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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노래가 듣기 좋아요?

1. 야행성 가사: 빈센트 송방: 주걸륜 편곡: 임마이코 프로듀서: 주걸륜 합창 편곡: 주걸륜 합창: 주걸륜 녹음 프로젝트: 양서대 스튜디오: 알파 스튜디오 믹스 프로젝트: 임마이코 믹스 스튜디오: VIP 스튜디오에서 피에 굶주린 개미들이 썩은 고기에 끌린다 너의 사랑과 증오를 잃는 것이 분명해지기 시작했다. 너에게 가라. 당신은 또 무엇을 신경쓰고 있습니까? 비둘기는 더 이상 평화를 상징하지 않는다. 드디어 생각났어요. 콘도르가 광장에서 먹이를 줬어요. 나는 아름다운 압운으로 약탈당한 사랑을 묘사했다. 먹구름이 밤하늘을 뒤덮기 시작했다. 공원에는 장례식의 메아리가 하늘을 날고 있다. 너에게 보낸 흰 장미는 순수한 검은 환경에서 죽었다. 까마귀가 나뭇가지에 놀라 울 정도로 조용하다. 조용히 내 검은 외투를 들으며 점점 추워지는 너의 추억을 따뜻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내가 늙었을 때, 텅 빈 묘지에서, 나는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 나는 너를 위해 쇼팽의 세레나데를 연주하고, 나의 죽은 애인을 기념한다. 내 마음은 밤바람처럼 부서졌다. 내 손이 건반에서 가볍게 두드렸다. 정말 보고 싶어요. 너를 묻어둔 곳은 그윽하게 쇼팽의 세레나데를 연주해 내 죽은 사랑을 기념하고, 달빛 아래 익명으로 너를 위해 피아노를 치고, 너의 심장 박동에 대한 느낌은 여전히 따뜻하고 친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너의 새빨간 입술 자국이 그립다. 날개가 부러진 잠자리들이 이 숲에 흩어져 있지만, 내 눈에는 동정이 없다. 너 없이는 내 눈물이 흐려졌다. 너 없이는 그림자 미소조차 없어. 바람이 이끼가 낀 지붕 위에서 나의 슬픔을 비웃는 것은 마치 물이 없는 마른 우물과도 같다. 나는 슬픈 말로 내가 후회하는 사랑을 묘사한다. 2. 블루 스톰 단어: 빈센트 송방: 주걸륜 편곡: 홍경요 프로듀서: 주걸륜. 합창 작곡: 주걸륜 합창: 주걸륜 기타: 채재고: 진백주 스크래치: 곽정남 녹음 프로젝트:, 녹음실 착용: 알파 스튜디오, 녹음실 믹스 프로젝트: 녹음실: 양대위 녹음실 정사 이양 밤. 나는 마침내 세계의 70% 가 물에 잠겼고, 푸른 들판은 해수면의 보름달을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마침내 참회 메시아가 세상에 오해를 받고 사랑과 증오가 분류되는 것을 배웠다. 그 이후로, 나는 폭풍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재난에 대해 적대적이었다. 제 3 장의 제 4 절에서, 나는 세상을 다시 써서 사상이 침입하게 하고 있다. 우리가 거리 전체를 차지하고 바다를 파란색으로 칠하는 계절, 초고속 지하철이 내 청각을 훈련시키고, 너무 자질구레한 이질적인 것들을 없애고, 문제를 날카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 ~ 러닝화 한 켤레가 강해, 내 폐도 이런 위협에 직면하여 결코 피곤하지 않을 정도로 강하다. 9 대행성이 일선으로 이어져 있다. 이동에서 우리는 생명이 소중하다는 것을 후회한다. 나는 그 소네트로 젊은 모든 것을 찬양한다. 우리는 지평선의 사랑에 감사하고 다른 쪽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멈추었다. 이 노래의 관현악은 너무 슬프고 아름답다. 마지막으로, 알겠습니다. 폭풍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목숨을 걸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바로 전설의 그 사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너와 우리는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초고속 지하철을 통해 내 청력을 훈련시켜 문제를 날카롭게 하는 자질구레한 이질적인 공을 제거했다. 