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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민가' 유소민은 왜 김보와 이혼해야 합니까? 유소민이 부정행위를 했나요?

쇼민 자 유소민의 전남편은 김보이다. 줄거리로 볼 때, 이 전남편은 믿을 수 없다. 그가 북경에 온 것은 빚을 피하기 위해 돈을 갚기 위해서이다. Liu Xiaomin 이 왜 Jinbo 와 이혼했는지 분석해 봅시다.

김보는 유소민의 전반생의 악몽이다. 김포와의 결혼은 유소민 전생에서 가장 큰 실패였다. 유소민은 악몽과 실패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결혼의 수렁에서 벗어나 혼자 베이징에 가서 발전과 분투를 하며 옳고 그름을 떠나 다시 시작했다. 그럼, 무엇이 김보와 유소민의 결혼을 망쳤을까요? 수 선생님과 서로 감상하는 건가요? 금파가 바람을 피운 건가요? 그래서 이것이 쇼민과 김보 이혼의 진상이다. 단지 때문만은 아니다. 섹스? 그리고는요. 돈? 。

첫째,? 사랑이 없어요? 원죄다

유소민은 김보를 좋아하지 않는다. 김포와의 결혼은 그녀의 어머니가 안배한 것이다. 두 사람이 한 작은 마당에서 함께 자란 것도 죽마고우라고 할 수 있지만, 유소민은 그냥 좋아하지 않는가? 저속한가? 금파. 당시 김보는 그들의 고향 방직공장 공장장의 아들이었다. 그는 젊었을 때 잘생기고, 의기양양하고, 매력적이며, 집안 형편이 넉넉했고, 부모도 그를 잘 알고 있었다. 이런 가정에 시집가는 것은 작은 뜰의 모든 처녀들의 사치와 꿈이다.

김 감독은 가족에게 잘해 주었는데, 그의 어머니 왕소민은 그녀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김보가 확실히 그렇다고 생각했는가? 최선의 선택? 딸이 시집가면 의식도 걱정이 없기 때문에 딸과 김보의 혼사를 맺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직 어린 쇼민은 어머니의 권유에 좋은 합의를 하고 결국 그녀가 좋아하지 않는 김보와 결혼했다. 결혼한 김파는 유소민이 예상한 바와 같이 정말 믿을 수 없고 저속한 남자였다. 나중에 김파도 한 무리의 친구들을 사귀었고, 일도 잘 하지 못했고, 매일 밤 술을 마시러 나갔고, 집안의 재산이 서서히 유실되었다.

쇼민은 이런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어 여러 차례 이혼을 제기했지만 왕소민과 공장장은 모두 거절하고 유소민의 이혼을 막으려고 애를 썼고, 심지어 그녀의 호적본까지 숨겼다. 부모가 마련한 무애결혼은 유소민이 행복하지 않은 주된 원인이며, 그들의 부모는 불행한 사실을 간과하고 있다.

한 단락의 결혼, 부부가 서로 사랑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요구이다. 결혼은 사랑의 자연스러운 결과이며, 은혜를 갚는 수단도, 권세에게 의지하는 도구도 아니다. 유소민은 자신이 김보를 싫어하거나 시집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았지만, 양가 부모님의 열정과 다리를 꼬는 것을 참지 못하고 이 어두운 포위 공격으로 밀려났다. 우리는 사랑이 없는 결혼에 대한 자신의 포용과 양보를 과대평가하지 말아야 한다. 결혼의 기초는 사랑이므로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 결혼해야 한다.

둘째,? 생활 태도가 다른가요? 일종의 저주입니다.

김파는 진취성이 부족하고, 유소민은 열심히 일하며, 서로 다른 생활 태도와 가치관이 그들의 결혼의 화근이다. 김보의 아버지는 공장장이고, 어머니는 여성 주임이며, 이는 그에게 우월한 생활 조건을 제공한다. 의식걱정 없는 금파는 사회에 맞아 본 적도 없고, 생활의 어려움도 겪어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녀는 매일 거기에 있습니까? 젠장? 며칠.

