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씨 탐원
모씨는 중국의 149 번째 성으로 인구가 많아 중국 한족 인구의 약 0.07% 를 차지한다.
모씨는 세 가지 기원을 가지고 있다: 1, 주조에서 유래한 후 불신을 위해 융화를 기원한다. 성고서',' 원과 성씨 편찬',' 풍속통' 에 따르면 모 (고성은 산둥 라이우 동 20 리) 국가가 주로 주융 후예로 전해져 춘추말년에 멸망한 뒤 국명으로 전해졌다.
2. 후한서에 따르면? \ "유림외사 \" 에 설명된 바와 같이, 모창기는 먼저 모우를 봉하고, 모창은 땅을 씨로 삼는다. 3, 다른 민족에서 왔습니다.
오늘 이족, 투지아, 조선족, 하니족 등 민족들은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다. 노중, 시조.
융해, 고대 전설의 화신. 축융은 고대에 화재를 담당했던 관원으로, 처음에는 전욱의 증손자 이중이 맡았다.
축융 () 은 일명 화정 () 이라 불리며, 이에 대한 큰 공헌과 세상을 녹일 수 있는 능력으로 제호 () 에 의해 축융 () 으로 봉쇄되었다. 이 씨가 이렇게 무거운 * * * 노동자 가족은 * * * 노동자 가족이 살해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
황제는 그의 동생 오회에게 그의 왕위를 계승하라고 명령한 후, 그는 호정으로 돌아와 축융이 되었다. 오혜생의 아들 노충이 이 직위를 물려받았다.
나중에 주융은 관직에서 부락명으로 바뀌었다. 나중에 또 다른 사람이 모국을 건립했는데, 바로 주인데, 모국은 춘추 말기에 멸망하였다. 망국 후 자손은 나라를 씨로 삼았다.
주영의 게시물이 받은 공격으로 이후 모씨는 대부분 주영로 중 모씨의 시조를 존중했다. 생식, 방송, 이주의 성은 오래된 성으로, 오늘날의 산둥 기원이다.
모씨는 성을 얻은 후 오랜 기간 동안 산둥 () 를 번식발전의 중심으로 삼아 이를 중심으로 주변 성으로 천천히 이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등) 전국 시대에는 모심이라는 박사가 있었는데, 서한 시대에는 모청이라는 경학 박사가 있었는데, 동한 때 낙안 (오늘 산둥 제양) 인 구모영과 그의 아들 모모모모 () 와 북해 (오늘 산둥) 안추인, 한 학자가 모창과 그의 아들이었다.
이 역사적인 유명 인사의 출생지를 분석함으로써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한 왕조 이전에, 산둥 여전히 mou 의 주요 번식지였습니다, "shangshu Zhang tuo" 의 저자 mou Chang 은 "shangshu" 에 대한 탁월한 공헌으로 mou 의 사회적 지위를 얻었습니다. 오늘까지' 모' 를 언급하는 것은 여전히' 상서' 를 연구하는 중요한 근거로 여겨진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8 왕의 혼란, 5 대 혼란, 군벌 할거와 같은 정치적 분쟁이 사회 격동, 민족 대융합, 인민 대망명의 사회 정경을 보였다.
편안 산둥 반도의 모씨는 반드시 충격을 받고, 떠돌아다니며, 타향으로 이주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군현 백가" 와 "성씨 고시" 에 따르면, 모씨가 있는 군현에는 거록현, 평양현, 영양현 등 세 가지가 있다.
이때부터 당대에 이르러 허베이거록, 산서림펜, 하남영양 일대에서 모씨는 현지의 명문족으로 인구가 번성하고 사회적 지위가 탁월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당나라 말, 리 사이 안 (Li Xi' an) 은 傩 종, 내시 권력, 사람들이 수년간의 기근에 살고 있으며, 관리들은 심각하게 벗겨져 결국 왕 시안 (西安), 황둥지 (황둥지) 의 노출 포스트로 이어졌다.
