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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zheng 기본 음악 지식

Guzheng 음악 이론 기본 지식 1

-응? 소리? 물리적 현상으로서 소리는 물체의 진동에 의해 발생한다. 물체의 진동은 음파를 일으키고, 음파는 공기를 통해 사람의 청각기관에 작용하며, 청각기관은 다시 정보를 뇌에 전달하여 소리의 느낌을 준다.

-응? 소리의 본질? 소리의 물리적 성질을 소리의 성질이라고 한다. 키, 길이, 힘, 음색의 네 가지가 있습니다.

-응? 피치? 현을 예로 들면, 전체 현이 진동하는 소리가 바로 음고이다.

-응? 범음? 현의 부분 진동으로 인한 소리는 범음이다.

-응? 동시 발음? 음고와 범음이 결합되어 형성된 소리를 복음이라고 한다. 물체가 진동할 때 전체 몸이 진동할 뿐만 아니라 일부 부분도 동시에 진동한다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평소에 듣는 것은 단지 하나의 소리가 아니라 많은 소리의 조합이기 때문에 복잡한 음조를 만들어 낸다.

-응? 편음? 복잡한 음조를 구성하는 소리를 분음이라고 한다. 전체 현 진동으로 인한 소리를 1 분음, 음고라고도 합니다. 현 진동의 1/2 에서 나오는 소리를 2 도 편향음이라고 합니다. 이런 것들이죠.

-응? 순음? 상대적으로 단 하나의 주파수의 소리만 순음이라고 한다. 음포크가 내는 소리는 순음이다.

-응? 범위? 소리의 높낮이 음역입니다. 보통 사람 소리나 악기가 전체 음악 시스템에서 도달할 수 있는 범위를 가리킨다.

-응? 소리 영역? 음역은 음역의 일부이며, 고음역, 중음역, 저음역 세 가지로 나뉜다.

-응? 12 평균법? 순음 옥타브 (두 개의 인접한 동음이 순음 옥타브를 구성함) 를 12 등분, 즉 12 평균율로 나눕니다.

-응? 바 라인? 악보에서 소절을 분리하는 수직선을 소절선이라고 합니다. 그 역할은 라켓 앞에 라켓으로 표기하는 것이다.

-응? 때려요? 강약이 같은 시간대가 일정한 순서로 반복되는 것을 박자라고 한다.

-응? 때려요? 박자의 단위 박자는 고정 음표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를 박자라고 한다. 사분음으로 2 박자의 박자를 나타낸다면, 4, 2 박자라고 합니다. 8 분음표로 대표해서 82 박자라고 합니다.

-응? 실력? 음악의 힘은 음악 속 중음의 힘이다. 음악의 힘은 음악의 다른 요소와 마찬가지로 음악의 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강도 표시에는 p (비고정), f (강함), MF (중강), MP (중약), ff (강함), PP (약함) 등 세 가지 문자 강도 표시가 있습니다. Crescendo 약어 cresc (점진적 강도) 및 diminuendo 약어 dim (점진적 강도) 과 같은 텍스트 강도 표시 그래픽 강도 플래그: (점차 약화) 등

-응? 구간? 음악 시스템에서, 그것들 사이의 관계를 음정이라고 한다. 구간은 몇 개의 숫자로 표현할 수 있다. 자연 음계의 간격에 포함된 단계 수를 간격 급수라고 합니다. 범용? 학위? 일련의 간격을 나타내기 위해 몇 단계를 포함하여 몇 도라고 합니다.

음정은 순수, 대, 소, 증가, 빼기, 곱하기, 배 등의 기본 형태가 있다.

1 도, 4 도, 5 도, 옥타브는 모두 완전한 음정이다. 그것들 몸에는 순수, 증가, 빼기, 곱하기, 배만 허용되며, 크기 관계는 없다.

자연음 시리즈 (1 옥타브 이내) 에서는 2, 3, 6, 7 개의 음정만 있습니다.

-응? 화음? 음악에서는 3 도 또는 비 3 도 음정 관계에 따라 겹쳐진 세 개 이상의 음의 조합을 화음이라고 합니다.

