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지나가는 꿈이 있은 후, 나는 물속으로 돌아가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성장의 기쁨은 하늘의 별과 같고, 먹구름 아래 빗방울처럼, 바다에 셀 수 없는 물고기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제 내가 묻고 싶다. 자기가 커서 행복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이 정말 커서 행복하지 않은가, 아니면 너무 무지해서 행복의 흔적을 찾을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 행복은 작고 미묘한 일이다. 마음에는 기쁨이 있고, 생활에는 행복이 있다. 나는 행복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가 나에게 즐겁게 자라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3. 나는 찬란한 미소로 극장을 나왔다. 그 웃음은 햇빛의 매력을 뛰어넘을 수 있고, 꽃은 나를 위해 흔들리고, 개울은 나를 위해 노래를 부른다. 어른이 되면 내가 얼마나 행복할까!
4.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장난꾸러기 아이들에게 행복은 놀이이다. 부모의 관점에서 볼 때, 행복은 아이가 무럭무럭 자라는 것을 보는 것이다. 헌신자에게 행복은 남에게 좋은 것을 주는 것이다.
5. 저는 행복합니다.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고 함께 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선생님의 비평에서 인간으로서의 참뜻을 느낄 수 있어서 기쁘다. 나는 행복하다 왜냐하면 부모님이 나를 사랑하고 이치와 인생 경험을 가르쳐 주기 때문이다.
6, 행복, 당신은 내 그림자처럼, 나와 함께 많은 춘하 가을과 겨울을 걸었다. 행복, 너는 어디에나 있고, 세상은 너의 숨결로 가득 차 있다.
7.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은 우리의 어린 시절이다. 우리는 행복 속에서 건강하게 자란다! 나는 너와 나의 행복을 나누고 싶다!
8. 행복은 어디에나 있다. 기쁨은 어디에나 있다. 발굴하고, 찾고, 탐구하고, 결국 찾을 수 있고,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성장 속에서 즐거움을 찾고, 행복 속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9. 학습 진보는 나의 성장의 기쁨이다. 진보는 네가 출발선에 없다는 것을 설명하고, 너는 모두와 경주하고 있다. 나는 요즘 공부에 진전을 이루었다. 선생님의 칭찬, 부모님의 웃음소리, 모두 나의 은하수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형성하고, 이따금 듣기 좋은 노랫소리를 동반한다. 진보는 정말 즐거운 일이다.
10, 행복은 햇빛처럼, 비와 이슬처럼 세계 곳곳에 퍼진다. 미풍처럼 엷은 안개처럼 우리 곁을 맴돈다. 기쁨은 어디에나 있다.
1 1, 독서는 나의 성장의 기쁨이다. 독서는 우리를 새로운 세계로 인도할 수 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이 모르는 것을 배울 수 있고, 당신이 관심이 있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간으로서의 이치를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당신은이 세상과 사랑에 빠지고 독서와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12. 제 은하에는 반짝이는 작은 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귀여운 작은 눈을 깜박거렸는데, 이것은 내가 자란 기쁨이다.
13, 성장은 희망으로 엮은 리본으로 아름다운 추억과 동경을 연결한다. 성장의 기쁨은 가장 단순하고 순수한 기쁨이며, 아무런 이유도 필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것은 변화의 과정이다. 단순함에서 복잡함, 유치함에서 성숙까지. 사람들의 생활이 끊임없이 개선될 때의 기쁨이자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정 표현이다.
14, 행복은 아름다운 칠채봉황과 같다. 거룩한 빛을 발산하며 모든 사람의 마음을 정화하고 있다. 행복은 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곳과 같고, 무명한 사람에게 바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행복은 꿀 한 조각과 같다. 모든 사람의 마음에 달다. 행복한 천사는 영원히 나와 함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내가 성장하는 길에 나는 항상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15, 공부는 나의 성장의 기쁨이다. 국어, 글의 매력, 무한한 멋진 단락을 느껴봅시다. 수학은 우리의 뇌를 적극적으로 돌리고, 생각하고,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우리가 외국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외국인의 세계로 들어가 외국인의 풍습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보세요, 공부도 재미있는 일입니다.
