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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유명한 교육자인지 누가 압니까?

6. 왕충 (기원 27- 97 년) 은 중국 고대의 위대한 유물주의 철학자이자 교육자이다.

교육 사상 방면에서 왕충은 환경의 영향과 교육의 역할을 매우 중시한다. 비록 그는 인간성에 선과 악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선악이 변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예 아니오", 중요한 것은 교육입니다. "예를 들어 실크를 연습하고, 염색하면 파랗고, 염색하면 빨갛다." 또 "마방, 자신을 똑바로 하지 않고, 흰 실을 입고 자신의 검은색을 연습하지 않는다", "사람의 선은 악으로 변할 수 있고, 악은 선으로 변할 수 있다. 그래서 똑같다." 그는 또한 대나무를 조각하여 도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저지대를 지나는 사람의' 증가' 는 고지의 비유가 되어 교육의 가능성과 인간의 가소성을 보여 준다. 공자의 72 제자는 모두 향청에 쓰인다.' 는 교육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왕충의 관점에서 볼 때, 세상에는 변하지 않는 사람도 없고, 교육할 수 없는 사람도 없다. "학교가 기꺼이 하고 법이 금지한다" 는 한, 이런 사람, 야오의 불량한 아들도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교명언)

7. 정현 (129-200) 은 한말의 유명한 유생으로 당시 걸출한 교육자였다. 그는 경학을 학술종파 편견에서 해방시켰다. 그는 학생들의 언행이 반드시 의식에 부합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그는 "자랑스럽지 말고, 종잡을 수 없고, 지칠 수 없고, 콜라가 아니다" 고 말했다. 덕육에 대한 그의 높은 중시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그를 제의할 수도 있다. 그는 연구와 교수법에도 약간의 공헌을 했다. 첫째, 경학 해석에서 그는 엄격하게 객관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이후 2000 년 동안의 학풍에 큰 영향을 미쳤다. 둘째, 정현이는' 학문 축적' 을 매우 중시하는 사람이다. 그가 두려워하는 것은' 학습 경험 축적' 인데, 바로' 학습',' 청소',' 언제' 에 공을 들여야 한다는 것이다. 이른바' 희버' 란 교과서에서 공을 들인 것으로, 어느 정도의 지식 깊이와 폭이 있다. 이 방면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약독" 은 참고서를 많이 읽고, 광범위하게 훑어보고, 지식면을 넓히고, 많은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 것이다. 항상 본다' 는 것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선택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참고가치가 적고 시간이 적게 걸린다. 그는 세 가지를 결합해야 유가 경전에 깊은 이치가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야' 다중에서 하나',' 일당만' 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그의 성공적인 교학 경험으로, 논리학에서' 분석 종합' 과' 귀납 연역' 방법의 합리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셋째, 교학에서는 주로 어려운 문제를 제기하고 녹음하는 교수법을 채택한다. 그는 말했다; "말하는 것은 매우 깨우침이 있어, 한눈에 사고의 깊이를 알 수 있다." 이것은 공자의 계발적 교육의 새로운 발전이다.

8. 안지추 (후 53 1- 약 590) 는 위진 남북조 시대의 유명한 문학가, 교육자이다. 그가 쓴' 안씨 가훈' 은 우리나라 최초의 가정교육 교재이다. 그는 현실에서 출발하여 국가에 약 6 종의 인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하나는 나무를 세운 정치가였다. 둘째, 이론가와 학자를 양성한다. 셋째, Zhiyong shuangquan 의 군사 전략가; 넷째, 유능하고 깨끗한 지방 공무원; 다섯째, 평생 외교관을 모욕하지 마라. 여섯째, 시공에 정통한 관리원과 엔지니어링 기술 전문가.

