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저우 평화는 작작을 매우 중시하고, 작작을 책의 보물로 삼는다는 말이 있다. 인물과 줄거리의 갈등 발전에서 생기는 희극 요소는' 육신의 유머' 라고 불리며 예, 안감, 비유, 설명적인 에피소드로' 외적인 꽃꽂이' 라고 불린다. 마찬가지로, 몇 마디로 관객을 웃게 하는 것은' 판매' 라고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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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론의 공연은' 손 얼굴' 과' 얼굴 바람' 이다. 이런 동작과 표정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야기를 하는 사람과 이야기 속의 인물. 이야기꾼의 동작과 표정은 해석적이며 그들의 감정과 태도를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이야기 속 인물의 동작과 표정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이야기 속 인물과 비슷한 언어로 말하는데, 음성 어조를 포함해서 이를' 배역' 이라고 한다. 배역은 이야기 속 인물을 패러디한 것이지 배우가 이야기 속 인물로 등장하는 것이 아니다. "외모는 나야." " 이야기꾼은 항상 배우로서 책상에 나타난다. 이것은 연극의 공연과도 질적인 차이가 있다.
평론 공연은 배우의 문장, 언어, 캐릭터의 다른 특징으로 인해 다른 풍격과 유파를 형성하였다. 만약 어떤 배우가 엄격하고, 반복적인 단련을 거쳐 언어가 기본적으로 고정된다면, 이것이 바로' 방구' 라고 불린다. 어떤 즉흥 연주, 혀뿌리에는 꽃이 있고, 즉흥 연주에 능하며, 다른 관중에 적응하고, 마음대로 변하는 것을' 살아 있다' 라고 부른다. 어떤 배우는 경구가 대련과 같고, 우렁차고 힘이 있으며,' 한 입에 말리다' 인지' 한 입에 빨리 한다' 고 말한다. 그 반대는 "느린 입" 입니다. 어떤 배우들은 말하는 것을 잘하고, 연기하는 배역은 비교적 적다. 이것이 이른바' 평설' 이다. 어떤 사람들은' 화관공',' 호주옥',' 호로신지' 와 같은 역할을 잘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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쑤저우 평론의 전통 서목은 약 50 종이다. 역사 이야기를 하는 것은 바로 역사 이야기이다. 예를 들면 서한, 동한, 삼국, 수당, 금총, 악전, 영웅호걸 등이다. 하나는' 오랜 책' 이고, 다른 하나는' 짧은 쓰기' 라고 불리며, 영웅호걸에 대해 이야기한다. 동화, 공안 서적, 예를 들면' 봉신 목록',' 제환공전',' 공 펑안',' 석공안' 등이 있다.
쑤저우 평론은 한 마디로 다 하기 어렵고, 매일 낭송한다. 하루에 한 번, 한 시간 반 정도. 몇 달 동안 이야기할 수도 있고, 1 년 반까지 자랄 수도 있다. 이 장편소설의 특징은 일종의 특수한 평론 구조 기교를 형성했다. 단선 서열, 앞뒤 호출 응용은 먼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과거의 방법을 이야기한다. 감금' 으로 서스펜스를 만들어 관중을 끌어들이다. 건국 후 쑤저우 평화 창작은' 강남홍',' 비호대',' 임해설원',' 불과 금',' 적후 무장' 등 새로운 서지를 각색했다. 중단편 작품도 있습니다. 탄사' 라는 단어는 명가징 26 년 (1547) 전여정의' 유서호 노트' 에 처음 등장해 항저우 8 월 관조를 기록했다. "당시 100 명의 유인이 게임, 타격, 로봇, 고기드럼, 타자를 쳤다 진여형의' 탄사의 기원과 예술 형식' (1983) 글은 "도진에서 멀리 떨어져 어원에 가깝다" 고 주장했다. "도진", "서호 여행기": "항주 남녀, 식량과 의복을 찾기 위해 비파를 배워 고금 소설을 부르고, 평론을 배우며, 이를 도진이라고 한다." 예덕균' 송원명 랩문학' 고평 (1952): "도진과 탄어는 모두 7 언시가 찬양하는 랩문학이다. 둘 다 이름차이일 뿐이다." 그는 "역사 발전의 경우 원명 시대의 타오는 탄사의 전신이고, 명청 시대의 탄어는 확실히 연속적이며, 양자 발전의 역사는 불가분의 역사이다" 고 생각한다.