서기 808 년에 황소가 장안 (현재 산시 Xi) 을 함락시키고 당희종은 황급히 촉으로 도피했다. 당시 산시 () 하남 () 의 일부 사람들은 천으로 들어왔고, 하남 () 의 일부 사람들은 한수 () 를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 호북으로 들어갔다. 송나라 때, 쓰촨 경내 산 입구의 장벽으로 교통이 유휴 상태이기 때문에 전쟁은 도착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쓰촨 모씨의 발전은 매우 빠르다.
남송편안 강남 이후 북측 일부 모씨는 강남으로 이주했고, 쓰촨 일부 모씨는 공식적인 이유나 다른 이유로 당시 국도 임안 (현재 저장항주) 으로 이주했다. 예를 들어, mou xian 은 Longzhou jingyan 에서 Wu xing (현재 절강 Huzhou) 으로 이사했습니다. 명초에 산서모씨는 명나라에 홍동 회화나무로 이주한 사람의 성 중 하나로 산둥, 하남, 장쑤, 안휘 등지로 이주했다.
청나라 강간 이후 허베이, 산둥, 하남의 농민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동북 3 성으로 갔다. 현재 모씨는 우리나라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특히 쓰촨 랴오닝 등의 성에서는 모씨가 우리나라 한족 인구의 약 72% 를 차지한다.
장기간의 번식과 이주 과정에서 모모의 이름을 딴 군의 현명은 다음과 같은 현명을 형성했다: 1, 진설거록군, 거록 통치 (현 허베이); 2. 평양현, 삼국위조설은 평양 (현재 산시 임펀서남)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삼국위 () 가 설치한 영양현 () 은 영양 () 을 관할한다. 당호:' 삼농'' 청풍'.
씨족 특징 1, 모씨 성씨는 성실한 사람이 많지만 사리사욕을 꾀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모모는 예외다. Mou 는 많은 독특한 성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종 연사의 형식으로 요약하는데, 예를 들면' 부자이박사, 조손삼재자',' 정사추현, 모선현' 등이다. , 또는 자신의 가족 역사의 휘황찬란함을 회상하거나, 시를 쓰거나, 시를 쓰면, 같은 성인이 분진하고 진보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유명인 에센스: 모창, 모무: 동한 낙안인, 박사 두 명, 부자.
아버지 모창학은 구양 상서가 적다. Guangwu Jianwu 2 년, 예배 의사, 하노이로 이동.
그는' 상서 장구' 를 써서 중국 의사로 재모집되었다. 자모, 은거 교수, 학생 수천 명.
나중에 그는 의사가 되었다. 무영: 북해안추인, 동한 대신.
명제는 제풍 현령으로 3 년 동안 임명되었는데, 그 현에는 감옥 소송이 없었다. 장 디 가 왕위에 오른 후, 치우 (승상) 로 승진했고, 사사에 참여했다.
모용: 당대의 시인. 덕종과 헌종은 아직 살아 있다.
은둔 학도로, 벼슬하지 않다. 그는 시로 유명하다, 특히 그의 7 가지 법칙. 그의 시풍은 청아하고 우아하며, 수시로 좋은 문장이 있다.
모곡: 송대 화가. 어떤 그림 하우스 허우, 그는 아난 왕, 첸 주오 초상화, 초상화, 법령 으로 한림 을 승천 한 후 베트남 (이 베트남) 을 출사했다.
모귀인: 정연, 용주인, 남송관원. 진사 출신으로 용수 시안 웨이 (西安), 시현 (shifang) 행정 장관, 관직 () 에서 펑주 랑지 말년 () 까지 역임했다.
모자재: 모귀자, 송대 관원, 학자. 진사 출신, 공부 시랑이 지겹다. 나중에는 거짓으로 아첨하고 강직하고 중용하다가 나중에 예부 상서가 되었다.
국사 편찬에 참여하다. "금식집" 이 있습니다.
그의 아들 모선도 수재로,' 능양집' 이 있고, 손자 모응룡도 수재로, 조손삼재라고 불린다. 모경기: 타이주 (오늘 절강) 황암인 남송관 겸 시인.