안지추는 부모에게 있어서, 아이를 교육하는 것은 중요하고 엄숙한 문제라고 생각한다. 그는 유교 사상을 지도 사상으로 삼았다. "적은 것은 자연이고, 습관은 자연이다." 그는' 태교' 부터 시작해' 태교' 에 대해 엄격한 요구를 했다고 주장했다. 태교' 의 방법이 과학인지 아닌지는 아직 연구해야 하지만, 그가 유아교육을 중시하는 것은 옳다. 그는 일반인이' 태교'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유아기부터 교육을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아버지가 가르쳐야 한다' 고 주장하지만 맹목적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한다' 는 것을 반대하며 아이를 총애하여 가정을 꾸려 패한다. 소인이 뜻을 얻는 것은 천성이다. 앞으로 다시 교육하는 것은 어렵고, 때려죽이더라도 어렵다.

9. 한유 (768-824) 는 중국 역사상 유명한 문학가, 철학자, 교육자이다.

한유는 교육의 목적은' 배우는 것' 이고, 도는' 전왕의 가르침' 이며, 주로 유가의 인의도덕이라고 생각한다. 교육의 임무와 내용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도덕교육, 인의도덕 등 유교 윤리 전체를 포함한다. 둘째, "시, 책, 쉬운, 봄과 가을" 을 포함한 지적 교육; 셋째, 의식, 음악, 형벌, 정치를 포함한 정치 교육.

한유는 또한 교육에서 규칙적인 많은 것들을 총결하여, 많은 독창적인 견해를 제시하여 우리나라 고대 교육학 이론을 풍부하게 하였다.

첫째, 인재를 잘 식별하고 양성해야 한다. 그는 인재가 항상 있는 것은 인정과 지지를 받을 수 있느냐가 관건이라고 생각한다. \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는 늘 있고, 백락은 자주 하지 않는다. "

둘째, 노력과 독립적 사고를 제창한다. 한유에는 몇 가지 격언이 있다. "직업은 근면에 능하고, 노는 것은 황무지에 있다. 하는 일은 생각이지만 게으름은 파괴한다. " 이것은 그의 다년간의 학술 연구의 귀중한 경험의 결정체이자 그의 이전의 학술 경험 교훈의 총결산이다.

셋째, 교수법에서는 생동감을 중시한다. 그는 "모든 생명을 날카롭게 하기 위해 부지런히 논평하며, 아쉬움이 있을 것 같고, 웃음으로 울부짖으며, 모든 사람을 취하게 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넷째, 스승을 중시하고 무식한 스승을 중시한다. 한유의' 세설' 은 중국 교육사의 귀중한 유산이다. 가르치는 것이 스승의 중요성을 천명하였다. "고대 학자는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스승도 있어야 하므로, 전도는 의혹을 풀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람은 태어나지 않고 알고 있는데, 누가 의심할 수 있겠는가? " 만약 당신이 매우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국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아이후 (993- 10) 는 북송 초기의 유명한 학자이자 교육자이다.

아이호는 평생 교육 사업에 종사하여 교육의 역할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천하를 다스리는 사람은 인재에 있고, 천하의 인재가 되는 사람은 교육에 있고, 교육자는 학교에 있다" 고 말했다.

아이호는 교학 예술을 중시하여 풍부한 교학 경험을 쌓았다.

수업을 열심히 준비하고 솔선수범하다. 송사 아이호전' 은 "법을 가르치고, 자신을 잘 다스리고, 선병졸을 가르친다" 고 말했다 "여름은 덥지만, 나는 공공서비스 자리에 앉아서 제자들에게 엄격히 요구할 것이다."

학생을 사랑하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송사 아이호전' 은 아이호가 "학생들을 자식으로 여기고, 학생들은 사랑을 아버지, 형제로 믿는다" 고 말했다. 종종 수백 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지나간다. " 직관적 인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요점을 분명히하고, 현실에 연락하십시오. 그는 국자감에서 학생들에게 <역경> 강의를 할 때, 이해하기 쉽도록 늘 "당대의 큰일을 들어 명료하게 한다" 고 말했다.

