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지의 친구에게 옹화궁 이전의 생활이 어떤 것인지 보급할 필요가 있다.
중국과 외국의 옹화궁으로 유명한 청강희는 33 년 (1694) 황제에 의해 선정됐고, 저택은 옹황제의 넷째 아들 윤을 거처로 삼았다. 이때는 태궁으로, 윤이가 태자가 되었을 때 6 1 년 강희디가 학서를 엽선 몰고 갈 때까지 여기에 살았다. 후계자는 엽선 총애하는 노십사 장군도 아니고, 처음부터 세운 태자도 아니며, 역사와 고전을 잘 아는 셋째도 아니다. 유명한 노팔도 손산에서도 유명하고, 마지막 우승자는 옹화궁에 사는 노윤제진이다. 그래서 옹화궁의 효능은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17 1 1 년, 강희 50 년, 진영궁도 이홍이라는 아이를 낳았다. 그는 바로 이후의 건륭황제이다. 한 곳에는 두 명의 황제, 두 개의 잠룡의 보물, 그 묘기, 그 칭호가 있어 한 점을 볼 수 있다!
어떤 사람이 묻는데, 이 곳은 진영왕미 () 라고 하지 않는데, 왜 옹화궁 () 이라고도 하는가?
늙은 돼지가 하나하나 대답하다. 물론, 늙은 돼지도 이 복지를 현장에서 방문했다. 진짜 사진 몇 장을 드리겠습니다.
네가 직접 역사를 보고 직접 느끼도록 해라.
이것은 옹정 할아버지가 황제가 된 이유가 아니다. 그는 분명히 여기에 살 수 없고 고궁에서 일할 것이다. 그러나, Yongzheng 할아버지 는 이 장소 에 대한 큰 감정을 가지고, 그는 이 용인 왕 미 를 매우 꺼려했다. 사랑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그는 당연히 다른 사람에게 재난을 가져오고 싶지 않다. 결국 그는 이리저리 생각하고 일거양득의 방법을 생각해냈다. 티베트 불교는 청조의 국교이고 북경에는 티베트 불교의 중심이 없기 때문에, 텅스텐은 아예 고향을 둘로 나누고, 종장황으로 바꾸었다. 이 시점에서 윤이는 이미 95 황제였기 때문에, 그의 궁전은 당연히 왕미라고 부를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옹화궁으로 개명되었다.
좋아, 우리 사진 찍자.
옹화궁 앞 3 패루 중 하나인 옹화궁 입구. 바다에 편지 한 통을 써서, 너의 친척을 존중한다.
그리고 앞으로 가면 소태문입니다.
건륭황제가 쓴' 영화문' 비석에 매달리는 것은 한전 불교의 산문 천왕전과 맞먹는다.
절 앞의 청동 사자는 웅장하고 장관이다.
홀 중앙에는 금빛 칠조각룡의 왕좌에 미륵부처님의 조각상이 있었는데, 그 조각상은 얼굴에 미소를 띠고 배탈이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도 비뚤어진 견과류가 향을 피운다. 전 세계에 종교가 있는 것 같아요.
영화문을 나서면 원내의 건물과 가구는 청동정, 어비정, 청동수염미산, 마니바, 본전인 영화궁입니다.
본전 본명은 은안전으로 일반 사원의 대강당에 해당한다.
본당 북쪽에는 거의 2 미터 높이의 청동 3 세 불상 세 개가 있다.
사나리가 이곳에서' 다투지 않으면 쟁탈한다' 는 태도로 앉아 왕들이 무대에 올라 공연하는 것을 누가 기억할 수 있겠습니까?
백단으로 조각한 미륵불은 높이가 26 미터, 지하 8 미터이다.
이 대불은 이미 기네스북에서 가장 큰 목불이다. 만약 네가 옹화궁에 간다면, 이 대불은 분명히 너를 매우 놀라게 할 것이다. 화려한 옷을 입고 정교하게 조각한 것은 정말 얻기 어렵다.