함순은 수재로 군대에 입대할 때 복주에서 비서로 일하며 정책 혜택을 받는다. 송사후 깊은 산속에 은거하여 평생 상복을 입었다.
원고중희' 가 있습니다. 모충복: 수주 (오늘 호북수현) 사람, 송대 화가.
원숭이와 사슴을 잘 그리고 닭을 그리는 것도 재미있다. Mou Dachang: 타이 저우 huangyan 사람들, 송말 항 위안 영웅.
문천상의 격문에 응하기 위해 그와 그의 조카인 모다 () 는 군대를 일으켜 그를 토벌했다. 타이주 황토령 1 차 세계대전이 전사하다.
만약 그렇다면? : 타이 저우 황암인, 원대 문인. 장서가 풍부하고 글쓰기에 능하다.
모씨 탐원
모성은 하조에서 기원하고, 화신 축융에서 기원한다. 모우 (이 산둥 성 라이 우 현 동쪽) 에 봉인되어 자작으로 세워졌다. 나라가 멸망한 후, 그 사람은 국명을 씨로, 쳉 씨로 삼았다. "세관 통행증" 을 참조하십시오. 성씨 편찬' 은 또 "모우, 뒤 축융" 이라고 덧붙였다. Mu4 읽기
첫째, 성의 유래 1. 모씨의 조상은 오래된 축융 가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역사가 유구하다. 풍속통' 에 따르면 모씨는 자작국으로, 상고 명문 주용가의 후손으로, 나라를 씨로 삼았다고 한다. "원과 씨 편찬" 에는 "세관통" 에서 무는 분국으로, 주융에 이어 한대에 또 추목융, 사슴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무는 원래 이삼천 년 전의 고국으로,' 춘추' 기록에 따르면 산둥 성 봉래현 동남부에 위치해 있다. 2. 과거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이 고국은 고축융 가문에서 물려받은 것으로, 주나라 때는 자작국이었고, 모씨는 그 후예' 나라를 씨로', 성은 모씨였다. 귀족 가정은 산둥 출신이다.
모씨의 출처?
모씨는 중국의 149 번째 성으로 인구가 많아 중국 한족 인구의 약 0.07% 를 차지한다.
모씨는 세 가지 기원을 가지고 있다: 1, 주조에서 유래한 후 불신을 위해 융화를 기원한다. 성고서',' 원과 성씨 편찬',' 풍속통' 에 따르면 모 (고성은 산둥 라이우 동 20 리) 국가가 주로 주융 후예로 전해져 춘추말년에 멸망한 뒤 국명으로 전해졌다.
2.' 후한서 유림외사' 에 따르면, 모창지는 먼저 모우를 봉하고, 모창은 땅을 씨로 삼았다. 3, 다른 민족에서 왔습니다.
오늘 이족, 투지아, 조선족, 하니족 등 민족들은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다. 노중, 시조.
융해, 고대 전설의 화신. 축융은 고대에 화재를 담당했던 관원으로, 처음에는 전욱의 증손자 이중이 맡았다.
축융 () 은 일명 화정 () 이라 불리며, 이에 대한 큰 공헌과 세상을 녹일 수 있는 능력으로 제호 () 에 의해 축융 () 으로 봉쇄되었다. 이 씨가 이렇게 무거운 * * * 노동자 가족은 * * * 노동자 가족이 살해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
황제는 그의 동생 오회에게 그의 왕위를 계승하라고 명령한 후, 그는 호정으로 돌아와 축융이 되었다. 오혜생의 아들 노충이 이 직위를 물려받았다.
나중에 주융은 관직에서 부락명으로 바뀌었다. 나중에 또 다른 사람이 모국을 건립했는데, 바로 주인데, 모국은 춘추 말기에 멸망하였다. 망국 후 자손은 나라를 씨로 삼았다.
주영의 게시물이 받은 공격으로 이후 모씨는 대부분 주영로 중 모씨의 시조를 존중했다. 생식, 방송, 이주의 성은 오래된 성으로, 오늘날의 산둥 기원이다.