행복은 내 마음 속에 재미있는 일이다. 행복, 고민, 행복, 슬픔 등이 있습니다. 생활 속에 있다. 묵묵히 나를 지탱하는 것은 약간의 은은한 행복이다.
17, 성장은 즐겁지만 좌절을 동반할 것이다. 우리가 방법을 강구하고, 머리를 쓰고,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하나씩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성공 후, 우리에게 좋은 뒷맛을 가져다 줄 것이다. 예를 들어 초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의 군사훈련은 아름다운 추억이다.
18, 나는 독서에서 지식을 얻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나는 계속 노력하여 책을 많이 읽고 좋은 책을 읽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을 계속 돕고,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서 행복하게 자라도록 하세요!
19, 행복, 바다로 뛰어드는 물보라, 천산을 지나는 것은 자유다. 행복, 피아노에서 춤을 추는 음표, 훌륭합니다. 행복, 생활 속의 변하지 않는 진리는 꾸준한 노력을 통해 영원하다.
20, 공유는 마음과 마음의 교류이다. 공유는 사랑과 애정의 전달이다. 나눔, 이제 한 세상, 한 가지 더 사랑합시다. 한 가지 느낌만은 아닙니다. 행복을 나누자. 감정을 나누다 이 아름다운 세상을 공유하다.
2. 행복한 생활을 묘사한 시, 신도시의 서공점,' 신도시의 서공점' (남송), 양완리의 울타리가 듬성하고 나무가 그늘지지 않는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참고] 1. 신도시 서공점: 신도시: 지명.
이것은 저장성 덕청현의 새로운 도시이다. 양완리는 좋은 술이 있고, 신도시도 송나라의 양조센터이다. 조정은 신도시에 주세리 () 라는 주씨 () 의 아들 주숙 () 을 세웠다.
양완리는 신도시 서하구의 식당에 미련을 두고 있다. 술에 취하다.
서공점을 신도시에 남겨 두다. 서공점, 호텔 이름.
헤지 하락: 울타리. 3. 경로: 경로.
4. 그늘진 곳: 잎이 무성한 곳. 5. 서둘러: 빨리 뛰어.
[분석] 이것은 늦봄의 전원 풍경을 묘사한 시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봄으로 가득 찬 아이들의 그림을 주었다. 앞의 두 문장은 "울타리가 줄곧 서툴고, 나무 머리 꽃이 그늘지지 않았다" 며 아이들이 나비를 잡는 즐겁고 순진한 바탕색을 지적했다. 이곳에는 드문 울타리와 깊은 오솔길이 있다.
울타리 옆에 몇 그루의 나무가 있는데, 꽃잎이 가지에서 떨어지고 있고, 연한 잎은 아직 나비가 펄럭이지 않았다. 그림자: 이것이 농촌임을 나타내는 울타리와 오솔길; 꽃이 흐려지기 전' 과 문장 속' 브로콜리' 는 늦봄임을 보여준다.
마지막 두 문장' 아이가 황나비를 쫓아가 콜리플라워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며 크레용을 화면 가운데로 돌려 아이가 나비를 잡는 행복한 장면을 묘사했다. 서두르다' 와' 쫓다' 는 뜻은 빨리 달리고 빨리 쫓는다는 뜻이다.
이 두 동사는 매우 형상적이어서, 아이의 천진하고 활발하고 호기심이 많은 표정과 심리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콜리 플라워 비행" 은 갑자기 움직이는 렌즈를 정지로 바꿀 것입니다.
찾을 곳이 없다' 라는 단어는 독자들에게 상상과 뒷맛을 남기는 공간을 남겼다. 마치 황금빛 채소꽃 한 송이를 마주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는 아이가 우리 앞에 나타난 것 같았다. 이 시는 선을 그리는 수법을 운용하여 간단하고 자연스럽며 생동감이 있다.
양만리, 청관은 한때는 한강간 때문에 미움을 받았다. 면직된 후 그는 한 마을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그는 농촌 생활에 매우 익숙하며, 자연에 대한 그의 묘사는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그의 위트 때문에 공원에 가는 것은 가치가 없다. 남송시, 엽소옹은 아석이를 금처럼 여겨야 하고, 이끼를 봉하고, 장작비는 오래도록 떠날 수 없었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참고: 1. 공원을 구경하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는다: 나는 주인을 만나지 못했다. 고대에 유원은 사립원림으로 후세의 공원과는 달랐다. 여기서 이것은 정원을 방문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아깝다: 아껴라: 이 단어는 여기서' 아깝다' 라고 해서는 안 된다.
