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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사 유엘 산의 유록산사와 애만정은 어떠세요?

창사루산사, 일명 혜광사, 사슴원사, 만수사는 창사강 서안악록산 중턱에 위치해 있다. 역사가 유구한 불교 명사이자 불교가 호남에 들어온 최초의 유적이다. 호남의 제 1 유적지' 로 불리며 현재 호남성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호남성 불교협회 주둔지로 꼽힌다. 1983 년 국무원에 의해 전국 한족 중점 불교 사원으로 정해졌다.

악록산은 남악형산 72 봉 중 하나입니다! 국가 중점 명승지, 국가 5A 급 명승지 악록산 4 대 단풍나무 명소 중 하나인 오렌지주입니다. 악록산은 고대 도시 창사강 서안에 위치하여 도시형 산악 풍경지이다. 이미 개방된 관광지로는 여산 관광지와 오렌지 제주 관광지가 있는데, 그중 여산 관광지는 핵심 관광지로, 관광지 안에는 악기루 서원, 애만정, 여산사, 운로궁, 신민학회 구지 등이 있다.

악기슭사의 풍경도 아름답다. 악록산은 남악형산의 산기슭으로 창사까지 뻗어 있어 남악 2 봉 중 하나입니다! 해발 295 미터로 샹강에 의지하다. 이곳은 고목이 하늘을 찌르고, 시냇물이 구불구불하고, 산색이 수려하며, 경치가 쾌적하다. 여름철 단풍숲은 울창하고, 짙은 그늘이 태양을 가리고, 늦가을층 숲은 물들고, 단풍은 불 같다. 두목의' 주차는 단풍숲에 늦게 앉아 있고, 서리잎은 2 월화보다 빨갛다' 는 것은 이곳의 경치를 묘사하는 것이다. 악기루사는 악록산 아래, 좌림청봉협, 우음백학천, 전림장도 하서 풍단과 향류, 뒤이어 유북풍운과 심산림해에 기대어 있다. 당대의 대시인 유우석은 "고당이 갑자기 하늘을 압도하고, 창사를 멀리 바라보며 삼키려고 한다" 고 경탄했다.

아이만정은 호남 유엘 산 하경풍 협곡에 위치해 있다. 1792 에서 만들어졌으며, 이름은 두목의 7 마디 절구' 산행' 에서 유래했다. 비파정, 란정, 취옹정과 함께 중국 4 대 명정으로 불리며 혁명 행사지, 성급 문화재보호단위입니다. 처마팔기둥의 정자형, 유리기와, 정각이 날아올라 멀리 날아가는 것 같다. 정내에는 채색 조류 우물이 있고 동서 양쪽에 금도금 붉은 바닥이 걸려 있는' 애만정' 이 있는데, 당시 호남 대학교 총장 이다가 마오쩌둥에게 글을 써 달라고 요청한 것이다.

여산사는 서진태사 4 년 (268 년) 에 건립되었다. 돈황보살 다이삿의 제자 이법충이 창립했는데, 본명은 혜광사였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지 200 년밖에 되지 않았다. 따라서 호남 최초의 불교 사원일 뿐만 아니라 중국 초기의 불교 사원 중 하나이기도 하다. 개산조사 주법충에 이어 김대가 서록산사에 사는 고승에는 법도 법성 등이 있다. 남북조 시대에는 여산사가 역대 통치자의 보호를 받았고, 많은 관원들이 서장석을 남기고 본전을 지었고,' 사내 열반상',' 정자 중 조개엽' 을 바쳐 사내 건물을 더욱 완전하게 만들었다. 수문제 인수 2 년 (602 년), 문제는 여산사에 불탑을 짓고 인도 승려들이 가져온 사리자를 모시고 있다. 문제 9 년 (589 년), 천태종 창시자 지_, 화경, 향주, 여산사 강경을 유람하며 천태종' 일념삼천',' 삼진일체' 의 교리와' 원식정지관' 의 선법을 선포하여 사원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당대의 여산사는 웅장하고 규모가 크다. 두보는 이를 "묘문이 높고 사묘발이 적사호에 꽂힌다" 고 부른다. 당무종 회창 5 년 (845) 이 부처를 파괴할 때 여산사의 모든 절이 파괴되고 스님들이 사방으로 흩어졌다. 현종 초년, 점차 회복되다. 순전법사는 옛터에서 혜광사를 재건하여 여산사로 개명했다. 절 안의' 호천당' 은 그가 여산사를 재건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원명 시대에 여산사는 황폐하고 번화했다. 만년 동안 명신종은 청봉협사 구지에서 대웅전 관음각 만불당 장경루 등의 건물을 재건하여' 맨거집' 이라고 명명했다.

