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몽은 신기한 땅, 붉은 옥토이다. 예로부터 인재가 배출되어 종령이 아름답고 출중하다. 이를 위해 청나라 건륭황제는 산둥 순시를 하며' 루남 고성미, 랑야 유명인이 많다' 는 시구를 남기며 이몽랑야 지역 인재들이 배출한 역사적 짱 에 대해 입을 열었다. 역사도 이몽랑야 일대에서 확실히 인재가 배출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로부터 종령이라는 신기한 옥토에서 수많은 선현과 귀재들이 탄생했다. 예를 들면 군사가 제갈량, 서예에는' 서성' 이라고 불리는 왕희지와 왕헌지,' 안씨 가훈' 의 작가 안지추, 동한 천문학자가 탄생했다. 공자 72 현인, 린이 13; 이십사효로 유명하고 린이 () 에는 칠효가 있다. 그들은 별처럼 빛나고, 천년을 빛나게 하고, 접는다.
중국 오대명진 명산 1 위 [1] 국립삼림공원, 산둥 성급 명승지, 총면적 65 제곱 킬로미터. 산풍경구는 청도에서 동쪽으로 230km 떨어져 있으며, 성도 양림로 바로 옆에 있다. 태안서140km, 서출구는 태설도로와 맞닿아 있습니다. 린이시 남쪽150km; 북거리 경주고속도로 65 킬로미터로 도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이산 () 은 고대에' 해악 ()' 이라고 불렸고,' 동악태산 ()' 이라고 불렸으며, 중국 오대명진 명산 () 중 으뜸이다. 태산은 오악지존이고, 이산은 오진의 으뜸' 이라고 불린다. "산둥 중부의 선산" 으로 불린다. 현산은 역사가 유구한 문화 명산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황제는 일찍이 이산에 오른 적이 있다. 순조주 봉산, 이산을 중진으로 정하다. 한무제는 직접 그를 방문하여 예절 관리들에게 그를 숭배하게 했다. 수 (), 당 (), 송 (), 원 (), 명 (), 청 () 등의 왕조가 여러 차례 증인되어 제사식은 폐지되지 않았다. 역대 유명 인사들이 의산을 추앙하자 의산이 뒤따랐다. 이백, 이도원, 구양수, 범중연, 수시, 소추, 명대의 장원 마담, 조, 청대의 체인각 대학사 류영은 모두 이곳에 와서 승승승장구하며 많은 명문과 제사인 몽산 () 을 남겼다.
몽산은 예로부터 중국의 역사 문화 명산이었다. 2000 여 년 동안 문인 묵객과 제왕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역사적인 명산인' 대종의 아시아' 맹자는 "공자는 동산에 오르고 작으며 태산에 올라 천하보다 작다" 고 말했다. 맹자 정성편' 몬산은 예로부터 역사적인 명산으로, 산둥 성에서 두 번째로 높은 봉우리로,' 다이종아시아' 라고 불리며' 다이아' 라고 불린다. 몽산은 현재 국가 AAAA 급 관광지로' 산둥 10 대 가장 아름다운 곳' 에서 2 위를 차지하고 있다. 몽산 () 은 옛날에 동몽 동산 () 이라고 불렸는데, 태을산계의 하나로 린이시 몽음 (), 페이현 (), 이남 (), 평읍 () 사현 () 을 가로지르고 있다. 몬산산맥은 북서쪽과 남동쪽으로 100 여 마일 (약 75km), 총면적 1 125 제곱킬로미터까지 뻗어 있다. 주봉 거북이 등위 고도 1 156 미터. 그것은 평읍현에 위치해 있으며 산둥 성에서 두 번째로 높은 봉우리이다. 그것은' 다이종의 아시아' 로,' 다이아' 로 불린다. 몽산의 자연 풍경이 수려하여 태산의 웅장함, 황산의 수려함, 화산의 험준함, 기러기 산의 신기함을 한데 모으다. 몬산은 사계절이 분명하고 강우량이 풍부하다. 1200 여 종의 진귀한 식물이 있으며, 많은 고대, 희귀하고 특수한 나무들이 있으며, 삼림 커버율은 95% 에 달한다. 1998 년 3 월 중과원 순환평가부에서 측정한 몽산몽음운몽관광지 공기 중 음산소 이온 함량은 220 만 /cm3 으로 베이징 생태센터 최고치의 176 배에 달했다. 그것은' 자연산소바' 와' 삼림욕장' 으로 불리며 여가와 요양을 위한 독특한 조건을 제공한다. 몽음몽산 국립삼림공원은 1994 년 2 월 원국가관광국 임업부의 승인을 받았고, 6 월 산둥 인민정부에 의해' 성급 명승지' 로 등재됐고, 2002 년 9 월 성관광청에 의해' 산둥 성 10 대 신명승지' 를 수여받았다. 지금은 국가 AAAA 급 관광지입니다. 산둥 10 대 가장 아름다운 곳' 2 위는 2005 년 중국 신문매체와 베테랑 전문가들에 의해' 산둥 10 대 가장 아름다운 곳' 2 위로 총 5 만 5 천 무, 천연자원이 풍부하다. 그것은 야생 동물: 10 과, 15 종의 포유류, 76 종의 새, 100 과, 900 여종의 식물을 가지고 있다. 