-응? 트리코드? 세 음의 조합, 즉 한 음을 근음으로 하고 그 위에 있는 세 번째와 다섯 번째 음의 조합을 삼화음이라고 합니다.

대삼화음: 뿌리음에서 위로 큰 3 도, 순수한 5 도를 겹쳐 놓는다.

작은 화음: 루트 음에서 위로 작은 화음과 순수한 5 도 화음을 겹쳐 놓습니다.

마이너스 3 화음: 세 번째 작은 조화와 다섯 번째 단조는 근음부터 겹칩니다.

삼화현: 대삼도음과 추가 5 도음은 근음부터 겹칩니다.

처음 두 개는 협화현에 속하고, 마지막 두 개는 불협화현에 속한다.

-응? 칠화현? 네 개의 음의 조합, 즉 삼화음, 그 뿌리음 위의 일곱 번째 음을 칠화현이라고 한다.

크기 칠화현: 대삼화현과 타근음의 작은 칠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 일곱 화음: 작은 세 화음과 그 뿌리음의 작은 일곱 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음의 칠화현: 음의 삼화현과 그 뿌리음의 음의 음의 칠음으로 이루어져 있다.

마이너스 7 화음: 3 화음과 그 뿌리음을 뺀 작은 7 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크고 작은 7 화음은 크고 작은 오음 (속음) 에서 형성될 때 작은 7 화음이라고도 합니다. 마이너스 7 화음은 일반적으로 반 마이너스 7 화현이라고 한다. 더 많은 삼화현+칠음 구조의 칠화현이 열거되지 않았다.

-응? 일련의 화음? 한 조의 화현이 연속적으로 연주되어 화현을 형성하여 진행하다. 각 단계에서 진행 중인 화음을 효과적으로 식별하는 방법은 좋은 화음감을 가지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이는 받는 사람이 먼저 화음을 결정하는 주음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해 각 화음의 화음 기능 위치를 판단하는 데 달려 있다. 하모니 함수는 I, II, III, IV 와 같은 로마 숫자로 간단히 식별할 수 있습니까? 이런 식으로, 그것들은 음계의 각 구성음 (그리고 기능 화음) 의 음계를 대표한다.

-응? 모드? 몇 개의 음이 일정한 관계 (높낮이 관계 등) 에 따라 하나의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다. ) 그리고 특정 소리 (주음) 를 중심으로 합니다. 이 시스템을 모델이라고 합니다.

-응? 규모? 음조의 음조는 주음에서 주음까지 높은 저음의 순서로 배열되어 있으며, 이를 음계라고 한다.

Guzheng 음악 이론 기본 지식 2

변화하는 음급

음악에는 7 개의 기본 음급 외에도 기본 음급을 높이거나 낮추는 음조가 많다. 이를 변조라고 한다. 성조의 변화를 읽을 때, 당신은 그것을 넣어야 합니까? L? 아니면? 건강? 단어를 읽다. 예를 들면 위로 4, 아래로 5 등등.

변조와 구별하기 위해, 기본조는 표준조라고도 한다.

변조 표시

기본 음조 수준을 높이거나 낮추거나 되돌리는 기호를 발음 부호라고 합니다. 악보법에 사용된 음표 * * * 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반음호 # 는 기본 음급이 반음을 높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의 모양은 비뚤어진 한자와 약간 비슷합니까? 응? 。

B 를 낮추면 기본 음급이 반음씩 낮아진다는 뜻입니다. 그것의 모양은 영어 소문자 B 와 약간 비슷하다.

복리터 기호 x 는 기본 음급을 전체 음급으로 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의 모양은 포크 같다.

하강 표시 bb 는 기본 음조 수준이 전체 음조를 낮췄음을 나타냅니다. 두 개의 평면 로고로 구성됩니다.

마이너스 기호는 이미 기본 수준으로 올라가거나 내려간 성조를 낮추는 것, 즉 표준 성조로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마이너스 기호는 표준 번호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상승 또는 하강의 변화 수준을 다시 읽을 때 놓아야 합니까? 재승진? 아니면? 좌절? 두 글자를 읽다. 예를 들면 뭐죠? 다시 오르다 1? ,? 중강하 6? 등등.

