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진 다리는 백제 동쪽 끝에 위치해 있다. 서호의 고대와 현대의 많은 다리 중에서 그녀는 가장 유명하다. 당나라에는 일찍이 다리가 부러져 건설되었다고 하는데, 후장의 시' 항주 고산사' 에는' 다리 끊기' 라는 단어가 있다고 한다.
은빛 달빛 아래
서호 백제방의 서쪽 끝에 위치해 있다. 당나라 때 왕호정이 이곳에 세워졌다. 청대는 정자의 옛터에 어서루를 짓고, 건물 앞에는 울타리 플랫폼을 지었다.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마다. 호수는 거울처럼 고요하고, 깨끗한 가을달은 텅 비어 있다. 달빛이 호수와 어우러져' 한 호수 일색 만추' 라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호숫가에' 평호 가을달' 이라는 비석을 세웠다. 1959 년, 원래 360 여 평방미터의 경관이 1600 평방미터로 확장되었다. 하얼빈 원림의 담장을 철거하고 팔각정,' 호광산색' 의 건물과 사면당을 확장해 새롭고 독특한 원림 경관을 선보였다. 가짜 산에는 단풍 석류 계화 자미 등 꽃나무를 재배하여 정자 건물 당 각각을 덮고 매우 시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나무, 꽃나무, 꽃나무, 꽃나무, 꽃나무, 꽃나무, 꽃나무, 꽃나무, 꽃나무) 송대 왕총의' 평호 추월' 시는 "한광은 하룻밤 내내 빛나고 물차는 구름이 없다" 고 말했다. 구봉은 멀리 서풍이고, 왜놈 등불 옥주전자는 하나씩 잇는다. 클릭합니다
유림 속의 황달
서호 동남 해안에 위치한 청파문. 남송에서는, 그것은 황가원림으로, 허리를 굽혀 정원이라고 불린다. 원대의 위대한 회족 상인 알라딘은 죽은 후 항저우에 이슬람 사원을 짓고 이곳에 묻혔는데, 흔히 혜혜혜묘라고 불린다. 청대에 이르러 또 육랑문영의 옛 모습을 되찾았다. 버드나무 조형은 각기 특색이 있다: 버드나무가 흩날리며 술취한 공주처럼,' 술취한 버드나무' 라고 불린다. 가지와 잎이 사자 머리처럼 무성하여' 사자 버드나무' 라고 불린다. 코끼리녀를 내려다보며' 너구리 버드나무' 라는 이름을 지었다. 유주라는 이름이 있다. 그 사이에 황달이 춤을 추며 울면서 "유랑이 꾀꼬리를 들었다" 고 불렀다. 해방 후 이 땅의 한 귀퉁이는 17 헥타르의 큰 공원으로 건설될 것이다. 공원 전체가 우정, 환영, 후아, 남원의 네 가지 명소로 나뉜다. 화원의 배치가 즐겁고, 신선하고, 우아하고, 간단하다. 버드나무는 자남, 삼나무, 광목란, 복숭아꽃, 해당화, 장미 등의 명화를 돋보이게 한다. 삼면운산 일면의 아름다운 경치로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중일 다시는 싸우지 않는다" 는 기념비가 정원 동쪽의 잔디밭에 우뚝 솟아 일본 벚꽃을 재배하여 중일 양국 국민의 우호정의 상징이 되었다.
쌍봉 차운 풍경구.
이 두 산봉우리는 남봉과 북봉이다. 서호의 남서부와 서북부에 위치해 있다. 그' 구름 속의 쌍봉' 어비정 관광지는 홍천교 옆에 있다. 남봉은 해발 256.9 미터, 북봉은 해발 355 미터이다. 두 산봉우리가 서로 마주보고 10 여 마일 떨어져 있다. 산속에 안개가 끼었을 때, 두 봉우리는 마치 산봉우리가 구름을 꽂는 것처럼 쌍첨을 띠었다. 따라서 이름은' 두 봉우리가 구름을 꽂는다' 였다. 청나라 강희제는 자세히 관찰하여' 구름 속의 쌍봉' 으로 바꾸었다. 자연 풍광이 매우 아름답고, 군봉이 웅장하고, 청우아침은 다르다. 특히 비가 온 후나 흐린 날씨, 색운백운이나 짙거나 옅고, 갑자기 은은하고, 구름이 감돌고, 안개가 자욱하다. 장관인 수묵화와 수밀한 산수화가 우리 앞에 펼쳐졌다. "서호실록" 은 "봄과 가을의 좋은 날이면 난간에 기대어 둘러볼 수 있다. 마치 천문 쌍문처럼 지면을 뽑고, 상운이 감돌고, 바람에 따라 움직이고, 먼 곳의 햇빛을 반사하며, 오색을 보는 것 같다" 고 묘사했다.
