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3 대 명루 중 하나로 불리는 황학루는 원래 호북 무창산 황학루 기수에 위치해 있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삼국 오2 년 (기원 223 년) 에 세워졌다고 한다. 역사의 장하 속에서 황학루는 우여곡절을 거쳐 여러 차례 파괴되어 세계 30 여 회를 돌아다녔다.
황학루의 마지막 파괴는 청말 광서 10 년 (기원 1884 년) 8 월이었다. 한양문 밖의 동가포 주거루에서 불이 나고, 바람이 사납고, 성루를 망가뜨렸기 때문에, 이 역사적인 건물은 빠르게 잿더미로 변해 수천 근의 보가청동 솥만 남았다.
이후 거의 100 년 동안 재건되지 않았다. 현존하는 황학루는 1980 년대에 재건된 것이다.
2. 악양루
악양루는 역사가 유구한 문화 고성 악양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는' 팔릉' 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호남성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활한 동정호와 만리장강이 여기에서 만난다. 악양루, 강남 3 대 명루의 첫 번째, 물 때문에 태어난 고대 도시 시몬 성두에 위치해 있다.
악양에는 산, 물, 건물이 있고, 풍경이 그림과 같고, 명승고적이 많다. 악양 풍경의 아름다움은 동정호에 농축되어 결국 악양 1 층에 있다. 악양루와 군산을 중심으로 한 팔릉풍경구는 원근으로 유명하다. 동정은 천하수이고 악양은 천하루' 라고 불리는데,' 동정은 천하수이고 악양은 천하루' 라고 할 만하다.
악양루는 동정호 동해안에 우뚝 솟아 있고, 악양시 서문 성벽 위에 서 있고, 서쪽은 광대한 동정호, 북쪽은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에 기대어 있다. 물그림자가 서로 어우러져' 동정은 천하수이고 악양은 천하루다' 라고 불리며 중국의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이다.
3. 탱 왕각
왕텐정은 강서남창시에 위치하여 당헌청 4 년 (659) 에 건립되었다. 675 년에 왕텐정이 재건되자 당대의 유명한 시인 왕보가 축하하러 가서 유명한' 왕텐정 서문' 을 썼다. 그 이후로, 순서 는 파빌리온 이름, 파빌리온 순서 이름 에 있습니다.
왕텐관은 1985 에서 재건되고, 본관은 1989 에 완공되어 개방된다. 신관은 높이가 57.5 미터, 삼명 칠암, 건축 면적이 약10.3 만 평방미터이다. 철근 콘크리트 모조 목재 구조, 동서 동쪽, 남북 대칭을 채택하다.
비와주주, 금중처마, 화량, 금편패 4 건, 당송 건축스타일을 물려받았다.
4. 봉래각
봉래각, 해승성 때문에 역사적으로 진한왕의 유람지였다. 이후 팔선도해의 전설이 오랫동안 여기에 붙어 있어 역대 문인들에게 선경으로 여겨졌다.
봉래각은 이를 위해 건설된 것으로, 도시 북부의 바다 옆에 있는 계집애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시녀알이 바다에서 솟아오를 때 전신은 붉은색으로 넓고 맑은 바닷물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때로는 운무가 감돌고, 봉래각이 높이 솟아 있다. 하늘을 나는 선각' 은 확실히 천국의 그림이다.
봉래각은' 중국 고대 4 대 명루' 중 하나로 송가우에서 6 년 동안 건립되었다. 봉래각은 연대시 서부에 위치하여 봉래시 북부의 여단에 있다. 그것은 황학루, 악양루, 왕텐정과 함께 중국 4 대 명루라고 불린다.
확장 데이터:
고대 중국 4 다락방시
1, 오래전에 황학이 성인을 태운 곳은 이제 황학대밖에 남지 않았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새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당나라 시인 최호의' 황학루'.
뜻: 옛 선인은 이미 황학을 따라 날아갔는데, 여기에는 텅 빈 황학루만 남았다. 황학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천백 년 동안 한양나무만이 긴 흰 구름과 햇빛 아래서 선명하게 보였고, 앵무조개 섬에는 푸른 풀이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조개, 앵무조개, 앵무조개, 앵무조개) 날이 이미 늦었다. 먼 곳을 바라보니, 나의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내 앞에서, 나는 안개가 강을 덮고 깊은 슬픔을 가져다주는 것을 보았다.
2. 나는 일찍이 동정호에 대해 들은 적이 있는데, 지금은 마침내 이 탑에 올랐다. 끝없이 넓은 호수가 오추를 찢었는데, 마치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물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내 친구나 친척도 소식이 없다. 나는 늙고 병이 나서 배 한 척을 표류하고 있다. 북쪽 성문 전쟁이 다시 시작되자 나는 난간을 사이에 두고 울음을 터뜨렸다. --당나라 시인 du fu "dengyue yanglou"
3. 석양과 낙랑의 제비, 가을물 * * * 하늘은 똑같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밤붕해안을 두루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당나라 시인 왕 보 "왕 tengting 서문" (발췌)
해석: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무지개가 사라지고, 태양이 높고, 석양이 외로운 기러기와 함께 날고, 가을강은 창궁과 하나가 된다. 저녁 무렵 어선의 노랫소리가 울려 퍼지는 호숫가, 기러기의 한기가 사람을 습격하여 형양의 민들레까지 울고 있었다.
봉래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아니면 낭만, 청강, 만리. 신선 () 을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신선 () 이 다 있는데, 바로 한가한 사람이다. 내가 몇 번 잠에서 깼다고 웃으면 금석이 열린다. 광신자 한 명을 모집하는 것은 어렵고, 향을 내는 것은 어렵고, 노래 한 곡을 부르는 것은 어렵다.
몸을 훌쩍 날려 과거를 투자하고, 100 년 동안 한숨을 쉬며, 누가 있는지, 문턱이 외롭다. ... 밤은 이제 태양의 바다를 보자. 와룡과 꿈을 바라보며 가을로 날아간다. 여전히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소리를 듣고, 산은 차갑고 구름이 없다. 쓸쓸한 눈빛은 매우 차갑고 백한은 무릉을 걱정한다. --송나라 시인 장염 "봉래각 (Penglai pavilion) 에 대한 과거 기억"
뜻: 봉래선산이 어딘지 물어봐, 풍류정이 여전히 다르고, 망망객은 혼자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신선을 말하지 않다. 신선은 존재하지 않는다. 세속적인 고민을 포기해야만 그들은 진정한 신선이 될 수 있다. 몇 번이나 웃으면 나 혼자 깨어나 술에 취해 소나무 그늘 아래에서 그는 끝없이 석두 바닥을 쓸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런 광신자들은 돌아오기 힘들고, 아무도 나에게 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낮은 소리로 외로움을 하소연할 뿐이다. -응?
눈 깜짝할 사이에 많은 일이 과거형이 되어 "너는 백 년도 안 돼서 늘 자신이 천년을 늙었을까 봐 걱정이다" 며 난간에 기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명 때 해가 바다에서 떠오르고, 산들이 용처럼 날고, 사람이 꿈속에서 모든 것이 가을의 깊은 변화에 들어간다. 나는 대강동으로 가는 소리를 들었고, 계곡은 어두컴컴하고 흰 구름이 없었다. 나는 모든 시력으로 추운 날씨를 바라보며 울창한 베를린이 그립다. 나는 그가 지금 어떤 파괴를 겪고 있는지 모르겠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_ 4 대명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