이곳에는 일찍이 진실한 이야기가 있었다고 한다. "형용할 수 없는 시기에 세 명의 홍군 전사가 불상을 부수러 왔다고 한다. 첫 번째로 복도에 올라가 도끼를 들고 쇠사슬을 베었다. 도끼가 떨어지는 것은 철사를 건드리지 않고, 단지 그의 다리를 베었을 뿐이다. 두 번째 사람은 도끼를 들고 베어냈지만 비어 있었다. 그는 플랫폼에서 뛰어내려 곧 쓰러졌다. 세 번째 사람은 너무 무서워서 일어설 수가 없다. 이 세 사람 모두 살아남지 못했다고 한다. 이때부터 아무도 감히 불상을 건드리지 않아 미륵불상이 온전하게 보존될 수 있었다.
물론, 나는 진실이 의논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냥 읽고 들어요.
자, 영화궁의 노돼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무효 여부에 관해서는 너의 성의에 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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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옹화궁에 관한 문장 한 편을 발표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북경에는' 남조화, 여홍달팽이' 라는 말이 있다. 분향 상방, 남자는 옹화궁, 여자는 홍라사에 간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베이징에서 가장 정신적인 두 곳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우선 옹화궁은 처음에는 진영궁이었다. 옹정 3 년 (1725) 이 궁전으로 바뀌어 옹화궁이라고 부른다. 옹정이 죽었을 때 영관은 여기에 주차되어 있었고, 건륭황제가 태어났기 때문에 옹화궁에서 두 명의 황제가 나와' 용전 복지' 가 되었다. 옹화궁은 청나라 중후반 최고 규격의 불교 사원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사업을 담당하는 보살은 보현이고, 보현도 옹화궁에 모시고 있기 때문에 사업이 순조롭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모두 옹화궁에 갈 것이다. 그렇다면 베이징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이 순조롭기를 바라니, 나는 말할 필요도 없이 너도 이해해야 한다.
또한 옹화궁은 국가 4A 급 관광지로, 제 2 순환로에 위치하며 지단공원에 인접해 일년 내내 일반인에게 개방된다. 옹화궁의 건축과 불상은 높은 감상가치를 지녔으며, 베이징에서 가장 큰 왕실 사원이기도 하다. 그래서 옹화궁에 가는 중외 관광객이 많아서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었다.
어쨌든 베이징 사업상 옹화궁, 결혼상 홍라사, 이는 변하지 않는 표현이지만 자신이 지적 장애라는 것을 분명히 할 수는 없다. 부처님께 소원을 빌려면 진심, 성실, 영성이 필요하며, 원하는 것은 마음의 위로일 뿐이다. 복권을 사서 500 만 원을 당첨한 사람도 있다.
순수한 개인적인 관점, 메시지 토론을 환영합니다!
옹화궁의 향불은 정말 진하다. 음력설 기간에는 음력 정월 초하루와 15 일에 교통 통제가 실시된다. 매년 정월 마지막 날에는 금강무도회가 있는데, 속칭' 점프 부자' 라고 불리며 인산인해를 이룬다.
북경 옹화궁은 청나라의 황가절로 티베트와 몽골에서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한때 중국 티베트 불교 사무의 중심지였다. 옹화궁은 원래 종교적인 장소가 아니라 강희 황제의 넷째 아들인 옹정제의 관저에서 살았다. 1694 년 명나라 내궁으로 개조되었습니다. 당시 윤의 작위는' 도로벨' 이었기 때문에 이 저택은' 벨러 하우스' 라고 불렸다. 1708 년 윤작위는' 화석옹친왕' 으로,' 벨러 하우스' 도' 옹친왕궁' 으로 승진했다. 1722 년 강희 황제가 승사하고 석옹친왕과 계승하여 연호 옹정.
윤이가 황제가 된 후 곧바로 황궁으로 이사했다. 1725 년, 원거가 타궁으로 바뀌어 영화궁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옹정은 13 년 동안 황제로 일하다가 1735 로 죽었다. 그의 아들 이홍은 황위를 계승하여 그의 칭호를 건륭으로 바꾸었다. 이홍이 왕위에 오르기 시작했을 때, 그의 아버지 옹정황제의 영관은 영화궁 유용전 (이 전은 원래 옹정이 태자였을 때의 내침) 에 1 년 동안 주차되어 있다가 이현 서릉으로 옮겨져 건륭황제가 아버지상을 제공하였다.
