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나라 경조 형제 전진, 전광, 전청이 결혼하여 어쩔 수 없이 따로 살아야 했다. 정방 앞에는 무성한 가시나무 한 그루가 있었는데, 그들은 다음날 그것을 세 몫으로 나누고 있었다. 바우 히 니아 나무가 밤새 죽자 티안 젠 (Tian Zhen) 은 형제에게 "같은 식물, 분석이 끝나면 말라 버릴 것이고 형제는 이혼 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헤어지지 않기로 결정했다.
2, 벽을 파고 빛을 빌려 끌다: 파다. 벽에 구멍을 뚫고 이웃의 불빛으로 책을 읽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다고 묘사하고, 열심히 공부하다
서한의 재상 () 은 형형 () 인데, 가정 형편이 빈한해서 학교에 갈 조건이 없다. 그는 낮에는 책이 많은 문맹가정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밤에는 등유를 살 돈이 없어 흙벽에 구멍을 파서 옆집의 등불을 빌려 책을 읽고, 심지어 책이 있는 가정에 무료로 가서 책을 교환했다. 그는 분발하여 마침내 한원 시대의 태자와 소부가 되었다.
3. 경악불선비유는 악만 하고 선은 하지 않는다.
상조 말년, 상저우 왕 장군 문충, 태사 10 진, 강자이가 여섯 번 터져 나부동으로 날아가 조공명에게 도움을 청했다. 조공명은 채찍을 들고 용줄을 묶고 해주를 씌우고 강자이를 다쳤고, 리얼리티 등 오선에게 정숙하며 나쁜 짓을 했다. 강자이는 곤륜산에서 사람들이 토지 압력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4. 수캐공은 공로가 있는 장군, 지휘관을 비유한다.
진 말, 유 () 가 유공 () 으로 임명된 후, 소호 () 는 그의 오른팔이 되어 진나라의 각종 문서 파일을 보존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관중에 남아 군량과 신병을 제공하고, 대장 한신 () 을 소개했다. 유방이 공로를 장려할 때, 소호 () 가 일등상을 받았고, 다른 장군들은 불복했다. 유방이 말했다: 너희들은 공훈개일 뿐, 소호는 지시를 받은 공훈인이며, 공로가 가장 크다.
5. 주방을 감축하려는 계획은 마치 자신의 군대의 실력을 숨기고 전쟁 중의 적을 마비시키는 것과 같다.
전국시대에 한국은 위국에 공격을 받아 제나라에게 도움을 청했다. 제왕은 전기를 대장군으로 보내고 손빈은 군대를 이끌고 위국 도성을 공격했다. 위군 사령관 팡 후안 은 황급히 퇴각하여 구조했다. 손빈 은 동생 팡 후안 후퇴 를 알고, 그래서 티안 지 웨이 를 마비시키기 위해 드롭 노 미터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장인이 한 근을 메다
장인: 장인 석두: 이름 윤: 아이고; 김: 도끼. 목수가 돌도끼로 영코끝을 다치지 않고 영코끝의 흰 재를 깎는 것을 일컫는 말. 기예가 뛰어나 대경적으로 손빈 포위망에 들어가 자살을 강요당하는 것을 묘사하다.
전설에 의하면 옛날에 솜씨가 뛰어난 장인이 있었다고 한다. 그는 도끼로 물건을 자르는 데 능하다. 어느 날, 추 도성 () 의 한 사람이 일을 할 때 코에 파리 날개와 같은 흰 재가 덮여 잘 지워지지 않아 장인석을 찾아갔다. 장인은 도끼를 휘둘러 세게 베었고, 흰 재는 떨어졌지만, 사람의 코는 멀쩡했다.
7. 두목 신부에게 전화하다
호칭: 한나라가 신신을 부르는 것을 가리킨다. Du: 동한 du fu 의시를 나타냅니다. 조 신첸, 뒤 남양 지사, 선을 행하고 덕을 쌓는다. 지방 관원의 걸출한 업적을 표창하다.
서한의 남양 현 조화동한의 남양 현 두씨, 두 사람은 모두 국민을 위해 이익을 도모하고, 수리도랑을 건설하고, 황무지 비탈지를 개간하고, 넓은 밭을 심고, 농업 발전에 치중하며, 백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전부모 후모' 라고 불린다. 。
8. 펭 법사의 세 동굴
펭 법사: Qian feng, 전국 시대 mengchang 손님; 동굴: 둥지. 여러 은신처를 설정하거나 각종 조치를 취해 재난을 피하는 것을 비유한다.
