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홍경은 처음에는 익도왕에 대한 관배였는데, 나중에는 조정을 위해 전행했다. 이것은 한가한 직위로, 그는 정기적으로 일부 법정 회의에 참가한다. 이듬해 도홍경은 직무를 그만두고 모산으로 물러났다.
모산에는 금릉동이 있는데 길이가 150 여 리이다. 화양동이라고도 하는데 삼모에 문묘가 있어서 당시 사람들은 그것을 모산이라고 불렀다. 이 동굴의 이름을 보면 도홍경은 화양거사라고 자칭한다.
이후 그를 기록한 모든 책과 문장 모두 화양거사라는 칭호를 사용했다. 도홍경은 모산에 은거하는데, 사의사가 옛 성현에게 참할 수 있는 덕을 자랑스럽게 여기듯이, 갈홍은 목피를 안고 진실을 지킨다.
도홍경은 음악뿐만 아니라 책도 즐겨 쓴다. 진나라 신사와 백성 중에서 그를 우러러보는 사람들이 많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배배배배하러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구도를 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타오 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수련 이외의 잡서 만 권을 읽을 수 없었고, 수선성도의 책도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작은 연구입니다. 클릭합니다 제나라 황제 타오 홍징 (Tao hongjing) 에게 물었다. "청나라 후퇴 춘림. 산속에 무엇이 이렇게 너를 매료시켰니? " 도홍경이 시를 써서 대답하다.
시는 말했다: "산에 무엇이 있습니까? 산등성이에는 흰 구름이 많이 있다. 나는 스스로 타락할 수밖에 없고, 차마 너를 보낼 수 없다. "
제나라 황제 는 시 를 읽은 후, 타오 hongjing 에 매우 감탄했다.
2. "남방의 역사. 일흔여섯 후퇴 \ "도홍경, 글씨가 밝으며 단양 마릉인들도 산천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산봉우리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어 시냇물이 맑아 바닥이 보인다. 양쪽의 돌담은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녹색 숲과 대나무는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 안개가 쉬면 ③, 유인원 새가 울린다. 밤에 우울하고 싶으면 저울을 가라앉히고 뛰어요.
정말 욕망의 선도다. 낙강 이후로 아무도 그와 같이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없다.
방과후 노트: ① 이 글은' 전량문' 제 46 권, 중화서국, 1983 판에서 뽑혔다. 원문은 "중국의 책 감사합니다" 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이 영화는 발췌한 것이고, 제목은 편집자가 추가한 것이다. 사중서는 작가의 친구 정섭을 가리킨다.
중서, 관명. 뒤의 "책" 은 편지 한 통을 가리키며, 원신의 일부이다.
도홍경 (456~536), 남조치량 시절 사상가, 의사, 단양마릉 (오늘 장쑤 남정) 사람,' 자작나무 도은일집' 이 있다. ② 오색교차: 여기서 석벽은 오색육색으로 묘사된다.
오색, 고대에는 녹색, 노란색, 검은색, 흰색, 빨간색이 정색이었다. 손을 잡고 함께 나아가서, 서로 덕을 보다.
③ 사계절: 사계절. ⑨ 모두: 모두 ④ 휴식: 소산.
해가 지고 있다: 해가 곧 진다. 가을: 가을.
⑥ 다이빙: 물에 잠입한 물고기는 물 밖으로 뛰어 오르기 위해 경쟁한다. 물에서 헤엄치는 물고기.
⑦ 욕망의 동화 수도: 인간의 천국. 욕망의 세계, 불교는 세상을 욕망의 세계로 나눕니다.
욕망은 세속적인 욕망에서 벗어나지 못한 중생의 경지, 즉 세상이다. 선도, 신선이 사는 아름다운 세상.
⑧ 강락: 가이드 사령운, 유명한 산수시인, 할아버지 작위를 계승하여 강락공작으로 봉쇄되었다. 그는 남조제량 즈음에 문학가이다.
⑨과 (y):. 산천의 아름다움 산천의 아름다움 ① 산천의 아름다움은 예로부터 있었다.
산봉우리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어 시냇물이 맑아 바닥이 보인다. 양쪽의 돌담은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녹색 숲과 대나무는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 안개가 쉬면 ③, 유인원 새가 울린다. 밤에 우울하고 싶으면 저울을 가라앉히고 뛰어요.
정말 욕망의 선도다. 낙강 이후로 아무도 그와 같이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없다.
