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Jizhou 딩, Yanzhou 딩, Qingzhou 딩, 쉬 저우 딩, 양주 딩, Jingzhou 딩, Yuzhou 딩, Liangzhou 딩, Yongzhou 딩. 솥에는 각 주의 명산, 명하, 명수, 명조가 주조되어 있다. 구정은 큐슈를 상징한다. 그 중 우주정은 중앙정, 우주는 중앙 허브이다.
구딩의 역사
구정은 중국 청동기 시대의 걸작이다. 그것의 주조 기술은 중국 역사가 야만적인 시대를 끝내고 문명 시대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역사적으로 구정에 관한 기록이 많았지만, 일찍이 2000 년 전만 해도 어디에 숨었는지 알 수 없었다.
"묵자 경주" 는 "구정이 이미 세워져 삼국으로 이주했다" 고 말했다. 삼국은 하상주 3 개 조대를 가리킨다. 구정 주조 후 한때 여름, 상, 수요일대까지 전해졌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역사상 구정이 확실히 존재한다고 추론할 수 있다.
기원전 606 년에 춘추 오패 중의 하나인 추장왕은 나날이 강해지고 있다. 그는 야심이 차서 주왕을 대신하여 천하를 결정하려고 한다. 어느 날 주정왕은 그를 위해 환영식을 거행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의식에서 초왕은 노골적으로 주왕을 경멸하며' 우승하다' 고 말했다. 주왕의 사자가 그를 맞이하려 할 때, 그는 놀라서 식은땀을 흘렸다. 초왕의 멸망주의 야심이 남김없이 드러났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정권을 다투는 투쟁을' 우승' 이라고 불렀다.
산전수전 끝에 구정이 행방불명되었다. 사마천의' 사기' 에 따르면 기원전 225 년, 진소왕 52 년, 주부왕이 죽은 후, 진무공은 주조 도성 낙읍에서 진국도까지 구정을 약탈하였다.
그러나 동한 역사학자 반고는 사마천의 말에 반대한다. 반고는 한수에서 주헌왕 42 세라고 했나요? 기원전 327 년, Jiuding 은 Pengcheng 에 침몰 했습니까? 오늘 장쑤 서주 () 에서 시황 () 이 전국을 통일한 후 오랫동안 구정 () 을 찾지 못해 줄곧 아쉬움을 느꼈다. 그가 남순할 때, 수라바야에 수천명의 인양을 보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청대 역사학자 왕선겸은 구딩의 행방에 대해 장기적인 연구를 진행하며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왕선겸은' 한서보주' 에서 주조 말년 황족의 쇠락으로 제후들이 사슴을 쫓으며, 구정이 군웅이 사슴을 쫓는 초점이 되었다고 제안했다. 주왕은 화해하기 위해 정주돈을 파괴할 수밖에 없었지만, 바깥세상에 거취를 모르는 척해 각 길의 제후들이 서로 트집을 잡지 못하게 했다.
Jiuding 이 마을 주택의 보물로서 실제로 존재했으며 2,000 년 이상 전해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구정이 여전히 존재하는지, 어디에 존재하는지는 여전히 중국의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묻혀있는 수수께끼이다.
주구딩의 전설
우 () 가 하조 () 를 건립한 후, 전 왕손 () 의 기초 위에서 많은 제후국을 분봉하였다. 시간이 길어지자 일부 제후국들은 참지 못하고 독일을 버렸다. 천하에 얼마나 많은 제후국이 있는지 검토하기 위해 하조와 제후국의 통일관계를 지키기 위해, 대우는 제후국 회의를 열기로 결정했다. 이때 각 방제후들이 잇달아 북으로 와서, 우하 () 는 기회를 틈타 교외제사식을 거행하고, 각 길의 제후들은 양성조제에 남아 있다. 제사를 지낼 때 대우는 고개를 숙이고 깊이 기도했다. 예식관은 큰 소리로 축사를 낭송하고, 각 방면의 제후들은 주의 깊게 경청했다. 전반부는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복을 기원하고, 후반부에는 천하에 순복이 있다고 말하는데, 앞으로의 성현들은 반드시 전해지고, 결코 사사로이 이름을 수여하지 않을 것이다. 대중은 말했다: "나는 지금 알고 있다, 가오 타오 는 모든 신하의 첫 번째, 고희보다 나이가 많고, 여러 차례 공훈을 세웠다. 나는 그를 하느님께 맡기고 그의 허락을 빌며 그를 위해 기도하고 싶다. "
제사가 끝난 후 왕공들은 흩어져 다시 모였다. 모두들 대우에 대해 깊은 불만을 느꼈다. 한 제후가 말했다. "정말 웃겨요. 그는 천당에 갈 것을 추천했다. 타오가 곧 죽을 것 같다. 누가 모를까? " \ "그는 선 (禅) 이 그의 자리에 앉기를 원했는데, 헛되지 않았습니까? 클릭합니다 한 군벌이 계속해서 말했다. "노을의 아들이 수많은 심복을 연합하여 황위를 계승하려 한다고 한다." 대우는 어디 성현을 전하려고 합니까? 나중에 마음에 들지 않는 제후들이 모두 집으로 돌아갔다.