소제
서호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북송 시인 소동포가 항저우 지사를 맡았을 때 민공을 동원하여 서호를 준설하고 잡초를 제거하고 진흙을 파고 20 만 화재로 남산에서 북산까지 걸쳐 호장제방을 쌓았는데, 사칭 수제라고 한다. 제방에는 길이가 2.8km 인 6 개의 돌아치교가 건설되어 영파, 솔란, 망산, 제방, 동포, 십자홍이라고 불린다. 수는 제방의 상세한 경과를 보고 매우 기뻐하며 "육교가 천한을 가로질러 북산이 남산을 잇는다" 는 시를 썼다. 갑자기, 나는 충격을 받았고, 노인은 푸른 하늘을 휩쓸었다! 클릭합니다 지금은 아스팔트 노면이 되어 긴 안락의자가 있다. 넓은 잔디밭에는 버드나무, 부용, 복숭아꽃, 해당화 등 40 여 종의 품종이 있다. 제방의 풍경은 수려하고, 맑고, 비, 음, 눈은 각각 다른 맛을 가지고 있으며, 사계절의 아름다운 경치도 다르다. 특히 봄날 아침, 그래서' 수제춘효' 라는 명성을 얻었다. 명대 시인 이등반룡은 "복숭아꽃 버드나무가 봄을 다투고, 약간의 연기가 해안에 기대고 있다" 고 말했다. 원주는 멈춰 서서 청소매를 바라보았고, 긴 제방이 멈춰 서서 연기를 깨끗이 밟았다. 화조는 일찍이 Xi 냉랑을 물었고, 곡우는 금부두 꼭대기로 돌아갔다. 망궁탑, 만산이 술잔을 겨루기 전에. "
삼담인월
서호 삼도 중 하나에 위치한 주효영 근처. 북송 소동파 조직이 민공을 조직하여 서호를 준설할 때, 진흙을 준설하여 쌓여 섬의 기초를 형성하였다. 서호가 다시 막히는 것을 막기 위해 세 개의 병상 석탑을 관측 표지로 세워' 삼담'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흥미롭게도, 탑복은 비어 있고, 구에는 등거리적으로 배열된 다섯 개의 둥근 구멍이 있다. 구멍이 달밤에 얇은 종이를 붙이면 탑 안의 등불이 환하고, 구멍이 호수에 인쇄되어 많은 달이 드러난다. 진월과 가짜 달의 그림자는 정말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야경이 매우 매력적이어서' 삼담인월'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해방 후 또 확장과 개조를 진행했는데, 그물개정, 레저대, 만신전, 영추헌, 파빌리온 누각, 화조화관, 내 마음정, 곡교, 구사자석 등이 있습니다. 해안가에 금빛 찬란한 월계수나무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버드나무가 푸르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조각란 화동의 건물과 어우러져 정취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수에는 섬이 있고, 섬에는 호수가 있고, 정원에는 정원이 있고, 우여곡절이 다양하며, 일파의 새로운 광경이 있는 강남수향의 예술적 특색이 있다. 아민 시인 장녕은 "1 월 생해, 삼담인월. 야간 보트 볼룸, 사람들은 거울 속에서 걷는다. 클릭합니다
화강관어
서호 수제 남쪽에 위치해 있다. Huajiashan 은 Huagang 이라는 서호로 흐르는 시내가 있습니다. 남송 관원은 산기슭에' 육원' 이라는 화원을 지었다. 정원에 꽃을 심고 물고기를 기르는 것은 특히 유명하며,' 화항관어' 라는 명성이 있다. 화원은 황폐한 지 이미 오래되어 청대에 이르러 연못을 파서 물고기를 기르고 정원을 짓고 정자를 지었다. 강희제는' 화항관어' 를 썼다. 이락시베는 호숫가에 서 있다. 해방 후, 단 한 못에 1 비 1 비 3 무 () 의 땅을 기초로 대규모 확장 개조를 실시하여 300 여 무 () 를 차지하여 서호 풍경지에서 가장 큰 일급 공원이 되었다. 배당어탕, 모란원, 정글, 잔디, 화항. 어화 경관을 중시하고, 연못에는 수천 마리의 붉은 붕어를 기르고, 스쿠버 다이빙이나 점프를 하며, 여행객들이 먹이를 찾고, 물고기가 음식을 다투고, 오색찬란하고, 눈을 즐겁게 한다. 연못가의 곡길에서 걸어오는 것은 꽃의 세상이다. 모란만 해도' 취한 페이양',' 요염한 매력' 등 400 여 종의 귀품들이 있으며, 오색찬란하고 흥미진진하다.