전국시대에 제나라의 재상 맹시군은 공무원 풍설이 설제에게 빚을 갚으라고 했다. 펭 법사 는 그의 명령을 빌려 모든 채무 계약을 태워 버렸고, 돈을 빌린 사람들은 모두 mengchang 에게 감사했다. 풍은 돌아와서 말했다. "교활한 토끼는 동굴이 세 개 있으니, 우리는 반드시 그것의 죽은 귀를 피해야 한다. 오늘 너는 동굴이 하나 있는데, 너는 누워서 높은 베개가 없다. 클릭합니다 그는 mengchang 이 mengchang 왕 의 높은 가치 있도록, 세 동굴 을 관리 합니다.
2. 민간 이야기 성어 대전 (네 글자) 에는 쿠키영상 없다.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고, 일은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슬프고 무익하다
도요새와 조개가 서로 다투다
호상들의 기쁨
일본과 일본의 거리에 대한 논쟁
처벌을 가중시키다
큰 수레의 전진을 막으려는 사마귀-자신을 과대평가하고 압도적인 우세를 막으려는 힘
탐욕에 눈이 멀었던 무모함
감기로 인한 질병은 감기를 가리킨다.
나는 마지막 숨을 삼킬 때까지 전심전력으로 우리나라를 위해 일할 것이다.
공을 세워 표현하여, 감형을 쟁취하다
장벽에서 전투를 관람하다-한쪽에 앉아서 구경하다
진흙을 배출하고 담수를 도입하는 것-악을 몰아내고 아름다움을 맞이하다
꼼꼼하다
급한 것은 불타는 눈썹과 같다. 매우 긴박하다.
벽돌을 갈아서 거울을 만들다.
쇠벼루 한 조각을 갈아버리다-장기간 열심히 공부하다
쇠절굿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다-끝까지 견지하기만 하면 어떤 어려운 임무도 완수할 수 있다
난쟁이 중의 거인이 되다
반란이나 봉기를 계획하다
고급이 아닌 문학 기교
Guizhou 당나귀 트릭-끔찍한 트릭이 아닙니다.
한 사람이 자신의 배꼽을 물어뜯을 수는 없다. 후회는 이미 너무 늦었다.
제비와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제비와 참새가 홀에 둥지를 틀다
소박한 아름다움
깃털 연맹
오명과 억울함을 당하다
반악은 매우 아름답다.
넓은 벨트가 있는 헐렁한 가운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화살은 이미 현에 걸쳤다.
묵, 매번 굴뚝이 검게 그을리지 않고 다른 곳으로 갔다.
관례를 따르다
정의가 없으면 테렌이 없다
풍운과 가난한 사람의 묘사와 가난한 사람의 글쓰기.
늙은 술주정뱅이의 기쁨은 술이 아니라 다른 일에 있다
춘지 인미
제멋대로 시비를 걸다
소인을 노리다
여왕은 다르다, 그래서 이다.
그물에 빠진 물고기-탈주범
극도의 충성
제화정필
샛별처럼 희박하다
디테일 속에서 묵상한다고 합니다
한 사람의 말을 자세히 따져 보고, 그의 얼굴 표정을 면밀히 관찰하다
《세계 이야기 신편》
대나무 통으로 하늘을 보고 조롱박으로 바다를 재다-시야가 좁고 식견이 얕다
절조를 유지하기 위해 은거하다
죽제 용기로 음식을 담고, 항아리에 국을 담아 군대를 환영하다
빈곤의 숭고한 생활을 논하다
잘못 속에 갇힌 사람, 환각에 갇힌 사람.
꾸준하게 깎다
파리처럼 무리지어 다니거나 개처럼 돌아다니며 음식을 찾고/이윤을 얻는 데 집중하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모두가 전체의 일부이다.
잠자리 물처럼 수면을 스쳐 지나간다. 가볍게 한번 만져라. 깊이 따지지 마라
충성을 맹세하다
남의 험담을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그들은 큰 손해를 입게 된다.
