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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천산 유람

아마도 모든 도시에는 산이 있을 것이다. 난징 자금산, 항저우 북봉, 대리창산, 리강옥룡설산, 창사 유엘산, 귀양 청령산, 안칭 천주산, 진강초산 ... 이 산들은 나를 잊게 한다.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한 삼산오악은 말할 것도 없다. (삼산: 안휘황산, 강서여산, 저장안탕산. 오악: 산둥 태산, 산시 화산, 호남 항산, 산시 항산, 하남 송산. ) 을 참조하십시오

천하의 명산대천이 많으니, 나는 여기서 란저우 오천산에 대해 이야기한다. 오천산에 몇 번이나 가 봤는지 자기도 잘 모르겠어요. 오천산에 갈 때마다 느낌이 달라요. 공원 안의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고, 계곡이 이어지고, 나무가 울창하고, 환경이 아늑하다. 절 건축물은 산에 따라 건설되고, 복도는 서로 연결되어 있어, 착실하다. 이 우명산, 금성의 열쇠자물쇠는 감개무량하다.

오천산대문의 큰 글자 세 개는 근대 대학자 류종이가 쓴 것이다: 정사각형이 단정하고, 두터우며, 힘이 있다. 대문에 들어서자 바로 한나라 기마 장군 호거병의 조각상을 보았다. 그리고 오천산의 대문을 볼 수 있습니다. 오천산에는 세 개의 문이 있다. 산문 양쪽에는 각각 옆문이 있는데, 이름은 회죽문, 해어문이다. 진대 육기' 문푸' 에서 발췌한' 물이 구슬로 가득 차고, 천이 매혹적이고, 석만옥, 산에 빛이 있다' 고 한다. 흐르는 물이 튀는 물방울이 구슬처럼 반짝이며 강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는 뜻이다. 돌 속에는 미옥이 있고, 산 속에는 광채가 넘쳐흐른다. 오천산의 샘물과 암석에 영성이 응결되어 공원을 드나들며 물놀이를 하는 사람은 재능이 있어야 하고 사회의 기둥이라는 뜻이다. 중문기에는 운이 좋게도 명산을 얻었고, 근대 저명한 서예가 서동 () 에 의해 쓰여졌다. 중문은 오천산을 드나드는 요로이고, 왼쪽 문은 옥문이고, 오른쪽 문은 회죽문이다. 산문 양쪽에는 리우 erqui 편 세 쌍의 대련이 있다.

가운데 복도 기둥은 다음과 같이 결합됩니다.

비를 구름에 돌려주고 언제든지 즐기세요.

종령은 재능 있는 사람이다.

회죽문의 대련은 다음과 같다.

폭포가 있는 기묘한 자연;

생각은 멀지 않아, 사람이 벨을 듣는다.

Yumen 연합 에서:

숲 속 살구, 진짜 도살이 있다.

녹삼야옥에서 갑자기 낯선 사람을 만났다.

고대 한나라의 대장군 호세가 병을 이끌고 대군을 이끌고 말을 마시며 서북 국경을 정복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금성 란저우 갈란 산기슭에 이르러 장병들이 배고프고 목이 마르자 장군은 삼척용 샘검을 들어 산을 베고 물을 끊으려고 휘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검봉이 가는 곳마다 다섯 가닥의 맑은 샘이 쏟아져 나왔다: 단로 샘, 월천, 묵자천, 회천, 몽천. 장군은 용맹하고 땅이 흔들린다. 산은 샘의 이름을 따서 지었고, 샘은 산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하나는 단로 샘으로 문창궁 서쪽에 있습니다. 두 번째는 문창궁 동쪽에 있는 월천이다. 세 번째는 묵자천입니다. 아래층의 묵자동에 있습니다. 네 번째는 몽천, 동룡구 아래입니다. 다섯 번째는 회천이다. 서룡구 아래 조치 남단의 맨 아래에 있다.