3. 버클: 가볍게 두드려요. 4. 차이 페이: 차이 문.
송곳니: 나막신 바닥의 톱니 모양. 이 번역원의 주인은 아마 나막신이 이끼를 밟을까 봐 손님이 장작문을 한참 두드려도 열리지 않을 것 같다.
화원의 아름다운 봄빛은 어떻게 받습니까? 붉은 살구꽃 한 송이가 이미 벽 밖으로 나왔다. 감상: 이 작은 시는 시인이 봄에 정원을 유람할 때 본 소감에 있어서 매우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이 시의 정경이 융합되어 천고에 전해진다. 시인은 친구 집에 가서 꽃을 감상하고 이끼가 낀 길에 시인 나막신의 흔적이 가득했다. 그는 한참 동안 장작문을 두드렸지만 아무도 열리지 않았다.
시인은 벽에 드러난 살구꽃 한 송이에서 정원의 봄빛을 상상하며 정원의 문은 꼭 닫혀 있지만 봄빛은 닫히지 않는다고 말했다. 처음 두 문장은 "송곳니를 불쌍히 여겨야 하고, 이끼를 봉하고, 장작이 오랫동안 열리지 않는다" 며, 저자가 친지들을 만나지 못했고, 원문이 굳게 닫혀 정원의 봄꽃을 감상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러나 매우 유머러스하다. 정원 주인이 정원의 이끼를 아끼기 때문인지, 내 송곳니가 그 위에 짓밟힌 흔적을 남길까 봐,' 장작비' 가 지체되어 풀려나지 못했다.
주인이 집에 없어서 일부러 주인이 손님을 거절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아래의 이 시를 깔기 위한 것이다. "동정 치아 이끼" 의 아이디어로 인해 마지막 두 문장은 더욱 새로워졌다. 주인이 이기적으로 정원 문을 닫았지만, 마치 봄빛을 정원에 혼자 남겨두고 싶어 하는 것 같았지만, "봄빛이 정원에 가득 차서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마지막 두 편의 시는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구상이 특이하다. 봄색' 과' 붉은 살구' 는 모두 의인화된 것으로, 경물에 감정이 함축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경물에 논리가 함축되어 있어 독자의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켜 철학에 깨우침을 받을 수 있다.' 봄색' 은 닫을 수 없고,' 붉은 살구' 는 반드시' 담장 밖으로' 가 봄의 도래를 선언한다. 마찬가지로, 모든 새롭고 아름다운 것들은 막을 수 없고, 감금할 수도 없고, 어떤 속박도 뚫고 번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유람이 막혀서 실망하고 흥분되는 것은 일종의 정신적 모험인 셈이죠. 이 시는 이번 정신적 모험을 기록했다. 이것은 여행에 관한 독특한 시로 완성할 수는 없지만 완성하는 것보다 낫다.
첫 번째 문장은 "이를 이빨로 갚고, 이끼를 인쇄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겨야 한다" 고 말하지만, 나는 이 단어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정원 주인이 문을 닫고 소란스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 같지만, 좀 허세 부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동정' 이라는 글자는 다정하다. 고치나무신발 (땔감, 음 j: 스트릭) 은 이끼가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을 피하지 않는다. 그들의 집착은 연민과 동정을 받을 만하다. 설령 그들이 문 밖에 갇혀 있더라도 목문엽 (,음 F I) 을 오랫동안 두드린다.
의혹' 은 원주의 감정을 추측하는 시각이고,' 아깝다' 는 봄빛을 유람하는 시각으로' 유람할 가치가 없다' 와' 들어갈 수 없는 시구' 에 더 적합하다. 정원 대문에 들어갈 수 없어 유람을 즐기려는 소망이 막혀 조금 실망스럽다.