수업 후 노트: ① 이 글은' 고대 3 대, 삼국, 진한, 육조, 양전사' 제 46 권, 중화서국, 1983 판에서 뽑혔다. 원문은 "중국의 책 감사합니다" 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이 영화는 발췌한 것이고, 제목은 편집자가 추가한 것이다. 사중서는 작가의 친구 정섭을 가리킨다.
중서, 관명. 뒤의 "책" 은 편지 한 통을 가리키며, 원신의 일부이다.
도홍경 (456~536), 남조치량 시절 사상가, 의사, 단양마릉 (오늘 장쑤 남정) 사람,' 자작나무 도은일집' 이 있다. ② 오색교차: 여기서 석벽은 오색육색으로 묘사된다.
오색, 고대에는 녹색, 노란색, 검은색, 흰색, 빨간색이 정색이었다. 손을 잡고 함께 나아가서, 서로 덕을 보다.
③ 사계절: 사계절. ⑨ 모두: 모두 ④ 휴식: 소산.
해가 지고 있다: 해가 곧 진다. 가을: 가을.
⑥ 다이빙: 물에 잠입한 물고기는 물 밖으로 뛰어 오르기 위해 경쟁한다. 물에서 헤엄치는 물고기.
⑦ 욕망의 동화 수도: 인간의 천국. 욕망의 세계, 불교는 세상을 욕망의 세계로 나눕니다.
욕망은 세속적인 욕망에서 벗어나지 못한 중생의 경지, 즉 세상이다. 선도, 신선이 사는 아름다운 세상.
⑧ 강락: 가이드 사령운, 유명한 산수시인, 할아버지 작위를 계승하여 강락공작으로 봉쇄되었다. 그는 남조제량 즈음에 문학가이다.
⑨ 매개 변수 (y): 매개 변수. 1 .. 산천의 아름다움은 고대 문인 토론의 화제다. 우뚝 솟은 산봉우리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어 맑은 시냇물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강 양안의 돌담은 파란색, 노란색, 검은색, 흰색, 붉은 오색이 서로 잘 어울린다. 곳곳에 푸른 숲과 녹색 대나무 숲이 있다. 이른 아침의 안개가 곧 걷히려고 하는데, 먼 유인원 새들이 울며 여기저기를 뒤덮었다. 해가 질 것 같아 잠수하는 물고기가 앞을 다투어 수면에서 뛰쳐나왔다. 이것은 정말 인간 선경이다. 사빈빈 링 윤, 아무도이 멋진 풍경에 머물 수 있습니다. 2. 산천의 장려함은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높이 평가되어 왔다.
이곳의 산봉우리는 하늘 높이 솟아 있고, 맑은 개울은 맑고, 강 양쪽의 절벽은 햇빛 아래서 서로 어우러진다. 창림청죽으로 사계절이 늘 푸르다.
매일 아침, 아침의 안개가 누그러지고, 원숭이가 휘파람을 불고, 새가 노래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매일 저녁 석양이 서쪽으로 지면 물고기가 물속에서 뛰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정말 인간 선경이다! 사빈빈 링 윤, 아무도이 아름다운 풍경에 머물 수 없습니다.
산천의 아름다움은 예로부터 있었다. 러시아워가 하늘을 찌르고 푸른 물이 물밑을 본다.
양쪽의 바위 절벽 (햇빛) (맨 위), 각종 색깔이 엇갈린다. 일년 사계절 모두 녹색 숲과 녹색 대나무 숲을 찾을 수 있다.
아침에는 안개가 걷히고 유인원과 새가 함께 노래한다. 저녁 무렵 해가 질 무렵, 물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가 모두 다투고 있다.
정말 인간 선경이다. 사빈빈 링 윤 (Ling Yun), 더 이상 사람들이이 멋진 풍경에 몰두 할 수 없습니다.
문장 개편, 작가는 산천에 대한 태도와 견해부터 시작한다. 예나 지금이나 산천을 칭찬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특히 강남의 산천은 부드럽고 수미, 청수, 단아하다. 그런 다음 산수, 석벽, 정글, 대나무 숲, 아침저녁의 광경을 묘사하여 작자의 산수에 대한 찬탄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사령운 이후 누가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까? 세상을 바라보니, 모든 소란은 명리인데,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연에 헌신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울한 느낌이 살며시 드러나다. 전편육팔자, 산천, 대나무 숲, 노을, 유인원 새, 비유, 과장, 의인, 정면 묘사, 측면 묘사 ... 무궁무진한 즐거움, 무궁무진한 활력.
