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그래픽 디자인 방면의 책을 소개하다.

그래픽 디자인 방면의 책을 소개하다.

1. 모든 사람의 디자인서 (제 3 판)

저자: [미국] 로빈 윌리엄스

출판사: 인민우편출판사

코멘트: 얇지만 고전적인 입문입니다. 디자인을 시도해 본 적이 없다면, 이것은 당신이 읽어야 할 첫 번째 디자인 책일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하지만 다 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돌을 쳐서 금을 만들다.

저자: [미국] 스티브 크루크

출판사: 기계공업출판사

코멘트: 이 책은 줄곧 추천을 잘 받지는 못했지만,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충분히 얇고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 자체의 경험은 그것이 말하는 원칙과 일치하여 아주 좋은 독서 체험이 되었다. 읽은 후에, 당신은 사용자 경험에 관한 몇 가지 기본 지식과 원리를 가지고 있지만, 이것이 매우 기본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 보고 나면 나가서 허풍을 떨지 마라. 이것은 CXO 가 비행기에서 읽을 수 있도록 설계된 문해서이다.

3. 그래픽 디자인 규칙

저자: 데비 밀먼

출판사: 중국 청년 출판사

코멘트: 비교 기초. 그래픽 디자인 법칙 시리즈의 책들은 모두 비슷하다.

4. 미국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체 자습서

저자: (미국) 라이언 w 코노버. Th, 신연 등 번역.

출판사: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코멘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고전 교재. 통신업계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읽어야 할 책 한 권. 그것은 범위가 매우 넓어서 대량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은 디자인의 필수 토대입니다.

5. 디자인 심리학

저자: (미국) 도널드 노먼

출판사: 중신 출판사

코멘트: 세상을 보는 방식을 바꾸고 디자인 평가 기준을 바꾸는 책. 날씬하고 늙었지만. 그러나 책에 묘사된 원칙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디자인은 양방향입니다. 디자인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형식은 내용을 따른다.

6. 예술 이야기

저자: [영국] 공브리시 (e.h. 공브리시 경)

출판사: 광시 미술 출판사

코멘트: 예술사를 볼 시간밖에 없다면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우리가 예술사를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학교에서 입맛이 좋지 않은 교과서를 너무 많이 봤기 때문이다. 작가와 번역가 모두 우수하다. 예술사는 네가 예술을 보고 평가하는 방식을 바꾸어 너의 미감을 증강시킬 것이다.

7. 현대 디자인사

저자: (미국) 리즈만, 번역 (호주) 왕 등.

출판사: 중국 인민대학 출판사

코멘트: 디자인 역사를 볼 시간이 있다면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왕이 쓴 책을 읽지 마라. 보고 싶으시다면 Meggs 의 원판을 읽으세요. 이 책은 번역이 서툴러서 읽으면 좀 지루할 것 같아요. 역사를 읽을 때, 아는 사람이 되기 위해 억지로 외워서는 안 된다. 책을 읽을 때, 당신은 항상 디자인의 변화가 어떻게 일어났는지, 왜 한 시대의 배경에서 디자인이 그런 형식인지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100 년 전의 고전 작품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고, 그것들이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았다는 것에 경탄할 수 있다. 많은 대가들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려면 디자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디자이너명언)

8. 그래픽 디자인 비주얼 사전

저자: (스위스) 개빈 암브로스/(스위스) 해리스 (해리스 출판사)

출판사: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코멘트: 초보자가 잠자리에 들기 전에 베개에 올려놓고 마음대로 뒤집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설명과 암시가 들어 있는데, 그 전문 용어의 영어를 어떻게 쓰는지 알아야 한다.

9. 제품의 탄생

저자: (영어) 허드슨 편집자, 유석 번역.

출판사: 중국 청년 출판사

코멘트: 진정한 디자인이 어떻게 운영되고 생겨났는지 알려드립니다. 종이와 마우스 위에서 만든 것은 체인의 한 부분일 뿐이다. 시야를 자신의 특기에 제한하지 마라. 엔지니어링, 기술, 재료, 연구, 분석, 비즈니스 운영 및 전략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이 서 있습니다.

10. 캐릭터 디자인 기초 과정

저자: (영어) 개빈 암브로스 폴 해리스 번역가.

출판사: 중국 청년 출판사

코멘트: 이해하기 쉬운 조판 입문서. 그 안에는 당신이 알아야 할 대부분의 서체에 대한 기본 지식이 포함되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1 1. 7 일 동안 디자인 배색 기초를 익힙니다.

저자: [일본] 비주얼 디자인 연구소

출판사: 중국 청년 출판사

평론: 중국어가 추천할 수 있는 색채 원리와 색채 배합에 관한 책은 많지 않다. 이것은 그런대로 괜찮다. 하지만 너도 살 수 없어. Pdf 다운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12. 디자인의 디자인 | 정식 버전

저자: [일] 원래 연구 자이

출판사: 광시 사범 대학 출판사

평론: 전서를 통독하세요. 나는 베스트셀러를 좋아하지 않지만, 원래의 연구는 여전히 나를 놀라게 한다. 。 나는 디자인 역사에 대한 그의 이해에 관한 이 장이 가장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

미국 광고 디자인 유틸리티 자습서.