남평만중 명승지
서호의 남쪽, 남평산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다. 송오 시대의 오월 왕 돈나무는 승려 영명선사를 위해 지은 적이 있는데, 이름은' 영명사' 라고 불린다. 남평의 군산 속에 위치해 있어 사방이 괴석망측하여 장벽처럼 보인다. 남송 시대에는' 정자사' 로 개명되었다. 청나라 강희남순시, 여명 새벽이 밝을 무렵, "밤하늘이 맑고, 모든 것이 고요하고, 종소리가 하늘에 울려 퍼지며,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는 이치를' 남화면 야시계' 로 개명했다. 집 앞에 큰 시계가 하나 있는데, 소리가 우렁차다. 황혼이 되면 종소리가 황혼 속에서 메아리치고, 계곡이 울리고, 소리가 멀고, 형성된다. 그래서 지금은' 남평 야시계' 라고도 합니다. 송나라에서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정자사는 몇 차례 폐지되었는데, 원래의 시계는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1959 년부터 1984 년까지 절은 두 차례 보수되었고, 새로운 구리 시계의 무게는 만 킬로그램에 달했다. 은은한 종소리가 다시 울려 퍼지면서, 아명대 대년의' 남화면 만종' 시가 생각난다.' 류암화명, 저녁 구름이 은은히 한두 번 흩어졌다. 선 (禅) 소파 는 반복적으로 스님 세트 를 놀라게 하고, 행 창 부분 재미 손님. ...... "
뇌봉 일몰
서호 남안의 조시산에 위치해 있다. 송대 오월 왕 돈나무는 황비의 아들로 지어졌다. 첫 번째 이름은' 황비탑' 입니다. 원래 13 층의 보탑은 재력이 좋지 않아 7 층으로 바꿀 계획이며 공사 기간 동안 5 층만 건설했다. 구조는 석조 구조이고, 외부에는 목재 복도가 세워져 있다. 내벽에는 화엄경이 새겨진 석두, 탑 밑에 금동 16 나한상이 새겨져 있다. 건축물이 웅장하고 세부 사항이 장경의 땅이다. 탑 부지가 있는 산꼭대기는 뇌봉산이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은 이를' 뇌봉탑' 으로 개명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마다 누대가 비치고, 정자는 황금색이며, 따라서 이름은' 뇌봉석사진' 이다. 명나라 jiajing 년, 타워 외부 갤러리는 해적 에 의해 소각되었다. 타키리의 벽돌은 미신을 믿는 사람들에게 도둑맞아 1924 년 9 월 25 일 무너졌다. 뇌봉탑과 백뱀의 이야기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정부는 재건을 승인했다. 뇌봉탑과 포서탑이 호수를 사이에 두고 대치하는 경관이 재현될 것이며,' 포장서는 미인 같다',' 뇌봉탑은 노파 같다' 는 은유는 명대에 전승될 것이다. 아청 시인은 "고탑 아치, 등나무가 공중에 기대어 있다. 불의 운명을 아는 선경, 호봉이 석양을 비스듬히 비춘다. "
여름의 양조장과 연못입니다
서호 서쪽, 악비묘 앞에 위치해 있다. 남송 시대, 이곳에는 공식 양조공방이 있었는데, 금사강의 흐름을 취하여 곡주를 빚어 전국을 유명하게 만들었다. 부근의 연못에 마름모꼴이 심어져 있다. 여름마다 바람이 불 때마다 술향이 향기로워서' 굴원풍호' 라고 불린다. 1980 년부터 원래의' 굴원풍호' 는 월호를 따라 서산로 와룡교 부근의 곽장까지 뻗어 더욱 현란하고 다채로운' 굴원풍호' 의 새로운 관광지로 확장되어 426 무 () 를 차지하고 있다. 소원원, 풍원원, 굴원원, 월호, 밀림, 곽장고원의 6 개 명소로 나뉜다. 물가에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산책로, 파빌리온 누각, 녹색구름, 호향과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특히 38 무 () 의 연꽃밭이 눈길을 끈다. 홍련, 연백련, 김련, 김련연, 빙지련 등 각종 연꽃이 있다. 공원에는 지금 자작나무 오두막, 나무 방갈로, 해먹, 텐트, 부뚜막 대여가 있는' 서호 밀림 리조트' 가 있다. 캠핑과 피크닉은 매우 재미있다.