위진 육조 () 는 "시는 현학 (), 문풍 () 이 병행한다" 며 독보적이다. 보고 난 후, 인간의 마음은 없고, 몸은 사물 밖에 있고, 마음은 밝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편집자의 감개감: 자연 풍경의 아름다운 풍경 자체가 일종의 아름다운 경지를 구성한다. 작가는 독특한 예술적 감정과 정서적 언어로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문학 작품의 의경을 형성한다. 산천의 아름다움, 색채 조화의 아름다움, 아침저녁의 변화의 아름다움, 움직임의 대비의 아름다움, 상호 작용으로 아름다운 산수화를 형성한다.
전문은 고금을 요약한 68 글자로 사계절을 포함해 조석과 산천, 수목, 새와 짐승, 서정적 평론, 여러 가지를 겸비하고 있다.
3. 도홍경 (기원 456-536 년),' 도홍경남사전' 문어역, 만년 은둔화양, 단양현 (현 장쑤 강녕현) 장릉현인.
당초 그의 어머니는 품에서 용을 날리는 꿈을 꾸었는데, 이틀 동안 손에 향로를 들고 그녀의 집에 온 것을 보고 임신하여 도홍경을 낳았다. 그러나 그녀가 본 용은 꼬리가 없어 홀로 하늘로 날아갔다.
이는 도홍경이 영원히 결혼도 없고 아이도 없을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고 한다. 도홍경은 어려서부터 뚜렷한 성격과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여섯 살 때 그는 그가 읽은 책을 이해하고 문장 글을 쓸 수 있었다. 내가 일곱 살 때, 나는' 효경',' 돌창',' 논어' 와 같은 수천 권의 책을 읽었다.
나중에 그가 열 살 때, 한 동향이 진대 갈홍이 쓴' 신선전' 을 받았다. 화남 팔공' 등 신선 이야기를 보고 "이 책을 읽으면 의욕이 넘치고 수선학도의 의지가 있다" 고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그래서 그는 밤낮없이 이 책의 내용을 탐구하고 선학도를 고치기로 결심했다. 그분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과 태양을 바라보면 예전처럼 그렇게 멀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자라서 그는 키가 7 피트 4 인치이고, 의젓하고, 용모가 수려하고, 눈이 밝고, 눈썹이 넓고, 귀가 길고, 몸매가 영롱하다. 그는 만 권 이상의 책을 읽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바둑을 두는 데 능하며, 초서와 예서를 잘한다.
송등위 3 년 (기원 479 년) 3 월, 제고조가 승상을 맡다. 당시 그는 겨우 20 대였고,' 왕의 종' 으로 추천됐고, 나중에는' 조정에서 복무하라' 는 관직을 수여받았다.
권력의 문하에 살지만, 그는 늘 자신을 숨기고, 외부인을 상대하지 않고, 매일 책만 읽는다. 조정에서 예의와 법규에 관한 대부분의 일은 그가 결정한 것이다.
도홍경은 원래 부를 원하지 않는 사람인데, 줄곧 사직하고 은퇴하고 싶었다. 그는 친지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나는 이미 40 세이며, 산에 뜻을 두었다" 고 말했다.
오늘은 36, 그래서 빌릴 수 없습니다 ... "영명 10 년 (기원 492 년), 그는 정말 황제에게 사직하고 퇴위할 것을 요구했다. 황제는 법령을 통해 그의 요구를 비준하고 그에게 비단 묶음을 선물로 주었다.
그가 떠날 때 북한의 관원, 관원, 학자들은 모두 도로징관에 와서 그에게 작별을 고하고, 그를 위해 많은 커튼을 설치하고 성대한 작별연회를 열었다. 그곳에 가는 차마가 너무 많아서 서로 붐벼서 길이 막혔다.
사람들은 송치 이후 이런 상황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정부 안팎의 사람들은 모두 그가 매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주용현 (현재 장쑤 남서부, 지경, 금단 등 현) 에 은거해 곡산에 살고 있다. 그는 늘 이렇게 말한다. "이 산기슭은 제 8 동궁으로 금단 화양의 날이라고 불리며, 주위는 150 리의 국경이다.
한나라 때 함양에는 삼모군 (모영과 그의 두 동생) 이 있었다. 그들은 나중에 이 산을 맡았기 때문에 모산이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그는 산 중턱에 집을 짓고' 화양 은거' 라고 자칭했다.
