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스포츠의 주요 고용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첫 번째는 게임 기획 디자이너 등이다.
중국 게임 제작 인재가 부족한 것은 당연히 교육 환경의 영향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전기경쟁 전공은 게임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전공이다. 이 사람들은 게임 디자이너로서 당연히 더 믿을 만하다.
다음은 게임 해설 등이다.
중국 게임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베이징에서 상하이, 3 선 도시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게임경기가 전국 각지에서 열린다. 경기 해설이 없으면 많은 멋진 순간들이 쉽게 간과되고, 해설도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쌍방의 상황을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게임에 대한 어느 정도 이해가 필요하며, 모든 사람이 잘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다시 한 번 프로 감독입니다.
전자경기전공은 게임에 대한 연구가 비교적 투철하다. 한 게임은 다단계 다차원 분석을 하고, 학생들에게 분석 이념을 전수한다. 핵심 사상을 장악하고 단련을 거쳐 평범한 게임 코치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런 다음 게임 앵커가 될 수 있습니다.
앵커 산업은 줄곧 매우 좋았고, 또한 전기경쟁 직업에 부합한다. 이것은 실행 가능한 길이다. 전기경쟁 전공도 괜찮네요.
사실 이 전공을 선택한 사람은 이 길을 거의 걷지 않는다. 결국, 그들은 학교를 졸업한 지 20 년이 넘었고, 프로 선수들의 절정은 보통 20 대 정도이지만, 재능이 있는 녀석도 있기 때문에 이것도 탈출구이다!
요약:
평화로운 시기에 사람들의 의식주가 보장된 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발전은 필연적이다. 한 나라가 발달할수록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커진다. 특히 인터넷에 의존하면 게임은 이미 전 국민 오락 프로그램이 되었다. 전자경기전공의 출현은 우리나라의 빠른 발전 추세에 순응하여 조국의 강성을 반영하였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경제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시간이 모든 것을 증명할 것이니, 우리는 지켜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