신발이 줄곧 튼튼하다. 나의 폐는 매우 강해서 이러한 위협에 직면할 수 없다. 나는 결코 피곤하다고 외치지 않는다. 오 ~ 3. 머리털이 눈 같다. 단어: Vincent Fang 음악: 주걸륜 편곡: 린마이코 감독: 주걸륜 합창: 주걸륜 합창: 주걸륜 녹음 프로젝트: 양서대 스튜디오: ALFA STUDIO 녹음 프로젝트: 린마이코 믹스 스튜디오: VIP STUDIO. 사람이 초췌해서 나는 내 컵을 마셨다. 누가 과거의 궤짝을 엎어서 먼지를 일으켰습니까? 당신은 몇 번이나 환생했습니까? 너는 눈썹을 꼭 잠그고 울었는데, 아름다움은 불러올 수 없다. 역사의 장하가 먼지로 변해도 나는 사랑할 수 없다. 번화함은 삼천동수 같다. 나는 오직 한 바가지 사랑만으로 너의 화신만 사랑하는 나비를 이해한다. 너는 눈처럼 아름답다. 나는 갔다. 나는 향을 피워 명월을 초대하여 달빛 아래서 추억을 밝게 했다. 너는 눈처럼 눈물을 흘린다. 나는 누가 늙었는지 기다리고 있다. 붉은 먼지가 술에 취한 세월 속에서, 나는 원망도 후회도 없이 영원히 너를 사랑하는 기념비를 새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랩: 당신은 눈처럼 아름답고, 나와 분향을 남기고, 명월을 초대하여 추억을 밝게 하고, 사랑은 달빛 아래에서 완벽하고, 당신은 눈처럼 아름답고 눈물을 흘립니다. 나는 붉은 먼지가 술에 취한 세월을 기다렸다.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블랙 스웨터 단어: 주걸륜: 주걸륜 편곡: 린마이코 프로듀서: 주걸륜 합창 작곡: 주걸륜 합창: 주걸륜 기타: 주걸륜 녹음 프로젝트: 양서대 스튜디오: 알파 스튜디오 믹스 프로젝트: 린마이코 믹스 스튜디오: VIP 스튜디오 블랙 스웨터 두 사람의 추억은 비가 온 후에도 널 사랑한다는 것을 잊기가 더 어렵다. 눈물 흘리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딱 좋아요. 나는 이미 밑바닥에 있었다. 나는 내가 더 이상 너를 남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도 내가 배은망덕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가을의 아름다움을 갖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중의 백잠자리를 보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잊고 내 머리 속에 보푸라기의 기억을 다시 짜낼 수 있을까? 또한,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비가 멈추지 않을지도 모른다. 검은 스웨터가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기억이 영원히 거기에 남아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사면초가의 말: 주걸. 렌곡: 주걸륜 편곡: 홍경요 작가감독: 주걸륜 합창: 주걸륜 합창: 주걸륜 한국어 랩: 린마이코 녹음 프로젝트: 양서대 스튜디오: 알파 스튜디오 믹스 프로젝트: 양대위 스튜디오: 내 인생은 마치 연극을 찍는 것 같다. 많은 감독과 작가들이 대사 한 마디만 하면 800 개의 색조를 배합한다. 안녕하세요 _ 감정 조절은 전혀 제 말투가 아닙니다. 관객이 드라마를 보게 하려는 최종 목적은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서가 아니다. 나는 내가 그들의 가면을 벗을 용기가 있는지 모르겠다. 내가 아는 건 진지한 남자가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 내가 만족할 때까지 계속 놀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랄랄랄랄랄랄랄랄라, 나는 돌이킬 수 없다. 