처음에 그는 동양현의 손유악으로부터' 복록',' 그림' 등 경서와 도학을 공부했다. 나중에 그는 명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선약을 찾았다.
고산 협곡 등을 지나갈 때마다 그는 앉거나 누워 시를 읊으며 오랫동안 배회하며 설레는 마음을 가라앉히기 어려웠다. 그는 특히 송타오가 해안을 두드리는 소리를 좋아한다.
그는 송도의 벨소리를 듣자마자 기쁨을 금치 못했다. 때때로 그는 혼자 산천산석에 갔는데, 멀리서 그를 본 사람들은 모두 그가 신선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남조의 유명한 문학가, 역사학자, 중국 음운학의 원조 심요는 동양현에서 현령으로 일했다. 심약은 그의 야망과 절개에 대한 존중으로 여러 차례 편지를 써서 그를 벼슬에서 나오게 했지만, 그는 시종 받아들이지 않았다.
양무제는 도홍경에게 편지를 썼다. "산에 뭐가 있어?" 말로는 산속에 아무것도 없으니, 나와서 벼슬을 하는 것이 낫다. 모든 것이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타오 홍징 (Tao hongjing) 은 "산속의시에 대답하라" 고 썼다. 산에는 흰 구름이 많이 있다.
아쉽게도 흰 구름은 눈을 즐겁게 할 수 있지만, 내 손으로 당신 앞에 보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당시 사람들과의 교제를 경멸하는 고상한 포부를 교묘하게 표현했다. 이 시는 매끄럽지만, 언어는 평평하지만 내포가 깊다.
이후 후세의 시사는 흰 구름과 은둔자를 문장 더욱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흰 구름이 왔다갔다하며, 온데간데 없고, 자유로우며, 마치 우아한 은둔자처럼 자유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또 한 번, 양무제는 그에게 벼슬을 하라고 하자, 그는 간단하게 소 두 마리를 그려 풀숲을 자유롭게 거닐고, 다른 한 마리는 금빛 굴레를 쓰고 밧줄로 끌고 몽둥이로 쫓아갔다. 양무제 도 웃었다. 그가 영원히 벼슬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에게 벼슬을 하라고 강요하는 생각을 불식시켰다.
영원 초년 (기원 499-500 년), 도홍경은 3 층 주택을 지었다. 그는 윗층에 살고, 그의 제자는 중간 1 층에 살고, 방문한 손님은 아래 층에 산다.
그 이후로 그는 세상과 단절되어 한 명의 하인만 시중들게 했다. 그는 감옥에서 4 년 (기원 505 년) 동안 생활하기 위해 이사했다.
양무제 소염은 과거에 그와 아주 좋은 우정을 가졌다. 그가 즉위한 후, 그에게 더욱 은총이 더해졌다. 편지는 한 달에 몇 통까지 끊이지 않고, 사절이나 관원을 자주 보내 그를 방문하고, 자주 선물을 준다. 국가가 길흉이나 징벌 등 큰일을 만날 때마다 사람을 보내 가르침을 청하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은 그를' 산중재상' 이라고 불렀다.
도홍경은 겸손하고 신중하며, 합리적이고 판에 박히지 않고, 재위든 은거든 자연스럽게 예의에 부합한다. 그의 머리는 거울처럼 또렷해서, 그는 모든 것을 단번에 알 수 있다.
그가 말하는 방식은 결코 복잡하지 않다. 만약 그가 말한다면, 그도 즉시 알아차릴 수 있다. 그는 천성적으로 책을 쓰는 것을 좋아하고, 기이한 것을 숭상하고, 자연의 풍경을 소중히 여긴다. 나이가 들수록 사랑이 깊어진다.
특히 음양, 오행, 풍각 (좋고 나쁨은 오음이 사방을 차지하는 바람), 별상, 산천지리, 사방물산, 한약에 능하다. 그가 쓴' 황제력' 은 일찍이' 수도에 꼭 필요한 것은 역사가가 아니다' 라고 진흙 투성이의 천상을 만든 적이 있다.
도홍경전 (1) 도홍경자 통명, 링린단양인. 소년습작과는 달리, 4, 5 살은 항상 수확을 필로 회색 중학교 책을 그린다.
그리고 용, 10,000 개 이상의 볼륨을 읽고, 아무것도 몰라, 난 당황 바랍니다. 약하지 않다.