오악
서호 동남부에 위치하여 높이가 94 미터이고, 풍경이 수려하고, 괴석이 우렁차고, 샘물이 맑고, 암동이 수려하다. 산에 성황묘가 하나 있는데, 구름시계를 전시하여 매우 장관이다. 산길 옆에는 황도 십이궁과 비슷하기 때문에' 조디악 돌' 이라고 불리는 다양한 모양의 바위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조디악, 조디악, 조디악, 조디악, 조디악) 오산 정상에는' 강호 관후이정' 이 하나 있다. 정자에 서면 전당강과 서호가 한눈에 들어온다. 정측에서 운거산으로 통하는 길에는 모관산 유적지가 하나 있는데, 유적지 옆에는 남송 철학자 주씨의 수서인 오산 제일봉이 남아 있다.
산은 서호 남산의 꼬리로 항저우 시내까지 뻗어 있다. 춘추시기는 오국의 남계로 자양 운거 김지 청평 보련 칠보 석불 보월 낙타 아미 등 수십 개의 작은 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산은 높지 않지만, 시내에 삽입되어 동, 북, 서북의 거리 골목을 내려다보고, 남림전당강과 양안의 평구, 오산은 여전히 비상을 뛰어넘는 느낌이 있어 항주의 강, 산, 호수, 도시의 승리를 이길 수 있다.
만계룡어
만용, 일명 만각룡, 명대 이래 항주에서 계수나무 구경을 하는 것이 우선이다. 현재 만각룡에는 7000 여 그루의 계화 () 가 있는데, 김계 (), 인규 (), 단계 (), 사계계 () 를 포함해서 많은 계화나무의 수령이 200 년이 넘는다.
가을철에는 계수나무 꽃이 만발하고 가을바람이 분다. 빽빽한 계수나무 밤들이 잇달아 떨어진다. 나무 밑의 관광객들은 계화비 사이를 걷는 것 같고, 비 속에 담가 맑은 향기를 맡으며, 매우 재미있다.
2000 년에는 만청귀도서 해가 정식으로 개원했고, 1 년에 한 번 열리는 금추서호 계화절도 이곳에서 열렸다.
서호 가을 투어, 낮에는 달을 감상하고 밤에는 달을 감상하다. 남산 만각룡은 광시를 감상하는 가장 번화한 곳이다. 계화는 항주의 시화이다. 당나라 이래로 서호는 계화를 재배하기 시작했다. 초기의 서호시에서는 월계수 () 가 시로 자주 사용되었고, 서호 북산 영은과 천주 일대의 사찰은 모두 재배되었다. 가을 내내 계수나무 꽃을 감상하는 것은 명나라 이후의 일이다. 만각룡은 일명 만가 골목으로, 남봉 남쪽 기슭의 계곡이다. 오열석 통치 시대에는 원흥원을 포함한 작은 불교 사원이 많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만각원으로 바뀌었다. 이 땅은 사찰의 이름을 따서 꽃을 스님이 심고, 점차 대관이 되었다.
옥황산의 비운
옥황산' 은 옥황산으로 높이가 242 미터이다. 덩운정은 산꼭대기에 세워졌다. 정자에 서면 북쪽의 서호를 볼 수 있고 항주시의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발밑의 뜬구름은 사람을 선경에 들어가게 하고, 날고 싶어, 그래서' 옥제 비운' 이라고 부른다.
황우의 주요 경관은 자운령 조각상, 자생동, 팔괘전, 칠성당이다. 자운령 조각상은 자운산 남파의 돌담 사이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기원 942 년 오월 왕이 지은 것이다. 자생동은 서호 7 대 고동 중 하나로 동굴로 유명하다. 팔괘전은 황우산 남기슭에 위치해 있다. 남송황제는 여기서 밭을 갈고 있는데, 멀리서 태극팔괘로 보이는 것 같아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옥황산은 서호와 전당강 사이에 위치하여 해발 239 미터이다. 하늘이 갑작스럽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어울려 이 산을 웅장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했다. 바람이 불어올 때마다 나는 산꼭대기에 서서 구름 정자에 올라갔지만 바람이 부는 소리가 들렸고, 때로는 구름이 왔다가 날아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천호는 광활하고, 강은 조수처럼 넓다. 이 경치는' 옥제비운' 이라고 불린다. 그 웅장함과 고원으로 인해 신서호 10 경 중 하나로 뽑혔다. 옥황산은 서호와 전당강 사이에 위치하여 해발 239 미터이다. 하늘이 갑작스럽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어울려 이 산을 웅장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했다.