삼림식물 커버율이 95% 이상에 달하며' 백리림, 천연교실' 으로 불린다. 1999 년 중국과학원 생태연구센터에서 관광지 공기 중 음이온 함량이 입방 센티미터당 854 167 로 베이징의 195 배로 전국 1 위를 차지한 것도 이 센터 역사상 측정된 것이다 천연산소바',' 초순구' 로 불리며' 중국 최고의 친환경 헬스 관광지' 로 꼽힌다. 몽산은 예로부터 중국의 역사 문화 명산이었다. 전국 시대에 몽산' 시경 송로' 에는' 거북이가 선택되었기 때문에 황무지였다' 는 기록이 있었다. 《논어》에는 삼황오제 중 하나인 왕이 몽산에 제사를 지낸 적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몽산은 유교, 도가, 종횡가 대표 인물인 공자, 장주, 노래자, 귀곡들의 발자취를 남겼다. 공자는 "동산에 올라 노효로 갔다" 며 회마령, 성기사, 노효 등의 유적을 남겼다. 귀신곡식은 일찍이 몽산에서 제자인 백여 명을 거둬들였는데, 그중 손빈, 팡 후안 등으로 유명하다. 중국 최초의 지역지리학 저서' 우우' 라는 책은 "우몽은 예술가이다" 고 말했다. 일찍이 하조 몽산, 옥산 일대에서 이미 농작물을 재배했다고 한다. 건국 이래 몬산 기슭에서 발견된 대모르구 문화, 산둥 용산 문화, 악석 문화 등 수십 곳의 유적지가 이를 입증했다. 서주 () 때 성왕 () 은 몽산 () 의 태양 아래 모시고 숭배한 것으로, 몽산이 당시 중국 명산 중 한 곳에 올랐음을 보여준다. 춘추시대 루태 박사는 그의 부시' 당궁' 에서 "태산의 바위는 루팡이 기대하고, 선거에는 거북이가 있어 대동을 낭비한다" 고 썼다. 그는 태산과 거북이를 루의 영광으로 여긴다. 서주 () 양한 () 시대의 몽산사 () 인 채용 () 이 몽산 () 에 은거했다. 서주는 봉제하고, 루는 몽산 남북에 있다. 이 두 위대한 국가가 군사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진입했을 때, 중국 문화는 여기에 퍼지기 시작했다. 그것은 현지 동이문화와 분리되어 융합되어 몽산과 그 주변 지역의 문화가 전례 없는 번영을 이루게 되었으며, 이런 현상은 역대 왕조를 통해 이어지고 발전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몽산 지역에서 발견된 한대 석묘는 그 건축과 조각 기술이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서한비석, 동한묘, 춘추서자정과 같은 다른 석정은 전국 문화재 보호 단위에 속하고, 어떤 것은 국가 1 급 문화재에 속하며, 모두 상술한 현상의 증거이다. 당송 명청 시대에 몽산 공자는 "동산 (몽산, 고대의 동산, 동맹) 에 올라 노효 ("맹자 ") 로 갔다. 이백, 두보, 소, 수시, 장, 왕사진,, 강희, 건륭, 공나이 등 많은 유명한 역사적 인물들이 몽산에 발자국을 남겼다. 이백과 두보는 함께 몽산을 여행하며' 취하면 늦잠 * * * * * * * * * * * * 북송 () 스시 () 는 몽산 () 을 유람하며 말했다. "발해의 변화는 놀라지 말고 구름해운해 () 를 보아야 한다." 명대 문학가 공리는 일찍이' 산몽부' 라는 시를 썼는데, 강희 황제 동유산몽은' 말굽이 조안요로를 끊고 산몽의 꼭대기를 잘라낸다' 는 시구를 남겼다. 건륭황제 남순몽산은' 산신뚜껑이 요령에 어긋나지 않고, 내 시가 옥봉에 있다는 찬송가를 남겼다! 1 .. 문인 등몬산의 웅장함과 깊음은 한때 유명한 사상가들이 동경하며 그 속에 발을 들여놓았다. 여기에는 공자도 있고 귀곡도 있다. 당나라 이래로 몽산은 시인 묵객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몽산의 역사길에는 이백 두보 소 수시 장 왕사정 등 많은 사람들이 발자국을 남겼다. 그들은 풍경을 감상하고 도관을 참관하며 아름다운 시를 많이 썼다. 북송 () 의 저명한 문학가 소동포 () 가 몽산 () 에 올라 명문 () 을 썼다.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은 두보와 함께 몽산을 여행했다. Du fu 는 다음과 같이 썼다: "Yu yidong 은 손님이고, 그는 형제와 같다. 가을은 높고 기운은 상쾌하고 술에 취해 잠을 자고, 같은 날 손에 손을 잡고 걷는다. 춘추전국시대에 몽산은 유교, 도가, 종횡가 대표 인물인 공자, 장주, 노래자, 귀곡들의 발자취를 남겼다. 공자는 "동산에 올라 노효로 갔다" 며 회마령, 성기사, 노효 등의 유적을 남겼다. 