4. 문어문' 여문' 의 번역은 잠시도 늦출 수 없다. 유학문, 자공훈, 송대 윤주 단양인. 차라리 9 년 동안 한 관원 가정에서 태어났다. 자이 유교 의 아버지 자이스 는 카이 펑 에서 단양 으로 이동, 랭 공식, 검열, 생활 에 피곤, 월주 는 매우 부자가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유학문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아버지를 따라 한송유학을 배운다. 소년 시절의 여문은 금수 문장, 용봉의 좋은 글자를 쓸 수 있어' 풍채가 출중하고 고아하다' 로 유명하다. 푸원년, 그는 부모에게 작별을 고하고 고향을 떠나 천리만리까지 베이징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고, 일거에 진사에 합격했다. 그 해 그는 겨우 22 살이었다. 이여문은 효도하고,' 양로' 라는 이유로 단양에서 부모를 위해 10 개의 춘추를 봉사했다.
북송 말년에 나라가 위태로워서 조정에서는 인재가 급히 필요하다. 대관년, 조신은 조문입조를 벼슬으로 추천하고 의례부 편심관을 추천했다. 송휘종 조제 (song Huizong university) 는 일찍이 연유문의 걸출한 재능에 대해 들었다. "호령의 욕망" 이후, 그는 자신의 재능이 확실히 남보다 우월하다고 느꼈다. 한 차례 표창을 한 후, 그는 랭 서기의 직위를 수여받았다. 쑤저우 세감 후, 나는 작가를 불러서 거실로 옮겼다. 그는 중서를 제외하고는 황태자를 위해 강의했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그가 "수시 황정견에서 헤엄쳐 짱 책으로 삼아서는 안 된다" 며 향주 제주 주진 주첸 등지로 풀려났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황정견, 황정견,, 책, 책, 책, 책, 책, 책) 그는 각지에서 벼슬을 할 때 백성들을 부모, 청렴명, 자주 밀복, 사적인 방문을 하며 민정을 살피고 있다. 피해 지역에 대해서는 법원 감세를 자주 요구한다. 그래서 현지 백성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아 제배서 인물로 불린다. 조정은 동수들에게 철학사를 부처에 넘기라고 명령했다.
문처럼 질투와 악이 원수와 같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혜종 통치 기간에 내시석량은 도둑과 도둑이 되었다. 그는 횡포하고, 백성의 묘지를 강점하고, 자신의 정원을 지었다. 경성 사람들은 그것을' 은상' 이라고 부른다. 문한이 뼈에 사무치도록 미워하고, 여러 차례 탄핵했지만, 양세성은 총리를 선동하여 선주로 폄하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그러나 이 사건은 문강직한 성격을 바꾸지 않고 오히려 독재자, 국가 잘못자에 대한 극도의 경멸과 반감을 불러일으켰다. 밀주는 해산물 소금으로 고생하고 있다. 그는 채경의' 누차 소금의 변화' 를 보고' 공물 황소' 를 원했을 때 채경의 개혁이' 조상의 법',' 소가 황색을 잃고 죽어야 한다' 는 생각에 법원에 의해 기각되었다. 노래 qinzong 는 왕위 저우 와 동부 절강 평화 를 알고, Hanlin 학사, xiumo 병원 학사 로 개칭 라는 왕위에 올랐다.
송 gaozong jianyan 봄, kinbyo 군대 남쪽, 양주 를 직접 박살 냈다. 고종 황제 조구창황황이 강을 건너고 남탈을 계속하며 중원과 강북지역은 철저히 지키지 못했다. 여문과 그의 동료들은 남쪽으로 가는 길에 있다. 그는 북방에서 도망친 많은 사람들이 유랑하여 생활이 비참하다는 것을 목격하고, 그들은 모두 매우 슬펐다. 올해 이상, 법원은 항복 의화의 먹구름에 휩싸여 의론과 의정에 반대하는 총리 이강이 면직되었다. 북벌을지지하는 bianjing 친구, 동료 Chen dong 이 사망했습니다. 악비를 장군으로 발탁하고, 김병을 거듭 패배시킨 종택의 비분에 의해 죽었다. 이 충격적인 비극은 모든 영웅적인 기개를 잃지 않았다. 그는 비분을 불멸의 부흥지로서, 어느 날 군복을 입고 전국을 질주하며 북정, "천하를 잡고 중원의 피를 씻고 싶다" 고 기대하고 있다.
사오싱 원년 8 월, 선비문은 한림학사 겸 조교강사로 불려 정치 의정을 제외하고는 정국을 추진하였다. 이듬해 4 월 어느 날, 북방에서 수도 개경으로 위장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여야는 충격을 받았다. 여문은 법원의 무릎을 꿇는 것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시했다.
