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붕
강서신유는 예로부터 물화천보, 인걸지령, 인걸지령이었다. 그것은 건현보다 더 오래된 불교 전파 역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랜 불교 문화 전통을 가지고 있다. 불교가 동쪽으로 전해지면서 불교는 중국 적현 곳곳에 꽃을 피웠고, 신여지역도 불법의 향기에 젖어 고승대덕, 법문룡족이 속출하고, 유명한 고찰과 불사찰이 우후죽순처럼 솟아올랐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충칭사인데, 우여곡절을 겪은 천년고찰이다.
시인 푸약금은 새로 지은 충칭사의 경치가 장엄하고 기묘하다고 칭찬했다. 예를 들면' 주명은 거미줄 같고, 바이올렛 영옥대',' 주석이 새벽에 날고, 꽃이 낮에 피었다' 는 것이다. 원말인진년 (1352), 절은 전란으로 파괴되었다. 명홍무는 3 년 (1370) 동안 원천왕전, 대웅보전, 후비루각, 화옥대, 좌우종북루를 재건했다. 동쪽의 란정 서재와 서쪽의 옥산산이 가장 성공적인 도시이다. 시민들은 연합이 있다. "용천사 고산이 곽을 잇고, 화어당에서 공월시계까지."
명초에 한 이야기가 있는데, 한 풍진 남자와 한 수재가 만나 비루각을 수리하기 위해 손잡고 있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청소부는 워시 속의 장의 아들로, 석두 한 덩어리로 자연스럽고 편안하고 풍격이 고풍스럽다. 그리고 선 (禅) 자족, 여래증 여래 과일. 그는 당시 절의 주지였다. 이 이야기 속의 선비는 장곡이라고 하는데, 대리사의 한 청년으로, 아직 관리가 되지 않았다. 절에 자주 오기 때문에, 석두 수업을 만났어요. 로크는 항상 "스님 (자칭) 은 사람을 잘 안다" 고 말했다. 장곡은 열심히 공부하고 꾸준히 노력하라는 권고를 받았다. 장곡은 그의 성실함에 탄복하여, 사찰의 비루각을 쉬는 땅으로 삼아 열심히 공부했다. 그 이후로 바위는 장곡에 대해 더욱 예의를 갖추었다. 곧, 장 구 시험에 합격했지만, 얀 은 여전히 장 구 가 백척간두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자신의 학식과 전략이 검증되도록 했다. 선덕 4 년 (1429), 장곡은 다시 진사에 합격했다. 친학자 조안린이 연회를 연 후, 바위는 심지어 기념으로 한 마디를 남겼다. 그러나 장곡은 겸허하게 거절했다. "명예의 전당의 자리는 결코 확대되지 않았고, 용상도 꾸미는 데 신경을 쓰지 않았다." 내가 왜 여기에 머물러야 합니까? 그리고 현에 있는 선생님들은 이미 시전사불인데, 그럼 또 무슨 목적이 있을까요? 바위가 말했다: 나는 빈 문에 들어갔지만, 내 이름은 가치가 없다! 게다가, 나는 유 선생이 사람을 아는 철학자가 있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나도 이 단어를 전할 수 없다. "후세 사람들에게 철학적 사고를 하게 하라." " 이에 따라 두 사람은 모두 비루각을 수리하여 잊지 않음을 나타냈다. 장곡은 장인에게 돈을 기부하고, 바위는 공사를 책임진다. 몇 달 안에 완성되었습니다. 유람할 때 비루각이 앞의 대웅보전과 연결되어 있고 서쪽은 목어산, 뒤에는 화어대, 동쪽에는 란정서옥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방이 서로 연결되어 있어 매우 자연스럽다. 장은 참지 못하고 바위의 손을 잡고 말했다. "선생님 전에 여기 살았는데, 지금도 이곳을 선생님의 안식처로 삼고 있어요. 이 지인을 쓰는 거죠. 빨리요?" 바위는 말했다: "석두 불멸을 조각 해야 합니다." " 그래서 장곡은' 비루각 비문 재건' 을 써서 비루각 앞에 돌을 새겼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종 장춘이 비루각에 올라 중경사에서 비루각의 일몰과 보름달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였다. "승림발 정합, 달에 운비 타향" 이라는 말이 있다. 숭정년 (1628- 1644), 무당궁이 집 뒤에 세워졌다. 명말 청초, 연전연패, 절 열 개, 한두 개. 강희년 (1682) 에 또 큰 화재가 발생하여 모든 고적이 매진되었다. 허베이 () 주 고승 강희제 정묘 (1687) 가 이곳에 주둔해 비루각이 가장 먼저 복구되었다. 이듬해 영웅전과 전전 상하 좌우 회랑이 높아져 산문불상이 새롭게 바뀌었다. 동시에, 손으로 나무를 심고, 공양밭을 늘리고, 돼지와 용을 다시 심고, 사찰에서 용산까지 분기하여 사찰 환경을 생각했다. 강희는 5 년 봄 (1698), 현 이정재 () 가 서사 옛터에 정자를 지었다. 어느 여름, 이정재는 농촌에 내려가 뽕나무를 가르치라고 권했고, 절에 와서는 시흥이 대발했고, 그는 사중의 경치를 칭찬하며, "청산이 선선 () 을 돌고, 대림 천대 정법왕 ()" 이라고 말했다. 그 후, 장 치안 판사는 산 뒤의 한벽각을 재건했다. 장은 불학에 대해 많은 체험을 가지고 있다. 한 번, 그는 성전에서 조 (Zhao) 가 벽에 쓴 시를 읽고, 조 (Zhao) 의 운율에 따라 네 편의 합창시를 썼다. 시 속에는 경서정이 있고, "맑은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꽃은 소리 없이 향기롭다." 와 같은 선심이 풍부한 좋은 구절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충칭사는 천지의 정교한 대기의 종소리이기 때문에 역대는 신여현의 승경이며, 많은 문인 아객을 끌어들이고, "서리로 국화를 늙게 하고, 너의 목소리는 차마 돌아올 수 없다" ("충칭사벽") 와 "정원에는 녹렴옥판이 가득하고, 세상에는 꽃비가 가득하다" () 와 같은 절구를 많이 남겼다.