우리가 지금 대우교외예배 후, 최대 33 개국이 제후를 불복하는 것을 보고 의아해한다. 계산해 보면 불만족스러운 나라는 동남부에 많다. 그래서 대우는 가능한 한 빨리 양성동남 토산에서 제후대회를 열어 자신의 잘못을 검토하기로 했다. 정식회의 날, 대우는 가운을 입고 현규를 손에 들고 무대에 섰다. 사방의 제후들은 그의 방향에 따라 나누어 대우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대우도 무대에서 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의식이 끝난 후 유샤는 왕자들에게 큰 소리로 말했다. "저는 겸손하고 신선합니다. 이것은 대중을 설득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가 여러분을 소집한 것은 여러분이 진실한 책망, 징계, 설득을 이해하고, 제가 바꿀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 나는 토양과 물을 평평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비록 약간의 일을 했지만, 평생 가장 진지하다. 시황제는 늘 이를 경계로 하여 나에게' 너는 자랑스럽지 않다, 천하는 너와 에너지를 다투지 않는다. 벌하지 않으면 천하가 너와 공덕을 다투지 않는다. 만약 내가 절단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 면전에서 나에게 말해라, 그렇지 않으면 나에게 무정함을 가르쳐 주는 것이다! 나는 귀를 씻고 너의 가르침을 공손히 들을 것이다. "우우가 하늘의 운명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우우에 대해 의견이 있는 제후들은 이런 태도를 보고 존경과 탄복을 표하며 원래의 의심을 해소했다.
이번 대회에서 각 방면에서 온 총독들은 모두 선물을 가지고 북한에 축하를 표했다. 대국은 옥기를 선물하고, 소국은 실크를 증정하다. 역사서에 따르면, "토산의 제후가 될 것이며, 각국은 비단을 잡을 것" 이라고 한다. 우우가 제후를 상을 받은 후, 또 그들에게 상을 주었고, 반드시 규칙에 따라 공물법을 납부해야 한다고 명시하였다. 한편 대우도 주변국의 속국에 대한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산대회 이후 제후들은 기뻐하며 헤어졌다. 대우도 대신들을 이끌고 도성 양성으로 돌아갔다. 가는 길에 오타우가 죽었다는 긴급 보고가 있었다. 우우가 듣고 깊은 슬픔을 느꼈다. 경성으로 돌아온 후, 그는 하늘에 버이를 추천했다. 이런 식으로 이전에 의심이 많았던 제후들은 자신이 우우를 오해했다는 것을 알고, 우우를 확고히 지지하면서 각종 공물을 적극적으로 바쳤다.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 사방팔방의 제후들은 종종 양성에 와서' 금' 즉 청동을 바친다. 이후 큐슈의 구리 기부량은 해마다 증가했다. 우 () 는 전조 황제 헌원 () 의 주조 성공 () 을 떠올려 도산회의를 기념하기 위해 사방팔방제후들이 바친' 금' 을 몇 개의 큰 솥으로 주조할 준비를 하였다. 그러나 제후의 비난을 피하기 위해, 대우는 심사숙고한 끝에 어느 주의 조공돈으로 어느 주의 솥을 주조할 것인지, 어느 주의 산하 상황이 솥에 주조될 것인지를 결정하였다. 온갖 이상한 동물, 괴물 등을 퍼뜨립니다. 과거 치수 속에서 만났던 솥은 큐슈 사람들에게 어느 것이 신이고 어느 것이 반역자인지 알게 했다.
몇 달 후, 대우는 재위 5 년이 되었다. 하우성 제순제, 다섯 살에도 순회한다. 사냥에서 돌아와 기세가 웅장한 구정 () 을 주조하다. 즉, 창주 딩 (), 여주 딩 (), 청주 딩 (), 서주 딩 (), 양주 딩 (), 경주정 (), 유주 딩 (), 량주 딩 솥에는 각 주의 명산, 명하, 명수, 명조가 주조되어 있다. 구정은 큐슈를 상징한다. 그 중 우주정은 중앙정, 우주는 중앙 허브이다. 구정은 하조 도성 양성에 집중해 하조 왕대우가 큐슈의 주인이 된 것을 보여 천하가 그때부터 통일되었다. 구정은' 천명' 의 땅, 왕권지상, 국가 통일 번영의 상징이 되었다. 우 () 는 구정 () 을 읍택 () 의 보배라고 불렀는데, 각 방제후들이 그를 만나러 왔을 때 모두 구정 () 에게 절을 해야 했다. 그때부터 구정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예기가 되었다. 나중에 하조가 상조에 의해 멸망되자 구정은 상조의 도성으로 이사했다. 상조가 주조에 소멸되었을 때, 구정은 주조의 호 우물로 옮겼다. 나중에, 왕승은 낙읍건도에 타고 구정을 낙읍에 두었는데, 이를 정기원이라고 불렀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정재국, 정실국' 이다. 구정은 읍택의 보물로, 나라의 솥은 3 대에 지나지 않는다. 약 2000 년 후, 그것은 주말에 잦은 전쟁으로 인해 신비롭게 사라지고 영원한 수수께끼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