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현 일람: 고한의 고향은 이릉, 즉 지금의 호남포현 남부에 있다.
역사적 출처
"Cang" 은 근원에서 온다.
창성 (C ng Cang) 성은 성성과 동족이며, 네 가지 기원이 있다: 1, 희성 () 에서, 상고 () 에서 기원하며, 조상의 이름을 씨로 한다. 황제의 자손, 황제는 25 명의 아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창린이라고 하고, 창린의 자손은 조상을 답습하고, 창씨를 씨로 삼는다. 2, 또한 성 () 에서 나왔고, 조상 () 을 성으로 삼았다. 전열문, 황제의 손자, 여덟 명의 총명한 아들이 모두 천하를 다스릴 능력이 있다. 그들은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것을 도와 좋은 정적을 얻었다. 세상은 그것을 "팔개" 라고 부른다. 그중 장남의 이름은 창수 (창나무라고도 함) 이다. 후세 사람들은 글자를 씨로 하여 창씨의 또 다른 분기를 형성했다. 3.' 창고인' 이라는 관직은 주조에서 시작되었고, 이후 사람들은 관직을 성으로 삼았다. 저우 왕조, 법원은 매우 중요한 사무실 인 창고 사무실 이있다. 일부 창인 후예는 관명을 씨로, 창씨라고 부르며, 후에 창성으로 개조하여 창씨의 또 다른 원천이 되었다. 4, 하늘과 하늘에서. 고대에는 "창성" 과 "창성" 이 연결되어 있었다. 글을 만든 창호는 고서에서도 창호로 기록되었다고 한다. 한나라 이후 성성은 성성으로 바뀌었다.
창수는 조상이다.
창수, 창림. 풍속통' 에 따르면 창석은 3000 여 년 전의 유명한 재자 창수, 전욱제의 후예라고 한다. 열문은 전호 황제의 후손으로, 여덟 자녀가 있는데, 모두 세상의 현자로,' 팔개' 라고 불린다. 창수는 여덟 명 중 나이가 가장 많고 수명이 길다. 우순이 재위할 때까지 대사로 인용되어 시를 썼다. 그의 자손은 "Cang" 을 씨로, 그것을 Cang 씨라고 부른다. 또한 황제의 아들은 창린 () 이 있고, 후태자의 손자는 창씨 () 로, 창씨 () 라고도 한다. 세족은 무릉현 (현재 호남현 남) 에 거주하고 있으므로, 자손은 창림을 창씨의 시조로 삼았다.
마이그레이션 분포
창성의 성은 대만성과 함께 상위 100 위에 들어가지 않았다. 고대에 황제는 유명한 씨족 수장이었고, 그의 부족은 용토템을 숭배했다. 황제와 안지는 중화민족의 조상으로 여겨진다. 황제의 아들 중 하나는 창림이라고 한다. 창림의 후손들은 모두 창성을 씨로 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황제의 손자 중 한 명은 전욱이라고 불렸고, 당시 유명한 씨족과 부족의 수장이었다. 열문의 자녀 전욱의 여덟 자손은 모두 치국 안방의 성현으로, 레문팔개라고 불린다. 이 여덟 명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그의 후손도 성을 성으로 하여 또 다른 성을 형성했다는 것이다. 황제 시대에는 창호라는 역사학자가 있었는데, 그도 당시 유명한 씨족 수장이었다. 그의 부족 문화는 매우 번영했고, 전설의 한자와 가십도 창호가 발명한 것이다. 고대에는' 창호' 와' 창호' 가 통용되었기 때문에 창호 () 는 창호 () 라고 불렸다. 창성을 씨로 하는 자손은 오늘 창씨의 또 다른 원천이다.
홀의 이름
창문당: 고대 연구 황제의 역사학자 창호. 창호는 태어날 때 매우 이상하고 신성하다고 하는데, 그는 네 개의 눈으로 새와 동물의 흔적을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날짐승의 모양에 따라 상형문자를 만들어 밧줄을 묶고 물건을 기록하는 낡은 방법을 대신했다. 창호 조자' 는 오랫동안 전해져 왔고, 창호 씨는' 창문' 을 당명으로 삼아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왔다. 또한 성성의 정청호는' 무릉청' 등이다.
창씨 종사 총련.