윤서 주징 명승지
항서남 오운산 기슭에 위치한 운기부두는 오운산에서 날아오는 오색상운이 부두에 자주 머물며' 운기' 라고 불린다. 구름에서 비석이 들어와 약 1 킬로미터를 굽이굽이 돌면서 대나무 숲이 그늘이 되어 하늘을 가리고 시원하고 조용하다.
죽경 옆에는 계심 회용 황수 등 파빌리온 누각이 있다. 대나무 경로의 끝은 운기고사로 북송에 지어졌다. 운기죽경에도 단풍향나무가 있는데, 나무나이 1000 년 이상 서호의 유명한 고목과 일치한다.
청나라의 강희황제, 건륭황제는 모두 이곳에 와서 짱 입에 침이 마르도록 했다.
오운산 남쪽 기슭에 위치한 오운계는 나무가 우거진 산도킹 경관으로, 대숲이 비치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며 청량하기 그지없다. 1 킬로미터 길이의 구름이 대나무 길 양쪽의 푸른 대나무를 덮고 구불하고 그윽하다.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작은 유출을 따라 내려가자 숲 속에서 아름답고 아름다운 새소리가 들려왔다. 온 환경이 조용하고 시원하다. 번화가에 비해 딱 맞고 상쾌하다.
안개 숲 속의 9 개의 개울.
유명한 명소' 구계 18 강' 은 오운산 서쪽, 닭관 아래, 북접룡정, 남접전당강에 위치해 있다. 옹가산 양미령의 발밑에서 발원한다. 만청, 홍발, 당가, 강강, 시불, 백장, 운기, 청두
구계 18 계, 샘물로 가득 차 있고, 물살이 급하고, 물기가 증발하고, 안개가 감돌고, 연기처럼 피어올라' 구계연나무' 라고 불린다.
관광지의 중심 경관은' 계중 시계' 이자 시냇물의 합류이다. 이로부터 구불구불한' 구곡계' 를 거쳐 용정에 도착할 수 있는데, 이것은 구계의 서원이다. 동부 계곡을 따라 양미령과 하연 동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 개울은 양미령에서 온 것으로 구계의 동원이다.
용정온차 명승지
용정은 일명 용호, 용추로 서호 남서쪽의 봉령산에 위치해 있으며, 호주천, 옥천과 함께 서호 3 대 샘이라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이 우물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다고 한다. 바다에 용이 있기 때문에, 따라서 이름은 "용정" 이다. 용정의 물의 독특한 점은 휘저을 때 수면에 분할선이 나타나 실크처럼 끊임없이 흔들리다가 서서히 사라진다는 것이다.
용정은 샘물과 풍경명소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찻잎으로도 유명하다. 용정차는 중국 10 대 명차 중 하나이며, 특히 호랑이가 달리는 거품으로 만들어졌다. 서호 양절로 불리며' 녹색 향 형미 달콤한 맛' 의 네 가지 특징을 차 중 일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오대에는 이곳에 용정사가 세워졌고 북송시 용정은 관광지가 되었다. 시인 소동파는 늘 이 시를 읊는데, 일찍이 시를 짱 "사람들은 산이 좋은 물이 좋다고 말하지만, 용호 밑에는 천난만험이 있다" 고 말했다. 건륭황제는 일찍이 여기에 차를 따러 왔었는데, 노룡정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18 어차' 의 유적이 있다. 건륭은 또한' 호광산색이 가장 좋다' 라는 다섯 글자를 써서' 용정 팔경' 으로 정하고 서정, 욕조, 구름, 봉령, 방원 사원, 용홍검, 운석, 청봉정을 통과했다. 신서호 10 경은 그것을' 용정차' 의 새로운 명소로 평가했다.
호랑이가 샘을 뛰다
서호 남서쪽 구석의 대자산 기슭에는 샘물의 순향으로 유명한 호주천이' 천하 제 3 천' 으로 불리며, 그 용정 옥천 오산천은' 성수' 라고도 불린다. 용정차호수' 는 더욱 서호의' 쌍절절' 으로 불린다. 전문가들의 설명에 따르면 이곳의 샘물은 용해할 수 없는 응시사암을 통해 스며들며, 리터당 0.02 ~ 0. 15g 의 용해성 미네랄만 함유되어 있다. 그래서 달고 불임이다. 이런 수질은 인체에 보건 작용을 한다.