음조 표시

악보를 열면 1=D 또는 1=G 라는 글자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악보법의 음표이다. 1=D 는 곡조가 d, 즉 1 d 임을 나타냅니다.

Guzheng 음악 이론 기본 사항 3

임시 표시

변음 부호는 음표 바로 앞에 쓴다. 이런 발음 기호를 임시 기호라고 합니다. 임시 태그는 발음 표시와 동일한 사운드에만 적용되며 한 섹션에만 적용됩니다. 그런 다음 기능을 잃게 됩니다.

리듬

음악 세계에서, 소리는 기복이 있을 뿐만 아니라, 길이도 다르고, 우선 순위 효과를 형성한다. 사람들은 항상 소리의 길이와 구체적인 강도 사이의 관계를 리듬이라고 부른다.

생활에서는 많은 일도 자주 운동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호흡하는 기복, 시계의 흔들림, 기차가 주행할 때 바퀴의 굴러가는 것? 。 그래서 리듬이라는 단어는 음악 이외의 분야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물리치다

우리가 말할 때, 우리는 종종 몇 가지 단어를 강조한다. 음악 방면에서도 마찬가지다. 어떤 소리는 다른 소리보다 강해서 스트레스를 형성한다. 그리고 음악에서 강세의 출현은 일정한 규칙성을 가지고 있으며, 왕왕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경우가 많다. 강약 음이 규칙적으로 번갈아 나타나 박자를 형성한다.

리듬과 박자는 두 가지 다른 개념이지만, 또 밀접한 관계가 있다. 누군가 리듬을 멜로디와 비교합니까? 해골? 박자와 멜로디를 비교할까요? 맥박? 이런 비유를 너는 이해할 수 있니?

소절 선 터미널 선

강약음이 바뀌는 법칙에 따라 음악은 길이가 같은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한 강한 음표부터 다음 강한 음표까지의 부분을 소절이라고 한다. 소절은 곧은 짧은 선으로 나뉘는데, 소절 선이라고 하는데, 그것은 항상 소절의 강음 앞에 있다. 한 단락이나 전체 곡의 끝에는 반드시 두 개의 나란히 있는 직선으로 표현해야 하는데, 이를 끝선이라고 한다. 쓸 때도 오른쪽 실을 꼭 굵게 써야 한다. 네, 지금 점수를 보세요. 음악 끝의 끝선은 가늘습니까, 굵습니까?

박자표

촬영 번호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낯설지 않을 것이다. 먼저 촬영 번호를 보지 않으면 확실히 엉망진창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음악에서 박자를 구성하는 단위는? 쏴? , 보강 철근 길이의 유형을 나타냅니다. 때려요? 이 단어. 소절의 몇 박자를 몇 박자라고 한다. 시간 기호는 비트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기호입니다. 두 개의 아라비아 숫자로, 위의 숫자는 한 마디에 얼마나 많은 박자가 있는지를 나타내고, 아래의 숫자는 어느 음표가 한 박자로 쓰이는지를 나타낸다. 촬영은 악보의 시작 부분에 적혀 있고, 바로 조정 뒤에 있다.

이 두 태그의 순서는 먼저 번호를 매기고 번호를 매기는 것이다. (중간에 번호를 바꾸지 않는 한 보통 한 개의 사진만 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촬영 번호는 어떻게 읽습니까? 일반적인 읽기 방법은 위에서 아래로 읽는 것이다. 이런 독법은 우선 이것이 몇 박자가 있는 곡임을 확정한다. 하지만 여러분이 자주 듣는 상향식 독서 방식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촬영 번호를 한 박자의 몇 분의 1 로 읽지 않도록 주의해라. 왜냐하면 촬영은 수학상의 몇 분의 1 이 아니기 때문이다.

단박자와 복박자 혼합 박자

소절에서는 강세가 있는 단위 박자를 강박자라고 하고, 강세가 없는 단위 박자를 약박자라고 한다. 아래 문장 중 각각 ● χ로 표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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