모씨는 성을 얻은 후 오랜 기간 동안 산둥 () 를 번식발전의 중심으로 삼아 이를 중심으로 주변 성으로 천천히 이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등) 전국 시대에는 모심이라는 박사가 있었는데, 서한 시대에는 모청이라는 경학 박사가 있었는데, 동한 때 낙안 (오늘 산둥 제양) 인 구모영과 그의 아들 모모모모 () 와 북해 (오늘 산둥) 안추인, 한 학자가 모창과 그의 아들이었다.
이 역사적인 유명 인사의 출생지를 분석함으로써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한 왕조 이전에, 산둥 여전히 mou 의 주요 번식지였습니다, "shangshu Zhang tuo" 의 저자 mou Chang 은 "shangshu" 에 대한 탁월한 공헌으로 mou 의 사회적 지위를 얻었습니다. 오늘까지' 모' 를 언급하는 것은 여전히' 상서' 를 연구하는 중요한 근거로 여겨진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8 왕의 혼란, 5 대 혼란, 군벌 할거와 같은 정치적 분쟁이 사회 격동, 민족 대융합, 인민 대망명의 사회 정경을 보였다.
편안 산둥 반도의 모씨는 반드시 충격을 받고, 떠돌아다니며, 타향으로 이주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군현 백가" 와 "성씨 고시" 에 따르면, 모씨가 있는 군현에는 거록현, 평양현, 영양현 등 세 가지가 있다.
이때부터 당대에 이르러 허베이거록, 산서림펜, 하남영양 일대에서 모씨는 현지의 명문족으로 인구가 번성하고 사회적 지위가 탁월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당나라 말, 리 사이 안 (Li Xi' an) 은 傩 종, 내시 권력, 사람들이 수년간의 기근에 살고 있으며, 관리들은 심각하게 벗겨져 결국 왕 시안 (西安), 황둥지 (황둥지) 의 노출 포스트로 이어졌다.
서기 808 년에 황소가 장안 (현재 산시 Xi) 을 함락시키고 당희종은 황급히 촉으로 도피했다. 당시 산시 () 하남 () 의 일부 사람들은 천으로 들어왔고, 하남 () 의 일부 사람들은 한수 () 를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 호북으로 들어갔다. 송나라, 쓰촨 내 산구 장벽, 교통 유휴, 전쟁이 도착하기 어렵기 때문에 쓰촨 모씨의 발전이 신속하다.
남송편안 강남 이후 북측 일부 모씨는 강남으로 이주했고, 쓰촨 일부 모씨는 공식적인 이유나 다른 이유로 당시 국도 임안 (현재 저장항주) 으로 이주했다. 예를 들어, mou xian 은 Longzhou jingyan 에서 Wu xing (현재 절강 Huzhou) 으로 이사했습니다. 명초에 산서모씨는 명나라에 홍동 회화나무로 이주한 사람의 성 중 하나로 산둥, 하남, 장쑤, 안휘 등지로 이주했다.
청나라 강간 이후 허베이, 산둥, 하남의 농민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동북 3 성으로 갔다. 현재 모씨는 우리나라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특히 쓰촨 랴오닝 등의 성에서는 모씨가 우리나라 한족 인구의 약 72% 를 차지한다.
장기간의 번식과 이주 과정에서 모모의 이름을 딴 군의 현명은 다음과 같은 현명을 형성했다: 1, 진설거록군, 거록 통치 (현 허베이); 2. 평양현, 삼국위조설은 평양 (현재 산시 임펀서남)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삼국위 () 가 설치한 영양현 () 은 영양 () 을 관할한다. 당호:' 삼농'' 청풍'.
씨족 특징 1, 모씨 성씨는 성실한 사람이 많지만 사리사욕을 꾀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모모는 예외다. Mou 는 많은 독특한 성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종 연사의 형식으로 요약하는데, 예를 들면' 부자이박사, 조손삼재자',' 정사추현, 모선현' 등이다. , 또는 자신의 가족 역사의 휘황찬란함을 회상하거나, 시를 쓰거나, 시를 쓰면, 같은 성인이 분진하고 진보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유명인 에센스: 모창, 모무: 동한 낙안인, 박사 두 명, 부자.