현장 답사에 주의하다. 아이후는 "수재는 한 나라에만 있고, 한 곡에 빠지고, 야박하고 비천하며, 사방을 헤엄치고, 인정을 보고, 풍속을 보고, 산천을 보고, 광천을 본다" 며 "이수재" 라고 말했다.

교사

1 1, 왕안석 (102 1- 1086) 은 중국 역사상 뛰어난 정치가이자 중세 교육이다

왕안석은 변법의 관건은 인재에 있다고 생각한다. 재능이 있어야' 세상의 악법을 바꿀 수 있다'. 충분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국가가 반드시' 교육, 교육, 취취, 양보' 의 통일교육 제도를 실시해야 한다. 그는 교수, 배양, 부담, 책임을 연결시켰다. 그 중에서도 교육은 기초이고, 교육은 교육의 연속이며, 담당과 담당은 교육과 담당의 목적이다. 이 폐해에 대해 그는 새로운 법에 봉사하는 4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즉 수도에서 지방정부에 이르기까지 학교에 교화 교사를 설치하고' 의식, 음악, 정치, 형벌' 등 국가에 필요한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사제의 물질적 생활을 보장하고, 예식을 약속으로 하고, 법을 절개하고, 조정에 의해 제창하여 새로운 기상을 형성하다. 인재를 선발하고, 그 덕재를 판단하고, 최대한 기여하고, 적절한 보수를 준다. 장기적으로 집중하면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12 와 주 (1 130- 1200) 는 남송의 유명한 철학자이자 교육자이다. 주생은 푸젠 유계에서 태어났고, 본적 휘주 () 는 (지금 강서) 이다.

가정 교육과 초등 교육을 중시하는 것은 그의 교육 주장의 주요 특징이다. 그는 엄격한 가정교육을 통해서만 학생을' 성품을 바꿀 수 있다' 고 생각했고,' 아이에게 주는 지시',' 학정맹의 규칙',' 훈맹시' 등 부모로서 집에서 아이를 교육하는 규칙을 제정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기초를 다지고 기술을 배우면 자라서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초등학교 기초 위에서 그는 학생에 대한 고급교육, 즉 대학도 주장했다. 주 () 는 초등학교의 특징은 물교, 즉' 사물 () 을 스승으로 삼는 것', 의식, 음악, 사격, 순, 책, 교육, 효, 충성, 신의를 가르치는 것이 특징이다. 대학의 특징은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Quot 은 이치에 가난하다. "문체와 교수의 이치를 알려 준다.

교수법과 독서법을 중시하는 것은 주 교육사상의 또 다른 특징이다. 우선, 그는 학습 목적의 교육에 치중하고, 한 사람이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우선 "결심을 해야 한다", "결심을 하고, 어떻게 배워야 한다" 고 생각한다. 교사의 가르침은 "한결같이" 중단되지 않아야 한다. 교육에서 그는 가난과 끈기를 중시한다. 관리가 잘 되지 않는 것은 이론적으로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다. "눈앞의 일에 궁핍하고, 그 다음에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경건함은' 슬림하고 집도 짓고 처사까지 한다' 는 수행이다. 가난과 끈기의 결합은 바로 지식과 실천의 단결이다. 교학에서 그는 점진적이고 정독하는 것을 주장한다. 그것은 질서 정연하게 사람을 가르치고 반복 학습과 학습 사고를 결합하는 것을 주장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일반적으로 공부를 하려면 먼저 열심히 읽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네가 말하는 모든 것이 자기 입에서 나온다. 두 번째는 심사숙고하여 그 뜻을 마음에서 우러나오게 하는 것이다. 그러면 귀를 가질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또한 주 선생님의 임무는 학생들을 지도하는 것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그는 공부는 주관적인 노력에 의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교사 "는 한 명의 안내인일 뿐이다." 길을 인도하는 사람도 선생님의 공로이다. "이것은 교사의 책임이다. 학생에 대한 도덕 교육에서 그는 엄격한 요구, 규제 구체화, 긍정적인 교육, 부정적인 예방 감소를 주장했다. 이것은 또한 좋은 교육 방법이다.

