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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디자인의 특징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그래픽 디자인은 짧은 침체를 겪었다. 미국을 제외하고 국제 그래픽 디자인의 스타일은 혁신이 없다. 유라시아의 수년간의 고된 노력 끝에 서유럽 일부 국가의 경제가 급속히 회복되어 전후 디자인의 발전과 시장의 국제화를 촉진하고 디자인의 국제화와 특색화에 대한 구체적이고 강력한 요구를 제시했다. 1950 년대에 서독과 스위스에서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이 형성되었다. 이런 스타일은 간단하고 명료하며 전파 기능이 정확하다. 그것은 곧 전 세계에 퍼져 전쟁 후 가장 영향력 있는 그래픽 스타일이 되었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또는 "국제주의 스타일" 이라고 불립니다. 이 스타일은 20 년 동안 그래픽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금까지도 그 영향은 여전히 존재하며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스타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국제주의 스타일은 간단한 네트워크 구조와 거의 표준화된 레이아웃 공식을 통해 설계의 통일을 이루려는 시도가 특징이다. 특히, 이 스타일은 종종 그리드를 기반으로 하며, 다양한 평면 피쳐의 그리드 배치는 기본적으로 비대칭입니다. 서체, 삽화, 사진, 로고 등. 모두 규범적인 방식으로 이 프레임에 배열되어 있다. 조판에는 간단한 종횡구조가 자주 나타나고, 서체는 간단명료하고 손질되지 않은 서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얻은 평평한 효과는 매우 공식적이고 표준화되어 있어 간결하고 정확한 시각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국제화에 매우 중요하다. 바로 이런 이유로, 그것은 단기간에 보급되어 거의 반세기 동안 지속될 수 있다. 그러나 국제주의 스타일도 상당히 경직되고 형식주의적이다. 천편일률적이고 단조롭고 정서가 부족한 디자인 특징을 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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