여산사의 건축 범위는 청봉협 위에 있고, 청봉협 이하의 대전은 아직 회복되지 않았다. 명말에 선사가 큰 화재로 파괴되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담지 대사와 문성대사의 주재로 여산사는 여러 차례 대규모 건설을 진행하여 돈확대 대웅보전 법당 방장방이 새롭게 바뀌었다. 미귀, 논방, 이운과 같은 많은 시인과 승려가 있는데, 이것은 이른바 중흥시대이다. 항전 시기에 여산사 내의 미륵전, 대웅보전, 선당, 재당 등 대부분의 건물은 일본군 비행기에 의해 폭파되어 산문과 관음각만 남았다. 1953 년 9 월 장사시 인민정부는 여산사를 불교조직에 넘겨 사용하고, 사내에는 승려 7 명이 있다. 문혁 기간 동안 여산사는 파괴되고 스님은 쫓겨나 공원으로 변했다. 1983 년 여산사는 국무원에 의해 전국 한족 지역의 중점 불교 사원으로 확정되었다. 악루 공원은 여산사를 창사시 불교협회에 넘겨 관리한다. 1985 65438+ 10 월 스님이 절에 들어와 오랫동안 중단된 불사활동을 재개하고 대웅전, 미륵전, 강당, 신당을 재건하여 이 오래된 불사의 규모를 초보했다. 1994 년 8 월 성휘중이 이 사주지로 임명되었다. 1999 년 6 월 국가종교국의 비준을 거쳐 호남 최초의 불학원이 설립되었다.

여산사의 현재 총면적은 8428 평방미터이다. 산문, 미륵전, 대웅보전, 관음각, 재당 등 주요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대, 두산문은 강가에 있고, 두산문은 강가에 있다. 두보는 시 한 수를 쓴 적이 있다. "묘문이 활짝 열리고, 묘발이 적사호에 꽂혔다." 이산문은 바로 오늘의 족사 산문이다. 산문은 아치형으로' 고로산사' 라는 제목으로 옆에 대련이 있다.' 한위 제 1 경, 호남 제 1 경' 은 그 역사적 지위를 보여준다. 여산사 대문에 들어가면 방생지, 선진미륵불전, 불대 위에는 미륵불상이 있습니다. 미륵전 왼쪽에는 종탑이 있고 오른쪽에는 북탑이 있습니다. 김종은 대웅보전, 즉 본전, 너비 7 칸, 깊이 6 칸, 처마가 산꼭대기를 쉬는 곳이다. 전내불대는 석가모니불 삼체불상을 모시고 있다. 홀 왼쪽에는 오경청과 거실, 오른쪽에는 보고실이 있습니다. 이후 관음각, 일명 장경각. 정자 앞에는' 육조송' 이라는 나한송 두 그루가 있다. 두 나무는 서로 마주보고 가지가 엇갈려 마치' 송관' 이라는 좁은 입구와 같다. 정자의 오른쪽 아래에는 용천이라는 우물이 있다. 청봉협 복도를 따라 오르다가 불탑 관음각 장경각 강당 파화천을 거쳐 산정 파화대에 도착했다.

여산사는 중국 불교사에서 유명한 도장 중의 하나이다! 역대 스님은 담결, 전우, 돈지, 대승, 냉언, 혜정, 혜기, 행인, 순진, 선혜, 지해, 한산덕청 등이 많다. 치 _ 와 한산 등 유명한 종교 지도자들도 여산사에 가서 강의와 홍법을 강의한다. 수개제 9 년 (기원 589 년), 천태종 창업자 지_, 화경, 향주, 여산사에서 법화경을 강의하며, 천태종' 일념삼천',' 삼제화' 등의 교리와' 원식정지관' 의 선법을 선포하며' 법' 을 선포하였다 당시 관중이 운집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강당을 강당이라고 명명했다. 오늘 강당은 이미 파괴되어, 본지는 오늘 채왕묘에 있다. 당대의 고승대승과 당덕종은 티베트에 가서 강의하며 선종을 선양하였다. 당시 티베트 승려들이 유행하기 시작했고, 30 여 명의 귀족 여성이 출가하였다. 이후 인도에서 제자를 초청해 땅콩을 인도 불교로 전전하자, 3 년 동안' 두 파벌 분쟁' 또는' 라사 법' 이라는 두 파벌 다툼이 벌어졌다. 티베트 사서에 따르면 변론이 실패한 후 대승이 내지로 돌아와 악기슭사에서 수행한다고 한다. 대승과 연땅콩 다툼은 지금까지도 국제 불교학자의 연구 과제로 남아 있다. 송대 여산사 시승은 산운, 문이, 총월, 수청, 무철, 오신, 혜홍, 지재, 지해 등이 많다. 이른바 중흥시대다. 명나라 말년에 한산의 대가 덕청 (1546- 1623) 한 스님이 한 절에서 강의한 적이 있다. 당시 문단 지도자는 이동양, 장훈, 장방정, 장석우, 도여정, 풍일디, 후 등이었다. 모두 잇달아 모방하여 좋은 문장을 남겼다.