6. 왕충 (기원 27- 97 년) 은 중국 고대의 위대한 유물주의 철학자이자 교육자이다.

교육 사상 방면에서 왕충은 환경의 영향과 교육의 역할을 매우 중시한다. 비록 그는 인간성에 선과 악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선악이 변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예 아니오", 중요한 것은 교육입니다. "예를 들어 실크를 연습하고, 염색하면 파랗고, 염색하면 빨갛다." 또 "마방, 자신을 똑바로 하지 않고, 흰 실을 입고 자신의 검은색을 연습하지 않는다", "사람의 선은 악으로 변할 수 있고, 악은 선으로 변할 수 있다. 그래서 똑같다." 그는 또한 대나무를 조각하여 도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저지대를 지나는 사람의' 증가' 는 고지의 비유가 되어 교육의 가능성과 인간의 가소성을 보여 준다. 공자의 72 제자는 모두 향청에 쓰인다.' 는 교육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왕충의 관점에서 볼 때, 세상에는 변하지 않는 사람도 없고, 교육할 수 없는 사람도 없다. "학교가 기꺼이 하고 법이 금지한다" 는 한, 이런 사람, 야오의 불량한 아들도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교명언)

7. 정현 (129-200) 은 한말의 유명한 유생으로 당시 걸출한 교육자였다. 그는 경학을 학술종파 편견에서 해방시켰다. 그는 학생들의 언행이 반드시 의식에 부합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그는 "자랑스럽지 말고, 종잡을 수 없고, 지칠 수 없고, 콜라가 아니다" 고 말했다. 덕육에 대한 그의 높은 중시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그를 제의할 수도 있다. 그는 연구와 교수법에도 약간의 공헌을 했다. 첫째, 경학 해석에서 그는 엄격하게 객관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이후 2000 년 동안의 학풍에 큰 영향을 미쳤다. 둘째, 정현이는' 학문 축적' 을 매우 중시하는 사람이다. 그가 두려워하는 것은' 학습 경험 축적' 인데, 바로' 학습',' 청소',' 언제' 에 공을 들여야 한다는 것이다. 이른바' 희버' 란 교과서에서 공을 들인 것으로, 어느 정도의 지식 깊이와 폭이 있다. 이 방면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약독" 은 참고서를 많이 읽고, 광범위하게 훑어보고, 지식면을 넓히고, 많은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 것이다. 항상 본다' 는 것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선택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참고가치가 적고 시간이 적게 걸린다. 그는 세 가지를 결합해야 유가 경전에 깊은 이치가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야' 다중에서 하나',' 일당만' 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그의 성공적인 교학 경험으로, 논리학에서' 분석 종합' 과' 귀납 연역' 방법의 합리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셋째, 교학에서는 주로 어려운 문제를 제기하고 녹음하는 교수법을 채택한다. 그는 말했다; "말하는 것은 매우 깨우침이 있어, 한눈에 사고의 깊이를 알 수 있다." 이것은 공자의 계발적 교육의 새로운 발전이다.

8. 안지추 (후 53 1- 약 590) 는 위진 남북조 시대의 유명한 문학가, 교육자이다. 그가 쓴' 안씨 가훈' 은 우리나라 최초의 가정교육 교재이다. 그는 현실에서 출발하여 국가에 약 6 종의 인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하나는 나무를 세운 정치가였다. 둘째, 잘 교육받은 이론가와 학자; 셋째, 용무와 지혜가 많은 군국주의자; 넷째, 유능하고 깨끗한 지방 공무원; 다섯째, 평생 외교관을 모욕하지 마라. 여섯째, 시공에 정통한 관리원과 엔지니어링 기술 전문가.