하지만 제가 실망했을 때, 저는 놀라움으로 모험과 기적을 발견했습니다. 아몬드나무 한 그루가 벽에서 솟아올라, 벽의 모든 사랑이 눈부시게 빛나고,' 송곳니 정원' 을' 영원' 으로 만들었다고 상상했다. 실망한 후 뜻밖의 정신적 보상은 소중합니다.
봄빛은 이런' 꺼짐' 과' 밖으로' 사이에 담을 뚫고 정원 밖으로 넘나들며 활기차고 단단한 생기를 보였다. 결국, 자연은 원주보다 관광객의 이익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은 관광객의 아쉬움이자 봄에 파견된 붉은 살구 사자이다.
일부 문장으로 볼 때, 이 시는 육유시의' 바로 일하라' 를 가리킨다.' 평교의 비는 수확의 시작이고, 백일의 구름은 흩날리고 있다. 버드나무는 봄빛을 가리지 않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
하지만 육유의 작품은 비교적 밋밋해서 단번에 꽃구경을 하는 느낌이 든다. 엽소옹의 작품만큼 집중하지 못하다. 깊은 정신체험과 우여곡절 심리에서 generate 는 봄의 활력, 하늘의 기쁨, 그리고 재미있는 정신철학의 계몽을 보여준다. 명시가 반드시 좋은 작품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유명 인사가 아닌 사람이 진정으로 생활과 시를 발전시키면 기적도 발생할 수 있다.
예소옹은 남송 중기의 시인이다. 상속인이라는 단어.
본적은 건안 (오늘 복건 건우), 성은 리, 후계자는 용천 (오늘 절강) 잎이다.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그는 오랫동안 전당서 호숫가에 은거하여 갈합창과 합창했다. 청평악촌 주택 ① 신 기아모.
3. 행복한 생활에 관한 고시, 개구리, 장 16.
백거이
가어 사당, 계릉공방가를 추천합니다.
응룡은 비를 가져올 수 있고, 나의 봉오리를 촉촉하게 할 수 있다.
어리석은 수족관에서 쓸모없는 개구리.
더럽고 비린내가 나고 진흙에서 찾았어요.
6 월과 7 월에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개구리가 소원을 이룰 때 매우 기뻤다.
이 땅의 생활은 다채로워서 더욱 다양해졌다.
하늘은 그 소리 때문에 시끌벅적하다.
요지에만 더러운 파도가 맑을까?
혼자 전 야오, 난군 송.
종종 하늘을 날 엄두가 나지 않고, 항아와 함께 춤을 춘다.
그것은 늘 밝은 달을 침식하는데, 너도 너를 보낼 수 있는 힘이 없다.
4. 인생의 행복, 자유, 꿈에 관한 고시. 중국 고대인들이 말한 시사나 성어는 모두 한고하지 않고 매화향이 없다. 일찍이 창해는 물, 영원한 호박이었다. 하늘이 정이 있다면, 인간의 바른 길은 변천이다. 하루 종일 몽환에 취해 있다가 갑자기 봄에 등산하는 소리가 들렸다. 죽원에서 스님을 만났기 때문에, 한나절이나 묵을 수밖에 없었다.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나는 조만간 있을 것이다. 만목춘보리, 병수 앞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는데 먼지가 어디에 있어요?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다. 달은 멀고 달은 작다. 사람이 하늘보다 더 큰 눈을 가지고 있다면 산이 더 높고 달이 더 넓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300 마일 시야를 넓혔습니다 ... 계단을 오르면 밤이 태양의 바다에 놓이게 됩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그 역할을 하도록 합시다!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산꼭대기가 될 것이다. 평원에는 끝없이 펼쳐진 풀이 있고,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인다. , 오는 것은 사계절에 따라 수로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본다. 왜냐하면 생수가 눈을 가리고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이다. 단지 최고위층의 사람들이 희로애락을 가지고 있고, 달은 음청원결핍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오래된 문제이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내 몸에는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으며,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며, 사람들은 기쁨과 슬픔을 가지고 있고, 달에는 복숭아꽃 서너 두개가 대나무 밖에 있고, 춘강오리 선지자는 남방 480 사를 마주하고 있다. 연우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슬픔과 이별을 가지고 있고, 월 중에는 맑은 날과 비오는 날이 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젊은이는 노력하지 않고 나이가 가장 많은 슬픔이다.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면 300 리의 시야를 넓히고, 선인들이 나무를 심고, 후세 사람들이 바람을 쐬게 됩니다. 하지만 시야를 300 마일로 확대하면, 이전 계단은 산등성이의 한 쪽에 있는 산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달라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남조사 사백팔십 석, 탑도, 연우, 산이 무거워 길이 없다. 내 몸에는 밝은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고, 다른 마을에는 밝은 미래가 있었다.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해수면이 상승하고, 지난밤을 많이 걱정하지만. 낡은 해가 신선한 천돛에 녹아 침몰했고 만목춘 1 이 병나무보다 앞서고 있다. 인생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종점까지 태워야 한다. 그것은 영원히 밝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쇼초녀 2 호입니다. 길은 사람이 밟아 낸 것이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 3. 돌이켜볼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곽소천 4.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5.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6, 인생은 정말 이 독한 술과 같다. 반복적인 정련이 없다면 그렇게 맛있지 않을 것이다! -곽소천 7.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곽소천 8. 겨울이 이미 왔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셰리 9 호입니다.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도살그네프 10 은 연기처럼 지난 일이 잊혀지고 마음이 사심이 없다.