저자: (미국) 란다 (R.), 다이 리우 번역

출판사: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코멘트: 또 다른 크고 완전한 자습서. 기초 지식, 산업, 역사의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광고 디자인을 하든 안 하든 읽어 보면 가치가 있다.

65438+

저자: (미국) 엘란. K., PG One 이 번역합니다.

출판사: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코멘트: 그리드 시스템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은 구식이 아닙니다. 이 디자인 방법론을 아는 것도 좋다, 특히 조판할 때.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이성적인 디자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15. 그래픽 디자인 재질 표현 및 특수 효과

저자: (미국) 피셔, 판피, 유우전, 서매역.

출판사: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코멘트: 중국 디자이너는 재료와 공예면에서 줄곧 약했다. 도구와 구현 기술은 당신의 생각에 큰 영향을 미치고 창의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6. 그래픽 디자인 기술: 재료 및 인쇄용 창의적 솔루션.

저자: (영어) 메이슨 편집자

출판사: 중국 청년 출판사

코멘트: 또한 기술과 자료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책에는 많은 심상치 않은 자료가 있으며, 또한 평면 소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러나 책만 읽는 것은 소용이 없다. 각종 재료와 기술의 샘플을 많이 수집하면 반드시 실체를 보아야 한다. 조합 연습을 관찰해야만 느낄 수 있다.

17. 브랜드 로고:150 박스 프리미엄 디자인.

저자: (미국) 애니 스타샤 밀러

출판사: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코멘트: 하지만 당신이 어떤 디자이너인지는 결국 로고 디자인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기본기일 뿐만 아니라 매우 중요한 훈련 방법이다: 수요 정제, 개념 추상화, 발산적 사고, 영감캡처, 진일보 분석 취사, 실현: 구도, 배색, 조판, 질감, 마지막으로 당신의 디자인을 소개하고 고객을 감동시킨다. 이 책은 전체 설계 과정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데 매우 가치가 있다. 이것은 대량의 사례를 열거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18. 로고 글꼴 디자인 성서

저자: (미국) 코바가, 왕일역.

출판사: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코멘트: 로고 디자인뿐만 아니라 글꼴 디자인 (라틴 글꼴) 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겸사겸사 벡터 모델링을 배우다.

19. 마스터의 길: Photoshop 중국어 버전 전체 분석 (디스크 포함)

저자: 조붕

출판사: 인민우편출판사

평론: 나는 책 전체를 본 적이 없지만, 그중에서 발췌한 것을 본 적이 있다. Ps cs2 와! 초보자에게는 잘 어울리지 않지만, 내가 정식으로 PS 를 공부할 때의 그 대부 교재는 이제 절판되었다. 포토샵 6 백과사전입니다. 마스터의 길' 은 이 일련의 책에서 중국인이 쓴 유일한 책이다. 나는 조붕이 쓴 이 책이 여전히 체계적이라고 생각한다. 사용자 수첩으로도 좋다.

20.PHOTOSHOP CS/cs2 ow! 책

저자: 데이튼

출판사: 중국 청년 출판사

코멘트: 문에 들어간 후에는 반드시 PS 참고서를 읽어야 합니다. 네가 몇 명의 PS 고수든 간에, 안에는 여전히 놀라움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구조 설계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와 봐! 시리즈의 소프트웨어 버전은 개의치 않는다. 3 대 이내에는 영향이 크지 않다.

21.adobe illustrator CS3 wow! 책

저자: (미국) 스튜어트 편집자, 문풍 번역

출판사: 중국 청년 출판사

코멘트: 내가 본 최고의 설명서. 최고, 최고, 최고, 초보자와 고급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AI 의 중요한 도구에 속한다. 어떤 면에서는 AI 가 PS 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PS 는 처리 도구이고 AI 는 제작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UI 디자인은 모두 빼놓을 수 없다.

22. 화가 x 와! 책

저자: (미국) 펭 편집장, 번역.

출판사: 중국 청년 출판사

코멘트: 디자인을 할 계획이라면 그래픽 태블릿을 사서 페인터를 시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에 대한 교육을 받았든 안 받았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너의 창작 스타일을 넓힐 것이다. 이것은 현재 화가에게 가장 좋은 수업이며, 화가 X 의 표준 교육 과정도 괜찮다. 나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사용 설명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나는 네가 반드시 3D 창작 도구를 배워야 한다고 제안한다. 깊이 배울 필요는 없지만 기본적인 모델링과 모델링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몇 가지 도구를 결합하면 창의적인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아직 이것을 해본 적이 없다. 그래서 나는 먼저 3D 책을 추천하지 않는다.