나는 곧장 앞으로 갈 수밖에 없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가리키는 푯말을 보았다. 만약 내가 앞으로 나아가기로 선택한다면, 나는 꿋꿋하게 걸어야 한다. 개 몇 마리가 영문도 모른 채 튀어나왔다. 나는 내가 언제 이렇게 많은 개를 입양할지 알고 싶다. 그들은 사과를 물고 긴 렌즈를 들고 있는데, 마치 나에게 무슨 음모를 말하려고 하는 것 같다. 말을 할 줄 아는 개, 그는 개 주간지에 나를 찍어서 더 많은 뼈를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보고 있다고 말했다. 나를 다치게 하는 것은 너의 천성이다. 그 연민은 나의 좌우명이다. 만약 내가 너의 집으로 가는 길을 비춰야 한다면, 나는 너에게 손전등을 줄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가십이 지나갈 것이고, 뉴스는 일시적인 생활이며, 음악회는 남는다고 말했다. 내가 그들을 도와 노래를 쓰는 이유는 동물을 보호하는 노래를 쓴 적이 없기 때문이다. 여전히 나를 바꿀 수 없다. 비록 많은 궁수들이 모두 쏘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가 산꼭대기에 도착했을 때 아무도 나를 다치게 할 수 없었다. 이 궁수들은 열심히 썼는데, 나는 그래도 너를 친구로 삼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여러분 모두의 직업입니다. 자, 사과를 물어뜯는 개는 내 개가 될 수 있다. 비록 나의 적수는 아니지만. 나는 돌아갈 수 없다. 나는 계속 걸어갈 수밖에 없다. 왜 내가 도처에서 이 교역원들의 생활 비밀을 추적하는가? 이런 스트레스는 불필요하다. 이 노래가 끝나기 전에, 나는 프라이버시를 잃는 것에서부터 가족의 괴롭힘을 걱정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결정할 것이다. 어차피 네가 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아, 오, 나는 돌아갈 수 없다. 나는 곧장 앞으로 갈 수밖에 없다. 나는 소식이 없을 때까지 차를 몰고 다른 사람을 따라가는 것을 배우지 못할까 봐 두렵다. 오, 오, 뭐 때문에? 오, 다른 사람의 생활을 엿보고 뼈를 찾으세요. 나는 탐정이 너무 많이 보았다고 생각한다. 코난 오 오 오, 뭐 찍었어? 오, 오, 아무것도. 6. 단풍사: 독일어 (탄두) 음악: 주걸륜 편곡: 감독: 주걸륜 베스: 진인우고: 진백주 현악편곡: 현악: 베이징 필하모닉 감독: 웨이 녹음실:, 믹스룸 착용: 알파 스튜디오, 녹음실 믹스 프로젝트: 양대위 녹음실 나는 오랫동안 잠잠했던 심정을 들으며 맑고 투명하여 추억 속에서 항상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깨진 마음 하나가 나를 계속 사랑할 수 있을까? 나는 온도가 없는 손을 잡고 있다. 과거의 부드러움은 이미 시간에 잠겨 있고, 흩어지지 않는 슬픔과 천천히 떨어지는 단풍만 나를 그리워하는 것 같다. 불타는 촛불이 연말의 가을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오로라가 지평선을 약탈하다. 북풍이 지나가고 너의 얼굴이 그립다. 나는 내 사랑을 나뭇잎으로 태웠지만, 나는 익숙한 얼굴을 바꿀 수 없었다. 천천히 떨어지는 단풍은 내가 왜 그것을 구해야 하는지 그리워하는 것과 같다. 겨울이 오기 전에 널 사랑해. 가을말 두 줄의 눈물은 사랑이 땅을 관통하게 한다. 나는 네가 내 곁에 있기를 바랄 뿐이다. 산비탈에 흐르는 붉은 비가 북풍에 따라 시들었다. 나는 바람 방울을 살살 흔들며 버려진 사랑을 깨웠다. 눈이 이미 지면을 덮었으니, 나는 창밖의 단풍이 이미 얼을까 봐 두렵다. 7. 로맨틱 휴대전화어: 빈센트방음악: 주걸륜 편곡: 감독: 주걸륜 합창편곡: 주걸륜 합창: 주걸륜 기타: 채재고: 진백주베이스: 진인우 녹음 프로젝트:, 데이스튜디오: 알파스튜디오, 스튜디오 믹스 프로젝트: 리믹스 스튜디오: 양대웨이 스튜디오가 가볍게 나를 내려놓는다 최초의 사랑은 점차 그 무게를 증가시킬 것이다. 