귀신곡식은 일찍이 몽산에서 제자인 백여 명을 거둬들였는데, 그중 손빈, 팡 후안 등으로 유명하다. 한나라 역사학자 채용은 몽산에 은거했다. 둘째, 황제는 몽산에 오를 것이다. 청성조, 청고종남순회 기간 동안 몽산 기슭에 여러 차례 유숙하고, 양산에 시를 읊어 몽산의 문화유산이 더욱 깊어졌다. 당현종은 그의 대신들을 데리고 몽산으로 갔다. 강희 황제는 몽산문제를 위해' 몽음유설' 을 썼다. 강희 황제는 겨울에 몽산을 유람했다. 몽산이 웅장하고 군봉이 수려하기 때문에, 그는 몽산을 유람하며' 말굽이 조안요로를 갈아 몽산의 정상을 깎아' 라는 시구를 남겼다. 건륭은 몽산문제를 위해' 망몽산설' 등의 시를 썼고,' 산신뚜껑이 요령에 어긋나지 않고, 내 시가 옥봉에 있는 것 같다' 는 찬송가를 남겨 몽산에 찬사를 보냈다. 또 각종 민간 전고가 있어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진벽돌, 한와, 고사, 비석 등의 유적들이 속출하고 있다. 몽음몽산 국립삼림공원은 온대 몬순 대륙성 기후로 연평균 기온 12.8 도, 무상기 196 일, 연평균 강수량 998mm, 사계절이 분명하고 기후가 온화하며 강우량이 풍부하다. 민간에는 줄곧' 72 화우' 라는 말이 있어 조화로운 생태 선순환을 형성했다. 공원 내에서는 산, 물, 숲이 서로 기대고, 크고 작고, 높고, 낮고, 움직이고, 조용하고, 생명이 있고, 생명이 없는 유기적인 융합으로 풀 한 그루와 돌 한 그루가 완벽한 관광지이다. 남, 기치, 특, 희함, 잘생김, 제인, 모든 것은 자연에서 유래하여 자연에 녹는다. 심산고사, 작은 다리 흐르는 물, 하늘을 가리는 나무, 향기로운 꽃발굽, 계곡에서 새소리, 파도 소리가 터져 자연으로 돌아가 즐거워한다. 전국과 민주 해방전쟁 시기에 몽산은 이몽산구 혁명 근거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항일전쟁 당시 중국 * * * 산당이 이끄는 산둥 당정군 사령부와 팔로군 1 15 사단 사령부가 산둥 군민을 이끌고 이곳에서 용감하게 싸우며 산둥 항일 근거지를 구축하고 확대했다. 해방전쟁 시절 중앙화동국과 화동야전군 본부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맹량전 전투를 조직했다. 오늘날, 중대 혁명 역사 사건이 발생한 일부 지역에서는 유명한 전장과 혁명 열사 능원이 모두 잘 보호되고 있고, 어떤 것은 기념건물을 새로 지었다. 이 가운데 맹량전 기념관은 전국 중점 열사 기념 건물이고, 다른 여러 곳은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나머지는 산둥 성 청소년 애국주의 교육 기지로 지정되었다. 몽산 불교와 도교는 몽산 역사상 매우 번영했다. 승도는 몽산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여 수정과, 양생장수의 성지로 여겨진다. 주요 도관은 청가상관, 만수궁, 구룡궁, 관음전, 승천궁, 자녕궁, 향불이 가장 높은 절은 명광사, 소라사, 운대사입니다. 일찍이 5 대에는 수리부 외신 하강이 몽산에서 출가하였으며, 북송 소동파는 80 대 제자 조동과 교제를 하고 시를 예물로 삼았다. 문가, 송대 몽산 여욱사 방장, 선화원년 (1 1 19) 에서 송휘종에 의해 소환되어 파견, 자의를 베풀었다. 명청시대에 몽산청허관은 전진도교 화산파에 속하며 도교인' 천하 제 1 정글' 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바로 이런 종교 행사로 몽산에 웅장한 전당과 두터운 파빌리온 누각이 곳곳에 황등과 종소리가 울리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웅장한 몽산은 경치가 웅장하고 많은 명산의 길이를 모은다. 그것은 남성, 홀수, 위험, 쇼, 녹색, 조용한, "72 주 피크, 36 홀"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북몽 관광지는 동서, 고도기관, 옥천 베개류, 독수리 봉우리 경관, 하늘 경관 등 10 대 경관으로 유명하다. 몽산은 사계절이 뚜렷하여 제각기 천추가 있다. 봄이 몽산에 오니 꽃이 만발하고 나비가 흩날린다. 모리, 구름 증기, 폭포 매달려; 가을 시즌, 붉은 잎 술에 취해, 열매 맺는다; 한겨울 등산, 옥수 qiongzhi, 은복이 수수하게 싸여 있어 북국의 풍경이다. 