군사 정세, 유리한 지형을 진술하다
위태롭다-아슬아슬하다
죽음의 재앙이 없다
총명함
목숨을 구하고 부상자를 돕다
태산처럼 편안히 문장을 짓다
중국 유령 흉상
긴 소매로 춤을 잘 추는 사람은 더 우아하게 춤을 춘다. 기댈 수 있다면 더 쉽게 성공할 수 있다
설레다
높은 명성은 저버리기 어렵다. 명불허전은 매우 어렵다
남녀가 어울리지 않는다
문제를 제쳐두고, 당분간은 토론하지 않는다
마른 잡초와 썩은 나무를 으깨는 것과 같습니다. 파괴적입니다.
완전히 고립되다
표범이 죽으면 모피가 남는다. 한 사람이 죽을 때, 그는 그의 명성을 남길 것이다
분쟁 조정/해결
깨진 유리로 문장을 짓다.
돌로 금을 만들다-거친 문장 한 편을 문학의 보물로 바꾸다
솥 아래의 장작을 가져가라-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다
용을 도살하는 술-뛰어난 기예, 하지만 가치는 크지 않다
왜 소칼로 닭을 죽여야 하는가-바퀴에서 파리 한 마리를 밟아 죽일 필요가 없다.
모든 총이 목표물에 명중했다
이익을 보고 의를 잊다
공공연히 법에 도전하다
문장을 만드는 것을 중지하다.
조심하라는 가르침을 받았다
닭견이 승천하다-고위 관리의 친척과 추종자들은 쉽게 이득을 볼 수 있다.
비약적으로 발전하다
지루하고 지루하다
9 일째 문장을 만들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이다
한 가지를 배우고, 열 가지를 알고-비유에 능하다
예의는 사람과 사람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준칙이다.
주위를 둘러보고 문장을 짓다.
죄악에 빠져 회개하려 하지 않다
빈곤의 숭고한 생활을 논하다
작은 이익을 버리고 큰 이익을 추구하다
공적의 크기를 장려하다.
시대의 조류를 거스르며 움직이다
아무도 감히 나를 다치게 하지 않았다. 자신의 힘에 대해 이렇게 자신만만해서 아무도 그를 다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닭을 죽여 본보기를 보이다.
3. 명문 이야기에서 나온 네 글자로, 일폭열한, 일실마, 일천리, 기세가 태산의 궐기보다 무겁다. 마지막 정거장은 자멸하고, 바람은 불고, 기쁨은 촉을 생각하지 않고, 그는 재기하여 안주하고 즐겁게 일할 것이다. 글 속의 눈은 양산에 오르게 되고, 교만한 병사는 반드시 눈에 패한다. 대문 앞의 연맹은 보기 힘들다. 사슴이 말에게 좋다는 뜻이지만 사실은 좋지 않다. 그림자 잡기, 공손함, 만감이 교차하고, 병사가 고속으로, 활뱀은 컵에 있고, 몸서리를 치고, 떨며, 시기적절하지 않고, 제멋대로이며, 모처럼, 돌이킬 수 없고, 희망이 없고, 절대, 이곡 동료, 불륜이 없고, 백악상마, 도끼를 가르친다 사람을 구하지 않고, 회생하고, 불치병에 걸려,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 산을 뽑아 솥을 키우고, 당나귀를 사고, 빙산을 사는 것은 믿을 수 없다 모든 것, 멀지 않은 천리, 인간의 열정 때문이 아니라, 천지 때문이 아니라, 노력을 아끼지 않고, 끈기를 아끼지 않고, 끈기를 아끼지 않고, 힘을 헤아리지 않고, 이해할 수 없고, 가감, 변정, 냉구이컵, 초춘휘, 초선, 화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교통이 바쁘고, 사람을 타고 위태롭고, 차재두량, 거액, 경초, 조각벌레, 대재 소용, 많으면 좋고, 배변, 공평무사, 집착을 하지 않고, 고집불통, 대기 만성, 급한 일, 공개화, 중요하지 않음,,,,,,,,,,,,,,,,,, 。 다리, 괄목상대하고, 과전 이하, 베개를 높이 베고 걱정 없이 혼자 하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호호호씨, 여우를 만들고, 호랑이를 만들고, 호랑이를 만들고, 땀을 흘리며, 나중에 위에 올라서서, 후기의 쇼를 하고, 죽은 후 위풍당당하고, 붉은 나무에 은꽃을 만들고, 야외청명을 하고, 야외청명, 야청명, 야청명, 야청명, 야청명 아교칠도 마찬가지다. 