서기 1744 년 (건륭친은 여러 가지 이유로 그의 오랜 친구 장가 3 세 생불을 티베트 불교 사원으로 개조하여 여전히 옹화궁이라고 불렀다. 절이 완공된 후 건륭황제는 장자 3 세 생불을' 사정사를 관장하는 자사다라마' 와' 황교대부처님' 으로 봉하고 은인, 금인, 김용, 황개각 한 개를 주었다.
옹화궁이 사찰로 바뀐 후 스님의 주된 임무는 궁중에서 경을 낭독하는 것이다. 매일 32 명을 대전의 전후로 송경하도록 파견한다. 매월 초 1, 초 2, 초 3, 초 8, 15, 30 일에 인원수를 늘린다. 매년 섣달 그믐날과 8 월 초 9 일, 경을 낭독하는 라마는 1,200 명에 이른다. 둘째, 궁전 불교 사원 동상 공물; 셋째, 이 사원에서 경경을 암송하고 경경을 취한다.
옹화궁은 건륭의 출생지이자 청나라 황제의 잠거지이기 때문에 매년 그들의 생일, 기념일, 5 월의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그들의 후손들은 옹화궁에 와서 부처와 조상을 숭배한다. 그때가 되면 이곳에서 성대한 의식이 거행될 것이다. 이런 자리에는 왕공 대신만이 출석할 수 있고, 일반인이 참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중국 근대사에서 유명한 호르친 왕자님, 그의 삼촌 부시르 무어는 품행과 우수한 스님이다. 그는 각종 선발을 거쳐 내몽골 때부터 옹화궁을 주재했다. 도광의 매부 콜진 왕자 소트나무두부길은 후계자가 없었기 때문에 부셸 무어는 왕실과의 연락이 잦은 장점을 이용해 도광에게 코르친 왕자의 후계자를 공개적으로 고르라고 촉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스님은 태자의 절친조카가 아니었지만 선발에서 눈에 띄어 황위를 물려받았다. 옹화궁은 황가절인데, 이곳의 사회자는 이렇게 큰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옹화궁이 어떻게' 로열라팔죽' 을 만들었는지 간단히 말해 보세요.
궁중에서 매년 먹는 섣달 팔죽은 옹화궁에서 끓이고, 재료, 장작, 냄비 그릇은 모두 내무부에서 공급한다. 섣달 그믐날 준비 초 2 부터 초 5 까지 점차 옹화궁으로 운반된다. 음력 6 월 초 6 일, 황제는 몽골 왕공 한 명을 내무부 사장과 함께 내무부 3 품 이상의 직원들과 요리사, 잡공이 직접 예비품을 감독하도록 임명했다. 7 일째 되는 날, 황제는 몽골 왕공을' 죽감대신' 으로 파견하여 직접 죽 끓이는 것을 감독하였다. 8 일째 새벽, 첫 번째 솥죽을 끓이면 황제는 한두 명의' 죽신' 을 보내 내무부 직원들 등을 이끌고 옹화궁의 사찰에서 직접 죽을 봉할 것이다. 초팔이 날 경을 낭독하면 황제는 또' 경경 대신' 한 명을 배정하여 성전에서 경전을 듣도록 할 것이다.
함풍 이전에는 옹화궁이 매년 5 솥죽을 끓였다. 첫 번째 냄비는 부처용이고, 두 번째 냄비는 황제와 황후를 위한 것이고, 세 번째 냄비는 왕자와 라마를 위한 것이고, 네 번째 냄비는 문무백관용이고, 다섯 번째 냄비는 옹화궁의 라마를 위한 것이다. 중국 최초의 역사 기록 보관소에는 청대 각 시기의 영화궁요리죽의 리듬이 보존되어 있어 관심 있는 독자들이 알 수 있다.
