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돼! 이노우에 무언, 이노우에 웅언, 2002 년 6 월 1967+ 10 월 12 일 일본 큐슈 가고시마 현에서 태어나 결혼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가는 지상요일, 그가 가장 좋아하는 농구 스타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이다. 19 세부터 그는 대학에서 공부할 때 틈만 나면 여가 시간에 많은 만화를 그렸다. 이로써 그는 많은 기술에 정통하여 앞으로 애니메이션 업계의 발전을 위한 좋은 기초를 다졌다. 어려서부터 미즈시마 진사 작품의 영향을 받아 역동적인 스포츠 만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 1989 년, 22 세의 곰연은 뛰어난 회화 기교로 수석치충상을 받았다. 스승의 격려로 그는 3 년 동안 재학한 웅본대 문학과를 떠나 만화의 발전에 뛰어들기로 의연하게 결정했다. 그의 만화가' 소년 JUMP' 에 선정돼 편집 후 오사카 북조 밑에서 1 년 동안 조수로 일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줄곧 자신의 만화 시리즈를 출판하고 있다. 1990 에 이르러 그의 만화' 농구 비인' 이 인기를 끌면서 그는 스스로 창업할 것이다. 당초 일손이 부족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스스로 손을 써야 했다. 그때 그는 하루에 거의 20 시간 일해야 했다. 지금은 상황이 많이 좋아졌다. 그 옆에는 네 명의 조수가 있는데, 주로 그물을 그리고 그물을 붙이는 일을 담당한다. 이케다 요일, 대우승보, 홍콩의 마영성 만화가들은 모두 그의 그림 스타일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고등학교 때 곰연이는 농구에 매료되어 이 주제에 대한 작품을 그려 보고 싶었다. 당시 만화에서 농구를 소개하는 만화가 적고 진실이 아니었기 때문에 훌륭한 농구 만화를 그리기로 결심했다. 그의 사업은 취미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소년의 결심은 모든 청년의 성장에 매우 중요하다. 많은 독자들은 곰연이 쓴 벚꽃길은 수소팀의 로드만과 비슷하고, 여천은 조던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실, 곰제비는 그림을 그릴 때 그것들을 언급하지 않았다. 아마도 그들의 힘은 이미 만화 캐릭터에 가까워졌을 것이다. 벚나무의 머리카락을 그릴 때 그의 온기를 부각시키기 위해 붉은색을 칠해야 한다. 하늘을 나는 농구' 가 인기 있는 이유는 캐릭터마다 그의 지지자가 있기 때문이다. 이야기의 의미는 농구에 대해 완전히 낯선 문외한에 의해 드러난다. 처음에 그는 청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농구부에 합류했다. 이후 그는 천재의 몸매와 근면한 연습으로 고교 농구팀의 우수한 선수인' 슈퍼리바운드 왕' 벚꽃도의 주인공이 됐다. 이 배역은 옳고 그름으로 중고등학교 학생들 중 대표적이기 때문에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내일 수업시간 동안 학우들이 논쟁하는 화제가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의 코치인 안시는 통통하고 배가 크고 귀엽지만 코치로서 둔한 착각을 일으키기 쉽다. 어쩐지 호북이 의외로 조수를 만회하여 전체 경기에서 이길 수 있었던 것도 당연하다. 농구 경기는 다채롭고, 동작이 많이 바뀌고, 항상 멋진' 덩크바구니' 가 있어, 현장 분위기로 가득 찬 경기를 실제로 대표할 수는 없다. 그는 만화의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도록 노력했다. 모든 장면, 모든 동작이 어떤 의미를 전달할 수 있다.' 모든 캐릭터가 내 골육이기 때문이다'! 이노우에서 이렇게 말했다. 농구 비인은 일본에서 여러 차례 기록을 세웠고, 1995 는 초등학교에서 제 40 회 만화상을 수상했고, 25 기 판매량은 250 만 권이 넘는데, 이는 약 400 명 중 1 명이다. 이 수치는 상당히 놀랍고 그것의 인기도를 반영한다. 이전에도 축구 만화 열풍이 있었지만 농구 비인의 영향과는 비교가 안 된다. 이어 애니메이션' 플라잉 농구' 가 1993 에서 방송되면서 일본 만화계에서 이노우에 대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그의 초기 작품인' 단풍의 사랑' 에도 벚나무와 유천 두 캐릭터가 있었지만 모두 농구 비인과는 무관하다. 청풍소년',' 와타나베 카멜레온' 등 초기 작품도 잘 팔린다. 1995 년 6 월 이노우에서 처음으로 시카고에 가서 NBA 생방송 경기를 보고 자신의 아이돌 마이클 조던을 초청받았다. 우리의' 농구 화가' 가' 농구신' 을 만났을 때 조금 긴장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대화는 이미 약속 시간이 지났지만 조던은 우물과 그가 가르친 만화' 농구 그네' 에 대해 참을성 있게 이야기했다. 시카고에서 일본으로 돌아온 후 우물에서 ALEPH (일본 시세이도에서 생산한 운동 후 클렌저 제품) 가 곧 선보일 두 번째 광고를 그리기 시작했다. 벚나무를 주인공으로 한 멋진 화장품 광고는 그해 가을 방영 후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후 그는 대만성과의 인터뷰에서' 농구비인' 2 부를 그리기 전에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부분이 각 주인공의 가족 배경을 언급하지 않은 이유는 특별한 묘사가 필요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두 번째 부분에서는 필요하다면 그가 그려낼 수 있기 때문이다. 1996 년 6 월' 농구비인' 제 1 연재 (제 3 1 볼륨) 가 완성되었을 때 이노우에서 일본의 몸값은 이미 1 조 엔에 달했고 이노우에 무언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첫 번째 두 번째 서스펜스를 묻자 그는 신혼아내를 데리고 로스앤젤레스로 날아가 NBA 경기를 현장 관람하고 해외에서 댓글을 보냈다. 그리고 1996' 우주사수' 가 나왔어요. 매 호 25 개 풀 컬러 페이지, 짱이에요. 아쉽게도 우주는 중도에 8 색 20 면 흑백으로 바뀌어 황급히 4 권을 끝냈다. 대사는 결국 거장이어서 어색하고 침몰하지 않았다. 그는 다시 휘황찬란함을 창조하려고 노력했고, 묘수 단청은 다시 세기의 절창을 연주했다. 이노우에 무언은 결국 1998 에서 길천 선생의 소설' 궁본무사' 를 각서로 선정해' 대검사' 의 무사로 그려졌다. 나 없이 전공을 다 버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중원' 의 기세를 다짐했다. 대검사 무사장' 의 문학 극본은 길천 영치의 소설' 궁본무사장' 에서 따온 것으로 일본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길천 영치생졸년 1892- 1962. 진명: 길천 영지는 일본 요코하마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학력 (골키식 인물) 만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작은 장사꾼으로 일했고, 인쇄소에서 조판공으로 일했고, 전향에서 비참한 청춘기를 보냈다. 열심히 공부 한 후, 그는 소설가가되었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기세와 정의의 정신으로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대중문단 1 인으로서 그는 대중소설을 민족문학의 지위로 끌어올렸고, (일본 김용) 문단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대표작품은' 궁본무사장',' 명문 비첩',' 신평가의 이야기',' 태평비적' 등이다. 쇼와 35 년 (1960), 길천 씨는 문화훈장을 받아 민족문학의 절정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