아버지 모창학은 구양 상서가 적다. Guangwu Jianwu 2 년, 예배 의사, 하노이로 이동.
그는' 상서 장구' 를 써서 중국 의사로 재모집되었다. 자모, 은거 교수, 학생 수천 명.
나중에 그는 의사가 되었다. 무영: 북해안추인, 동한 대신.
명제는 제풍 현령으로 3 년 동안 임명되었는데, 그 현에는 감옥 소송이 없었다. 장 디 가 왕위에 오른 후, 치우 (승상) 로 승진했고, 사사에 참여했다.
모용: 당대의 시인. 덕종과 헌종은 아직 살아 있다.
은둔 학도로, 벼슬하지 않다. 그는 시로 유명하다, 특히 그의 7 가지 법칙. 그의 시풍은 청아하고 우아하며, 수시로 좋은 문장이 있다.
모곡: 송대 화가. 어떤 그림 하우스 허우, 그는 아난 왕, 첸 주오 초상화, 초상화, 법령 으로 한림 을 승천 한 후 베트남 (이 베트남) 을 출사했다.
모귀인: 정연, 용주인, 남송관원. 진사 출신으로 용수 시안 웨이 (西安), 시현 (shifang) 행정 장관, 관직 () 에서 펑주 랑지 말년 () 까지 역임했다.
모자재: 모귀자, 송대 관원, 학자. 진사 출신, 공부 시랑이 지겹다. 나중에는 거짓으로 아첨하고 강직하고 중용하다가 나중에 예부 상서가 되었다.
국사 편찬에 참여하다. "금식집" 이 있습니다.
그의 아들 모선도 수재로,' 능양집' 이 있고, 손자 모응룡도 수재로, 조손삼재라고 불린다. 모경기: 타이주 (오늘 절강) 황암인 남송관 겸 시인.
함순은 수재로 군대에 입대할 때 복주에서 비서로 일하며 정책 혜택을 받는다. 송사후 깊은 산속에 은거하여 평생 상복을 입었다.
원고중희' 가 있습니다. 모충복: 수주 (오늘 호북수현) 사람, 송대 화가.
원숭이와 사슴을 잘 그리고 닭을 그리는 것도 재미있다. Mou Dachang: 타이 저우 huangyan 사람들, 송말 항 위안 영웅.
문천상의 격문에 응하기 위해 그와 그의 조카인 모다 () 는 군대를 일으켜 그를 토벌했다. 타이주 황토령 1 차 세계대전이 전사하다.
만약 그렇다면? : 타이 저우 황암인, 원대 문인. 장서가 풍부하고, 문장 쓰기에 능하며, 특히 그렇다.
찾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이 단어의 상세한 의미는 1 이다. 알아요. 새끼 바다표범의 모양. 소, 입에서. 본의: 소가 울다. ) 2. 동의 [벨로] 요청, 소 소리. -\ "Shuowen \" 소리 를 추구합니다. --Liu Zongyuan 의 목적은 [추구; 부유한 곳에 사는 사람들은 음식을 찾는다. -한비자오 5. 또 다른 예를 들면: 이익 6. 너' 를 뚫다. 덕모의 창작과 같다. 한서사마상루전과 선서 1 입니다. [보리]. 활] 천도와 작복, 장수를 누리다. -"LV Xiang, Li Han 은 공자 사원 기념비를 만들었습니다" 4. 《이순신》을 전하다. 주전자는 도기 [중국 고대에 사용된 큰 냄비] 부두, 무, 이, 모우에 속한다. -'예기'. 제명이 양육하다. 시 주송과 사문 6. 아동 《홍》입니다. 모 씨, 고고고각관이 쓴 모자 [헬멧] 는 더욱 모씨가 쓴 것이다. 미헨 7 《후한서전》입니다. 성은 8 입니다. 공통 구 1 도 참조하십시오. 구하다 획득; 추구, 특히 부당하거나 불법적인 수단을 통해 돈을 얻어 거액의 이윤을 불법적으로 얻는 것을 가리킨다. 미모의 기본 뜻은 1 이다. 핑] 지명, 중국 산둥. 미모의 상세한 의미는 1 이다. --"무평": 현 이름. 지금은 산둥 주 동부에 있습니다.