-도주 1 1. 항상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것을 찾는 것이지, 자신이 아니다. -사각야 12, 군자의 정의, 소인리.
공추 13,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부귀를 도모하지 않는다. 도연명 14, 의지가 굳지 않고 지혜가 없다.
오묵 15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진섭 16, 지존고가 높다. -제갈량 17, 노인 침호장용, 지천리;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18, 제비가 장작더미에서 놀고 백조에서 수영을 합니다. -조식 19, 가난하고 강해서 구름 속에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20, 대붕이 하루 바람이 불며 하늘로 치솟았다. -이백 2 1.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걸출한 인재일 뿐만 아니라 끈질긴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수시 22, 학생들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이청조 23, 강심은 늙지 않고, 죽음은 여전히 귀신이 될 수 있다.
육유 24, 가난은 부끄러울 수 없고,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여곤 25 호입니다.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장문천 26, 이상적인 사람은 물질적 필요와 정신적 취지를 충족시켜야 한다. -헤겔 27. 인생의 모든 의미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끝없는 탐구에 있다.
-졸라 28, 살아있을 때, 죽음에 대한 두려움; 내가 죽을 때,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나의 생활에 연연연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고 피곤한 생활을 하는 것도 당연하다.
살구 숲 29 호. 가능하다면 자신을' 모방' 하고 자신이 되어야 한다. -(미국) 모어즈 30. 네가 고민이 있어도 사는 것은 항상 재미있다.
-(미국) h 문켄 3 1,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트레스.
32.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소크라테스 33. 이상은 샛별과 같다. 우리는 영원히 그것들을 도달할 수 없지만, 선원처럼 우리는 별의 위치를 통해 항해할 수 있다.
1,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온다! 。 -'입주' (이백) 2.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여름 절구" (이청조) 3. 빈둥거리지 마라, 남자아이의 머리를 희게 하고, 텅 비어 슬퍼하다. -\ "만강홍 \" (악비)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 "걷기 어렵다 \" (이백) 5, 10 년 동안 칼을 갈고, 양날을 시험해 본 적이 없다. 웃음강호' (자도) 스시는 언제 밝은 달이 있는지 하늘에 술을 물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아름다운 건물이 무섭다. 나는 산꼭대기의 추위를 참을 수 없다. 나는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발견하기 위해 춤을 춘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장수를 기원하다. (3) 세계의 모든 소녀들이 손을 잡고 싶다면 바다 주위에 큰 원을 만들 수 있다.
세계의 모든 젊은이들이 선원이 되고 싶다면, 그들은 그들의 배로 파도에 아름다운 다리를 건설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노래를 부르면 전 세계에 큰 동그라미를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법] 폴 푸가' 세계를 한 바퀴 돌며 춤을 춘다' (4)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깨졌다. 작가: 두보는 8 월의 질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 삼중초를 말아올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혔는데, 나는 반대 방향으로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공공연히 모포를 업고 대숲에 들어갔고, 입술이 뜨거워지고, 입이 말랐다! 돌아와서 몽둥이에 기대어 한숨을 내쉬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5. 행복에 관한 고시와 명언 △ 행복은 나비와 같다. 만약 네가 손을 뻗어 잡는다면, 왕왕 실패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조용히 앉아 있다면, 그것은 오히려 당신에게 머무를 것입니다.