언제나 몽산에 오르면 신선하고 편안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한가함과 무단결근을 즐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몬산은 사계절이 뚜렷하고 강우량이 풍부하며 토양이 비옥하고 식물이 무성하다. 현재 식물 1200 여 종이 있으며, 많은 고대, 희귀하고 특수한 종들이 있으며, 삼림 커버율은 90% 에 달한다. 1998 년 3 월 중과원 몽음운몽관광지 공기 중 음의 산소 이온 함량이 220 만 입방미터로' 자연산소바',' 삼림욕장' 으로 알려져 레저 목욕장소다. 몽산은 천연자원이 풍부하고 문화적 내포가 풍부하다. 사회경제의 발전과 선진문화의 배양으로 몽산지역에서는 순자, 증자, 몽티안,,, 제갈량, 왕희지, 안진경, 공나이, 좌등 유명 인사들이 쏟아져 나와 여러 분야에서 중국 사회 발전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가을과 겨울의 명절에' 고' 는 갑자기 인류에게 사막의 황량한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산의 아름다운' 꽃과 뼈'-고대, 낙엽, 석양, 산의 뾰족한 뿔은 곳곳에 구름의 아름다움을 준다. 여름이 가까워졌는데, 뇌우가 지나간 후, 더욱 환상, 세외도원에 있는 것 같다! 종령의 지모가 아름답고 자연스러우며, 신기한 산형이 무수한 기묘한 풍경을 만들어 냈는데, 마치 하느님이 인류에게 주신 신기한 진주와 같다.
산둥 () 성 린이시 () 몽음현 () 에 위치한 대노진 () 에 위치한 경내에는 30 여 개의' 노 ()' 가 있고, 수량이 많고, 형태가 아름답고, 분포가 촘촘하여 국내에서 손꼽히고 있으며, 세계에서도 매우 드물다. 고비' 의 주요 원인은 고생대 캄브리아기 회암이 강렬한 지각 절단과 상승 운동을 겪었기 때문이다. 지각 절단 융기 운동 지역은 침식, 용해, 중력 붕괴, 풍화 등 여러 가지 동력작용을 거쳐 외관이 둥글고, 꼭대기가 평평하며, 사방의 절벽, 가파르게 완만한 가파른 비탈길, 대부분 낙타, 모자, 책상, 왕관화 등의 형태를 형성했다. 이 세계에서 매우 보기 드문 지형 유형은 세계 지질학 분야의 대부분의 지리 전문가 학자들이 인정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질학, 지질학, 지질학, 지질학, 지질학, 지질학, 지질학, 지질학) 고 () 는 주로 산둥 중남부의 몽음 (), 이수 (), 원원 () 등의 산간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수백 개의 유명한 사람들이 있는데,' 72 구' 라는 말이 있는데, 이몽에서 아름다운' 구' 집단이 형성되었는데, 그 중 하나로 유명하다.
이 문화 성지, 금수 이몽을 편집하다
이몽산 종령산 맑은 물, 유명인들이 배출되어 제나라 문화의 대표이자 지도자이다. 유명인 수출의 경우, 이몬 지역이 1 위를 차지했다. 이몽대지를 대표하는 제문화와 공맹을 대표하는 노문화가 멀리서 서로 호응하고, 서로 격동하며, 상호 영향을 주며, * * * 함께 제루문화의 두 가지 정신적 핵심을 이루고 있다. 세수 선현-류홍 (동한), 현자-제갈량 (삼국)
제갈량은 공명 (기원 18 1-234), 일명 와룡 (일명 용부), 한족, 랑야양도 (현재 산둥 성 린이시 이남현) 사람, 총리 살아 있을 때는 무향후라고 불리며, 사람들은 종무후라고 부른다. 나중에 동진 정권은 제갈량의 군사적 재능에 탄복하기 위해 그를 오흥왕으로 봉했다. 대표 작품으로는' 전모',' 후모',' 계율서' 등이 있다. 목소 유마, 공명등롱 등을 발명했다. 청두에는 무후사가 있는데,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명작' 서향' 을 쓴 적이 있다. 진수 "삼국지": 제갈량도 나라를 걱정하고, 백성을 위로하고, 예의를 나타내고, 현인을 임용하고, 권력제도에 복종하고, 성실하고 공정하다. 시대에 충실한 사람은 원한으로 보답을 받고, 법을 어기고 실직한 사람은 친히 징벌을 받고, 죄를 고백하고 실정을 시인하는 사람은 석방되고, 언변을 잘하는 사람은 도살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무보수, 악무섬유, 타락; 평범한 일은 간결하고, 물리학을 기초로 하며, 명리 책임은 실재하고, 위선은 경멸한다. 마지막으로, 국가 지도 내에서 무섭고 사랑하는 사람은 형벌정이 가혹하고 원망도 없지만, 정성을 다해 충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치국을 잘 아는 인재이자 쓸쓸한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역사적 평가: 유비: "독방 공명, 물고기 물. 