모씨 가문사대
모씨는 성실한 사람이 많고 특색 있는 성씨 문화가 많다.
종종 연사의 형식으로 요약하는데, 예를 들면' 부자이박사, 조손삼재자',' 정사가 1 위를 추구하고 선현을 우러러본다' 등이다. 자신의 민족 역사의 휘황찬란함을 회상하거나 시를 써서 자신의 포부를 분명히 하다. 산둥 일조무씨 족보' 는 청대 (청대) 가 편찬하고 청강희 오음년 (서기 1698) 에서 청건륭년 (서기175/Kloc-0) 에 초편됐다
현재 중국 국립도서관과 중국 사회과학원 역사연구소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산둥 노을무씨 계보" 작가는 민국 4 년 (서기 19 15) 에 필기한 시험을 기다리고 있다.
현재 산둥 성 연대시 Qixia 카운티 동쪽 삼각형 마을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참고: 조상은 mou jingzu 입니다.
충칭 리앙 핑 (Liangping) 은 mou 의 계보를 계속 복구하고 저자는 결정될 것입니다. 민국 시대에는 목각 활자 인쇄판이 더 보수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현재 쓰촨 도서관과 양평현 무씨 족보 편집위원회에 숨어 있다.
모작이 집필한' 중국 무씨 족보' 는 2005 년 컴퓨터에 500 권을 인쇄했다. 원고가 공개적으로 발표되어 현재 쓰촨 () 성 창계현 () 정책법연구실 모광조 () 에 숨어 있다.
중국 모씨 가문의 한 귀족 가족, (현대) 모일보 편집자, 2005 년 컴퓨터 인쇄. 원고는 현재 산둥 성 Qixia county mou 매너 mou ri Bao 에 숨겨져 있습니다.
。
모씨 탐원
관직에서 유래하여 서주 관원 중심점 모씨로부터 관직에 속한다.
중심점 계획, 즉 중심점 옥, 원래 의장대 중 드러머가 입은 갑옷을 가리킨다. 드러머, 오늘날의 군악대처럼, 모략을 입고, 갑옷이 밝고 위엄 있고, 오만하기 때문에 속칭' 모모'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악대, 군악대, 군악대, 군악대, 군악대)
이것은 역사서' 통사' 에 기록되어 있다. "중심점 모 씨, 북각 수재도 있습니다. 이봐, 이건 속임수야. "
중심점 씨의 후손 중에는 조상 관직을 성씨로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를 중심점 모 씨라고 한다. 나중에 성 () 은 모씨 () 와 모모 () 로 바뀌었는데, 모두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분기의 정확한 발음은 M-정욕이다.
주 () 성에서 유래한 춘추 () 시대의 근모국 () 에서 명문족의 성 () 에 속한다. 사서' 동래 성현전' 에는 조 씨 집이 기재되어 있는데, 그 대표 인물은 남북조 평창인, 여주 도사조 모 군경이다.
춘추시대에는 노국 부근에 모국이 있었는데, 전승은 전욱의 후예라고 한다. 조석 자작이라는 작은 나라로, 그 영토는 5 마일밖에 안 되는 방원, 그 수도는 고건모 (이 산둥 남동) 에 있다. 주정왕 7 년 (노기 9 년, 기원전 600 년), 건모국이 멸망되었다.
망국 후의 고건모왕 후손 중에서 국성 가국명을 씨라고 하는 것은 조모씨라고 불리며, 성은 조씨, 모씨로 바뀌어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분기의 정확한 발음은 M-정욕이다.
동이족에서 유래하고 상대의 선모국에서 온 것은 국호에 속한다. 선모, 고동이인 중의 고국은 축융의 후예라고 전해진다.