△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서라면 이 소원은 쉽게 이루어진다. 하지만 우리가 다른 사람보다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너무 어렵다.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이 우리보다 행복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 행복은 성공의 부산물이다. △ 1 분만 화내면 60 초의 행복을 잃는다.
△ 나는 매일 머리 없는 파리처럼 행복한 사람을 찾고,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행복은 어디에나 있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든 것이기 때문이다.
△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이 밤에 잠을 잘 때 꿈을 많이 꾸고 악몽을 덜 꾸면 세상은 더 많은 행복으로 가득 차게 된다. △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우리를 더 외롭게 하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우리를 더 행복하게 한다.
△ 행복은 차안에 광고가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지 차표가 아니다. △ 행복이 다른 사람과 나눌 수 없다면 진정한 행복이 아니다.
△ 행복은 마음가짐으로 부, 나이, 환경과는 무관하다. △ 행복이 돈으로 살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서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은 행복의 참뜻을 영원히 깨닫지 못한다. △ 어떻게 하면 행복을 얻을 수 있을까? 증오를 버리고, 번뇌를 멀리하고, 단순한 생활을 하고, 명리를 담담하고, 늘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늘 미소를 짓고, 마음속에 사랑이 있다.
△ 행복을 찾기 위해 천산만수를 두루 돌아다녔지만 본 적이 없다. 사실, 당신이 만족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한, 행복은 당신에게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자신을 의기소침하게 하지 마라. △ 시끄러운 도시 정글에서 너는 거의 행복할 수 없다.
이때, 너는 시간을 내서 시골에 한 번 가도 무방하다. 신선한 공기를 한 모금 들이마시고, 흙의 향기를 맡고, 녹색의 대지를 보고, 자연의 소나타-매미 울음소리, 새소리, 시냇물 소리. 너는 다를 것이다.
△ 잉그리드 포만은 건강한 몸과 나쁜 기억이 우리를 더 즐겁게 해 준다고 말했다. 확실히, 세상에는 너무 많은 잡담이 있어서, 그것들을 마음속에 기억할 가치가 없다.
△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어도 행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매일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는 일을 하면, 당신은 특히 기뻐할 것입니다.
△ 명성과 재산은 우리에게 짧은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냉정한 두뇌와 일에 대한 사랑만이 우리에게 영원한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 행복을 원하는 것은 부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욕망을 줄이는 것이다.
△ 이기적인 사람은 영원히 행복을 찾지 못한다. △ 행복은 귀중한 자원이다. 발굴되지 않으면 즐길 수 없다.
△ 다른 사람에게 행복한 향수를 뿌릴 때 항상 자신에게 몇 방울씩 튀는다. △ 바쁜 사람은 종종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자신이 행복한지 생각할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 행복은 감기와 약간 같습니다. 빠르게 퍼집니다.
6. 행복에 관한 시는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은 몇 번이고 울리는 박수이다.
내가 공연에 성공했을 때 관중들은 열렬히 박수를 쳤다. 내가 선거에서 이겼을 때, 나의 급우들은 박수를 쳤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기쁨은 여행 중에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것이다. 내가 수렴동에서 떠오르는 무지개를 보았을 때, 나는 자신도 모르게 큰 소리로 환호하기 시작했다! 내가 묘족 아가씨와 함께 노래를 부를 때, 나는 형용할 수 없는 흥분을 느꼈다! 내가 황과수 폭포에 직면했을 때, 나는 더욱 놀랐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은 가족과 재회하는 것이다.
내가 부모님과의 구기 시합에 빠져들었을 때, 내 마음은 따뜻함으로 가득 찼다. 우리 가족이 함께 산을 오를 때, 나는 힘이 충만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은 네가 가족을 위해 하는 모든 것이다. 부모님이 목이 말라서 뜨거운 차 한 주전자를 끓여 주셨다.