불교의 본질로 볼 때 옹화궁의 향은 다른 정규사, 심지어 집안의 향과 같다. 삼보 중 모든 것이 있다' 는 것은 확실히 우리가 늘 말하는 것이고, 또한 매우 정확하다. 하지만 사실, 우리의 평소 기도는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왜요 이른바' 삼보, 만물이 필요로 한다' 는 것은 사실 우리에게 인연을 가르쳐 주는 것이다. 인연이 이치에 맞으면 이버에 의지하여 구하면 반드시 열매를 맺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는 것이지, 모두가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니다. 너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네가 부처님을 숭배하기만 하면 네가 원하는 것은 다 있다. 그것은 마법이지 불교가 아니다. 기도란 무엇입니까? 기도는 선법에 대한 사고를 통해 자신이 과거에 창조한 선업이 빨리 성숙해 열매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즉, 감응을 구하는 전제는 선법을 읽고 선리가 있다는 것이다. 선법이란 자신의 마음을 부처님과 마주하게 하고, 자신의 마음을 부처에 가깝게 하여 몸, 말, 의미의 창조를 이끌고 불법에 상응하는 선행을 하게 하는 것이다. 즉, 우선 우리 마음속에는 선인이 있어야 하고, 그런 다음 부처님께 복을 빌며 선행을 많이 하고, 마음속의 선인을 위해 성숙한 토양을 공급해야 요구가 반드시 들어온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기도는 부처님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구하고, 악을 깨고 선을 고치고, 자신의 마음을 고치는 것이 낫다. 부처님에 대한 우리의 기도도 내향이다. 복을 기원하는 과정에서 부처님은 소품일 뿐이다. 부처님을 기억하면 우리가 마음을 광명한 쪽으로 돌려서 내면의 평온을 얻고, 내면의 선념을 불러일으키고, 번뇌를 정복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면의 선함이 극도로 사납고 순수할 때 이를 인연으로 삼고, 과거의 선인은 성숙해서 열매를 맺는 반면, 과거의 악인은 열매를 맺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도는 역시 개업력의 진상이다. 기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자신의 마음을 자신이 기대하는 목표를 향해, 어려운 상황에서 올바른 사고 방향을 파악하는 법을 배워서 악업에 시달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기도는 결코 자신의 노력을 소홀히 하는 것이 아니라, 외력의 도움을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마음을 들어 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우리가 진실한 경의와 강한 믿음으로 부처님을 위해 복을 기원할 수 있다면, 이것은 그 자체로 강대한 선인으로, 세상의 선인의 조기 느낌으로 이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신의 인연은 인연이고, 기초이며, 부처의 증지는 외연에 불과하다. 기도의 효과는 한 사람의 마음의 진실성과 자신감의 강약에 달려 있으며, 수시가 창조한 인연에 달려 있다. 불교도, 보살, 중생은 부모와 아이처럼. 부모는 아이를 위해 성장할 수 없고, 아이를 위해 시험, 일, 심지어 즐거움을 줄 수도 없다. 그래서 당신이 요청에 응답할 수 있는지, 주로 당신 자신을 볼 수 있는지, 먼저 당신이 이 사업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경건함, 그리고 마지막으로 당신이 노력한 적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어떻게 하면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줄 수 있을까:
1. 부처님을 빌면 부처님은 반드시 응답하실 것입니다. 기도가 강할수록 믿음이 진실하고 축복이 커진다.
2. 부처님을 배우는 것은 마술이 아닙니다. 생전에 원인이 있어야 하고, 이유가 없으면 결과가 있을 수 없다.
3. 기도와 함께 좋은 일도 하고 인연의 느낌에 조건을 제공해야 합니다. 기도는 선인의 성숙을 촉진하고, 우리의 마음을 깨끗하고 평온하게 하며, 용기를 북돋아 주지만, 우리가 마땅히 바쳐야 할 땀을 대신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도명언)
4. 부처님의 가봉이 반드시 그들이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부모가 반드시 아이가 좋기를 바라는 것처럼, 그러나 아이가 제기한 모든 요구가 무조건 충족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부모는 무엇이 정말 좋은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5. 부처를 배우면 선행을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지만 성숙하려면 시간과 업력이 필요하다. 좋은 결과를 기도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6. 기도하는 것은 반드시 합리적이고 합법적이어야 하며, 기도하는 방법은 반드시 정확해야 축복을 받을 수 있다.