클릭합니다 아무 말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당신은 카오 파이 보다 10 배 만큼, 당신은 아무것도 핑안 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 큰 일이 되었다. 상속인은 보충할 수 있고, 보충할 수 있다. 무능하다면 스스로 가져갈 수 있다. " 시마 후이: "학자 평신도는 시사를 알고 있습니까? 시대를 아는 사람은 영군에 관심을 갖는다. 여기에 와룡과 봉황이 있다. " 멩 자격: "공, 천위도, 남인은 더 이상 배신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가후: "제갈량은 치국에 능하다. 류코코넛: "제갈량은 치국의 길을 잘 알고 있습니다. 상입니다. "허서:" 이 사람은 눈에 띄므로 연루되어서는 안 된다. 장군은 마땅히 거저 관리해야 한다. " 제갈공명, 와룡도' 사마의: "정말 천하의 귀재와 양의' 짱' 는 승상 제갈을 칭찬한다." 충무영고 아헹 (Aheng) 은 무술 산문 개선, 시진덕교, 관리, 스타일 변경, 현능 우졸에 의해, 그래서 잊는다. 유주에서 4 대는 적조, 현위, 대국, 뼈에 사무치는 증오를 거듭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 용화: "형세는 밝고, 덕범은 멀고, 평판이 가득하다." Sima Yan: "이 사람이 나를 도왔으니, 나는 정말 좋다. 나는 오늘 어떻게 일합니까? " 푸간: "제갈량은 변화를 알고 있고, 긍정적이고 계획이 있고, 긍정적으로 본다." 곽충: "진성 곽충은 네가 총명하고 영리하면 넘어질 것이고, 성취는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명의 현혹자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가방 등은 다시 얻을 수 없다. " 바람을 부축하고 호탕하여, 돌진하기 쉽다. 유선은 제갈량의 취지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거리정전, 죄는 마심에 있다. 너는 나를 자기 치욕을 자초하고, 너의 뜻을 심각하게 거스르며, 거꾸로 복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재작년에 석요는 신미악 주식회사를 부수었다. 이 나이, 구오 다우 탈출; 사이드, 창족 항복, 두 군의 부흥, 위진의 잔인함은 분명하다. 오늘, 측은 괴롭힘을 당했지만, 원악은 부엉이가 아니다. 너는 큰 책임을 부여받았고, 너는 국가의 중노동을 하고 있지만,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을 잃었다. 그래서 너는 홍열을 미화한 것이다. 재상이라면 사직해서는 안 된다. 유선은 제갈량의 성지를 제사했다. "오직 여신부문무의 술, 청명 지성, 그대를 고아로 부탁하고, 그대는 나를 도와 무릎을 꿇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후, 당신은 평화, 혼돈 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6 개 사단은 이미 개편되어, 이미 탄복했고, 위진은 이미 척박하여, 큰 공을 세워, 삼이와 주의 대영이다. 왜 끊지 않아, 일이 어색해, 너 죽어가고 있어! 나는 비탄에 잠겨 가슴이 찢어졌다. 푸 chongde 서문 공훈, 지 라는 성 수명 사후 번호, 그래서 미래 빛나는, 불멸 을 발표했다. 이 특별한 순서 장군 은 총리 의 인도 를 제공, 충신 우 허우 당신을 밀봉 합니다. 영혼에는 영혼이 있고 갑자영은 영하다. 아아! 아이고! " 강희 황제: "제갈양운: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고 나서. 제갈량만이 이런 대신이 될 수 있다. " 당나라의 손교: "오후가 죽은 지 거의 500 년이 되었다. 지금까지 양한인민의 유풍이 짙고, 절당, 순례자들이 모두 있고, 인민을 사랑하는 마음이 이렇게 오래되었다. " 동진상수로: "치국은 국민에게 예의를 베풀고, 원망도 없고, 린치를 남용하지 않고,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수나라 왕통은 "제갈량은 죽지 않고 예락이 창성한다" 고 말했다. 당 최원' 은' 제갈무후사 비문서' 에서' 관서, 사묘를 먹는 것은 반드시 불간 전전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산 안에 유행하는 잔디 운동이 있을 때마다 대단한 신 같다. 