청초에 장쑤 도시 경제의 번영에 따라 탄사가 쑤저우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동흥, 절강성 오흥인, 강희가 말년에 소주에 정착한 그는 그의 소설' 서유기' 에서 쑤저우 사투리 중 맹녀탄사의 연기를 묘사했다고 말했다. 건륭년 동안 쑤저우 탄사 형성에 관한 기록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유명한 대표 인물은 왕이며 별명은' 보라색 이질' 이다. 왕은' 용전' 을 잘 부르고 곤곡과 목소리를 흡수하며 단품' 열 가지 캐릭터' 로 유명한' 담춘' 을 선보였다. \ "qingwu 카운티 \" 기록에 따르면, ganlong 사우스 투어, 소주 궁전 피아노 연주 노래 에 왕 을 불러, 일곱 밴드를 주고, 그것으로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당시 사학자 조익이' 오북시주와 재재수설인' 에서' 절대',' 말',' 연극',' 노래' 등의 요소에 대한 평가는' 한 자 기대고 우습다, 밥향이 가득하다' 였다. "미아오 보스 좋은 리뷰" "속어, 제거"; 우맹은 동거할 수 있다' 와' 묘기 우사지존' 건륭 41 년 (1776 그의' 서품' 과' 책파' 는 정반 양방면에서 그의 이야기 경험을 총결하여, 이후의 이야기꾼에 의해 이야기의 신조로 추앙되었다.
가경년 (1796- 1820), 쑤저우탄어는 빠르게 발전했다. 이때 전해 내려오는 서목은' 삼웃음',' 누운 가운',' 의요전',' 쌍금원보' 이다. 유명 탄사 연예인이 늘면서 탄사 역사상' 4 대' (인견지 참조) 가 등장했다. 그들은 왕의 서예 기교를 발전시키고, 무대 서지학을 풍요롭게 하며, 장르 창강을 창조하고, 기교와 사고방식을 넓히며, 오늘 쑤저우 탄사의 기본 형태를 다졌다.
도광, 함풍년 (1821-1861), 상숙은 소주 여성 탄사의 다수, 탄사의 시작이다 쑤저우 탄사 연예인 마루비는 개편 작품인' 음성양쇠퇴' 에 구체적으로 반영됐다.' 쑤저우 무늬가 해마다 변하고, 서재는 모두 여군자를 사용한다' 고 구체적으로 반영했다. 왕 |' 영여지' 는 당시 단어를 연주했던 여자가' 노랫소리가 백전춘오리올스 같고, 매혹적이고, 곡이 멀고, 여음이 남아 있다' 는 것을 기억하며 "등장할 때마다 인산인해였다" 고 말했다.
민국시대에 쑤저우에서 단어를 연주하는 연기자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 민국 16 (1927) 에 따르면 당시 광우사는 회원 200 명, 광우사 예술가는 거의 2000 명, 예술경쟁은 치열했다. 책의 참신함, 창법의 혁신, 공연의 혁신, 공연장의 혁신을 표현하다.
이 기간 동안 탄사에는' 양나무',' 해당화',' 어처구니없는 결혼' 과 같은 새로운 호칭이 등장했다. 예술가의 혁신적인 곡조는 위옥청의 [위조], 양과의 [소양조], 여름의 [하조], 주옥천의 [주조], [쑤], [제나라], [장월천의] 이다 이 시기에 탄사의 공연 형식도 크게 달라졌다. 여자 탄사가 다시 등장하면서 이중이 주요 공연 형식이 되었다. 항일 전쟁이 발발하기 전후로 각각 3 회, 4 회 공연이 있었다. 이때 쑤저우 평탄 공연 장소는 매우 많은데, 그중' 신서집' 은 호화롭고 널찍하며,' 강락서집' 은 놀이공원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각 공연은' 컬러서점' 이라고 불리는데, 탄탄 두 장이 있는데,' 항공서점' 은 상업방송국에서 방송한다.