서주 초년에 동이족이 세운 현모국이 있었다. 당시 헌모국은 산둥 반도 남부, 동림해, 북접국, 서접노국에 위치해 있었다. 세 제후국이 지리적으로 삼족 정립의 기세를 형성하였다. 주성왕 송지제 7 년 (기원전 1096), 주성왕은 자신의 일을 관장하기 시작했다. 그는 제후를 소집하여 주종 치양 (현재 산시 바오지 치산남) 에서 동맹을 맺고 자신의 위신을 세웠다.
당시 추 (Chu) 와 시안 (xian) 씨도 회의에 참석했다. 선모국인은 주영에 이어 불종이기 때문에 당직 법정에서 제사신의 불씨를 불태우는 일을 맡고 있다.
그러나 저우 chengwang 추, 시안 (西安) mou 는 야만인 작은 나라 에 속해, 황제의 손자, 조카와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 그래서 그들과 동맹을 거부했다. 이 점은 고전 국어 이금 () 에 기록되어 있다. "성왕 () 은 양제후 () 였고, 추 () 는 미남 () 이었다. 너는 파수대와 파수대를 세우고, 동맹에 가입하지 않는다. "
현모국은 그 성추국에 의해 멸망되었고, 멸망된 구체적인 시간사서에는 명확한 기록이 없다. 봄과 가을 초, 추 (현재 산둥 청주, 웨이팡) 에서 추 (오늘 산둥 신현, 일조) 로 이동했고, 국력은 점점 강해지고, 제나라, 루, 금 등 대국과 동맹을 맺고 있으며, 주변 소국에 전쟁을 벌여 작은 제후국을 삼키고 있다. 그래서 신모는 이 기회를 정했다.
현모국이 멸망한 후, 일부 황실 후예와 국민은 옛 나라의 이름을 성으로 하여 현모씨라고 불렀다. 성 () 이 석현 () 으로 바뀐 후, 모씨 () 가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이 분기의 정확한 발음은 M-정욕이다.
주 () 성에서 유래하여 춘추시대 제나라 () 의 모루 () 와 근모 () 의 땅에서 나온 것으로, 집의씨 () 에 속한다. 모루와 건무는 춘추시대 제나라의 두 도시로 연이어 추국이 점령했다.
사서' 춘추 4 년 은공' 에는' 거인이 빠치, 모루' 라고 기록되어 있다. 좌전 궁현 9 년' 에도' 뿌리를 내리다' 라는 기록이 있다.
모모 모 모 건물은 산둥 () 성 미산강 상류에 위치하고, 근모 () 씨는 산둥 () 성 수하 상류에 위치해 있다. 은상은 고국에 속하고 서주는 제나라의 땅이다. 주환왕 계린 원년 (제환공 32 년, 기원전 7 19 년), 주모공이 집권한 거국이 모루의 땅을 점령하고, 후주정왕은 7 년 (곡추공 9 년, 제환공 37 년, 기원전 600 년) 에 고궁을 합병했다.
잃어버린 나라 성지의 제나라, 도시 본명 성 () 으로 모루 (), 부르고뉴 () 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6 개국 성인 겐모자는 7 권의 책을 썼다. 무루씨, 부르고뉴, 지방 간간이 무씨, 루씨, 부르고뉴 단성으로 바뀌었고, 모두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이 분기의 정확한 발음은 M 욕 (이단) 이다. 주 () 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춘추시대 진국 의사 사마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시조 () 의 이름에 속한다.
춘추시대에는 진나라에 오 () 라는 곳이 있었다. 주걸제 6 년 가을 (구걸 제 12 년, 기원전 5 14), 진경은 의사 사마를 파견하여 무의를 다스렸다. 사마미모의 후손 중 일부는 조상의 관직을 성으로 하여 사마씨라고 부른다. 어떤 사람들은 조상의 지명을 성으로 하여 오씨라고 부른다.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하여 미모씨라고 부르는 일반적인 가지도 있다. 나중에 성 문헌은 단일성, 모씨로 단순화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이 분기의 정확한 발음은 M 욕 () 이다. 그것은 주 () 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춘추시대의 손모 ()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조상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자모 () 는 일명 무로, 희원 (기원전 534 년부터 기원전 493 년까지 재위) 의 막내아들이 응당한 아들이다. 아들 영, 본명 아들 남, 주기 커버 27 년 (기원전 493 년) 에 조카 계모 (태자) 를 국군으로 입양하여 대중에게 보답하다.