구시대에 큰 가뭄이 닥치면 온 국민이 구름을 기원하며 비를 기원하는 것은 생존에 도움이 되지 않고 생사를 함께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죽음은 불멸의 존재이지만 생명보다 더 비싸다. " 루웬 "제갈무후묘": "대영을 모으지 않고 하늘이 그 영혼을 빼앗는다. 진지하고 잊을 수 없고, 얼음은 해와 달에 있고, 흉악함은 흩어지지 않는다. 뇌우입니다. " 당대의 유명한 시인 두보는 제갈량의 사적을 칭찬하고 제갈량에 관한 시 몇 수를 썼는데, 여기에는' 서향' (그 중 두 곡은 동명),' 옹회고적 4',' 제갈공명',' 팔진도',' 구백행',' 무후사',' 무후사' 를 포함한다 서향에서 세 번째 부름은 그가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부담을 가중시켰고, 그는 자신의 진심을 두 세대에게 맡겼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이미 죽었고, 영웅들은 이때부터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있었다. "또한 제갈량의 일생의 명문이 되었다. 다른 시인들도 제갈량의 시를 많이 썼다. 예를 들면,' 제갈무후서 읽기, 장안숙 최소부를 곤기로 증여한다', 송대 정치가, 문학가 왕안석의' 제갈무후' (2 곡), 남송시인 육유의' 제갈무후 책상 방문', 당대의 떠우창' 제갈무후 방문' 과 같은 시를 많이 썼다 한 세대의 위인 마오쩌둥은 제갈량의 총명함과 지혜를 긍정하면서 제갈량이 중국을 통일하지 못한 이유를 분석하려 했다. 융중쌍' 중 제갈량이 경주조위 익주의 총전략을 함락시킨 것에 대해 그는 "융중쌍부터 천리 떨어진 곳에서 양군으로 나뉘었다" 고 논평했다. 결국 관우 유비 제갈량은 무너졌다. " 앞의 말은 제갈량의 전략이 적절하지 않다는 뜻이다. 경주와 익주는 천리 떨어져 있고, 두 곳의 분치 방법은 필연적으로 촉한이 군사적 우세를 잃게 할 것이다. 마지막' 삼분력' 은 관우가 경주를 지키고, 유비가 오동을 공격하고, 제갈량의 북벌중원을 가리킨다. 삼분력' 의 역사적 사실은 결국 중국 통일 기초의 상실로 이어졌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마오쩌둥의 분석에 동의하지 않는다. 융중 () 은 경주군 북벌 () 을 경주 전체로 지지하기를 희망하는데, 이것은' 리남해' 이며, 익주 () 는 클램프 전략을 실시한다. 그러나 유비는 나중에 실현되지 못했고 관우가 양양전에서 남군을 잃어서 우세를 잃은 것은 분열세력 때문이 아니다. 한편, 마오쩌둥은 "제 1 전 광명, 전쟁터에 나가야 한다" 는 역사 사건을 평가한 적이 있다. " 제갈량은 당시 군대를 거느리고 전진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병력을 분산시켜서는 안 되며, 중책을 위임했다. 청두 무후사 제갈량묘에 걸려 있는 이 대련은 청대 학자 조판이 지은 것으로 마오쩌둥 등의 주의를 끌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마음을 공격할 수 있다면, 그 치욕을 자초하고, 고학에서 병사는 싸우기 어렵다. 시대의 형세를 심사하지 않고, 관대하고 엄정한 상제는 앞으로 깊이 생각해야 한다. " 위대한 혁명의 선구자인 손중산은' 삼민주의' 와' 민주' 에서 제갈량을 칭찬했다. "제갈량은 재능이 있어서 서촉에 좋은 정부를 세울 수 있고, 치산 6 곳에서 북벌할 수 있고, 오웨이와 함께 서 있을 수 있다." 제갈량 전기: 서성-왕희지 (동진)
첫째, 캐릭터의 삶:
왕 Xizhi, 단어 shaoyi, linli (오늘 산둥) 사람, 한, hueiji (오늘 절강 Shaoxing) 로 이사한 후. 만년에 중국 금정현 () 에 은거하고, 동진 서예가 () 는 서성 () 이라고 불린다. 비서, 닝원 장군, 강주 도지사. Hueiji 도지사 후, 오른쪽 장군 을 이끌고, "왕 youjun", "왕 hueji" 라고 합니다. 그의 아들 왕헌도 서예에 능하여, 세상 사람들은 함께' 이왕' 이라고 부른다. 。 그 이후로 왕가의 서예 인재가 배출되었다. 그는 동진승평 5 년 만에 김정폭포산 (일명 등나무 산) 에 묻혔다. 다섯 번째 손항이의 집은 김정관이며 유적지는 여전히 존재한다. 동치창은' 화선실 수필' 에서 "우군' 란정서' 가 고금의 으뜸이며, 그 인물은 모두 띠, 작은 것, 큰 것, 모두 법에 반영되어 있어 신상품이기도 하다" 고 썼다. 