오천산의 파빌리온 누각, 절은 산에 의지하여 산정상에 세워져 있으며, 중봉산의 높은 곳은 고대 건축물이 집중되는 곳이다. 산문에서 중앙통로를 따라 올라가면 나비정, 탁원사, 금강전, 대웅전, 만원각, 문창궁, 지장사, 천불각 등 고찰이 산세에 따라 층층이 쌓여 돌계단으로 연결되어 있다. 중봉 양익은 동 () 서룡구 () 이고, 오천 () 은 동룡구 () 를 따라 문창궁 () 에서 서룡구 () 까지 호형으로 배열되어 산허리에 걸려 있다. 이 샘물들은 돌계단잔교와 파빌리온 현관으로 연결되어 있다. 산문은 중간 통로를 따라 곧게 올라가고, 대전은 접혀 있고, 파빌리온 누각은 엇갈린다. 산하가 맑고 천지가 웅장하다.

오천산은 란저우 사람들의 헬스와 여가를 위한 영적 천국이다. 이른 아침, 산과 들은 조용하고, 새말은 꽃향기가 난다. 아침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종대로 줄을 서서 공원을 왔다갔다했다. 칼막대기, 태극권, 가무, 스케치 그림, 피아노 연주 이야기, 무술 명상. 가장 존경할 만한 것은 거대한 펜을 들고 인쇄체로 쓴 사람들, 그들의 글자는 창의적이다. 책이 있는 자는 풀이 있고, 그 말은 용뱀과 같고, 천지를 뜻한다. 한 권의 책은 한립이다. 그의 글은 간단하고 우아하며, 게다가 매우 두껍다.

도연명의' 도화원기' 는 착취와 억압이 없는 이상적인 사회를 묘사하는데, 이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화목하게 지내며 우애롭다. 나는 종종 생각한다: 세상에 정말로 복숭아의 원천이 있을 수 있을까? 도연명의' 도화원기' 를 읽은 이후로, 줄곧 이런 무쟁한 자유생활을 동경해 왔다. 몇 냥의 은, 최저 생활보장, 이른 아침에 등을 업고 검을 휘두르며, 눈초록과 맑고 맑은 조용한 숲 옆에서 피아노를 치며, 세상 만물의 정수를 빨아들이고, 해와 달과 별의 길상한 기운을 만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심에 집에 가서 밥을 먹고, 쉬고, 자고, 오후에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배고프면 먹고, 피곤하면 잔다. 집 앞집 뒤에 멜론 씨앗을 심다. 간단한 차밥, 깨끗한 옷. 글쓰기, 서예, 그림. 풍운 3 척 검, 꽃과 새 한 권.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청복을 누리는 것은 벼슬이 아니다. 돈만 있고, 밥도 있고, 시도 있으면, 바로 산의 재상이다. 너는 약으로 장수를 기도할 필요가 없다. 병도 없고, 고민도 없고, 빚쟁이도 없는 지상 요정이 되길 바랍니다.

오천산공원 대문 뒤의 벽에는 몇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정말 순진하다. 이 세상은 위선, 음험, 교활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실하고 무고하게 할 수 있습니까? Zeng Guofan 은 말했다: 성자 또는 동물. 인간은 성현과 짐승 사이에 있고, 때로는 성현을 편향하고, 때로는 다른 짐승을 편향한다. 어떤 사람들은 점점 더 신성해지고, 어떤 사람들은 야수가 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용의 길을 유지하고 있다. 인간성의 가장 흔한 본능적 특징은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것이다: 자신에게 공로를 청하고,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야 자신을 높이고, 남을 얕잡아 보고, 자신의 최대 이익을 지킬 수 있다. 취미는 인간관계의 본질을 측정하는 것이다. 영원한 친구는 없고 영원한 이익밖에 없다.

인간성이라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누구에게도 도덕적 결벽증의 희망과 순수한 품질의 환상을 품지 마라. 이 세상에서, 모든 사람은 반인반귀이니, 누구도 너무 가까이 볼 수 없다! 성자의 발밑에서 부처님 앞에서 자신이 정말 결백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좋은 일을 하고 다른 사람을 도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이 행복의 근원이며 행복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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