나는 이 도시의 모든 등불을 끄고 어둠 속에서 너의 향기를 맡고 싶다. 오늘 밤, 나는 너를 짝사랑하고 있어, 너와 데이트하는 곳을 차마 생각할 수가 없어. 나는 너의 미소를 감상하고 핸드폰의 낭만적인 초심을 찾아본다. 사랑을 보내는 것은 이렇게 간단하다. 화면에서 너의 귀여운 모습을 돌아보고 운명을 설명한다. 나는 또 한 줄을 보냈다. 너는 웃으면서 핸드폰의 낭만을 훑어보고 있다. 원래 사랑은 이렇게 갑자기 올 수 있었다. 문자 메시지의 다리가 애매한 시기를 늘렸다. 우리의 감정은 언어로 전파되고 성장한다. 허토 텔레비전 벽의 시끄러운 발라드는 여전히 힘껏 방송되고 있다. 나는 시내에서 매우 조용해서 벨이 울리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때릴 글자가 좀 있지만, 나는 편지를 받는 것이 두렵다. 너는 진퇴양난이다. 거리의 군중들이 나의 외로움을 부각시켰다. 누가 너와 함께 있는 것이 행운이라고 상상해 보아라, 너는 오히려 한 장면을 오해했다. 너도 너의 핸드폰이 울리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는 미소를 지으며 핸드폰의 낭만을 훑어보았다. 원래, 진정한 사랑을 보내는 것은 이렇게 간단하다. 화면에서 너의 귀여운 모습을 돌아보고 운명을 설명한다. 나는 또 한 줄을 보냈다. 너는 미소를 지으며 핸드폰의 낭만을 훑어보았다. 원래 사랑의 다리는 이렇게 갑작스럽게 올 수 있어 애매한 시기를 늘렸다. 우리의 감정은 문자가 가상 토양에 퍼지면서 자란다. 8. 모순: 음악: 주걸륜 편곡: 프로듀서: 주걸륜 합창 편곡: 주걸륜 합창: 주걸륜 현악편곡: 현악: 경필하모니 프로젝트: 믹스룸: 알파 스튜디오 믹스 프로젝트: 믹스룸: 양대위 녹음실 (용은 부그, 방해받을 수 있음) 그러나 그의 목구멍 아래에는 눈금이 하나 있고, 사람은 아기가 있다.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그리고 생활은 모두에게 불공평하다, 무의미하다. 진흙 속에 뛰어들어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맞이할 수밖에 없다. 이 거리는 마치 생활이 즉흥적인 공연일 뿐인 것처럼 질퍽거린다. 그럼에도 게시물 표지에 있는 사람들은 다음 길목에서 미소를 짓는다. 인생은 비명을 지르며 어두운 골목에서 사는 것이다. 잉크의 한 구석일 뿐이다. 내일 이후에 또 누가 볼까? 다른 방식으로 앞에 가시가 박힌 가시나무를 밟으면, 너는 도도하고 움츠러드는 것도 두렵지 않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침묵을 지켰지만, 단호하게 반격하여 그들을 조용히 시켰다. 나는 그들이 계속 전진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그들은 눈을 뜨고 내 목소리를 듣는 것을 두려워한다. 생활은 모든 사람에게 불공평하고 불합리한 것이지만, 너는 오히려 진흙을 뛰어넘어 소나기를 맞을 수밖에 없다. 만약 생활이 모든 사람에게 불공평하고 불합리하다면, 내가 감당하게 해주세요. 나는 외로워서 빛이 올 때까지 계속 걸었다.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는 영원히 쓰러지지 않을 것이다. 역경이 나를 둘러싸고 있어도 나는 미소를 지어야 한다. 난 단지 포효 했다. 나는 그들에게 내 삶이 얼마나 굴곡이 많든 간에 자랑스럽게 살고 싶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나는 나의 자존심이 우스꽝스러워 보일지 모르지만, 적어도 나를 지탱하고, 나를 쓰러지게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나를 살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침묵하지 않는 소음일 뿐이라면, 모든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 소리쳐라.