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산은 충신의 뼈를 사방에 묻고"는 "푸른 산은 충신의 뼈를 묻을 영광이 있고, 흰 철은 무고한 신하를 주조한다"를 바꾼 것입니다. 항저우 서호에 있는 왕월의 무덤 돌기둥에 새겨진 이 구절입니다. "오직 나라를 위해 전장에서 싸우다 죽었는데, 왜 그들은 죽어서도 장화를 신고 있었을까?" 쉬시린의 '플러그' 중에서. "푸른 언덕은 충성스러운 뼈로 가득한데, 왜 그들은 죽어서도 장화를 신는가"는 이 두 곳에서 발췌한 구절입니다.
"왜 그들은 장화를 신고 죽었을까"는 쉬칭린의 "대제방"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군가는 큰 칼을 들고 옥고개에서 후누를 멸망시키겠다고 맹세하며 불러야 한다. 나라를 분열시키고 전장을 해결해야지, 왜 군화를 신고 죽는가!" 이 암시는 후한 시대 마염의 전기에서 나옵니다.
'장화에 싸인 말 노래'는 후한 시대 '마연 전기'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동한(東漢)의 유명한 마염은 "사람이 국경의 들판에서 죽으면 그 귀는 죽은 장화와 함께 묻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청나라 공자(孔子)는 선대의 뜻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사람이 왜 장화를 푸른 언덕에 묻고 죽어야 하는가"라는 유명한 대사를 한시(漢詩)에 남겼습니다. '충신 유골'은 충직한 관리의 유골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왜"라는 단어는 "왜"와 "필요 없다, 필요 없다"라는 뜻입니다. "말가죽으로 시신을 감싼다"는 말은 시신을 감싼다는 뜻입니다.""푸른 언덕에는 충신들의 뼈가 가득한데, 왜 그들은 죽을 때 장화를 신고 있었을까?" 이 두 대사는 주로 전쟁에 나가는 사람들이 나라를 위해 죽는 상황에 직면하더라도 여전히 나라를 위해 죽을 가치가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그 뒤에 무엇이 있든 상관없이 나라를 위해 두려움이없고 위대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자합니다. 이 두 대사는 국가를 위해 봉사하는 영웅적인 정신을 충분히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