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대사 관광지 소개:
계대사는 일명 만수사로, 베이징 서교 문두구 마안산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담조사에서 8km, 시내에서 35km 떨어져 있다. 사내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계대사가 있는데, 지금으로부터 이미 1300 여 년의 역사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계대사나 담결사라고 불린다.
계대사는 역사가 유구하다. 사내에 현존하는 비문 및 관련 문헌에 따르면 이 사찰은 본명 혜집사로 622 년 당고조무덕에서 건립됐다. 선사로 알려진 한적한 곳이었는데, 그는 당시 금욕으로 유명했다. 요대도종청녕년 동안 국내외에서 중보현의 영으로 칭송받은 유명한 고승법군이 이 산에 은거했다. 요현옹은 5 년 (1069), 여금대 무송을 동으로 돕도록 부름을 받았다. 그는 성전 왼쪽에 보살 환단, 폭 4 명, 일 천 년을 창립했다. 당시 요국이 관할하는 사람들이 이곳에 왔을 뿐만 아니라 남송에도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반지를 받았다. 도종은 루충 박사를 위해 보살반지를 보관하고 여행의 최고봉에서 수천 피트를 늦추고 천심과 달을 치웠다고 말했다. 당시 중법군은 각지로 초청되어 선교했다. 가는 곳마다 문인 묵객이 길을 막고, 시장을 멈추고 경작을 멈추고, 굶주림을 잊고 갈증을 풀고, 수많은 제자들이 훈계를 받는다.
원나라 때 이 절의 스님은 악천 장로였다. 마안산 혜집사 월천 신궁 장로탑서' 라는 비문이 있는 비문은 원 28 년 (1368) 에 세워졌다. 이 글은 악천에 의한 이 절의 수리를 기록하였다. 운산 변색, 종고루의 새로운 소리, 안팎 모두 우아한, 원근이 모두 적합하기 때문에, 결국 좋은 보답이 있다. 지난 3 ~ 5 년 동안 산업을 늘리고, 산을 열고, 벽을 깨고, 집을 파괴하는 것은 단지 추를 돕는 것에 불과하다. 원나라 말년에 절 대전과 제단은 병사들에 의해 파괴되었다.
명나라 xuande 년, 리 시 내시 응우 엔 지안 황제 가 준 금화 구매 재료, 약 16 로한, 외부 사흘간 왕전, 왼쪽 지아 블루 신전 전, 오른쪽 사당, 사물, 외연론전, 승려사, 정자, 도서관에 살고 있다. 수선공사는 지환 대사가 직접 주관하며 선덕 9 년 (1434) 부터 정통 5 년 (1440) 에 완공됐다. 완공 후, 리스태감 왕진은 개명을 청하고, 영종 황제는 만수사라는 이름을 주었다.
재건 공사를 주관하는 스님, 성 유, 도부적은 명영종의 신임을 받는다. Hidemune 소환, 그의 이마 돌출 을 보고, 피닉스 헤드 스님 이라고 하지만, 거위 머리 스님 주장, 피닉스 에 부착 된 용을 등반 감히 하지 않았다. 선사록부 좌강경장계단주로 봉쇄되다. 절을 재건하는 과정에서 허상과 스님이 얼굴을 삽질하는 것을 알게 되자 재건을 시작하고, 수천 명의 스님과 하인을 흩어뜨리고, 수천 명의 스님을 골라 동동을 섬기고, 장인들의 마음 속에 몇 개가 있을 때 그들의 손에 돌아와 빗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했지만, 그들이 서둘러 절을 장식하고, 그림을 조각하는 것은 매우 졸렬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청대, 이곳의 유명한 스님은 자궁철인데, 그는 강희년 동안 이곳에서 40 여 년을 살았다. 문헌에 따르면 이 절은 청말에 정밀 검사 기록이 있다. 다만 광서 17 년 (l89 1) 에 공친왕이 나한당, 천불각, 공비 (모란원) 에 소폭 수리를 지원했다. 이 밖에도 비문에서 알 수 있듯이 티베트사, 삼원대비사, 대비사, 광익미사, 오보성사 등 많은 민간단체가 있다. 그리고 사찰에는 재신전, 황후묘, 영주묘, 장묘와 같은 작은 사찰도 건설되어 이 사찰에 불사찰이 생겨났다.
1949 이후 계대사는 불교 활동을 중단하고 베이징시 원림국이 관리해 공원으로 개방했다. 1966 이후 천단 수선에 목재가 필요했기 때문에 천불각이 철거되고, 사내 불상 대부분이 문혁에서 파괴되었다. 1980 년대 이후, 이 절은 대대적으로 개장한 후 다시 개방되었고, 베이징 조각 공장은 불상을 개조했다.