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힘껏 반격하여 소리를 내서 그들을 조용히 시켰다. 나는 그들이 이미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그들은 감히 눈을 뜨지 못했다. 그들은 회피하고 내 목소리를 듣는 것을 포기했다. 생활은 모든 사람에게 불공평하고 불합리하기 때문에 진흙을 점프하고 소나기를 맞을 수밖에 없다. 삶이 모든 사람에게 불공평하고 불합리하다면, 내가 외로움을 안고 빛날 때까지 계속 나아가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9. 말토오스 단어: 빈센트 방곡: 주걸륜. 편곡: 제작: 주걸륜 편집: 주걸륜 편곡: 주걸륜 기타: 채재저음: 진인포고: 진백주 녹음프로젝트: 양서대, 녹음실: 알파스튜디오, 양대위 녹음실 믹스공사 실: 알파스튜디오, 양대웨이 스튜디오 믹스프로젝트: 양대믹스 스튜디오: 양대다 나는 전원시인처럼 눈앞의 생활 (안녕하세요) 을 해석하고 계곡 전체가 백파이프였다. 나는 벙어리다. 전설을 듣고 동화를 따라 풍차로 먼 곳의 행복을 하소연하고 있다. 늦가을에 수확이 가득한 낡은 창고 한 귀퉁이에서 우리는 한 자루의 사랑과 행복한 첫사랑의 색깔을 세었다.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엿을 심은 산비탈의 향기로운 유혹을 뚫고, 너의 볼은 살짝 뜨거워지고, 윙윙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귀에서 엿을 따서 웃으며 깨어났다. 기쁨은 손에 달라붙어 입에 사탕이 가득하고, 너의 손을 잡고 엿을 심은 달콤한 산비탈을 통과한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부끄러움을 탄다. 우리는 즐겁게 몽유했다. 어렸을 때 엿으로 만든 술을 마셔본 적이 있어요. 어렸을 때 정말 한 입 더 먹고 싶었어요. 사랑해 ~ 입에 사탕이 가득하다. 나는 정말 한 입 더 물고 싶다. 산호해어: 빈센트 방음악: 주걸륜 편곡: 종성. 포크 프로듀서: 주걸륜 여성성: 라라 () 기타: 채재저음: 진인우고: 진백주 현악 작곡: 현악: 경필하모닉 연출: 웨이 녹음실:, 데이녹음실: 알파스튜디오, 녹음실 리믹스 프로그램: 양대웨이스튜디오: 양대스튜디오 내 얼굴에는 항상 은은한 무력감 (로라) 이 있다. 너는 입술말로 네가 가겠다고 말하고, 슬픔은 소리 없이 누그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파도가 아니라 눈물의 바다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돌아서자마자 가다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헤어지는 것은 바닷새가 물고기를 사랑하는 것은 단지 우연일 뿐이라고 말할 수 없다. 우리 사랑의 차이 (주는 사랑) 는 계속 존재한다. 바람 속의 먼지 (대기) 가 이미 상해 (조합) 로 축적되었다. 돌아서서 가 (헤어져도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이별은 푸른 산호해가 순간을 놓치고 창백하다고 말할 수 없다. 애초에 서로 (너와 나) 모두 성숙하지 못했고 고백도 없었다. 열정은 더 이상 (너의) 미소, 애착이 산호해 (제렌), 부서진 모래조각이 어떻게 다시 오는지, 깨진 사랑이 어떻게 재건되는가? 다만 이 모든 것이 너무 빨리 끝났다. 껍질 속에 숨어 있는 것 (꽃이 필 때) 을 놓을 수 없다고 하셨는데, 바닷바람을 마주하고 있는 짠사랑은 미래를 맛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당신이 할 말이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바닷새가 물고기를 사랑하는 것은 단지 우연일 뿐이다. 우리의 사랑 (주는 사랑) 의 차이는 항상 존재한다. 바람 속의 먼지 (대기) 가 이미 쌓였다. 돌아서서 떠나다. 이별은 말할 수 없다. 푸른 산호해는 그 순간을 놓치고 창백해졌다. 