[Cang (Cang) 조상 사원 4 단어 일반 커플]
성은 티치입니다. 밖을 내다보다. -이름 쓰기 Cang (Cang) 성 종사 장군 심지어 전련전 은 Cang (Cang) 성의 기원과 군망을 가리킨다. ("하나, 성씨의 원류", "4, 군망당호" 등 제목 소개 참조) 글자가 높고 널찍하다. -Cang (Cang) 씨 종사 총 연합 (Cang) 은 Cang, 한 사람, 강하 지사 를 가리키는 이름을 썼다. 부, 고대 조정에서 명령이나 징병의 증빙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다. 제 2 련은 창호 ('창호' 라고도 함), 황제의 헌원씨의 전설적인 역사학자, 한자의 창조자를 가리킨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태어날 때부터 신기하게 태어났고, 네 개의 눈이 있고, 새와 짐승을 보고, 글씨를 만들 줄 안다고 한다.
푸 분말 Jiangxia; 덕북 둔황. 성사당이 쓴 무명씨. 이 연합은 창사당' 창문당' 당련이다. 제 1 련은 한창영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삼국돈황 현 창자를 가리킨다.
[창씨 종사 육자만련]
걸작 이후 먼저 8 개를 밀면 된다. 이름이 적힌 성종사총련전련전련전련은 창촉 () 촉, 고대 레문재자,' 팔개' 중의 하나이다. 영원한 글쓰기의 시조 한순간의 친절과 착함. -이름 () 성종사 총련련은' 황제의 좌사' 중관새와 짐승의 흔적을 가리키며, 상형자로 글자를 만들었다. (《・・・・・・・・・・・・》) 두 번째 연합은 원나라 창진을 가리키며, 신주를 알고, 한 군을 향하게 한다.
역참에 소나무를 심어 행인과 모든 사람이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했다. 영원한 글쓰기의 시조 그때 인자한 집. --이름없는 Cang (Cang) 조상 사원 총 대련은 위와 같습니다. 이 연합은 창사당' 창문당' 당련이다.
[창씨 사당 칠자만련]
달이 휘영청 밝다. 관천 짱 삼재. -이름이 적힌 성총노조는 산시 백수현 석관향창왕묘조합 (1) 으로 창공을 모시고 있다. 백수창왕묘, 일명 창호묘는 역사가 유구하다. 역사서에 따르면, 일찍이 동한 안석시대에는' 이전 절' 이 있었고, 일정한 규모를 형성했다. 그래서 글이 기재된 절 역사는 이미 1800 년을 넘었고, 글이 기재되지 않은 역사는 민간 전설에 따라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백수 창호사에는 많은 비석이 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전쟁에서 잃어버렸지만, 여전히 18 개의 석두 조각이 보존되어 로비에 전시되어 있다. 시대는 동한 때부터 위 순호 16 개국, 당 송 원 명 명 청을 거쳐 민국까지 갔다. 초기에는 동한 안석 5 년의 창호사비, 오호 16 국 시대의 광무 장군비, 당대의 장궁비, 송대의 장궁비가 있었다. 근대에는 우임 선생, 도지악 장군, 주청란 장군이 쓴 현판, 전우 내장련이 있다. 백수창사 부지지 17 무, 기본 모양은 직사각형입니다. 사찰은 남북길이 140 미터, 동서폭은 약 48 미터이다. 절 동쪽은 석관향에서 손가산까지의 도로이고, 서쪽은 폭 10 미터, 깊이가 약 2 미터인 도랑이다. 백수 창호사는 원래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였으며, 200 1 년 6 월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비준되었다.
[칠언 이상 창씨 종사]
지사 renen, 몇 년 동안 무덕; 레빈은 재자, 바카이가 제일이다. -이름 쓰기 창씨 (창씨) 씨 종사 총련은 삼국자관 돈황 현, 정치 몇 년, 억압강부약, 백성들이 그 덕을 품고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요시에는 여덟 명의 재자가 있었는데, 이름은' 팔개' 로 불리는데, 그들은 모두 레빈의 후손이고 창수는' 팔개' 중의 하나이다.
대사는 성인이고, 역사에는 대신이다. 후세 사람들은 이야기가 있는데, 이 책도 마찬가지다. --wangshoutian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총 연합. 이 대련은 왕수전의 문구집' 창호사 연합' 이다.
명나라 네 머리, 여섯 책, 천고에 쓴 조상; 인심을 얻고, 짱 이의를 얻는 것은 역대 선비의 화제이다. 익명으로 쓴 성사당 총노조는 산시 () 성 백수현 석관향 () 의 창왕묘 노조이다. 오늘날의 창호사는 담장이 높고 구조가 완전하다. 창호사의 건물은 주로 산문, 동서극장, 로비, 신문사, 중전, 침전, 종고루, 동서사랑방 등이 있다. 원대에 세워진 침전은 쑥나무를 앞도리로 하여 길이16m, 두께 55cm 로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 사당에서 흙가루로 쓰던 창호 조각상은 눈빛이 반짝이며' 조각사의 걸작' 으로 불린다. 아깝게도 문혁 때 망가졌다. 199 1 연간 민간 자본 집합체 개조. 뒷당에 가까운 곳은 창호 무덤과 묘지이다.