산문 양쪽의 산기슭은 산천 눈에서 졸졸 흐르는 샘물로,' 샘물 듣기' 라고 불린다. 두 번째 입구에서 들어서자 랜드 로버 한 대가 봄을 추적했다. 드립 절벽 아래에는 채색 호랑이 한 마리가 땅을 파는 모습이 있다. 이것이 바로' 관권' 이다. 찻집은 작은 방에 앉아 호랑이 주천으로 맑고 깨끗한 물집 용정차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찻집, 찻집, 찻집, 찻집, 찻집, 찻집) 찻잎은 맑고 상쾌하여' 품천' 이라고 불린다.
범주천의 주요 관광지로는 범주사, 호주천, 드립 절벽, 5 대 교실, 몽호조각, 홍의대사탑, 제공전, 길전탑, 종탑, 오백나한방이 있습니다. 이 가운데 호랑이 주천은 강남 3 대 명천 중 하나다. 그 수질은 갈라진 샘으로 투명하고 무균하며 식감은 달콤하고 순하다. 용정차는 호랑이 주천수로 우려내고, 맑고 상쾌하다. 줄곧' 서호 양절절' 이라고 불렸다. 몽천달호' 관광지에서는 명산, 즉 잘 알려진 샘물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명한 절을 참관하고 유명한 승려에게 제사를 지낼 수도 있다.
응우옌두 라쿤비 명승지
서호에는 주효영 (삼담인월), 후신정 (북탑키), 응우옌공등 세 개의 인공섬이 있다. 저장 () 순무원 (1800 년) 이 서호를 준설하여 섬을 만들었기 때문에, 이후 응우엔 공돈이라고 불린다. 서호의 세 섬 중 가장 작은 섬입니다.
토질이 부드러워 지세가 낮아 종종 호수에 잠기는데, 흔히 연탄으로 불린다. 응우옌공타운이 섬이 된 후 잡나무가 울창하고 잡초가 무성하여 순진무구하게 깎지 않았다. 1982 년 원림부는 섬에 운수거, 이운정, 환벽주효 등 초거죽집을 지었다. 멀리서 바라보니, 푸른 물결이 둔덕 주위에 출렁이고, 섬의 식물이 무성하여, 응우옌두안 고리라고 불린다.
섬의 장원 주위는 녹색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고, 원내에는 초가집 죽정이 있고, 작은 건물은 벽운수옥으로 둘러싸여 있어 가볍고 민첩하다. 병원 앞 집 뒤에는 향나무, 단풍양, 계피, 자미, 수죽, 바나나, 아이비 등이 있습니다. , 조용하고 간단합니다. 섬 부근의 물은 기념정을 세우지 말고, 응우옌대 (응우엔 운대) 치호를 추모하여 서호를 짓는다.
현재, 서호 제 1 낚시 지역으로, 매년 여름마다 섬에서 모조 야유회를 열어 고대 장원인들이 빈친을 접대하는 시끌벅적한 광경을 재현하고 있다.
채운에 떠 있는 보석산
순보석산은 서호 북쪽 해안의 장벽이다. 이 산은 화성암으로, 그 성분에는 비교적 많은 산화철이 함유되어 있어 붉은색을 띠고 있다. 저녁 무렵, 흡연의 배경 아래, 한 송이의 색운처럼, 이 경치의 이름이 이로부터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보석산 기슭에는 서호의 파노라마를 감상하는 명소 중 하나이다. 보규타, 진황케이블카 돌, 래봉정, 선샤석, 정천동, 나성석 등 많은 명승고적이 있다. 보규타는 북송, 1993 재건으로 높이 45.5 미터에 세워졌다. 보탑이 섬세하고 우아하여 마치 한 미녀가 서호에 서 있는 것처럼, 뇌봉탑과 멀리서 호응하는 것은 서호 풍경의 윤곽에 있는 표지판 중 하나이다. 보석산 남쪽 기슭 진황케이블선석전설은 진시황이 회계군 제사를 지내는 도중에 전당강의 파도를 만나 보석산 기슭에 정박한 배들이 남긴 유적이다.
서호 삼면구름, 갈령, 포석산은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경치가 특이하다. 그들의 산은 모두 쥐라기 응회암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장 흔한 것은 응회암을 녹이는 것이다. 이곳의 암석은 붉은색이고, 암석 속에는 반짝이는 붉은 자갈이 많다. 햇빛이 비칠 때마다 온 산은 위분인데, 특히 당일이나 일몰이 붉은색일 때, 마치 무수한 보석이 반짝이는 것처럼 눈부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석산은 이로부터 이름을 얻었다.