안지추는 부모에게 있어서, 아이를 교육하는 것은 중요하고 엄숙한 문제라고 생각한다. 그는 유교 사상을 지도 사상으로 삼았다. "적은 것은 자연이고, 습관은 자연이다." 그는' 태교' 부터 시작해' 태교' 에 대해 엄격한 요구를 했다고 주장했다. 태교' 의 방법이 과학인지 아닌지는 아직 연구해야 하지만, 그가 유아교육을 중시하는 것은 옳다. 그는 일반인이' 태교'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유아기부터 교육을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아버지가 가르쳐야 한다' 고 주장하지만 맹목적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한다' 는 것을 반대하며 아이를 총애하여 가정을 꾸려 패한다. 소인이 뜻을 얻는 것은 천성이다. 앞으로 다시 교육하는 것은 어렵고, 때려죽이더라도 어렵다.

9. 한유 (768-824) 는 중국 역사상 유명한 문학가, 철학자, 교육자이다.

한유는 교육의 목적은' 배우는 것' 이고, 도는' 전왕의 가르침' 이며, 주로 유가의 인의도덕이라고 생각한다. 교육의 임무와 내용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도덕교육, 인의도덕 등 유교 윤리 전체를 포함한다. 둘째, "시, 책, 쉬운, 봄과 가을" 을 포함한 지적 교육; 셋째, 의식, 음악, 형벌, 정치를 포함한 정치 교육.

한유는 또한 교육에서 규칙적인 많은 것들을 총결하여, 많은 독창적인 견해를 제시하여 우리나라 고대 교육학 이론을 풍부하게 하였다.

첫째, 인재를 잘 식별하고 양성해야 한다. 그는 인재가 항상 있는 것은 인정과 지지를 받을 수 있느냐가 관건이라고 생각한다. \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는 늘 있고, 백락은 자주 하지 않는다. "

둘째, 노력과 독립적 사고를 제창한다. 한유에는 몇 가지 격언이 있다. "직업은 근면에 능하고, 노는 것은 황무지에 있다. 하는 일은 생각이지만 게으름은 파괴한다. " 이것은 그의 다년간의 학술 연구의 귀중한 경험의 결정체이자 그의 이전의 학술 경험 교훈의 총결산이다.

셋째, 교수법에서는 생동감을 중시한다. 그는 "모든 생명을 날카롭게 하기 위해 부지런히 논평하며, 아쉬움이 있을 것 같고, 웃음으로 울부짖으며, 모든 사람을 취하게 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넷째, 스승을 중시하고 무식한 스승을 중시한다. 한유의' 세설' 은 중국 교육사의 귀중한 유산이다. 가르치는 것이 스승의 중요성을 천명하였다. "고대 학자는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스승도 있어야 하므로, 전도는 의혹을 풀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람은 태어나지 않고 알고 있는데, 누가 의심할 수 있겠는가? " 만약 당신이 매우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국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아이후 (993- 10) 는 북송 초기의 유명한 학자이자 교육자이다.

아이호는 평생 교육 사업에 종사하여 교육의 역할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천하를 다스리는 사람은 인재에 있고, 천하의 인재가 되는 사람은 교육에 있고, 교육자는 학교에 있다" 고 말했다.

아이호는 교학 예술을 중시하여 풍부한 교학 경험을 쌓았다.

수업을 열심히 준비하고 솔선수범하다. 송사 아이호전' 은 "법을 가르치고, 자신을 잘 다스리고, 선병졸을 가르친다" 고 말했다 "여름은 덥지만, 나는 공공서비스 자리에 앉아서 제자들에게 엄격히 요구할 것이다."

학생을 사랑하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송사 아이호전' 은 아이호가 "학생들을 자식으로 여기고, 학생들은 사랑을 아버지, 형제로 믿는다" 고 말했다. 종종 수백 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지나간다. " 직관적 인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요점을 분명히하고, 현실에 연락하십시오. 그는 국자감에서 학생들에게 <역경> 강의를 할 때, 이해하기 쉽도록 늘 "당대의 큰일을 들어 명료하게 한다" 고 말했다.

현장 답사에 주의하다. 아이후는 "수재는 한 나라에만 있고, 한 곡에 빠지고, 야박하고 비천하며, 사방을 헤엄치고, 인정을 보고, 풍속을 보고, 산천을 보고, 광천을 본다" 며 "이수재" 라고 말했다.