일거반삼 당당하고 당당하며, 겉만 번지르르하고, 청백하고, 충공제세하며, 기꺼이 책을 열고, 당당하고, 당당하고, 근검절약되고, 근검절약되고, 오랜 전쟁은 위태롭지 않고, 천지를 열고, 입이 매달리고, 일하지 않고, 얻는다. 와전이 아니라, 그는 내 동생이고, 도리에 어긋나고, 순진하고, 백변, 7 보 재능, 경부불사, 여남위, 곡고와 과부, 곡묘함, 천원의 뼈, 위기발, 천리 거위털, 당나귀 솜씨, 천언만어 이것은 일생에 한 번 큰 일이다. 이것은 장려한 산하이다. 바쁜 하루였다. 사람은 성인이 아니다.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집발을 버리고, 중천처럼, 출중하고, 재능이 넘치고, 결국 빈궁하고, 기민하고 겸손하고, 현명하고, 현명하고, 두려움이 없고, 안도감을 느끼고, 내 그물에 들어가, 물고기가 물을 얻고, 소가 말을 잘 듣고, 책을 내려놓고, 3 일 동안 작별을 고하고, 늙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방울 돌 착용, 죽음, 비 윤리적, 세 방문 초당, 두 갈래로, 죽은 재연, 열 줄, 사해 형제, 시체 사방, 평범한, 끝까지 탐구하고, 삼령 오신, 사면초가, 세 가지 교육,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어 죽임을 당한다 낙마, 위아래 손, 위아래 손, 같은 달 학습, 토끼, 팔의 30% 를 꺾고, 붕괴하고, 동적, 공동적, 태공 낚시, 갈고리, 동고동락 * * * 동작, 이곡, 자연정의, 큰소리 선제공격, 기쁘고 즐겁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단결하고, 발성하고, 정각, 신중함, 패전, 대비, 안 함, 멈추지 않음, 종수, 일부종수, 약함, 술 취함, 세대의 본보기, 천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면, 한 푼도 풍만하지 않고, 명성이 좋지 않고, 일노천금, 폭행천물 10 한, 우매한 무지, 한 푼의 가치도 없고, 하루 천리, 삼추, 소절에 구애되지 않고, 과감하게 시도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4. 민간 이야기 성어 대전 (네 글자) 둥지에는 수많은 알이 들어 있다. 다리 밑의 물도요가 도시의 즐거움을 다투다. 날이 갑자기 멀어져서 소떼가 들에 잡혔다.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서리가 다 드러났다. 사후에 이미 죄를 쓰고 벽에 공을 세웠고, 격동이 청명하고, 겨를 태우고 겨를 태우고, 벽돌을 거울로 갈고, 쇠벼루를 바늘로 갈고, 닭떼를 학립하고, 불을 끄고, 여우를 부르고, 벌레를 조각하고, 당나귀 기술을 조각하고, 배꼽을 먹고, 제비는 백조의 뜻을 안다. 제비는 당, 옥, 옥, 금, 옥, 옷, 옷, 구슬에 있다. 판악, 율무의 진주, 아름답고 완벽함. 별을 관찰하고, 문자를 관찰하고, 색채를 관찰하고, 관녕을 관찰하고, 돗자리를 자르고, 산절을 관찰하고, 부장을 먹고, 무당벌레를 마시며, 이추선생은 꾸준히 버티고 있다. 장님이 코끼리, 잠자리 물을 만지고, 목숨을 걸고, 산을 위해 쌀을 채취하는 것은 살신의 재앙이다. 사람이 죽으면 분쟁이 해결되기 어렵다. 깨진 유리가 문장을 만들었다. 어떻게 칼로 닭 한 마리를 죽일 수 있습니까? 어떻게 의를 잊고 의를 잊을 수 있습니까? 문장을 만들어 국을 벌하다. 닭과 개를 하늘로 날려 9 일간의 형벌을 쏘다. 천하의 형제들은 모두 익숙하다. 주위를 둘러보고 문장을 만들다.
5. 동화에 관한 4 자 진언에는 백일, 정위 간척, 보천여신, 견우직녀, 엽룡 등 동화에 관한 4 자 진언이 있다.