부모님이 피곤해서 그들의 등을 두드리다. 이 세상에 많은 행복이 묻혔고, 나는 행복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황군이 황하 양안을 수복하다' 라는 고시는 원래 이 머나먼 서역의 뉴스가 쓴 것이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로 흘러가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갑자기 검문관 밖에서 관군이 북엉겅퀴를 수복했다고 들었는데, 처음에는 멈출 수 없는 눈물이 옷에 쏟아졌다.
돌이켜 보니 아내와 아이가 울상을 짓는 얼굴이 어디로 갔는지 시집을 마구 정리할 때 미친 듯이 기뻐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낮에는 노래하고 술을 마시고, 봄은 나와 함께 오랜만에 고향으로 돌아왔다.
즉시 출발하여 댐 아래, 무협, 그리고 양양을 거쳐 고향 낙양으로 옮겼다.
행복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사람이 많고, 천 명이 웃고, 커튼에 소리가 난다.
송대: 이지정
일찌감치 낯선 가지에 도착했고, 나는 먼저 얇은 옷을 입어 보았다. 해가 즐겁고, 등불이 경쟁하고, 달이 둥글다.
거리의 피리와 북소리가 없고, 영원한 한광의 밤, 두 손이 무겁다. 더 많은 사람들이 흩어졌고, 수천 명의 웃음소리가 커튼 속에서 울렸다.
설명:
부드러운 모모는 나뭇가지를 가리키며 무거운 겨울옷을 벗고 나님의 새해 옷을 입었다. 매년 가장 즐거운 일은 현란한 불빛이 다투는 곳, 사람과 달이 다시 만나는 것이다. 어가의 피리 드럼은 들끓고, 긴 밤은 곳곳에 춥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아름다운 재회와 손잡고 로밍한다. 밤이 다 되면 여행객들이 점점 흩어지고, 수많은 가구가 웃음으로 가득 차고, 웃음소리가 커튼 뒤에 울려 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녹색 개울을 채찍질하여 귀국하다. 나는 숙취가 나서 졸린다.
송대: 사옹옹
채찍이 분명하여 기뻐서 집에 돌아가다. 나는 숙취가 나서 졸린다. 밤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쌍연춤은 바람이 비스듬히 불고 있다.
산은 끝이 없고 물은 끝이 없다. 외상으로 외상을 입다. 봄의 맛을 보내고, 먼 감정을 그리워하며, 화양을 지불한다.
설명:
이른 아침, 나는 내 말을 채찍질하며 즐겁게 집으로 돌아갔다. 어젯밤, 나는 아직도 술에 취했다. 밤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있었지만 지금은 개었다. 제비 두 마리가 모두 미풍 속에서 가볍게 떠다니고 있다. 산은 끝이 없고 물은 끝이 없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정말 임중 길이 멀다. 곧 가족과 재회하게 될 것 같다. 지난날 봄을 보내는 서글픈 맛, 먼 친척을 그리워하는 서글픈 감정, 지금은 모두 날아다니는 버들개지를 함께 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내가 아직도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은 없다. 심혼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Su xiudao zhongsong 왕조: 전에
어느 날 밤, 뜨거운 태양이 비가 되어 시원한 옷을 꿈꾸었다. 침상 누출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시냇물의 깊이를 좋아해요.
천리 벼꽃 향기는 아름다울 것이고, 무경동의 잎은 가장 좋은 소리다. 춤을 추는 것처럼, 장내에서 새해를 기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설명:
하룻밤 사이에 작열하는 맑은 하늘이 갑자기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나기를 가져왔다. 잠에서 깨어나니 편안하고 시원할 뿐이다. 나는 집 비가 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내 침대에 흠뻑 젖었다. 나는 개울에 빗물이 가득해서 다행이다. 더 이상 가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yeping 수천 마일, 물을 충분히 마시는 쌀은 반드시 녹색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오경리 비가 오동나무에 맞은 것 같아 너무 아름다웠어요. 나 같은 땅이 없는 사람은 여전히 기뻐하고 있다. 땅의 농민들이 얼마나 기뻤는지, 풍작을 기원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토지명언)
4. 강남 앞에 웃어요. 악양루 면군산.