여산사는 유구한 불교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깊은 불교 유적과 문화 축적도 있다. 보존된 진귀한 문물은 여산사비로 당개원 18 년 (730 년) 고루산사에 새겨져 있다. 명대에는 정자 뚜껑이 있고, 청함풍년 사이에 왕위 기슭 서원 벽 안으로 옮겨져 문혁에서 파괴되었다. 잔비는 현재 호남 대학교에 보존되어 있다. 기념비는 높이 2.72 미터, 너비 1.33 미터이다. 이것은 당대 대서예가 이영이 쓴 것이다. 비문 네 개의 큰 글자, 즉' 여산사비' 이다. 여산사는 진초의 흥망에서 당개원립비, 사찰 복원 과정, 역대 선사가 전하는 불교 교리, 악록산의 풍경을 묘사한다. 전문은 * * 입니다. 송대 4 대 서예가 중 하나인 쌀은 16 자로' 양양쌀이 도인과 함께 빛나고, 원풍신원일' 이라고 썼다. 여산사 비석은 한위비의 길이를 모아 후세 서예예술에 큰 영향을 미쳐 역대 서예가의 추앙을 받았다. 리 용 (678-747), 단어 태화, 양주 강도인. 그는 공필, 연기, 해서체로 세상에 널리 알려져 독보적이다. 이 비석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송대 스시 (), 미미 () 미공 기본법 (), 원대 서예가 맹전 () 은 "한 뜻으로 큰 글자를 쓴다" 고 한다. 명대 동치창은 그를 "우군은 용과 같고 북해는 코끼리와 같다" 고 칭찬했다.

왕위 루 사원은 엄격한, 우 daozi, 목제, 돌 관음상, 관수의 "16 경 진적", 항목 수 놓은 huaisu 초서 "자서전 구아" 와 같은 풍부한 불교 경전과 고대 도서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위 기슭사도 중국 역대 시의 원천이다. 당나라 때 여산사는 중천처럼 규모가 크고 전당이 웅장하며 명성이 컸다. 문인 묵객들은 앞다투어 여행하거나 시, 작문을 쓰거나, 우리에게 천고에 낭송된 좋은 작품을 남겼다. 두보는' 묘문이 높고, 사찰발이 적사호에 꽂힌다' 는 영사가 있다. 한유, 이영, 유우석, 심전사, 당미, 위선, 유장청, 송지, 조송, 나인, 옥계, 용현 등은 모두 송산제 시영불을 위해 불한 적이 있다. 송대에 이르자, 악기루사 본전은 악기슭서원으로 바뀌어 당시 중국 4 대 서원 중 하나가 되었다. 절내에는 담지 문성 미궤 논방 이운과 같은 많은 시인과 승려들이 중흥시대라고 불린다. 그들은 시, 서화, 작품을 잘 쓴다. 대사에는' 악루 횡서',' 검만편',' 운남',' 왕' 이 있다. 대사문성저에는' 묘법 정감',' 남악투어',' 노옥아 잡영' 과' 소운시집' 이 있다. 미에는' 삼회 어록',' 남악산거시',' 악록산거시' 가 있다. 하늘에는' 만리 시집' 이 있고,' 여산사지' 3 권이 편성되어 있어, 우리는 여산사의 역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명나라 말년에 한산이라는 스님이 한 절에 살면서 강의한 적이 있다. 이동양, 장훈, 장방정, 강희우, 도여정, 풍일디, 후 등. 문인 묵객도 유명한 이야기를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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