김보는 젊었을 때 공장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평생 먹을 수 있는 철밥통인 줄 알았다. 공장 일선에서 일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사직했다. 나중에 학과에 도착했을 때 업무가 좋지 않아 보위과로 전근되었다. 우리 아버지는 이 일이 언급되기 전에 돌아가셨다. 집에 아버지가 없어서 공장도 인수되었다. 늙고 건강한 김보를 계속 먹으며 생활에 따귀를 맞았다. 노력하지 않고, 지나쳐서, 김보가 모두가 부러워하는 공장에서 전락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사회의 밑바닥? 직업도 없고, 예금도 없고, 생존 능력도 없다.

유소민은 포부가 있는 여자다. 그녀의 타락과 부진으로 이 남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가? 징그럽다? 。 그녀는 남편에 대한 기대가 없어 인생의 변화를 자신에게 기탁했다. 결혼 후 유소민은 김보의 술주정뱅이 모습을 보고 싶지 않아 외출을 자주 한다. 이를 위해 김보는 원한으로 진취적인 아내를 바라보며 가정과 생활에 무거운 부담을 지고 있는 아내를 바라보았다. 그는 감동과 자상함이 아니라 유소민이 까다롭고, 냉막, 재미없고 여성스럽지 않다고 비난했다.

유소민과 그가 이것을 위해? 헤어졌어, 금파의 차가운 눈 지긋지긋해? 어쩔 수 없어? 나는 너무 배가 고파서 쇼민을 배신했다. 쇼민에게 붙잡힌 후, 그는 반문하고, 쇼민이 부정행위를 했다고 비난하고, 쇼민이 너무 열심히 전진하고, 그를 무시하고, 그를 푸대접하고, 그의 정상적인 행동을 무시했다고 비난했다. 섹스? 수요. 사람의 가장 무서운 상태는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다. 김보 자신은 진흙탕이고, 아버지가 남긴 부를 파괴하고, 아버지의 고생을 망치고, 자신을 성취했는가? 아무것도 없어? 낭비하다.

더 무서운 것은, 그는 자신의 타락을 잊고 마음이 편안하다는 것이다. 그가 아내 유소민이 진보를 시도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녀를 도와주지 않고 그녀를 밀치고는 그녀를 꼭 안고 그녀를 수렁으로 끌어들였다. 맨디의 구도와 안목은 김보 위에 있다. 유소민은 결혼 중 혼자 여행하는 사람이 되어 결혼 실패를 예고했다. 결혼은 의기투합이다. 우리는 서로 돕고, 함께 노력하고, 함께 변화하고, 함께 꿈을 꾸어야 한다. 너는 남과 북으로, 결국에는 점점 멀어져 갈 수밖에 없다.

셋째,? 정신세계가 맞지 않나요? 이것은 폭발이다.

자질구레한 생활은 김보와 유소민의 결혼을 진정으로 파괴하지 않았다. 완전히 호환되지 않는 정신세계는 두 사람의 붕괴의 발발점이다. 김보는 공장장의 아들로 집안은 넉넉하지만 문화 수준은 높지 않다. 문화 수준의 차이로 김보와 유소민은 사상과 삼관에 큰 차이가 있다.

쇼민은 결혼 생활에서 김파의 저속함과 타락을 충분히 겪었다. 그녀가 수 선생님을 만났을 때, 그녀의 거친 인생에 비친 한 줄기 빛이었다. 수 선생님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어서 둘 다 시를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펜팔이 되었다. 같은 취미를 가진 두 사람이 편지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시를 교류하는 것은 진정한 영혼과 정신의 충돌이다. 유소민의 말에 따르면, 이것은 매우 간단한 상호 감상적인 관계이며, 혼외정사나 심지어 연애관계도 아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편지를 교환했을 때, 수 씨의 아내는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김보와 함께 유소민의 성폭행을 잡을 작정이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녀는 미스 수가 불행히도 뜻밖에 물에 빠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 이후로, 수 선생은 아무도 생사인지 죽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가 어디로 갔는지, 그가 아직 살아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이 일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거리에는 유소민과 수의 귀가 가득하고, 고향 사람들은 모두 뒤에서 손가락질하며 왈가왈부한다. 쇼민은 이런 스트레스와 상처를 견디지 못하고 혼자 베이징에 가서 열심히 일하며 고향과 완전히 단절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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