계대사, 동서향, 산기슭의 완만한 비탈 위에 세워졌다. 본전은 두 개의 동서축을 따라 건설되었다. 한 무리의 큰곰이 남쪽 앞에 살면서 낮은 곳에서 점차 올라갔다. 한 무리의 거리 전기가 북쪽에 살면서 모두 높은 대 위에 건설되었다. 홀 주변에는 많은 정원이 있다. 여기에는 정교한 겹돌, 무성한 고송백, 고탑 비석, 봄에는 산꽃이 흘러 유난히 아름답게 보인다. 절 안의 나무는 일찍이 명나라에서 유명해졌다. 시 구름 처럼, 탄 zhesheng 봄, 링 대만 은 소나무 이름 보다 낫다. 나무 한 그루는 상태가 있어 창조물과 교묘하게 경쟁한다. 유명한 소나무, 와룡송, 구룡송, 희귀한 이동 소나무가 있습니다. 소나무 가지 하나를 마음대로 당기면 나무 전체의 가지와 잎이 따라서 흔들릴 것이다. 마치 큰 바람이 곧 올 것 같다. 활동송은 200 여 년 전부터 유명했고 건륭황제는 여기에 작은 비석을 남겼는데, 주제는 활동송시였다. 계대사도 소나무로 유명하다. 절 안의 일부 구송쿠퍼는 요금시대에 재배한 것이다. 소나무의 가지들은 기괴한 모양으로 앉아서 누울 수 있다. 옛사람들은 나무에 올라가 둥지를 짓고 술을 마시며 소나무를 읊는 문장을 많이 남겼다. 예를 들어 건륭' 활동 송송' 시에는 두 개의 구름이 있다. 늙은 간부들은 꽤 백피트, 가지가 왜 스스로 흔들릴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활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활동명언) 더크, 깃을 찍는 것은 잘못된 것이고, 또한 약간의 행동이다. 베테랑 간부와 옆가지를 흔들고, 산승이 붙잡아 놀라움을 표시하다. 천 개의 목소리가 빈 계곡에서 대답했고, 나는 신통에게 무엇을 했는지 물었다. 이 두 구절은 짧은 둥근 비석에 새겨져 지금은 움직일 수 있는 소나무 옆에 서 있다. 구송구백만의 특색을 제외하고는 녹색 모란, 태평화, 은행, 탐춘 등과 같은 다른 식물도 사내의 진귀한 수종이다. 주종기' 사단관송' 시: 보나무가 양봉에 기대어 달빛이 무겁다. 잎이 깊은 황새; 나뭇가지는 영원히 용이다. 푸 운남 봄 은혁; 쌍령은 강렬한 비취색을 가지고 있다. ...... 더욱 생동감 있게.
본당에는 3 층 목권 제단이 있고, 상하에는 계단이 연결되어 있다. 원서북에는 천불각이 있고, 안에는 회전사다리가 있다. 위층 아래층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작은 부처가 있는데, 각 불상마다 하나씩 있다. 이 불상들은 모두 1 피트도 안 되지만 조각이 정교하다. 현재 천불각에는 지대치와 기둥만 남아 있다. 과거 이 정자는 절 전체의 중심 건물이었는데 정자에서 100 리 떨어진 것으로 예상된다. 정자는 7 개 개방으로 외관이 2 층, 허리 처마 어두운 건물, 중간은 평평한 자리, 정자 정상은 20 여 미터이다. 내전 양쪽에는 다섯 개의 큰 사당이 있는데, 각 사당마다 28 개의 작은 사당이 있고, 각 사당마다 모양이 각기 다른 3 인치 불상이 있는데, 모두 100 여 개의 불상이 있는데, 이를 천불각이라고 한다. 사중축선, 산문전, 종고 2 층, 천왕전, 대웅보전, 천불각 (유적지), 관음전, 삼선전, 구선전이 산을 끼고 건설되어 장관이다.
서북원의 본전은 담결사로, 취안저우 개원사 담결, 항주 자칭사와 함께 중국 3 대 담결이라고 한다. 링 제단은 정사각형 3 층 한백옥받침대로 높이가 3.5 미터이다. 받침대 가장자리는 길이가 약 1 1 미터로, 각 석대 주변마다 수백 개의 고리신이 조각되어 있다. 원래 돌단 밖에는 높이가 1 미터인 24 개의 고리신이 있었는데, 그 고리대 주위에 배열되어 있었다. 계대전 꼭대기의 중앙에는 알조정이 하나 있는데, 우물 벽에는 와룡의 금빛 조각상 몇 개가 박혀 있다. 조류 우물의 가장 깊은 곳에는 고개를 숙인 용이 있어 용욕을 상징한다. 링 플랫폼의 상단 중심은 싯다르도 조다모입니다. 앞의 열 조각 침향나무 의자처럼, 처음 세 개는 변호사석이다. 왼쪽 세 개, 오른쪽 네 개는 증인석입니다. 3 사단 7 증 총블록으로 불린다. 황제는 반드시 선생님에게 제단을 열도록 명령해야 한다. 불교도는 매우 엄숙한 의식으로 임명되고 집행되었다.