애초에 서로 (너와 나) 모두 성숙하지 못했다. 솔직히 열정이 더 이상 (너의) 마지못해 미소와 사랑이 산호해 1 1 에 깊이 묻혀 있지 않다. 표류어: 빈센트방음악: 주걸륜 편곡: 감독: 주걸륜 합창: 주걸륜 합창: 주걸륜, 진,, 빈센트방 녹음 프로젝트: 양서대 스튜디오: 알파 스튜디오 믹스 프로젝트: 린마이코 리믹스 스튜디오: VIP 스튜디오 듣기 대화: 하하하. 오늘 이 차! 사촌 거포: 하 ~ 하 ~ 하 ~ 슈퍼 ~ ~ 거 시기! ! ! 이봐, 너 옆에 있는 차는 무슨 차야? 대포: 이봐, 왜 후지와라 두부의 차가 이렇게 예쁘지? 하하하, 내가 그에게 물어볼게! 대포: 젊은이, 당신은 어떤 차를 운전하고 있습니까? 제이: AE86, 무슨 일이야? 대포: AE86? 펜 한 자루를 들고 일기를 쓰고 나의 용기를 기록한다. 나는 주먹으로 벽에 반항하고 천창 유리를 통해 숨을 쉬고 몸을 열 수 있다. 이곳의 엔진 소리는 악기와 같고, 바람은 흥분에서 휙휙 지나가고, 나는 모퉁이를 돌고, 마력을 더하고, 하늘을 날고 있다. 0 에서100km 까지 자세히 보세요. 누가 감히 나와 적이 되겠습니까? 나는 일인칭 표류로 청춘의 승패를 측정한다. 계산이 매우 정확하다. 나는 청춘을 떠돌아다니는 이야기에서 풍화륜을 밟았다. 우리 자신의 삶의 승리와 실패 사이의 대비는 잔혹하다. 행운은 결코 내 곁에 없다. 나는 사람과 차의 표류를 시뮬레이션할 수 없다. 나는 백미러에서 자신을 비웃었다. 점화는 여전히 영예의 문제이다. 첫 번째 것을 제외하고, 나는 표류에 흥미가 없다. 나는 조용히 술을 마시며 가볍게 웃는다. 나는 일인칭으로' 떠돌아다니는 청춘' 에서 승패의 척도를 정확하게 계산했다. 나는 청춘을 떠돌아다니는 이야기에서 풍화륜을 밟았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을 놀고 있다. 떠다니고, 떠다니고, 떠다니고, 떠다니고 있습니다. 나는 산허리를 돌며 문을 두드렸다. 나는 산허리를 돌며 두드리고, 흩날리고, 흩날리며 터널로 들어갔다. 바람이 비가 오고 있다. 12. 남행만기사곡: 빈센트: 주걸륜 편곡: 채증감독: 주걸륜 컴파일: 주걸륜 쩡: 주걸륜 기타: 채증베스: 진인우고: 진백주 녹음 프로젝트: 다녹음실: 알파 스튜디오 믹서: 양대웨이 믹스 이별이 갈수록 멀어지고, 돌아서는 너의 뒷모습, 얼굴은 여전히 아름답다. 나는 눈으로 쫓아갔지만, 너의 눈물이 창밖에 걸려 있는 것을 들었다. 이것은 내가 놓친 기회이다. 너는 나와 눈물을 사이에 두고 서 있다. 거리 풍경이 줄곧 후퇴하고 있다. 창밖의 너의 붕괴는 지리멸렬하다. 나는 이번 시즌에 너와 함께 남방 여행을 떠났다. 너는 너무 피곤해서 누구와도 연애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산길에 바람이 불어오는 장면은 모두 내가 셀 수 없는 것이다. 나는 매우 부끄럽다, 내가 너를 몇 번 다치게 했다. 거울 속의 세상은 작별 인사를 하는 것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네가 등을 돌리면 얼굴이 여전히 그렇게 아름답다. 나는 눈으로 그것을 쫓아다녔고, 너의 눈물이 창밖에 걸려 있는 것을 들었다. 이것은 내가 놓친 기회이다. 너는 나와 눈물을 사이에 두고 서 있다. 거리 풍경이 줄곧 후퇴하고 있다. 창밖의 너의 붕괴는 지리멸렬하다. 남행만기는 계절을 너에게 남겼다. 너는 피곤해서 더 이상 누구와도 사랑에 빠질 수 없다고 말했다. 산길에 바람이 불어오는 장면은 모두 내 잘못으로 나를 부끄럽게 했다. 나는 너를 몇 번 다치게 한 적이 있다. 서유기는 계절을 너에게 남겼고, 나의 아쉬움은 운전대를 에워쌌다. 나는 초월을 가속화했지만 뒤이어 오는 슬픔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내가 너를 몇 번 다치게 한 것이 매우 부끄럽다. 더 이상 어색하지 말고 실수를 순수하게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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