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단지 몇 십 원짜리 종이 한 장일 뿐, 100 원짜리 평자 네 개의 큰 글자는 괜찮다면, 작은 글자는 안 된다. 수백 자의 경서나 시사를 베껴 써야 한다. 즉, 천 위안 평척, 심지어 수천 위안 평척이다. 용지, 잉크, 쓰기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예술품의 가격은 시장이 결정한다. 어떤 것은 고급스러운 것을 사고, 어떤 것은 저급한 것을 산다. 또한, 같은 서화와 다른 서화는 사람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누구의 서화가 좋든 나쁘든 값어치가 있고 값어치가 없고 비싸고 비교적 싸기 때문에 제곱을 개괄적으로 말할 수 없고, 한 폭의 돈만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롱거는 명확한 목적이 없다. 단지 참고일 뿐, 주로 자신의 서화에 대한 판단과 이해, 그리고 당시 시장의 투기에 달려 있다. 한 폭의 서화의 가격은 지방마다, 시대마다, 경매인마다 다를 것이다. 예를 들어 같은 사람의 서화, 어떤 가치 10 원 또는 20 원 1 제곱, 어떤 가치 100 원 1 제곱, 어떤 가치 1000 원/제곱, 어떤 가치 2000 원 1 제곱 그리고 또 다른 경매사나 중개인을 바꾸는 것은 또 다른 상황이어서 판단하기 어렵고 절대 가격도 아니다. 어떤 개인의 평가도 일방적이고 개인적인 것이다. 개성, 독창성, 유명인, 특히 좋아하는 바이어는 가격을 더 높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똑같거나, 모방하거나, 단지 누군가가 직업을 가지고 있거나, 순전히 투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글씨화 가격이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그가 은퇴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아무도 해고하지 않으면, 가격이 아주 빨리 내려왔고, 심지어 값어치도 없다. 다른 어떤 예술품도 마찬가지다. 문제없다면 모두 소장가치가 있다. 여기서 특히 롱거는 터무니없는 참고물로, 주로 시장과 내 작품에 대한 이해를 보고 있다. 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모조품, 인쇄물, 선화는 값어치가 없다. 역사가 유구한 유명인 작품 외에도 유명인 모조품은 돈을 좀 더 가치가 있다. 죄송합니다. 그래도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은 참고로만 쓸 수 있다. 제 자신의 견해, 제 잘못을 용서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