보석은 산둥 꼭대기에 있고, 책탑은 우뚝 솟아 있어 아름다울 수 없다. 음, 슬림, 우뚝 솟은 외모, 그리고 별명 "아름다움" 과 일치 합니다. 북송 초년생으로 이' 미인' 은 원래 9 급 벽돌 구조였다. 명대가 재건될 때까지, 여전히 육화탑, 뇌봉탑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이런 구조를 유지하고 있다. 지금의 솔리드 벽돌 스타일은 1933 년 재건할 때 청나라에서 모방한 것이다. 올라갈 수는 없지만 아름다운' 얼굴' 과 혁혁한 지위로 서호의 두드러진 랜드마크가 되었다.
영은선적
동진함화원년 (기원 326 년) 에 건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6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항주 최초의 명찰입니다.
당시 인도 고승 혜리가 항주에 와서 이곳의 기이한 봉우리를 보았다. 그는 이것이' 숨겨진 요정' 이라고 생각하여 여기에 사찰을 짓고' 영은자' 라고 명명했다. 청나라 강희남이 순찰할 때 북봉이 묘를 오르고 승승승장구하였다. 그는 아래의 고독한 운림산을 보았고, 사원 전체가 은은한 아침 안개에 휩싸여 매우 아늑해 보였기 때문에 영은사를' 운림선사' 라고 명명했다. 천왕묘 앞의 운림사 네 개의 거비는 강희 황제의 어필이다. 영은사 전성기에는 9 층, 18 각, 72 전, 승려 3 천여 명이 있었다. 북송 () 시대에 영은사 () 는 그 두드러진 개성과 웅장한 기상으로 불사 오악 () 의 우두머리로 등재되었다. 영은사는 정말로' 숨겨진' 의미를 얻었고, 웅장한 사원 전체가 서호의 밀림과 맑은 샘의 짙은 녹색 속에 깊이 숨어 있었다. 절 앞에는 냉천이 있어, 날아오는 봉우리가 있다.
육합청도
육화탑은 항주 전당강변의 달산에 위치해 있다. 북송개보 3 년 (기원 970 년), 선화 5 년, 탑이 불타버렸다. 사오싱은 남송 24 년에 재건되었고, 탑외 목재 구조는 청광서 25 년에 재건되었다. 196 1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육화탑의 이름은 불교의' 육화숭배' 에서 유래한 것으로 전당강의 조수를 억압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타워 높이 59.89 미터, 건축 스타일은 매우 독특합니다. 탑 내부의 석조 구조는 7 층으로 나뉘어 있고, 외부 목재 구조는 8 면 13 층으로 나뉜다. 청건륭황제는 6 층과 탑당 제사로 각각 1 층 고체, 이제 일체, 삼명 청정함, 사보질서, 오운커버, 육거북재, 칠보장엄이다.
육화탑의 외모는 우아하고 대범하며, 정신은 비범하고 탈속적이다. 항주의 3 대 명탑: 6 과 탑은 장군, 보규타는 미인, 뇌봉탑은 노파 같다. 육화탑에서 강을 바라보면 장관인 전당강 대교와 넓은 강을 볼 수 있다.
악묘의 노을.
악묘의 노을 관광지명 중' 노을' 라는 단어는 적절하고 함축적이다. 악묘가 있는 qixialing 의 지명을 교묘하게 차용했을 뿐만 아니라 악비의 충절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그는 국가에 충성하고 앞날이 밝았다. 악묘가 노을의 땅에 거하니, 의경이 상당하다. 그리고' 노을' 라는 단어는 이 민족 영웅이 그의' 만강홍' 에서 묘사한' 팔천리 운월' 의 경지를 묘사했다. 묘는 영서하 () 를 초안하고,' 악묘 노을 ()' 라는 이름도 서호에 역사의 창상감을 더했다.
호숫가의 화창한 비.
항주에는 "청호는 우호보다 못하다. 우호는 월호보다 못하다. 월호는 설호보다 못하다" 는 명언이 있다. 이는 서호의 경치가 일년 내내 적합하다는 뜻이다. 오랜 시간 동안 남송의' 서호 10 경' 부터 1985 의' 신서호 10 경' 까지 우리는 햇빛호, 월호, 설역호에 대해 말했지만 장마호는 말하지 않았다. 따라서' 호반 염우' 라는 제목은 수시의' 수광염양' 시구의 재현이자 서호의 사계절 아름다운 경치를 보완하는 것이다.