\ "등악양루, 빗속에서 군산을 보다. 첫 번째 부분 "송나라: 황 tingjian
절의 죽음을 통해 변두리의 황량함을 전달하고, 지금은 엄관의 구당협 밖에서 살고 있다.
강남은 웃으며 악양루 앞에 서서 군산으로 향했다.
설명:
변황한 인도가 천사양묘를 거쳐 지금은 살아서 당협을 빠져나왔다. 강남에 도착하기 전에 나는 웃으며 악양루 위에 서서 군산을 마주하고 있다.
5, 웃으면서 하늘을 보고 외출하는 것을 보고,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이다.
남령 자제는 경당에 들어가지 않는다: 이백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익고 노란 닭은 곡식의 가을에 매우 뚱뚱하게 자랐다.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청량하고 상쾌한 노래는 술에 취해 위로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가을저녁 경쟁을 자랑스럽게 한다. 대국의 왕은 오랫동안 발버둥치며 땅으로 뛰어들어 쫓아갔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고,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갔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설명:
백주가 양조되자마자 나는 산에서 돌아왔고, 가을에 오곡을 쪼아먹는 노란 닭은 살이 쪘다. 하인에게 황계찜을 시키고 백주를 따르라고 했다. 아이들이 웃으면서 내 천을 잡아당기고 있다. 노래를 부르고 술을 마시면서 술에 취해 자신의 위로를 표현하고 싶다. 춤에 취하면 반짝이는 검광이 석양과 맞설 수 있다.
만성왕을 일찍 로비할 수 없어서 빨리 따라잡고 멀리 뛰기 시작했다. 혜희' 의 어리석은 여자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고, 지금은 집을 떠나 장안으로 갈 것이다. 승진하여 부자가 되기를 바란다. 내가 어떻게 야외에서 오래 머물렀던 사람이 되어, 등을 대고 크게 웃으며 밖으로 나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행복한 삶" 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노인촌을 지나다"
당나라: 맹호연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나의 오랜 친구는 풍성한 식사를 준비하여 나를 그의 친절한 농가로 초대했다. 녹색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 산맥은 도시를 가로지르고 있다. 창문을 열고 곡식밭 채소밭을 마주보고 잔을 들어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하다. 중양절이 왔으니 국화를 보러 오세요.
2. 산속의 어느 가을밤
당나라: 왕위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빈 산은 이미 새로운 비 속에서 목욕했고, 밤의 도착은 이미 초가을이라고 느끼게 했다. 밝은 달은 솔틈으로 맑은 빛을 뿌리고, 맑은 샘물은 흐르는 돌을 뿌린다. 대나무 숲은 세탁녀가 돌아왔다는 것을 떠들썩하게 알고 연잎이 가벼운 배처럼 흔들리고 있다. 봄날의 보리풀은 그것을 쉬게 해도 무방하다. 가을 산의 왕자와 손자는 오래 머물 수 있다.
웨이 헤강 옆의 농가
당나라: 왕위
석양이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온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마을 곳곳에 석양의 여파로 뒤덮여 소와 양이 그윽한 골목을 따라 돌아오고 있다. 노인은 풀을 뜯고 있는 손자들을 염려하며 지팡이를 짚고 자신의 땔감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 꿩 울음소리, 밀이 곧 이삭을 돋우고, 누에는 이미 깊이 잠들었고, 뽕잎은 이미 얇았다. 농민들은 호미를 메고 마을로 돌아와 웃으며 아쉬워했다. 내가 어찌 이렇게 편한 것을 부러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나는 의기소침하게' 몰락' 을 불렀다.
4. 《춘효》
당나라: 맹호연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봄에는 어느새 날이 밝았는데, 재잘거리는 새 울음소리가 내 잠을 방해했다. 어젯밤 비바람이 그치지 않았다.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봄꽃이 떨어졌습니까?
5. 친구 유씨에게 건의합니다
당나라: 백거이
낡은 병 속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조용한 난로에는 붉은 빛이 있다.
황혼이 다가옴에 따라 눈이 올 텐데 술 한 잔 할까요?
연녹색의 막걸리를 빚어 작은 난로를 태웠다. 날이 이미 늦었으니, 눈이 갈수록 커진다. 누추한 집에서 따뜻한 와인 한 잔 마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