아들 잉 의 아들 미모, 부모 단어 후, 아들 모 (zi mou) 라고 불리므로 아들 남씨 (nanshi) 라고 부른다. 손자로서, 줄곧 보가위국의 대장을 맡았으며, 통치 기간 (기원전 455-450 년) 에도 국무대신을 역임한 적이 있다.
자모가 죽은 후, 사후 () 는' 문 ()' 이고, 사서 ()' 대대 ()' 는 공자성자 제자 자공 () 과의 유명한 대화를 기록하는데, 사칭 () 은' 위 ()' 장군이라고 한다. 그의 손자는 마지막 사람 (서남진, 기원전 332 년부터 기원전 283 년까지 재위) 으로 애국 역사상' 후' 라고 불렸고, 그의 이후 군주는' 군' 으로 떨어졌다.
미모자남지서의 후손 중에는 조상의 성을 씨로 하는 미모씨라고 한다. 나중에, 각 지방의 간구는 모두 단일 성 미씨, 모씨,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바뀌었다. 이 분기의 정확한 발음은 M-정욕이다.
몽골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몽골족 후모래석, 일명 목호래석으로 몽골자라엽부 수장 목화리의 후예, 즉 목화리의 몽골어 발음에서 유래했다.
자라일 목화리, 노예 출신, 1 170~ 1223 몽골 대영웅. 그는 의지가 확고하고, 지혜가 풍부하고, 용맹하고 선전한다. 그는 칭기즈칸이 몽골 각 부를 통일하는 과정에서 공훈이 탁월하여 칭송을 받았다.
성씨' 모' 는 어떻게 읽습니까?
무: mü m ঋ u.
모씨는 산둥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오랫동안 산둥 () 를 번식발전의 중심으로 주변 지역으로 천천히 이주했다. 현재 모씨는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특히 쓰촨, 충칭, 후베이, 요녕성 등이 있다.
현재, 모라는 집단이 중국에서 순위가 149 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모명으로 유명한 유명인들이 많았는데, 모가신, 목청, 모영, 모신입생, 모대명 등이 있었다.
모씨의 두 가지 독법:
1.M 은 충칭, 쓰촨, 후베이, 구이저우, 호남, 산둥, 동북 각 성에 분포한다. 2.
2.móu 우우 (수녕모씨 가족 특유의 발음) 는 주로 충칭과 쓰촨 () 에 분포한다.
모씨는 주 () 왕조가 화신 축융 () 을 준 후의 봉지 () 에서 유래하여 국호에 속한다. 성고서',' 원과 성씨 편찬',' 풍속통' 등의 사료에 따르면,' 모생은 축융 이후 그 성으로 인해 태어났다' 고 한다. 축융은 고대에 화재를 담당했던 관원으로, 처음에는 전욱의 증손자 이중이 맡았다. 축융 () 은 일명 화정 () 이라 불리며, 이에 대한 큰 공헌과 세상을 녹일 수 있는 능력으로 제호 () 에 의해 축융 () 으로 봉쇄되었다. 이 전복 * * * 곤사 때 * * * 곤사 일가를 죽이지 않았기 때문에 살해되었다. 황제는 그의 동생 오회에게 그의 왕위를 계승하라고 명령한 후, 그는 호정으로 돌아와 축융이 되었다. 우 huisheng 의 아들 루 정, 계승 화재 긍정적 인, 일명 축융. 서주 초년, 주무왕 봉주융 (이 산둥 라이우 신장진 조가천촌) 은 당시 소제후국이자 자작이었으므로 모곽자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