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탈로그 기본 정보 강희사전 서예 사투리집 상용어 목록. 병음은 한자 발전의 기본 정보이다. 영어 번역에 대한 자세한 설명 강희사전 서예 사투리집 상용구 목록. 병음은 한자' 자' 의 확장이다.
이름 (1) (상형문자) 을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갑골문 글리프. 밀, 본의를 좋아하다: 밀, 밀을 "밀", 보리를 "견권" (또는 "모략") 이라고 부른다
② 같은 의미 [때]
잊어 버려, 주도 서맥을 앓고 있어. -\ "Shuowen \"
제가 찾아볼게요. -"시, 주송, 서문". 단락 참고 사항: "왕무는 금몽을 넘고 백어는 주왕으로 뛰어들었다. 단숨에 걸어 나오다. 지난 5 일 동안. 불길이 하늘로 치솟아 5 시가 되면 포탄을 가지고 온다. 이것은 나를 버리고 찾게 하는 것이다. "
옥황이 와서 구하다. -"시 주송 관작", "그가 메리의 풍년의 복을 받았다고 탄식하다."
(3) 또 다른 예: 라이 모 (고대 보리의 총칭)
(4) 미래, 미래 [미래; 다음으로, 수신]
아직 시간이 많다. --liangqing Qichao "음주 실 세트" 및 선집
아는 것은 쫓아갈 수 있다. --타오 진 Yuanming "반환 Xi 단어"
(5) 또 다른 예는 대체 (자손; 후세); 일찍 와, 내일 아침; 여기로 오세요 (내년; 미래); 오는 사람 (후세의 현자); 화를 내다 (나중 차, 이후의 사람이나 일을 비유함)
(6) 성
(1) 거기에서 여기까지; 멀리서 가깝고, "가" 와 "가" 에 상대적 [이; 도착]
주씨는 "오가는 정자법은 밀이고, 오가는 정자법은 껍질을 벗긴 밀이다" 고 말했다. 3 대는 반드시 전승과 사용은 대등하다. 예를 들면 원환의 비율, 동동의 비율, 창식초의 비율, 장자의 비율과 같다. 쑤 6 월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의사 를 따르십시오.
연애하다. -'일선'
내가 도대체 할 수 있을까? -시소야 채웨이
웃음은 손님이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돈 호 장의' 귀향서'.
누가 말 두 마리를 타고 있습니까? --당나라 주이 \ "숯 사람들 \"
그러나 그것을 보았다. --리우 탕 종원 \ "삼계명 \"
친구가 먼 곳에서 왔다. -논어
내가 추양에 있을 때, 사가가 바로 너의 문 앞에 왔다. --"jiao zhongqing 의 아내를위한 고대시"
(2) 또 다른 예: 적에게 다가온다 (적들이 공격할 것이다); 와 (와); 갑자기 (갑자기)
(3) 반환, 반환, 반환 [왕복; 한 곳으로 가서 돌아와]
모이지 않으면 일어날 수 없다. -'이잡과'. 참고: "나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각 가신의 딸은 모두 성혼하러 왔다. -"주오 주앙 공 27 년"
내 아들의 덕행이 흠잡을 데가 없다면 누가 올까? -"주전 온주안공 7 년"
(4) 또 다른 예: come home (집에 돌아와); 서너 번 (왔다갔다하다); 반환 (반환, 반환); 라이 닝 (지방 프로. 여자가 친정으로 돌아가다); 돌아가기 (돌아오다; 반환); 왔다가 가다 (중국으로 돌아가서 여기서 멈춘다)
(5) 항복; [이리 와서 알리지안 선서]
미덕의 발달부터 시작-"공자의 논어 지"
(6) 또 다른 예: 봉사하기 위해 (복종하기 위해)
(7) 유치 초래하다. 더 많은 "라이" [원인 후; 원인]
그래서 먼 사람들은 불만을 품고 지금까지 수행해 왔다. -《논어기씨》
야기 (유치, 유치)
(9)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가입하다. 너 도대체 올까 말까
(10) [요구] [행동] 을 제약과 간섭없이 만족시켜 봅시다. 예: 5 근 접시 두 개 주세요
(1 1) 사고 또는 갑작스러운 발생. 문제가 나타나자마자 해결한다.
