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 년 8 월 조간신문에서 빙심은 그녀의 첫 산문' 2 1 일청감' 과 첫 소설' 두 집' 을 발표했다. 1923 유학 전후' 소년독자에게' 라는 제목의 시리즈 통신산문을 발표하기 시작하면서 중국 아동문학의 기초가 되었다.
아버지 셰가 해군 훈련소 대대장으로 임명돼 해군학교 기획을 맡았기 때문에 아버지와 함께 연대로 이주하여 이곳에서 산 8 년 동안 즐겁고 다채로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연대에서 그녀는 공부를 시작했다. 그녀가 처음 집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녀는 이미 유명한 중국 고전 문학을 접했다. 일곱 살 때 그녀는' 삼국연의' 와' 수호전' 을 읽었다. 동시에, 나는 또한 19 세기의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작품을 포함하여 비지니스 인서관에서 출판된' 시리즈' 를 보았다. 예를 들면 영국의 저명한 작가 디킨스의' 여생의 고기 한 조각' 과 같다.
확장 데이터:
창조적 특징
빙심이 인물을 묘사할 때, 대부분 강렬한 색채나 정성스럽게 조각할 필요도 없고, 스케치와 가벼운 획의 필법만 사용한다. 인물은 물에서 나온 부용처럼 수면 위로 떠올랐다. 육일언니',' 여자아이 겨울',' 오렌지 등' 은 각각 세 가지 다른 시대의 소녀 이미지를 형성했다.
빙심은 그녀의 소설에서 일련의 이상적이고 완벽한 젊은 여성 이미지를 형성했다. 대부분 마음씨가 착하고, 부드럽고, 아름답고, 활발하고 대범하며, 점잖고 단정하다. 그들은 젊음의 활력이 넘치고, 지혜와 재능으로 여성의 존엄성을 얻는다. 남자의 사업상의 휘황찬란한 업적에 대한 존중을 얻다.
또 조국을 사랑하는 젊은이들, 착하고 부드러운 위대한 어머니, 합리적인 할머니, 박학하고 재미있는 노교수 등 다양한 이미지들이 있어 온정을 뽐냈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빙심은 차용과 서정적 수법에 능하다. 작품에서 서술자의 말투로 감정을 직접 표현하기도 하고, 인물의 언어나 심리활동을 통해 작가의 주관적 의지를 밝혀 소설에 강한 서정적 색채를 띠기도 한다.
바이두 백과-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