담제 탬플은 담제 교수의 엄격한 규칙과 제도를 가르치고 있다. 명나라 규칙은 성전에서 승려의 행동 규칙을 의미합니다. 계율은 불교 수행의 도덕 기준이다. 중국 불교사에서 화이해가 쓴' 선사규' 는' 고청규' 라고 불리며 선종사찰을 위한 규칙이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백장청칙은 후세 사람들이 선사규칙의 기초 위에서 다시 썼다. 계단에는 오계, 팔계, 십계, 그리고 몇 가지 계족이 있다. 오계, 즉 살생, 도둑질, 비도덕적, 쓸데없는 말,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은 일반 불교도와 집에서 연습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것이다. 오계와 큰 침대에 앉아 잠을 자지 않고, 치장하지 않고, 노래를 듣지 않고 춤을 추지 않고, 반계절을 먹지 않는다. 그중 처음 8 개는 반지이고, 후자의 하나는 재계이며, 함께 팔관정계라고 한다. 이것은 출가가 반드시 따라야 할 가장 기본적인 계율이다. 출가 후, 사미나 스님은 반드시 십계를 준수해야 한다. 즉, 위의 팔계는 구계이고, 게다가 금은재물도 없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출가하거나 출가한 사람은 스무 살에 비구나 비구가 될 수 있고, 반드시 규율을 지켜야 한다. 미샤나 사미니의 십계에 비해 발이 있는 계율은 충분하므로 이를 부른다. 계율의 수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수당 이후 중국의 승니는 모두 사분법에 따라 계계를 받고, 승니 계율은 250 조, 승니 계율은 348 조였다. 계법에 따라 계단에서 이 계계를 받아들인 승려들은 정식 승니 자격을 얻었다.
사내에는 남창원, 방장원, 사동남각고대 위의 작은 사합원과 같은 많은 다른 건물들이 궁중 귀족과 승려의 숙소에 속한다. 모란원이라고도 하는 텅스텐대원은 공친왕 혁대의 여섯 번째 아들이 은거한 곳이다. 마당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앞뜰에는 가짜 산이 있고 뒤뜰에는 모란꽃이 있어 매우 드물다.
계대사 비석, 건축이 많아 리아 2 호 건물, 금 1 호 건물, 원 1 호 건물 등 명, 청, 민국 이후의 비석이 있다. 사후산에는 많은 동굴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동굴은 태고동, 관음동, 화양동, 방졸동, 손빈동입니다. 태고리 관음동 밖에는 팔각 11 층 탑이 있습니다. 화양동 오른쪽, 100 미터 아래에 석거북 한 마리가 있는데, 예를 들면 위보 속에 떠 있다. 방졸동은 매우 깊고, 양쪽 벽은 모두 석질유액이고, 또 깊은 우물이 있는데, 안에는 자갈이 던져져 있다. 딩딩당 소리가 알려지지 않아 푸가 말한 이 우물은 훈강과 연결되어 있다. 동굴마다 많은 기적이 있다.
계대사는 10 월 28 일 베이징시 최초의 문화재보호단위인 1957 로 등재됐다. 1998 년 중국 불교협회가 스님을 파견하여 입주했다. 절은 현재 감옥의 기묘한 주인이다. 그는 올해 26 세로 푸타산불학원을 졸업했다.
계대사 뒷산은 석회암 구조로 억만년 동안 빗물의 침식 아래 많은 천연 동굴을 형성했다. 동굴 안의 석질로션은 모양이 특이하고 관상가치가 높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화양동, 손빈동, 황련동, 삼회동, 극악동, 관음동, 조양동, 금등동, 나한동 등이다. 동굴 안에는 비각, 마애석각, 마애조상, 석굴사 유적 등이 있습니다. 계대사 안에는 요대 고탑, 석경루, 망석신, 원대 묘탑, 명대 청동 삼세불, 큰 냄비, 태평단, 조각룡목단, 청대 돌사자 등 많은 역사적 유적과 문화재가 있다. 절 앞에는 길이가 약 2000 미터인 석향로가 있는데, 길을 따라 고적이 많다. 시불촌은 현재 명대 불단 16 개, 조각불상 18 존으로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베이징에서 발견된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한 절벽조상군이다. 이 밖에도 대형 마애각자와 정교하게 조각된 대형 석방도 있다. 계대사 역사에는 명고승이 적지 않은데, 수당 시대의 슬기로운 주고승은' 사문' 으로 불린다. 요대의 법가, 우이, 오민, 김대의 오천은 공인된 불교법가의 지도자이다. 원대의 악천은' 조국 법해의 유룡',' 걸출한 후계자 중 하나' 로 불린다. 명대의 지환, 덕령, 청대의 성철, 두보, 덕성, 민국 초년의 문달은 모두 유명한 불학의 대가이다. 계탑사에는 불교 활동이 많다. 제단에서 불사식을 하는 것 외에, 1 년에 한 번 사초에 불사를 목욕하고, 6 월 6 일 성상경회, 7 월 30 일 티베트 불교회는 모두 중요한 불사행사로 수천 수만의 선남선녀가 계대사로 몰려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