(12) 세대; 시작; 발생 [발생; 시작; 시작]. 예: 경로 (출발지; 출처); 기원 (기원; 왜); 감정 (감정의 원인); 사랑과 의미 (오가는 이유와 의도); 출처 (소스); 기능과 아웃 (풍수 씨는 주산을 기능과 아웃이라고 부른다. 용맥의 원천입니다.)
(13) 출처, 연결 또는 출처 [파생] 로 드릴다운합니다. 예: 소스 (source, input); 와 (와); 전도가 양양하다)
(14) [하는 것] 에 해당한다. 올 수 없다
(15) 동사 구조 (또는 개사 구조) 와 동사 (또는 동사 구조) 사이에 사용되어 전자가 방법이고 방향이나 태도, 목적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너는 그를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니?
(16) 동사에 사용된 후, 어느 한 방면을 예측하거나 주목하는 것을 나타낸다. 쉬워 보입니다. 말하자면 길다
(17) 다른 동사 앞에 어떤 일을 하겠다고 표시하다. 예를 들면, 저는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함께 노래하자.
(18) < square >: in [in; 예]. 예: 리 라이 (여기 또는 거기); 많이 오다. 랭 (거기)
(19) 동작 추세를 나타냅니다.
머리와 검을 띠다. -김건보 《신기 찾기》
문래가 벽계강에서 낚시를 하다. -돈 이백 "가기 어렵다"
상천이 돌아왔다. -"전국 정책 제나라 4"
돌아와서 몽둥이에 기대어 한숨을 내쉬다. --당나라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그들은 지금 두건에 싸여 머리가 하얗고 아직 국경에 있다. --돈 두보 "군차점"
장기적으로 보답하다. -"전국 정책 제나라 4"
(20) "리" (l 峡) 를 위조하다. 주는 [주는; 그랜트]
효도하는 딸과 손자가 되다. -"일리 청소년 교도소 급식". Zheng Xuan 의 수기: "자, 리 읽기; 줘 "
(2 1) "구름" 을 차용하다. 주는 [주는; 그랜트]
동양국가의 아이들, 고된 복무, 아무도 묻지 않았다. -"시품이 소아하고 대동". 러시아워의 쪽지: "자, 빌려 주세요."
(1) 당신; 너의 [너의] 는 통신의 회신에 쓰인다. 예: 편지 받았습니다; 입입
이거 [이거]
형의 전기는 서너 번 반복되는데 맏이가 없으면 어떻게 태어날까? 연청은 면을 다지고, 다른 양지는 고개를 숙일 것이다. --위안 잃어버린 이름 \ "노란 꽃 내실 \"
도움 (1) 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번역은 "예", "예" 입니다.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면 농촌은 망가지고, 함부로 돌아가지 않는다. ---Tao Yuanming "반환 Xi 단어"
② 수량적으로 정확한 [대략] 에 가깝다. 그것은 높이가 2 미터이다.
(3) 수량이나 양사를 사용한 후 대략적인 수를 나타낸다. 대략 스무 살 정도이다
(4) [처음부터 끝까지 바라보다]. 예를 들어, 2000 년, 내일 (과거; 지난 날); 미래의 재앙 (이것은 과거의 어려움을 의미합니다. 나중에도 앞으로의 어려움을 가리킨다.)
(5) 부터, 과거 어느 시점부터 지금까지 시간이 지속됨을 의미합니다 [이후]
여러 해 동안 나는 줄곧 배 한 척을 사고 싶었다. --pengqing 끝 책 \ "조카 학교 \"
수백 년 동안. --당나라 \ "육합동집 \"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고 있다. --당나라 바이 주이 "비파" (제나라 순서)
밤에는 도시 밖에 1 피트 두께의 눈이 내렸다. --당나라 바이 주이 \ "숯 웽 판매 \"
(6) 또 다른 예: 고대로 (고대부터); 와 (부터); 업력 (내세의 업력을 가리킴); 네가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란다.
