올렸는데도 편지를 다 쓰는 것이 아쉬워서 눈물을 머금고 펼쳐진 편지지를 몰래 말아야 했다. 나는 내 영혼이 봉래선산으로 날아가서 한적한 꿈에서 그녀를 만났으면 좋겠다.

동조시

카오 장군, xiaqu 교회, 탱 왕각, 두 우유 타격 아내 원한 감기, 당나라 Meishan 시 도 메모 재생, 제목 소중히, 가치 접시 midu, 배달 고객, 감탄사, 제목 으로 포기.

여기를 클릭하여 루이와 선청사에 대한 곤혹스러운 세부 사항을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