23. 소비자 행동

저자: (미국) 카누크, 번역

출판사: 화동 사범대학 출판사

리뷰: 디자이너는 심리학과 전파학의 두 가지 영역도 이해해야 합니다. 심리학에 관한 책을 읽을 시간이 있다면, 나는 여전히 가장 실용적이고 소비자 행동에 가장 가까운 책을 추천한다. ("디자인 심리학" 은 심리학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썩은 출판사가 번역한 썩은 이름입니다. 만약 네가 이 대부의 책을 소화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네가 먼저' 영향력' 과' 군거동물' 을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 어쩌면 당신은 심리학과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시각, 형식탑, 인지심리학에 관한 책을 볼 수 있습니다. 매우 유용하다.

24. 감정 디자인

저자: [미국] 도널드 a. 노먼

출판사: 전자공업출판사

코멘트: 나는이 책이 과소 평가되었다고 생각한다. 디자인 심리학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단지 몇 마디만 반복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각 단계마다 나는 이 책에서 다른 경험을 읽을 수 있다. 내가 성공의 위대한 사례를 많이 만났을 때, 나는 이 책의 말을 떠올릴 것이다. 영어 원판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25. 뉴욕 사진 연구소 사진 교재 (최신 개정판)

저자: 뉴욕 사진학원, 중국 사진출판사 번역.

출판사: 중국 사진출판사

코멘트: 디자이너는 어떻게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있습니까? 흥. 곧 갤러리가 좋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돈을 쓰는 것 외에, 너의 디자인은 촌스럽고 프로그램화될 것이다. 너는 자신의 렌즈로 많은 좋은 영감과 그림을 포착할 수 있다. 해가 쌓이기만 하면 금광을 얻을 수 있다.

26. 뉴욕 사진학원 사진교재 (최신 개정판) (제 2 권)

저자: 미국 뉴욕 사진학원

출판사: 중국 사진출판사

코멘트: 어차피 지금은 일방적으로 이렇게 보편화되어 있어 디지털 쓰레기나 부를 창출하기 쉽다. 아이폰 4 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수시로 너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것을 찍어라.

27. 디자인 인터페이스 중국어 버전

저자: 제니퍼 티드웰

출판사: 전자공업출판사

코멘트: UI/웹 디자인에 종사하려면 이 책을 꼭 읽어야 합니다. 아주 좋아요. 번역가와 작가 모두 좋아합니다. 그것은 도구 수첩일 뿐만 아니라 이론, 지혜, 경험으로 가득 차 있다. 처음 네 장만 보면 너는 깊이 도취된다.

28. 네트워크 정보 아키텍처 (제 3 판)

저자: 피터 모빌/루이스 로젠필드

출판사: 전자공업출판사

리뷰: IA 디자인, 저는 많은 디자이너들이 UI 나 대화형 디자인뿐만 아니라 이 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보혁명은 이 시대 사람들의 생활을 심각하게 변화시켰기 때문에, 그 영향력은 기술혁명과 비교할 수 있다. 정보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분석 방법을 정리하고, 데이터를 유용하고, 직관적이고, 심지어 재미있는 것으로 바꾸는 것은 얼마나 재미있는 일인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정보/데이터 시각화는 미래에 매우 중요하고 흥미로운 디자인 분야입니다.

페이스 3 대화 형 디자인의 본질에 대하여

저자: 앨런 쿠퍼/로버트 리먼/데이비드 크로닌

출판사: 전자공업출판사

코멘트: 대화 형 디자인 고전 기본 책. UI 디자이너로서, 결국 인테리어가 되고 싶지 않다면, 이 책을 보세요. 더 높이 서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0. 웹 인터페이스 디자인

저자: 빌 스콧/트리사 닐

출판사: 전자공업출판사

코멘트: 좋은 자원 책, 하지만 잘못 사용하지 마십시오.

3 1. 예술 디자인의 그래픽 구성

저자: (일본) 아사쿠라 스트레이트 트리

출판사: 중국계획출판사.

코멘트: 마창직나무의 이 책은 비교적 늙었지만 타오바오에서는 여전히 가격이 비교적 싸게 살 수 있을 것이다. 이 책들은 학술 디자인이 줄곧 가르쳐 온 시각 구성 과정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록 그들의 실현 방식이 아직 현대화되지 않은 것 같지만, 이것은 여전히 매우 유용한 기초 훈련이다.

32. 예술과 디자인의 색상 구성

저자: (일본) 아사쿠라 스트레이트 트리

출판사: 중국계획출판사.

코멘트: 좋은 책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책은 국내 이른바 전문가 학자들이 쓴' 색채 구성' 교재와 전혀 다르다. 비록 늙었지만 공부는 항상 변하고 있다! 일본의 교육에 관한 책이 국내보다 훨씬 엄밀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33. 예술과 디자인의 빛 구성

저자: (일본) 아사쿠라 스트레이트 트리

출판사: 중국계획출판사.

서론: 광활한 조형 분야에서 우리는 활발한' 빛' 시대를 맞았다. 조형 분야에서의 빛의 응용은 계속 발전할 것이다. 향후 조명 설계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책에서는 주로 조명 모델링과 관련된 기본 부분에 대해 설명합니다.

34. 예술과 디자인의 3 차원 구성

저자: (일본) 아사쿠라 스트레이트 트리

출판사: 중국계획출판사.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