첫째, 과보는 날마다
설명: 쿼트: 고대 전설의 이름. 과보는 필사적으로 태양을 쫓았다. 사람은 야심이 있고, 자기 힘도 헤아리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열자 당웬, 전국 열자: "과보는 제멋대로이고, 태양 그림자를 쫓고, 곡각까지 쫓아가고 싶다. 만약 네가 목이 마르면, 너는 강물의 물을 마실 것이다. 강웨이가 모자라서 우리는 북상하여 소택을 마셨다. 그렇지 않으면 목이 말라 죽는다. "
과보는 제멋대로여서 태양을 따라잡으려 한다. 그가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모퉁이 계곡을 쫓아갔을 때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어서 황하와 웨이수로 달려가 물을 마셨다. 황하와 웨이수의 물이 부족해서 그는 북방의 대호에 가서 물을 마셔야 한다. 그가 5 대호에 도착하기 전에 그는 목이 말라 죽었다.
문법: 주제 술어; 속성을 만듭니다. 묘사가 지나치다
동의어는 많이 씹어도 썩지 않고, 과보는 태양을 쫓는다.
둘째, 정위가 바다를 메우다
설명: Jing Wei: 고대 신화 속의 새의 이름. 정위는 나무와 석두, 바다를 메우기로 결심했다. 구시대에, 그것은 깊은 원한과 복수 결의의 은유였다. 후자의 비유는 의지가 확고하여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에서: 전국 작가는' 산해경 북산경' 을 알 수 없다.' 염제의 딸, 이른바 소녀. 소녀는 동해에서 수영을 하다가 익사하여 정위였다. 그녀는 늘 서산의 목석 칭호를 들고 동해에 익사한다. "
안지의 막내딸 이름은 여와입니다. 그녀는 중국 동해에서 수영을 하다가 홍수로 인해 돌아올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정위가 되어 때때로 서산에서 나무 석두 를 잡고 동해를 막았다.
문법: 주제 술어; 술어와 정어로 삼다. 의지가 굳어서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동의어는 확고부동하고, 산을 옮기고, 산을 옮기고, 끈기를 가지고 있다.
반의어 호랑이 머리 뱀 꼬리, 머리, 꼬리 없음
셋째, 여신이 하늘을 보수한다
해설: 신화 이야기에서 복희의 언니 여와는 오색석 보천을 정련했다. 천지를 개조하는 웅장한 기개와 두려움 없는 분투정신을 묘사하다.
에서: 유안 "화이난자 란명훈": "그래서 여와는 오색석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태고 있다."
그래서 여와는 오색 석두 로 하늘을 가득 채웠다.
예: 설화석은 보천여신이 남긴 것으로 전해진다.
문법: 주제 술어; 주어와 정어로 삼다. 천지를 개조하는 웅장한 정신을 묘사하다.
동의어 연석보천
넷째, 견우와 직녀
설명: 견우와 직녀는 신화 인물로 견우성과 직녀 스타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한 부부가 두 곳에서 산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쌍의 연인을 가리키기도 한다.
에서: 한 왕조: 유명한 고시 19 수: "먼 곳, 견우성, 애교 강변, 한 중국 아가씨.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하루 종일 뒤죽박죽이 되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은데,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영영은 물을 쉽게 바꾸고, 맥은 말이 없다. "
멀고 밝은 견우성, 밝고 먼 직녀 스타. 직녀가 그녀의 하얀 긴 손을 흔들고 있는데, 베틀이 끊임없이 울리고 있다. 상사병 때문에, 그녀는 하루 종일 어떤 무늬도 짜낼 수 없었고, 눈물은 비처럼 땅에 흩어져 있었다. 맑고 얕은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그들은 서로 멀지 않다. 맑고 얕은 은하수 양안을 사이에 두고 그들은 묵묵히 상대방을 응시하고 있다.
문법: 결합; 주어, 절, 목적어로 비하적
다섯째, 예공 용호
해설: 춘추시대에는 초나라에 귀족, 성이 높고, (고성명, 이 하남현) 에 봉쇄되었다. 말로는 어떤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항목' 새 서문잡사' 에 따르면 용은 매우 좋아하고 용은 그릇에 새겨져 집에 그려져 있다. 이를 알고 진룡은 예공의 집에 와서 그의 머리를 창문으로 뻗었다. 엽공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달리기 시작했다.
문법: 주제 술어; 정어와 목적어로 사용하다. 비하적
동의어는 진실하지 않고, 입은 마음이 옳고, 입은 마음이 옳고, 겉과 속이 다르다.
반의어는 명실상부하고, 명실상부하고, 어떤 모습이냐.
