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자인 전공 전망은 16 대가 문화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지원하기로 결정한 이후 우리나라의 게임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200 1 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3 1 만원이다. 이후 몇 년 동안의 데이터는 각각 2002 년 9654.38+0 억원, 2003 년 6543.8+0.3 억원, 2004 년 24 억 7000 만원, 2005 년 6654.38+0 억원, 2006 년 65.4 억원, 2007 년 6543.8 이었다 베이징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 온라인 게임 지부에 따르면 현재 중국 게이머는 3000 만 명이 넘지만 미국 편집자를 포함한 전문 게임 기술자는 1 만 명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현재 게임 소프트웨어 설계 개발 인재는 이미 매우 뜨겁다.
게임 디자인 전공은 게임 프로그램 개발 방향, 게임 기획, 게임 운영, 게임 미술 등 다양한 발전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과정 소개 주요 과정 체계는 게임 기획 기초, 연극 아키텍처 디자인, 게임 모델링 기초, 게임 색상 기초, 게임 소품 제작, 게임 환경 제작, 게임 캐릭터 제작이다.
4 차원 드림공장 MAEC 게임 강좌에서 게임 캐릭터와 장면을 만드는 주요 프로세스는 원화 창작, 모델링, 재질, 라이트 렌더링, 골격 설정, 애니메이션, 효과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