(7) 숫자에 사용 된 후, 나열된 이유 또는 이유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요 며칠 동안 그녀를 만나지 못했는데, 너무 멀어서 올 수가 없다. 둘째, 시간이 없다.
& lt 가상 >: 허사를 할 수 있어요.' 장자 인간세':. 나와 이야기해 보세요. 주앙 지 마스터: "후산에 오세요! 클릭합니다 나에게 말하기' 는' 나에게 말하기' 를 의미하지만' 오기' 는 의미가 없다. "자" 는 "자" 를 의미하고, "자" 는 "자" 를 의미하며, 허사이다. 《시경》의 말은 곡봉과 같다. "이옥래 #." 무스: "어머니를 데리고 특허를 신청하다." 잠깐, 모든 단어는 허사, 혹은' 예' 라는 뜻이다. 이런 단어는 문장 중이든 말든 "왔다" 로 해석되지 않는다. 황 xianfan "고대 도서 해석-황 xianfan 학술 논문 선택"
& ltTone > (1) 은 문장 끝에 사용되며 "lie" 에 해당합니다
방금 할머니와 폭행 언니가 나를 불렀다! -'홍루몽'
(2) 또한 l 嗳 I [1] 참조
이 강희사전 편집 [고문] 은 광운을 인용하여' 길운',' 운휘',' 정운' 을 오려냈습니까? 생전 에도 가고, 가도 가고, 가도 된다. 이곡리' 는 아직 선물이다. 가지 않고 오는 것은 체면이 서지 않는다. 왔다갔다 하지 않는 것도 예의가 아니다. 또한' 숫양전 은거 5 년' 은 당당의 대중관어이자 여기다. "주" 는 읽으면 바로 얻을 수 있고, 제나라 사람들은 구하면 바로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현손의 아들 이름은 라이손입니다. 또 다른 밀 이름. 주송의 시' 가 나를 초대했다. "전한 유향전" 은 나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리고? 。 다시 한 번 외치다. 이주 관순' 은 춤을 추고 싶다. 성씨. 그리고' 길운' 은 루오가 잘라서 목소리가 어색하다. 해가 뜰 때까지 만져라. 방훈은' 맹자' 에서 "너는 반드시 열심히 일해야 한다. 예린 Xi 체, 소리가 사라졌다. 클릭합니다 "시" 는 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 수빈 "은 아무것도 아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화가 난다. 정신을 안에서 유지하고 질병에서 벗어나다. 그리고 잎을 자르고 소리가 강하다. 시 소야' 는 임동의 아들로, 그는 열심히 일할 수 없다. 그것을 나뭇잎 밑에 숨기다. "우아한" 초창기에는 서두르지 마라, 백성들이 올 것이다. 낙엽이 덮여 소리가 들려온다. 숨어 사오, 가스 변화 때문에, 반드시 들어야 하고, 갑자기 화가 나서 귀신이 나타난다. 멀리서 Xi 를 바라보며 거대한 광채를 가지고 걸어갔다. 그리고 리앙 야생 컷, 소리 웃었다 Xunzi 푸 기사 \ "오가며, 마지막은 일이라고 생각했다.
텍스트 연구: [xunfu 닫아 이론 기사] 앞뒤로, 결국 끝이 없습니다. 원작에 따라 단어를 보존하고 싶습니다 [2]
이 단락을 편집하여 이 책의 다섯 부분을 해석하다.
주는 라미레스에 의해 습격당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솔기, 망고 모양. 천도가 오니 행으로부터 온다. "시" 는 "나 여기 있어." 라고 말했다. 온 사람은 모두 없다. 로. [3]
위 정보가 충분하지 않다면 /view/39923.htm 에 있습니까? Wtp=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