돈사가 충성을 표현하다
전왕기념관은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경치가 아름다우며,' 육랑문영'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송초에는 사찰을' 표충' 이라고 불렀고, 청대 이후에는 일반적으로 전왕사라고 불렀다.
사내에는 수시의' 충의비' 가 있는데, 우리나라 서예사에서 유명한 비석이다. 명' 은 오월국 3 대 전왕이 천하대란, 민불생할 때의 사적을 다룬다. 그는 중원 원칙을 봉행하여 관절을 잃지 않고 전쟁을 소멸하고 백성을 안정시키며 결국 땅을 송조로 돌려보냈다. 그는 역대 전왕의 공적을 극찬하며 "덕이 국민을 위해 매우 두터웠다" 며 "조정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고 생각했다. 돈자표충' 이라는 명소명은 항저우 국민들이 돈왕의 공적을 영원히 잊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서호의 깊은 역사적 문화적 내면을 보여준다.
학교에는 소나무 만 그루가 있다
송만서원은 명나라 홍치년 사이에 창설되었다. 명청 이래 송만서원은 절강성 최고학부가 되었으며, 항주의 규모가 가장 크고 역사가 가장 오래되고 영향이 가장 큰 서원이기도 하다. , 제나라,, 위안 메이는 ... 이 유명한 사상가, 학자, 천재도 서호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민간에는 양산백과 축영대가 함께 만송령에 재학한다는 전설이 오랫동안 전해지고 있으며, 송만서원은' 양서원' 이라고도 불린다.
양디경행
양제정정' 양제정정' 은 시민들이 지명해 다수의 전문가들이 인정한 만큼 원래 예선된 명소명' 양제늦추' 와' 양제추운' 을 대체했다. "풍경" 은 원래 길을 가리키며 숭고한 빛의 미덕을 비유한다. 양공제 제 5 교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남풍과 삼대산과 아득히 마주하고 있다. 남송에서 명대까지 이 다리의 이름은' 정정' 이라고 불렸는데, 근처에 삼현사가 하나 있는데, 이것은 양공제방에서 유일하게 오래된 아치가 있는 고교이기 때문이다. 양공제방의 풍경 제목은' 풍경' 으로 형신을 겸비한다고 할 수 있다. 성인 양소호 제방을 쌓고 항성 백성들을 축복하고 서호의 덕을 축복하는 경앙과 산수 풍경의 특징을 표현했다.
운수 세 벌
삼대산 관광지에는 강남수향의 장점이 있다. 산수 중에서 우겸묘 (절) 가 가장 중요한 관광지이다. 삼대산 지역은 풍경이 가장 풍부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웅장하고, 가장 감동적인 곳이며, 서호의 큰 경관이다. 운수' 는 이곳의 경관의 다양성과 입체성을 지적하며 송대 범중연의' 안씨 종사' 의 명구를 차용했다.' 운산창창, 강해 망망, 군자의 바람이 유유하고, 산수가 길다' 는 명대 민족 영웅 우겸의 피성과 순수함을 찬양한다.
무당 춘추
"메이우드 초봄" 은 원래 예선 제목이' 메가초봄' 이었는데, 지금은 시민의 건의에 따라' 메이우드 초봄' 으로 바뀌었다.
매가우드의 계곡은 깊고 넓으며, 일년 내내 식물이 무성하고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다. 몇 년 동안 추워도 봄 같은 날씨를 가릴 수 없다. 매가우드는 찻잎이 많이 나는' 서호 용정' 중의 진품이다. "봄" 은 메이우드에서 차향을 뜻한다. 청명절마다 안개가 자욱한 산비탈에 차를 따는 사람의 그림자가 푸른 차밭 사이에 숨어 있고, 새들이 차가를 부르며 수미산에 기운을 더해 서호 봄 특유의 아름다움이다.
북가
케이블카의 석두 위에는 동궤동문의 자동차 꿈을 유지하고 있다. 목채정 아래에는 뼈에 사무치는 사랑의 꿈이 있다. 송무의 묘에는 폭력으로부터 벗어나 핑안 구하는 영웅몽이 새겨져 있다. 제 1 회 서호 박람회의 공업관은 부민 강국, 국품 번영의 원대한 포부를 기탁했다. 콜히친은 민주주의의 자유를 추구하는 비전을 담고 있다. 보리정사, 정일산장, 녹음, 해연정 ..... 북산거리 하나, 수많은 서호몽이 맴돌고 있다. 그 꿈들은 서호를 후세의 꿈으로 만들었다. 이 장면의 이름' 북가의 꿈' 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