초기 인성 바람, 비행 안개의 본질, 태양과 달; 마음을 열고 천국의 사업을 통해 명예와 근면으로 가득 차 있다. 익명으로 쓴 성사당 총노조는 산시 () 성 백수현 석관향 () 의 창왕묘 노조이다.
명나라 여섯 책 네 머리, 천고의 서조의 조상을 만들었다. 구름은 일심으로 양기를 칭찬하여 천고의 유학의 스승이 되었다. 성씨 무명 사당. 이 대련은 산시 백수현 석관향창왕묘 대련으로 (2) 보다 한 글자 더 많다.
천도는 장생을 쓰고, 오병을 경배하여, 6 자 비결을 전한다. 황제의 붉은 해바라기 선골은 이향에 있는데, 그가 사는 것은 만대향단을 즐기기 위해서이다. 이름없는 성사당 총노조는 산시 () 성 백수현 석관향 () 의 창왕묘조합 (5) 이다.
그림 열린 하늘, 깨진 고대 홍수, 잔디는 로프를 묶지 않습니다; 여섯 권의 책은 세상에 따라 후세 사람들이 베껴 쓸 수 있도록 변하여, 영웅은 쓰기가 어렵다. Pengqing Yulin 은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을 썼다. 이것은 절강성 항주 오산창사의 대련으로, 펑청옥림의 제목이다.
고대에는 헌원 역사가들이 황제의 종적을 관찰해야만 제사를 성공적으로 모시고 성성성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사가 곧 발표될 예정이니, 호조가 종정의 책을 소장하고 부지런히 연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익명으로 쓴 성사당 총노조는 산시 () 성 백수현 석관향 () 의 창왕묘 노조이다. 창호 사원 안의 고목은 하늘을 찌르며 울창하고 울창하다. 창호사에는 48 그루의 노송 나무가 있는데, 모두 천년 노송 나무이다. 창호사 구백은 중국의 3 대 구백군 중의 하나이다. 연대상으로 볼 때, 이곳의 쿠퍼는 산둥 곡부 공묘와 황제릉의 쿠퍼보다 더 오래 살 수 있으며, 중국 3 대 쿠퍼군 중 1 위를 차지할 수 있다. 48 주쿠퍼는 아름다운 이름과 감동적인 전설을 가지고 있다. 창호의 가장 오래된 수공심백인' 퀘이싱 전원' 을 비롯해 전 입구의' 경적백', 북서쪽 담장 밖의' 불입백', 까치백, 편백, 백백, 고슴도치백, 뱀백, 풍명백, 득의양양, 사내까지 사내에는 많은 비석이 있는데, 모두 서예사의 진귀한 보물이다.
고문은 작가를 우러러보고, 공자의 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문벽을 바라보며, 여기서 질문을 한다. 산스크리트 루버중은 다른 것을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감히 비교할 수 없다. 진청이' 창사 총련' 을 썼다. 이 연합은 청말 호남 대용인 진작이다.
황제가 팔괘도를 그렸을 때, 글자는 바로 진 () 에 봉인되어 한 () 으로 바뀌었다. 그 결과 6 권의 책이 전해졌습니다. 무산 제 1 봉에 서서, 가와원이 에워싸고, 강이 앞에 있고, 호수가 띠이다. 그 이후로 엘리트 계몽, 절강 재능 활성화. 여경악제 절강항주 오산창사 (3 1+3 1=62 자) 항주 오산창계사 제 1 봉은 중국 고대 전설의 한자를 모시는 창작자 창호다. 사원은 수와 당나라 이전에 지어졌으며 명나라와 청 왕조의 재건되었습니다. 오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련' 황희', 즉 복희, 중국 전설의 고대 황제. 팔괘, 주역 중 여덟 개의 부호는 복희가 쓴 것이라고 한다. "깃털 샘", 시작. "실", 백사, 서화용. "육서" 는 한대 학자 허신 () 이 작은 인감의 모양, 음, 의를 분석하여 총결한 조자 6 법 () 이다: 사물, 상형 글자, 형음, 지식, 중계, 차용자. 최종선은' 강은 치마' 이고, 강은 전당강을 가리키며, 오산의 치마와 같다. "호수는 곧 띠이다", 호수는 서호를 가리킨다. 서호는 오산의 허리띠와 같다. "금", "다이" 에 비해 이미지가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