교사

1 1, 왕안석 (102 1- 1086) 은 중국 역사상 뛰어난 정치가이자 중세 교육이다

왕안석은 변법의 관건은 인재에 있다고 생각한다. 재능이 있어야' 세상의 악법을 바꿀 수 있다'. 충분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국가가 반드시' 교육, 교육, 취취, 양보' 의 통일교육 제도를 실시해야 한다. 그는 교수, 배양, 부담, 책임을 연결시켰다. 그 중에서도 교육은 기초이고, 교육은 교육의 연속이며, 담당과 담당은 교육과 담당의 목적이다. 이 폐해에 대해 그는 새로운 법에 봉사하는 4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즉 수도에서 지방정부에 이르기까지 학교에 교화 교사를 설치하고' 의식, 음악, 정치, 형벌' 등 국가에 필요한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사제의 물질적 생활을 보장하고, 예식을 약속으로 하고, 법을 절개하고, 조정에 의해 제창하여 새로운 기상을 형성하다. 인재를 선발하고, 그 덕재를 판단하고, 최선을 다해 공로를 세우고, 적절한 칭호를 부여한다. 장기적으로 집중하면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12 와 주 (1 130- 1200) 는 남송의 유명한 철학자이자 교육자이다. 주생은 푸젠 유계에서 태어났고, 본적 휘주 () 는 (지금 강서) 이다.

가정 교육과 초등 교육을 중시하는 것은 그의 교육 주장의 주요 특징이다. 그는 엄격한 가정교육을 통해서만 학생을' 성품을 바꿀 수 있다' 고 생각했고,' 아이에게 주는 지시',' 학정맹의 규칙',' 훈맹시' 등 부모로서 집에서 아이를 교육하는 규칙을 제정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기초를 다지고 기술을 배우면 자라서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초등학교 기초 위에서 그는 학생에 대한 고급교육, 즉 대학도 주장했다. 주 () 는 초등학교의 특징은 물교, 즉' 사물 () 을 스승으로 삼는 것', 의식, 음악, 사격, 순, 책, 교육, 효, 충성, 신의를 가르치는 것이 특징이다. 대학의 특징은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Quot 은 이치에 가난하다. "문체와 교수의 이치를 알려 준다.

교수법과 독서법을 중시하는 것은 주 교육사상의 또 다른 특징이다. 우선, 그는 학습 목적의 교육에 치중하고, 한 사람이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우선 "결심을 해야 한다", "결심을 하고, 어떻게 배워야 한다" 고 생각한다. 교사의 가르침은 "한결같이" 중단되지 않아야 한다. 교육에서 그는 가난과 끈기를 중시한다. 관리가 잘 되지 않는 것은 이론적으로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다. "눈앞의 일에 궁핍하고, 그 다음에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경건함은' 슬림하고 집도 짓고 처사까지 한다' 는 수행이다. 가난과 끈기의 결합은 바로 지식과 실천의 단결이다. 교학에서 그는 점진적이고 정독하는 것을 주장한다. 그것은 질서 정연하게 사람을 가르치고 반복 학습과 학습 사고를 결합하는 것을 주장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일반적으로 공부를 하려면 먼저 열심히 읽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네가 말하는 모든 것이 자기 입에서 나온다. 두 번째는 심사숙고하여 그 뜻을 마음에서 우러나오게 하는 것이다. 그러면 귀를 가질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또한 주 선생님의 임무는 학생들을 지도하는 것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그는 공부는 주관적인 노력에 의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교사 "는 한 명의 안내인일 뿐이다." 길을 인도하는 사람도 선생님의 공로이다. "이것은 교사의 책임이다. 학생에 대한 도덕 교육에서 그는 엄격한 요구, 규제 구체화, 긍정적인 교육, 부정적인 예방 감소를 주장했다. 이것은 또한 좋은 교육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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