1. 사람마다 다른 신앙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티베트 불교 사원입니다. 역사적인 이유로, 나는 매년 청명 후 하루 분향을 선택한다. 3. 정신의 효능에 대하여. 나는 개인적으로 믿는다: 믿으면 영이다. 만약 네가 믿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증거를 가지고 있다. 2003 년에 티베트를 두 번 가 봤는데, 1986, 절에 자주 경례를 하고 앉는다. 여러 번 버텨냈지만 무사히 북경으로 돌아왔다. 그는 종교를 믿지 않지만 불교를 믿는다. 약간의 경험은 모두 참고할 수 있을 뿐이다. 아미타불!
현재 많은 사람들이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에 매우 열중하고 있으며, 머리에 향을 피우고 있다. 하지만 궁극적인 목적은 부, 사업, 건강 안전, 결혼, 아이와 같은 것을 찾는 것이다. 부처님 앞에서 약속을 했는데, 만약 너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면, 어떻게 자신에게 보답할 것인가. 한편,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부처가 효과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불교의 도교 감응이 소식을 들었다. 신도들은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신과 부처에게 기도했다. 부처님의 표준에 도달 했습니까? 모든 선행과 모든 악행. 집에서 부모와 처자를 공경하고 밖에서 친구 이웃과 화목하게 지내다. 일은 성실하고 성실하며, 적극적이다. 너의 말과 행동은 모두 분명하다. 왜냐하면 부처가 네 마음속에 있고, 마음속에 부처가 있고, 부처가 어디에나 있기 때문이다.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하는 것에 집착하지 않아도 된다. 우리는 우리 집 스님과 다르다. 우리가 착하고 정직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행동이 단정하다면, 부처는 당연히 너를 도와 너의 마음을 성공시킬 것이다. 부처는 영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영산은 너의 마음에만 있다. 사람마다 영산탑이 하나 있는데, 영산탑에서 배운다.
17 세 수능 이후 매년 몇 차례 옹화궁에 가서 소원을 빌고 설날을 더한다. 전반적으로, 나는 신앙이 정신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일을 할 때 긍정적인 심리적 암시를 하는 역할을 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내가 요구하는 대부분은 학업이고, 사업이 순조롭고, 몸이 건강하며, 매년 기꺼이 행복합니다. 생활에 예식감을 더했다. 어쨌든, 나는 라마 사원에 계속 올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향을 피우고 부처님께 핑안 예배를 드리는 것은 결코 진정한 정신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의 정신적 기둥입니다. 그들은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면 어른과 아이가 핑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위로가 되는 셈이지! 길상도를 그려라, 1 년 동안 좋은 색깔을 그려라, 이 생각을 겨냥해라. 무효가 무슨 해로운가?
향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정말 한 번 본 적이 있는데, 나는 부의 신을 숭배하고 복권에 당첨되었다.
나는 한 회사에서 일하고 좋은 친구가 있다. 그는 복권을 빼앗는 것을 좋아한다.
한번은 우리 둘이 회사 창고에 가서 재료를 골랐다. 일하러 나가고 싶다. 나는 창고에서 부의 신을 보았다. 나는 아무렇게나 말했다. 야, 안녕 재신! 오늘 복권을 빼앗으러 가면 꼭 대상을 받을 수 있을 거야! 그는 내가 너의 말을 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번 해 보세요. 그런 다음 향을 한 대 주문하고, 두 손을 합친 후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몇 마디 했다. 성공하지 못했다. 정말 성공했습니다.
출근할 때 그는 복권역에 들어갔다. 나는 한 번에 세 주를 샀다. 이 세 명 중 한 명은 정말 560 원 대상을 받았다. 주현절이라고 했나요, 아니면 따라잡았나요? 정말 재물신을 경배한 후의 경품입니다.
운과 숭배의 혼합일 수도 있다. 실제 효과. 대상을 잘 받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