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 역을 위안산산 연기하다.
3, 쉔 과 장식
4. 장자건 진보승 역을 맡다.
5. 왕규영이 전수춘 (할아버지를 건드리다)
6, 마오 아이 장식 엄마 changshun (말 혼란)
7. 이천이 전혜를 장식하다.
확장 데이터:
캐릭터와 내용의 진실성 외에도 이 연극은 창작 표현에서도 혁신을 이루었다. 매 회 끝에 2 분 30 초의 문자 노트를 더하다. 극중 프로토타입 캐릭터는 배우와 소통하고, 실제 체험은 줄거리 자체와 하나가 된다. 화면 상호 작용의 예술수법이' 제 4 의 벽' 을 깨뜨린 것은 이 드라마 형식의 큰 혁신일 뿐만 아니라 예술창작과 관객의 거리를 확대해 몰입감 있는 대화형 비주얼 체험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더욱 현실적인 시각적 분위기를 선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완벽한 녹음 기술도 이 드라마의 다큐멘터리 성격을 부각시켰다.
이 연극은' 청춘과 이상' 을 주선으로, 민들레와 갈매기를 대표하는 열혈 청년들이 빈곤 퇴치에 뛰어들어 서로 영향을 미치고, 손을 잡고 분진하고, 적자의 마음으로 빈곤 퇴치 사업에 뛰어들었다.
바이두 백과-강산이 이렇게 많은 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