건국 후 1956 에 등록된 쑤저우 탄사 연예인은 600 명, 그중 쑤저우 시내는 480 명이다. 이들 연예인들은 등록 후 각각 현지 평가탄 공연단체에 참가해' 백화일제, 신설' 원칙에 따라 서지와 창곡에 대한 예술개혁을 진행한다. 쑤저우 탄사의 공연 지역은 남출저장가흥이 아니라 서지상주시, 북지상숙, 동지상하이 송강이다. 면적이 작고, 연예인이 많고, 관중의 수요가 달라, 연예인들이 혁신적인 서적, 새로운 곡조, 새로운 공연 스타일에 대해 다양한 탐구를 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동치 광서년 동안 쑤저우는 미사일 발전사의' 후사걸' 중의 하나이다. 이 네 명의 예술가 중 세 명은 탄사 예술가로, 쑤저우 탄사를 자신의 예술 체계를 세웠다. 서예의 산문 부분은' 말' 으로 표현된다. 이야기 속 인물의 행동, 사상, 활동 환경을 서술하고 묘사하는 것을' 표' 라고 한다. 캐릭터 언어는 "흰색" 이라고 합니다. 서예, 가사 중의 칠언율시, 삼현, 비파가 연주하고, 서로 반주하며,' 노래' 와' 연주' 라고 부른다. 이야기에 희극적인 요소를 삽입해' 절대' 라고 한다. 배우는 이야기 속 인물의 표정, 언어, 어조, 어떤 동작을 모방하는데, 이를' 연기' 또는' 학습' 이라고도 하며' 할' 이라고도 한다.
쑤저우 탄사의 공연은 보통 말을 위주로 하고 중간에 노래가 있다. 노래를 부를 때는 종종 삼현이나 비파 반주를 하고, 말할 때는 각성목으로 소품을 만들어 박수를 치며 숨을 모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노래명언) 창곡에 쓰이는 곡표는 판강의 설서곡, 즉 이른바' 서조' 이다. 유포에 많은 음악 유파가 형성되었기 때문에' 서조' 는' 기조' 라고도 불린다. 초기 공연은 한 남자 연예인에게 3 현' 싱글 랩' 을 많이 걸었고, 나중에는 두 사람' 더블' 와 세 사람' 3 단' 의 공연이 있었다.
쑤저우 탄어는 깊은 예술 전통과 발달된 기예를 가지고 있다. "랩" 에 주의하세요. "말하기" 는 서술을 의미합니다. "작작" 은 "작작" 입니다. 사람을 웃게 하는 것입니다. "연주" 란 삼현이나 비파로 반주를 하는 것을 의미하며, 연주도 할 수 있고 노래도 할 수 있고, 서로 반주도 할 수 있고, 비교도 할 수 있다. "노래" 는 노래입니다. 그중' 말하기' 의 수단은 매우 풍부해서 서술, 배서, 설명, 의론 등이 있다. 장기간의 랩 공연에서 연예인들은 관백, 사백, 구백, 고백, 반백, 버팀목 등 다양한 표현 수법과 기교를 형성하여 인물의 사상 활동, 내면의 독백, 대화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꾼의 말투로 묘사하고, 설명하고, 논평할 수 있다. 예술가들은 또 곤곡 경극 등 백크 기법을 배워 소리 변화, 몸짓, 얼굴 표정으로' 말로 표현' 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인물을 형상화한다. 심미 추구에서 쑤저우 탄어는' 이성, 맛, 재미, 교묘함' 을 강조한다. \ "매니저, 또한 관통. 맛 있는 사람도 사상이 저항하는 것이다. 재미있으면 안심하세요. 아주 좋아, 아주 우아해. 기술자, 때도. "
쑤저우 탄사의 프로그램은 장편을 위주로 하고, 전통적인 대표 프로그램에는' 삼웃음',' 누파전',' 김봉황전',' 백사전',' 옥잠자리',' 진주탑' 등이 있다. 초기의 유명한 예술가는 왕, 진옥간, 모창배, 여수산, 루서정, 요, 조상주, 왕세전 등이었다. 청말민 초에 많은 여배우들이 나타났다. 1930 년대 이후, 방송국이 부상하면서 쑤저우 탄사는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프로그램이 풍부하고 장르가 다양하다. 노래하는 음악 스타일에 따라 심안 (건안) 조, 설 (소청) 조, 위 (옥청) 조, 하 (화음) 와 주 (옥천) 조가 있다.