밀주 에서 자이 유웬, 진회 는 카운티 문학, 자이 유웬 은 법원에 그의 재능 을 추천했다. 그러나, 법원 에 진회 후, 파티 깃털 재배, 사리사욕을 추구하는 작은 그룹 을 형성, 이것은 자이 유웬 은 매우 좋아하지 않는다. 사오싱은 2 년 6 월 진회 () 와 여문 () 이 같은 처마 밑에서 한 차례 토론을 진행했다. 고용인과 관련될 때, 그들은 논쟁이 일어났다. 진회 경매 사건은 문처럼' 미쳤다' 고 비난했다. 진회 () 가 쓴 글에는 문처럼 성격이 솔직하고 불요불굴하다. 그는 즉시 대답했다: "탁기! 클릭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회를 불쾌하게 했다. 진회 () 는 비방 황제 조구 () 를 연주하며, 선비 () 가 "사치관 () 에 능통하고, 국체 () 를 다치게 하여 실시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문여문은 조금도 약해지지 않고 자신의 이유를 설명하려 하며 진회 () 가' 사사 () 당 깃털 (), 손해인 ()',' 뇌물 관료에 대한 처리를 구걸하다' 고 직언했다. 진회 () 는 매우 화가 나서, 그가 문처럼 탄핵하는 것은' 전문가' 이다. 우사 훈계측은 "당신은 특수와는 달리 어떻게 * * * * * * * * * 국가를 돕는가" 를 연기한다. 곧, Zhai ruwen 은 떠날 수밖에 없었다. 우여문은 원한처럼 질투하는 좋은 신하로, 성격이 강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학문은' 매너 지도자, 구박아' 를 잘하며 서화를 잘한다. 수시와 황정견과의 친구로 서, 그 서예는 어느 정도 수시와 황색의 영향을 받아 침착하고 두터우며 호방한 예술적 풍격을 형성하였다.
유학문의 서예 작품에는 행서, 게시물 등이 있다. 그 중' 푸현첩' 은' 삼희당 석수로 보타법 스티커' 제 36 권에 수록돼 건륭 12 년 두더지쥐를 위해 총 14 줄, 106 자를 새겼다. 이 문장 속에서 선유의 문학 작품인 수시의 필법은 들깨와 매우 비슷하다. 통편' 풍운장력, 고졸은 완곡하고' 들깨가' 쇠로 솜을 감싸고, 교묘하게 숨기는' 예술적 특색을 충분히 보여준다.
유학문은 일생동안 저술이 꽤 풍부했는데,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닝 ()',' 원참 유작 ()' 이라고 부른다. 그는 또한 선진사, 한사, 하상주 시대의 예기와 예의에 익숙하다. 3 년간의 정치 생애에서 그는' 구걸하여 새로운 체례를 편성하고,' 삼례도' 를 바로잡아 후세를 보여 주었다' 고 했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50 권' 동한 통사' 외에도 그가 전 세계에서 출판한 저작에는 5 권' 유아학', 3 권' 문광', 5 권' 인물', 30 권' 종집' 이 포함되어 있다.
사오싱은 11 년 (1 14 1)
5. 1, 문어문에서' 유약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1, 이 단어의 대략적인 의미는 영문을 모르는 것 같은데, 통용어' 길' 으로 이해될 것으로 보인다. 2. 첫 번째는 부사어 () 로 목적을 나타내므로 수식관계의 두 번째 () 는 순서연결을 나타낸다. 돈이 그를 따라다니며 그 불쌍한 사람에게 사과했다. 세 번째는 먹지 않겠다고 하고 굶어 죽었다. 3. 직설적인 뜻은 의도적이지, 뒤바뀌는 것이 아니라, 번역하면' 5 일 후의 여명' 이다 4. 그 자신이니까 헤어지자는 뜻이에요. 전체 문장은 "(아마도) 길가의 나무에 숨어있는 5 ~ 6 명이 있습니다." 공황은 이미 조금 가라앉았다. 5. 제 생각에는 인과관계의 의미입니다. 번역은' 그래서' 와' 그래서' 입니다. 만약 네가 말한 둘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면, 너는 복종을 선택해야 한다. 6.South 는 명사로 부사를 해야 하는데, 이는 남쪽을 바라보는 것을 의미하고, 남쪽을 바라보는 것은 남쪽을 바라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