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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 레이아웃 디자인 포스터 바너 (banner) 라는 우수한 전자 상거래 회사가 디자인한 레이아웃 열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팝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 즉 구도는 짧은 시간 내에 상품 정보를 명확하고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수익성을 달성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구도, 구도, 구도, 구도, 구도, 구도, 구도, 구도) 포스터가 보여주는 내용은 현실, 비율, 말투 등 방면의 처리를 통해 홍보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정교한 포스터를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레이아웃 디자인이다. 광고 내용이 합리적이고 생동감 있게 특정 규격과 사이즈의 레이아웃에 제작되고, 레이아웃은 소비자의 주의를 끌기 위해 더 나은 판매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1 차 내용과 색채의 관계를 합리적으로 안배하는 것이다. 구도에서는 시각적 법칙을 최대한 활용해 중점을 강조하고, 포스터에 방향감과 질서감을 부여하고, 소비자들이 먼저 무엇을 보고, 그 다음에 무엇을 보고, 요점이 무엇인지 지도해야 한다. 포스터의 공백에 주의하십시오. 일반적인 비율은 3: 7 또는 4: 6 입니다. 구도도 이상적인 레이아웃 효과를 얻기 위한 분할이다. 그림의 분할은 주로 선이나 면에 달려 있다. 우수한 포스터 작품은 주로 화면이 분할된 후 각 부분의 조화와 변화에 반영된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레이아웃 분할은 가로 분할, 세로 분할, 가로 교차 분할, 가변성 분할 등으로 나뉩니다.

사람들이 어떤 시각점을 보고 있을 때, 그들의 눈은 곧 이 점에 초점을 맞추고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강조와 유치, 대비와 공백, 균형과 변화, 운동과 리듬 등의 원칙을 이용하여 포스터의 판식을 과학적으로 설계한다. 포스터의 내용은 주로 제목, 텍스트, 그림, 테두리 등을 포함합니다. 제작 단계는 일반적으로 조판-드로잉-페인팅 3 단계입니다.

포프 작품의 자막은 매우 중요한 시각적 전달이므로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자막을 그려야 한다. 일반적으로 포스터 POP 글꼴에는 활자, 정자, 연자, 통통자, 빈 글자 등이 있습니다.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글꼴에 테두리 추가, 색상 대비, 변형 등과 같은 예술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한 제품의 할인가격을 부각시킬 때 원가와 현가를 크기와 색깔에 강하게 대조하여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배너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8 가지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주로 무게 중심, 분할, 기울기, 풀 레이아웃, 곡선, 대칭, 삼각형, 사변형 등 여러 가지 조판 형태가 있습니다. 이러한 형식은 banner 디자인에서 자주 나타납니다. 아래의 조판 방식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1, 무게 중심 유형

무게 중심 레이아웃의 Banner 는 방문객에게 시각적인 초점을 쉽게 주며 인터페이스 효과가 강렬합니다.

2. 병합

분할은 위/아래 분할과 왼쪽/오른쪽 분할로 나눌 수 있습니다. Banner 는 일반적으로 높이가 좁기 때문에 왼쪽 및 오른쪽 분할이 더 흔합니다. 상하로 갈라진 현수막은 보기 드물다.

위아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체 페이지를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위쪽이나 아래쪽에 그림을 구성하고 다른 부분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림이 있는 부분은 감성적이고, 활력이 있고, 문안 부분은 이성적이고 정적이다. 위쪽과 아래쪽에 구성된 그림은 하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상하로 분할된 Banner 레이아웃은 보기 드물고, 상하로 분할한 후 레이아웃의 디자인 요구 사항도 비교적 높다.

좌우 분할은 전체 페이지를 좌우 두 부분으로 나누어 각각 문안을 구성하는 것이다. 좌우 부분이 강한 대비를 형성하면 시각심리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그러나 경계가 모호하거나 문자가 좌우로 반복되거나 삽입되면 좌우 그림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좌우 분할 레이아웃은 배너 디자인에서 가장 흔하다.

3. 경사형

비스듬한 현수막은 비교적 개인화되어 일부 디자인 회사나 스포츠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등장한다. 레이아웃 주체 이미지의 기울어진 디자인으로 레이아웃에 강한 역학과 불안정성이 더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4. 전체 버전 유형

Banner 전체가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보통 레이아웃은 모두 그림으로 되어 있으며, 그림 위주이며, 시각적 전달은 직관적이다. 문자의 배열은 이미지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또는 중간에 눌려 있습니다. 완전판은 대범하게 펴지는 느낌을 준다.

5. 구부리기

그림이나 글은 레이아웃 구조에 구부정한 방식으로 배열되어 리듬감과 리듬감을 만들어 낸다. 스포츠 깃발 디자인에 나타납니다.

6, 대칭

대칭적인 배치는 진중하고 엄숙하며 이성적인 느낌을 준다. 대칭에는 절대 대칭과 상대 대칭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 대칭을 사용합니다. 지나치게 엄격하지 않도록 하다. 현수막 대칭은 일반적으로 좌우 대칭이다.

7. 삼각형

원형, 정사각형, 삼각형 등 기본 형태 중 정삼각형 (피라미드) 이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인 형태인 반면 원형, 역삼각형은 운동감과 불안정감을 준다.

8. 사변형 유형

사각형은 레이아웃의 네 모퉁이에 배치된 그래픽과 네 모서리를 연결하는 대각선 구조입니다. 이런 구조의 배치는 사람들에게 엄밀하고 규범적인 느낌을 준다. 다음 그림은 사변형이며 왼쪽 및 오른쪽 분할을 사용하는 조판 설계입니다.

위의 간단한 분석은 여러 가지 일반적인 형식 형식을 설명합니다. 모든 레이아웃 디자인은 하나의 표현으로 나타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사각 배너는 대칭 조합 또는 중심 축 조합일 수 있으므로 배너를 분석할 때 단일 각도에서 분석하지 마십시오. 배너 디자인에는 여러 가지 레이아웃 형식이 동시에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로 다른 조판은 다른 시각적 감각을 줄 수 있고, 좋은 조판은 banner 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레이아웃은 절대적인 좋고 나쁨이 없고, 적합하고 적합하지 않다. 오늘 여러분과 나누는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탁월한 전기상 깃발 디자인의 레이아웃 구분과 뾰족한 삼각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매끄럽고 포만한 스타일링은 귀엽고 생기가 있어 더욱 친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보통 모자 제재에서 행복은 비교적 흔하다.

설계에서 세분화의 적용

레이아웃의 분할과 비스듬한 분할 형식을 통해 레이아웃은 즉시 활발해지고 더욱 리듬감이 있다. 또한 거의 같은 면적 2 의 대비색 배합으로 화면의 시각적 충격을 크게 증가시켰다.

만약 레이아웃 구분이 없다면,

화면 레이아웃 구분의 복원을 통해 레이아웃 구분이 없는 화면이 대비, 리듬, 분위기의 시각적 경험을 잃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제목 조판에는 뛰어나지만 페이지 분할을 통해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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