후세 사람들은 흰 천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고, 모사자는 불가피하게 자신의 필법을 스며들지만, 구도와 흰 천을 약간 바꾸지 않았다. 해진이' 봄비 잡기' 에서 말했듯이, "우군의 서란정, 문자미, 배치미. 소위 추가 포인트는 너무 길고 손실은 너무 짧습니다. 클릭합니다 란정집서' 의 구도는 자연미와 함께 춤을 추는 것과 같고, 그 춤의 아름다움은 비길 데 없다. 둘째, 역사적 영향: 후대 왕희지의 서예가 그의 후세에 영향을 미쳤다. 그의 아들은 신비하고 초서를 잘한다. 응고, 잔디 장교 로; 휘장, 좋은 초서 빌어먹을, 글쓰기에 능하다. 환, 좋은 초서; 제물을 "소현자" 라고 부른다. 황 \ "동관과 서론 \" 구름: "왕사자서, 닝, 조, 후이, 환, 모두 전해지고, 각자 자신의 몸을 가지고 있지만, 몸은 다르다. 운율을 응고하고, 몸을 연습하고, 휘장 기세, 외모를 환히 하고, 그 근원을 바칩니다. " 나중에 후세 사람들이 끊이지 않자, 왕의 서예 한 폭이 전해 내려왔다. 무측천은 왕희지의 책을 시험해 보았는데, 왕희지 제 9 대 증손왕 방청은 증조부에 10 권' 28 인행적' 을 증조부에 증여해' 전동포스트 만세' 로 편성했다. 남조 왕승경, 왕자, 망도가 모두 왕이라는 것을 알고 해서체가 생겼다. 해화의 칠손석지용은 수당 시대의 유명한 서예가이다. 왕희지의 서예는 대대로 서점에 영향을 미쳤다. 왕희지 서예가의 지위 확립에는 그 진화 과정이 있다. 남송태사공 시대의 서예가는 서목록에서 "한 (), 위 (), 종 (), 장 () 이 미려하고, 진 () 이 두 왕을 영이라고 불렀다" 고 말했다. 우군의 칭호는 당시 비길 데 없는 것이었고, 왕헌은 송치 당시 서예계에서 가장 지위가 높은 사람이었다. 아버지로부터 책을 배우는 데 전념하고, 매우 재능이 있고, 혁신에 민감하며, 장지를 전학하여 상하로 관통하는 초서를 만들었다. 그는 심지어 아버지를 뛰어넘어 성인이 되어 아버지와' 이왕' 이라고 불렀다. 남조 도홍경은' 논서' 에서' 천하 모든 사람이 책을 공경한다',' 바다에는 아무것도 없고, 남도 없다' 고 말했다. 이 국면을 바꾼 것은 양무제 소염이 왕희지에 대한 추앙이다. 그는 책도를' 왕헌지-왕희지-종종' 에서' 종희-왕희지-왕헌지' 로 바꿨다. 종서법 12 론' 에서 소암운은 "나는 내 아들을 존경하지 않지만, 나는 나의 여가를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고 말했다. "성공하지 못했다" 혹은 "잡히지 않았다" 는 말은 모두 뜻대로 되지 않는다. 소염의 입장은 그의 평론을 특별한 흡인력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여론은 확고하다. 학습 클라이맥스사에서 왕희지를 배우는 첫 번째 클라이맥스는 남량, 두 번째 클라이맥스는 당대에 있다. 당태종은 왕희에 대한 추앙이 극진하여 왕서를 널리 받았을 뿐만 아니라 직접' 진서 왕희지' 를 위해 짱 () 를 썼다. 종추에 대해 논평할 때, 그는 자신이 "선하거나 의심이 많다" 고 말했고, 바칠 때는 "서예의 병" 을 폄하하였다. 자운, 왕몽, 엄욱과 같은 다른 서예가들은 그가 "지나치게 칭찬을 받았다" 고 말했다. 대조적으로 당태종은 우군이' 완전무결하다',' 추격에 급급하다' 고 생각했는데, 이 사람은 나머지에 불과한데, 무슨 할 말이 있는가? " 그 이후로 왕희지는 서예사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확립하고 공고히 했다. 송, 원, 명, 청명한 문인들은 모두 김종' 이왕' 을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당대의 구양문의, 여사남, 추 수량, 설치, 안진경, 류공권, 5 대 양응식, 송대의 수시, 황정견, 피리, 채양, 원대의 조맹창, 명대의 동치창은 모두 왕희지로 귀의했다. 비학이 청대 서예 연구의 범주를 깨뜨렸지만, 왕희지는 서예가로서의 지위가 여전히 흔들리지 않았다. 서성',' 묵황' 은' 신성화' 라는 혐의를 받고 있지만, 세대의 저명한 학자와 거장들은 비교와 추측을 통해 신복하고 추앙하는 것이다. 중국 서예사에서 왕희지는' 서성' 으로 불렸지만 굳은 성상으로 여겨지지 않고 서예가 중국 문화에서 창조한 완벽한 상징일 뿐이다. 사물은 항상 진보하고 있다. 왕희지는 그의 시대에 완벽한 절정에 이르렀다. 이' 성상' 은 후발자를 불러 각자의 시대에 서예의 새로운 높이를 오를 것이다.