6. 민간 동화의 4 자 백과사전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팔선 () 이 바다 촬영일을 지나니, 바다가 왁자지껄하게 떠들어대는가? 백새는 봉황을 향해 오강 계창호를 베고, 그 다음에는 하늘을 쏘아 우우를 돌리고, 곰은 거문고를 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 옛날의 신화 전설: 반고는 천지를 개척하고 인류 역사를 갖기 시작했다.
나중에는 예로부터 전무후무한 것으로 비유되고, 그 후로는 아무도 오지 않는 것으로 비유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과보의 추일을 자랑하는 고대 신화.
"과보의 매일" 과 같다. 연석조천: 열을 가하여 한 물질을 순수하거나 단단하게 만든다.
고대 신화 에 따르면, 하늘은 북서쪽이 부족하고, 여와는 오색석을 정련하여 보충한다. 비유는 국가와 정치적 잘못을 보완하는 재능과 수단을 보여준다.
견우직녀, 견우성과 직녀가 진화한 동화 속 주인공은 매년 7 월 7 일에 까치다리에서 만난다. 지금은 여신보천의 동화로 비유되고 있고, 한 부부가 두 곳을 갈라놓고, 복희의 여동생 여와는 오색석으로 하늘을 메우려 한다.
천지를 개조하기 위해 분투하는 웅장한 기개와 두려움 없는 정신을 묘사하다. 견우성과 직녀 스타는 견우성과 직녀 스타를 가리킨다. 고대 신화 속 견우직녀도 가리킨다.
청대 위자 신화 전설의 천제궐. 하늘을 지탱하는 기둥.
고대 신화 전설에 따르면 쿤룬 산에는 여덟 개의 기둥이 있는데, 나중에 중책을 짊어질 수 있는 사람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일명 일명' 일옥주'.
해가 말랐고 무덤은 아직 여위었다. 예원은 신화 전설에서 일본이 들어온 곳이다.
"화이난자 천문 훈련": "예원에 관해서는 황혼이라고 한다." 장규집파: "태평옥란은 예원보다 날씬하다. 클릭합니다
고대 신화 전설에는 10 개의 동시 태양이 나타났다. ② 폭동과 비유.
물이 가득한 금산의 신화 이야기. 금산, 장쑤 성 진강시에 있습니다.
백설공주, 마두조, 뇌봉탑 전설': "파해는 금산사에서 서현을 보고 요색처럼 얼굴을 하고 산을 잊지 않는다. 백뱀은 매우 화가 나서, 그는 청아를 불러 병사와 게를 이끌었다. 재능이 금산으로 넘치다. "
일명' 물이 금산으로 가득하다' 라고도 한다. 뇌봉탑 낙루신묘: "파해중이 그를 금산사 왕좌 뒤에 숨겼고, 백뱀의 황후가 조송에게 왔다: 선녀 적송자와 왕자 조.
불로장생을 일컫는 말. 이음매 없는 신화 전설에 의하면 선녀의 옷에는 이음매가 없다.
사물이 정성껏 완벽해서 어떤 결점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무산여운원은 고대 신화 전설의 무산 여신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남녀라고 불렀다. 천의매끄러운 신화 () 는 선녀가 입는 천의를 가리킨다. 바느질도 없고 이음매도 없다.
늘 비유로 쓰이고, 시 등은 흠이 없다. 바람을 일으켜 파도를 만들고, 바람을 일으켜 파도를 만들어 일으키다.
원래 요괴의 시법이 파란을 일으킨 신화 이야기를 가리킨다. 후예는 감정을 선동하여 사단을 일으키는 것을 많이 비유한다.
성운은 비와 성운을 일으킨다: 구름을 설정한다. 비를 만들다.
신화 전설에 따르면 용은 구름을 헤치고 비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은유 음악시는 장려하고 비범하다.
옥우존루 (1) 신화 속 신선이 사는 궁전. ② 눈 덮인 건물을 묘사한다.
달의 창어: 신화 중월궁의 선녀.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녀는 후이의 아내로 장생불로약을 훔쳐 월궁에 갔다고 한다. 매혹적인 미녀를 비유하다.
운금 장단운금: 신화 전설에서 직녀가 색운으로 짜여진 직금. 천새: 채운으로 구성된 도안.
문장 비유는 매우 우아하고 다채롭다. 무산성우는 원래 무산신녀가 운우를 재촉하는 고대 신화 전설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남녀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