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여주인공 량지에의 장면은 긴장감 넘치고 주인공 요셉의 장면은 조금 뒤처지는 '서창달'의 초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주인공 량지에의 장면은 긴장감 넘치고 주인공 요셉의 장면은 조금 뒤처지는 '서창달'의 초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드라마 '서창달귀기러기'가 텐센트 비디오에서 8개의 에피소드로 초연 모드에 돌입했습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에피소드의 내용을 보면 드라마의 장르적 각색이 비교적 명확하고 서사의 속도감이 좋습니다. 특히 드라마의 스토리 에너지 축적이 더 정확하고 효과적이라는 점이 높이 평가할 만합니다. 드라마의 캐릭터에 따라 여주인공의 긴장감이 매우 높습니다. 여성 주연은 다소 약합니다.

먼저 이 드라마의 가장 큰 강점은 플롯의 에너지가 좋다는 점입니다. 에너지 구축이란 무엇인가요? 관객이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 그 캐릭터에 효과적인 플롯을 더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캐릭터에 공감하거나 다음 에피소드에서 캐릭터가 반격할 것을 기대하며 감정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보통 주인공이 에피소드 초반에 플롯 에너지를 쌓는 데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드라마의 재미를 따라가는 마지막 스토리 공격을 위해 얇고 얇게 구성됩니다. 특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줄거리의 에너지를 쌓는 것은 여주인공입니다. 이 드라마는 시골 여주인공이 도시로 가기 위해 준비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 절박함 자체가 시청자에게 매우 효과적인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나중에 땅이 헐값에 팔리고 큰 집에 의해 억압받는 여주인공입니다. 여주인공은 자신의 노력으로 땅을 되찾게 됩니다. 이것은 또한 추진력을 구축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음모입니다. 학교에서도 여주인공은 모든 속임수에도 불구하고 겸손하거나 위압적이지 않습니다. 반격 등은 모두 다음 상승을 위한 에너지를 축적하는 것입니다.

"거위는 서쪽 창으로 돌아온다"는 달에 초연되었고, 여주인공 제이 렁의 드라마는 긴장감으로 가득했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조셉은 조금 느렸어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두 회 미만의 에피소드로 여주인공이 매우 효과적인 플롯을 준비한다는 뜻이죠. 관객은 조국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반격하려는 여주인공과 감정적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 모멘텀은 실제로 여주인공을 현실적으로 억압하지만 관객은 여주인공의 동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억압과 반동은 관객에게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좋은 감정적 기대감을 줍니다. 이러한 기대감으로 드라마는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자 주인공인 지에량의 연기는 무엇을 하고 무엇을 잘했을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관객은 캐릭터를 감정적으로 인식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량지에의 연기가 아무리 훌륭하게 펼쳐져도 아름다운 무언가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드라마에서 젊은 배우로서 량지에의 개인적 연기 수준도 인정받을 만합니다.

그런 다음 서쪽 창으로 돌아오는 기러기와 강화의 달 영웅의 이야기로 넘어갑니다. 여주인공에 비해 영웅은 잘하지 못했습니다. 처음에 영웅은 플레이보이에 가까웠습니다. 두 번째 에피소드 중반이 되어서야 영웅이여 주인공을 존경하기 시작합니다. 주인공의 개인 이미지가 바뀌 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프닝 에피소드는 남자 주인공을 가장의 강력한 아들로 묘사합니다. 그런 그림으로 청중을 감동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물론 대본의 오프닝 에피소드에서는 남자 주인공의 감정과 기타 개인적인 측면을 묘사하려는 시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쥐에 대한 영웅의 두려움과 같은 아이와 함께 검술 훈련의 요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요소는 너무 진부하고 유치합니다. 20년 전 홍콩 드라마에서는 필요 없던 요소들입니다. 일반적으로 입이 떡 벌어집니다. 이런 식의 오래된 내용이 여전히 줄거리로 등장한다는 사실은 작가가 주인공에 대해 얼마나 부주의한지를 보여줄 뿐입니다.

오프닝 스토리는 주인공에게 효과적인 공감을 주지 못합니다. 더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주인공의 개인적인 욕망이 오프닝 에피소드에서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좋은 드라마는 실제로 주인공의 욕망을 보여주는 반면, 시나리오 작가라는 용어는 캐릭터의 행동에 대한 동기 부여입니다. 드라마는 캐릭터의 욕망이 매우 충만할 때만 좋은 작품이 됩니다. 여주인공의 서창문으로의 복귀는 성공적이지만 게임 시작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오프닝 에피소드의 주인공의 개인적인 동기에 따르면 그의 욕망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조셉은 자신의 연기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위 연기는 실제로 연기하려는 욕망, 대사 너머의 무언가에 대한 힌트입니다. 주인공은 극 초반에 이러한 욕망이 부족하여 연기력으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조셉의 연기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종이 인간으로 취급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배우의 실패가 아니라 대본의 감독입니다.

그러나 시청자가 두 에피소드를 따라잡고 드라마를 계속 따라갈 수 있다면 다음 에피소드에서 남자 주인공의 역할을 점차적으로 보완 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 드라마의 방향은 남녀 주인공이 역경 속에서 서로 손을 맞잡고 결국 인생의 정점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이 줄거리 패턴은 사실 젊은 여성 시청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왜 그럴까요? 여성 주인공은 사다리의 밑바닥에서 시작하여 젊은 여성과 친화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격려와 발전의 모습은 젊은 여성 시청자들의 욕구를 일부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자신에 대한 모든 종류의 존경심을 가진 엄격한 남자를 만났을 때, 그는 분명히 결혼 생활을 성취하고 운명을 바꾼 것 같습니다. 남편은 여자의 두 번째 아이라는 주장. 오래된 편집자들은 항상 여성의 독립을 위해이 주장을 경멸 해 왔습니다. 그러나 인생에서 우리는 정말로 생각하는 많은 시청자가 있습니다. 결혼으로 운명을 바꾸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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