건국 후 쑤저우 탄사 예술은 예술가들이 자각하는 개혁 혁신을 거쳐 예술상의 비약을 이루었다. 백모녀',' 신자녀 영웅전',' 이충왕',' 청춘의 노래',' 쓴 채소꽃',' 홍암',' 들불이 고성을 때리다',' 홍씨',' 홍씨' 와 같은 새로운 프로그램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중편소설과 독립공연도 있습니다. 하조탄사 유파에서 노래하다. 작사가 여름에 창작하다. 1920 년대에 형성되었습니다. 여름은 단발 연주에 능하다. 그 창곡은 초기 서조에서 탈태되고, 진실과 거짓을 겸비하며, 시계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랩성이 강하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언어의 표현에 복종하며, 자유롭고 민첩하다. 여름에야 소리가 크며, 연주할 줄 아는 것이 특징이다. 음역이 높기 때문에 전반부는 가성이고 후반절은 진성으로 자연스럽고 대비가 뚜렷하다. 그 진성의 힘과 음고는 가성과 가깝고, 창곡은 두터운 강격이 특징이며, 청중의 주의력을 사로잡고 정신을 차리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중재에 빠지고, 자신감이 넘치고, 여음이 들보를 휘감고 있다. 대표극은' 보관 중인 말뚝 세 개',' 주문빈 상당루' 등이 있다. 장감정, 양진웅, 링문준 등. 초창기에는 모두' 여름조' 를 불렀다. 나중에' 간사함' 과' 장조' 의 형성도' 하조' 의 영향을 받았다.
진조
쑤 조각 (쑤)
작사가 창작을 약속하다. 1920 년대 후반에 형성되었습니다. 허는 초기에' 어조',' 소양조' 를 부른 뒤 민간 곡조, 희곡 곡조, 행상인의 호인으로부터 음악 소재를 흡수하여 목소리의 청량하고 고음한 자연 조건을 충분히 발휘하여 독립된 유파가 되었다. 리듬이 느리고, 멜로디가 둥글고, 음색이 부드럽고, 음악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찹쌀강이라고 불리는 9 가지 길이가 다른 기본 창곡이 있다. 삼현의 노현 (즉 삼현) 은 음높이가 높기 때문에 항상 구리 현을 배합하여 곡조의 흔들림감을 더해 그 특징 중 하나가 된다. 대표적인 세 곡은' 코공인' 과' 꾀꼬리 배월' 이다. 진조 창시자 진옥간, 쑤저우 사람, 청건륭, 가경년 간 쑤저우 탄사 연예인. 초창기에 쑤저우 곤곡을 불렀는데, 후에 탄사를 바꾸니, 소리는 곤곡과 비슷하다. 그는 큰 목청을 위주로 노래를 불렀고, 음색이 너그럽고 두터웠으며, 간혹 작은 목청이 섞여 우여곡절과 슬픔감을 더했다. 일부 성취한 연예인들은' 진조' 를 부를 때 모두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유천운이 부른' 임충설발' 은 바로 회자된 곡목이다. 또 다른 예는 양진웅이 부른' 송무타호' 다. 현재 [진조] 는 서지에서 중장년 인물의 노래로 많이 쓰인다.
요조각
은매 (1907-), 장쑤 쑤저우 사람들, 가수들은 그를 요조라고 부른다. 당 () 의 운율 (), 주요상 () 에서 매이 () 의 초창기 스승을 불러' 금봉황 묘사',' 홍포',' 옥사슬' 등 장편 탄사를 연창한 뒤' 우소연' 을 편찬했다. 특히 길고 못생겼으며, 독특한 스토리텔링 스타일을 창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인물을 묘사하고, 세계를 섬세하게 묘사하고, 언어 유머를 특징으로 하며, 자신의 목소리 조건과 단열설서의 풍격을 결합하여 음준, 의미, 어조의 표현에 중점을 둔 단순하고 자유로운 창법을 형성하였다.