왕도 (동진)
자모홍, 한족, 린이 (이 산둥 린이) 사람. 그는 동진 초년의 대신이다. 그는 동진 정권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역사적으로' 왕과 말 * * * 천하' 라고 불린다. 동진 개국재상 왕도는 세 왕조를 거쳐 유명한 정치가였다. 그는 동진을 세우고 강남의 휘황찬란한 업적을 다스리는 것이 제갈량보다 촉국 통치를 칭찬하는 것보다 더 나쁘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중국 역사에서의 왕도의 지위는 결코 정당한 인정을 받지 못했다. 우리나라 역사를 살펴보면 위진 이후 경제문화의 중심이 점차 남쪽으로 이동한다. 이런 국면의 원인은 다각적이지만 왕도치진, 강남 개발의 성공과도 관련이 있다. 왕도생활의 시대는 중국 역사상 가장 혼란스러운 시대,' 오란중국', 흉노, 선비 등 소수민족이 잇달아 중원을 점령하고 있다. 그들은 서로 공격하여 도처에서 평안할 수 없고,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백성들은 매우 뜨겁다. 대량의 중원 주민들이 남쪽으로 이주하다. 이런 상황에서 왕도는 평범한 김원황제를 보좌하여 동진을 세우고 북방 이족의 침입을 막고 강남을 전란으로부터 보호한다. 왕도는 오국 인민을 단결시켜 군정을 통일하고 북방 문무 인재를 영입하여 강남 인재가 구제하고, 국가가 잘 다스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정, 군정, 군정, 군정, 군정, 군정) 바로 왕도가 장원 건립, 토지 개간, 수공업 작업장 개발 형식으로 남방에서 도망친 백만 유민을 배치하여 강남의 경제를 점차 번영시켰다. 바로 왕도는 영욕을 기억하지 못하고 비방을 두려워하지 않고, 3 대 황제를 보좌하여 내란을 평정하여 강남 정세를 안정시키고 백성들의 생활이 안정되게 했다. 왕도가 없다면 강남은 북방의 이족 발굽에 짓밟힐 것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이 경우 강남의 번영은 수백 년, 심지어 수백 년 연기될 것이다. 그래서 왕도치금, 강남 개발이 필요하다.
몽티 (진), 대진의 기둥
몽티 (? -2 10 년 전): 주 씨, 몬테소리 사람. 한족, 본적은 제랑야인데, 지금은 산둥 몽음인이다. 진시황 시대의 한 명장은' 중화 제 1 용사' 로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붓을 개선하여 조국 서북 최초의 개발자이자 고대에 닝샤를 개발한 최초의 사람이라고 한다. 기원전 2 15 년 진시황은 몽티안을 총수로 삼십만 진군 북격흉노를 거느리고 있다. 황하 연안에서는 보병 위주의 진군과 타르칸이 네가 죽고 사는 전쟁을 벌였다. 황허 상류 (이 내몽골 닝샤, 강 세트 지역) 에서 몽족 군대를 물리치고 흉노에게 도망가게 하여 북쪽으로 사막에서 700 리를 빠져나오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한대 자이는 당시 흉노국을 평가하며 "남하 목마를 감히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몽정은 1 차 세계대전에서만 강인하고 용맹한 흉노를 강타하여, 그 궤멸을 초래하여 군대가 되지 못하고 늑대 떼가 사방으로 도망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흉노는 수십 년 동안 감히 한 () 에 들어가지 못하고, 몽태공 () 을 최우선으로 삼았다. 몽정은 상군 (현재 산시 유림시) 에서 중지휘를 맡고 있다. 헤타 지역의 방어선을 강화하기 위해 그는 하타 (오늘 내몽골 우라산) 황하 북쪽에 파빌리온 누각을 건설하여 황하 방어선의 전초 기지로 삼았다. 이 전투에 들어간 후, 북방에 10 여 년 동안 안정된 사회 환경을 가져왔고, 하천지역의 발전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몽티안 영웅 전투, 기습이 흉노를 격파한 것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큰 공적이다. 사람들은 그를 "중국 최초의 용사" 라고 칭찬했다. 사마천은' 사기' 에서' 몽골인의 진 장군, 내사에 충실하다' 고 한탄했다. 만리장성이 먼저 건설되고, 만리안변이 있다. " \ "진 왕조, 왕자 가 멸망, 세계 의 마음은 미정이다. 부상자는 비록 완쾌되지는 않았지만, 밭은 이미 명성이 자자하여, 지금은 결코 강세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