요조는 보통서조를 기초로 하며 어느 정도 소양조의 영향을 받는다. 그것은 자신의 목소리를 위주로, 때때로 가짜 소리로 작은 구멍에 들어간다. 그의 탄창은 언어적 요인을 중시하고, 글자를 또렷하게 뱉고, 글자를 자유롭게 뱉으며, 연주 음악의 스토리텔링 성격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그의 가사는 일반적으로 7 언율령의 제한을 받지 않고, 백화문에 가깝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그의 노래는 유연하고 자유로우며, 내용을 적절하고 투철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우는 이유' 에서' 빈티지한 노점' 이라는 노래를 불렀다. 닭명' 곡표로 고물노점에 각종 상품을 진열하다. 목록. 중간에 큰 흰 입이 있어 생동감 있고 웃긴다.
수리' 에서 페이가조로 변신해 지화이 현장에서 고된 생활에 직면한 농민공의 사상 활동과 감정 변화를 표현하고' 쌍안원인' 에서 양천의 노래를 줄여 야오의 랩 특색을 충분히 발휘해 양천과 이예의 시험 인쇄 불안과 긴장을 묘사했다. 이것들은 모두 요조의 대표작이다. 게다가 부창곡까지 더해지면 임충의 음험하고 악독한 성격과 가창곡을 묘사할 수 있다. 장개석 음을 흡수하다. 야오의 노래 스타일이 또 왔다. 중편소설 전체의 곡조상의 통일성을 겸비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성격상의 차이도 드러냈는데, 이들은 모두 구세대 탄사가의 듀엣과 요구서와 인물의 밀접한 결합의 엄숙한 예술적 태도를 반영한 것이다.
음매도 백화문으로 개막사를 부르는 데 능하다. 그의 초기 대표 작품으로는' 무도장',' 쌀죽' 등이 있었는데, 모두 세계를 묘사하고 인심을 분석하는 작품으로 유머를 가지고 리조트에 갔다. 이것들은 또한 그의 가창력이 자유롭고 유연하여 접근하기 쉽다.
간사하다
간양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야기가 양진웅 (장쑤 쑤저우, 1920) 이 창립한 노래유파이다. 양 zhenxiong 별명 드래곤, 그래서 또한 드래곤 조각 이라고 합니다.
양진웅은 아홉 살 때 아버지 양빈과 함께 기예를 배워서 아버지 노릇을 했다. 그는 두 권의 책을 랩하고, 김봉황과 대홍포를 묘사하며, 주로 곡조를 부른다. 20 세 이후 단품으로 바뀌어 홍성원 원작을 각색한 장편탄사' 장생전' 을 집필하는데 전념했다. 처음에 그는 일반적인 책과 여름 (하모니) 곡을 연주했다. 나중에 책의 요구에 따라 하조를 기초로 창조를 발전시켰고, 마침내' 장생전 장옥' 을 부를 때, 자신의 독특한 개성을 지닌 창곡 양조를 두드러지게 했다.
엄격한 가락 (엄설정)
작사인 엄설정이 창작하다. 얼굴은 1930 년대에 형성되어 단열설서에 능통하며, 그 창곡은 주로 단열자탄에 적합한' 소양조' 에서 유래했다. 주로 책의 감정을 표현하고, 언어를 구현하며, 발음이 간단하고, 발음이 명확하고, 발음이 또렷하며, 곡조가 간결하고 매끄럽고, 랩 결합이며, 유연하고 적절하다. 노래할 때 진실과 거짓을 함께 하여 전환이 민첩하다. 작은 소리는 종종 높은 입을 뒤집는 데 사용되며, 특색 있는 장식강은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거나 여성의 이미지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대표 곡에는' 양숙영 불평' 과' 밀실 회의' 가 포함된다. 연조는 서술적이고 이성적인 백화곡을 부르는 데 능하다. 예를 들면 축지산의' 허풍',' 공형' 등이다. 개막한' 쌀 한 알' 은 이 특징을 충분히 발휘한 대표작으로 영향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