중국 근대의 유명한 화가인 푸포석 선생은 신유에서 태어났고, 초기 작품은 모두 충칭 사원을 배경으로 하였다. 그는' 스승의 마음, 스승의 자취' 를 지도 원칙으로 전통과 혁신에서 독특한 성과를 거두어 중국의' 중국화' 유파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200 1, 신여시는 충칭사를 성북 양천강 구룡파로 옮기고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기세가 묘하다. 같은 해 6 월, 초청에 응하여 신유에 와서 재건 작업을 주재했다. 성, 시, 구 각급 지도자의 높은 중시와 대대적인 지지에 감사드리며, 우리 사공, 국내외 각 산장로, 유수구 불교학자 린 등 10 명의 담비신민의 적극적인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2002 년 말, 1 기 공사 (대웅보전, 재당, 승려 라오스, 해혜탑) 가 완공되었고, 2 기 공사 (천왕전, 산문, 종탑, 칠보치) 가 2005 년에 완공되었다. 현재 20 여 명의 상주 승려가 있다. 승려의 자질을 높이기 위해 몇 명의 젊은 승려를 선발하여 푸젠과 광동에 있는 불학원에 공부하게 했다. 사원의 스님은 아침저녁과 저녁 수업, 수업, 향, 만트라, 출파뿐만 아니라 독경, 염불에도 신경을 쓴다. 절 관리는 밀림 법규에 따라 엄격하게 완벽해졌다. 몇 년 동안 절 건설을 잘하면서 지진 구호 등 사회공익사업에 적극 참여해 왔다.
2005 년 7 월 10 일 전국정치협상위원회 상임위원회, 강서성정협 부회장, 중국불교협회 회장, 경생할 때 고사가 부흥하고 성종이 두드린다. "
재건된 이래 양사와 담약신도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지지를 거쳐 성급' 오양호' 종교 행사장으로 선정돼 성급 중점 사찰로 등재돼 신유 불교의 번영 발전의 중요한 모범이 되었다.
첨부: 충칭 사원 투어 jiyou 시집;
첫째, "충칭사에 대한 푸약진의 시" 두 곡.
\ "도시에서 게이트 핑, 다음 새로운 공 을 수립; 구름 밖에서 도끼를 모으고, 햇빛 아래 건물을 열다. 주명 거미줄, 제비꽃 영옥대; 용상법을 잘 알고, 결국 기둥에 의지하다.
한 숨겨진 번영 위험한 건물, 금 회전 카트; 항연이가 한 나라인 것처럼 스님은 집에 있다. 반 능선 아침 비행 주석, 하루 종일 비오는 날; 임천혼이 문신을 하러 갔을 때, 시에서 갑자기 공로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
둘째, "장 비루 파빌리온과 형제 거위 산의시"
\ "광대 한 봄 교외 일몰 서쪽, 비와 이슬 향기; Panlin 발 파빌리온 모집 톤, 단계적으로 비 외국 땅 구름 을 볼 수 있습니다; 동쪽 관하, 연미복, 서쪽으로 장을 돌고 있다. 백 년 어려운 만남은 한가하고, 얼마나 많은 한가한 사람들이 바쁘다. "
셋째, \ "장 자이 유 사원 옥담 자벽 조운 4 \":
\ "하지만 도시 근처, 정적 봉래; 두 번째 문은 유휴 상태이지만 열 수있는 세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천심은 당기기 쉽지 않고, 법력은 돌아오기 어렵다. 원래 연꽃대를 빌렸는데 비가 좀 내렸어요.
서쪽 교외에서 나는 승려들과 함께 있었다. 청원처에서 이슬을 내고, 조용한 가운데 꽃향기가 난다. 뜨거운 꿈 선 침대 감기, 바쁜; 밤에는 제단에 제물이 있고, 등불 촛불이 휘황찬란하다.
종소리가 고요하고 만물이 다 밝다. 서토에는 생멸이 없고, 세상에는 부끄러움과 영광이 있다. 밤에는 앉아서 별을 보고, 벽을 쳐다본다. 가장 신경 쓰는 곳은 스님의 창문이 맑고 깨끗하다는 것이다.
대나무 병원 음과 녹색, 꽃 궁전 장식 잉크; 아니 요정 부처님 포인트, 말 암소 전화; 산월 관음증 베개, 호풍 습격객; 나는 제단을 두드린 지 5 일이 지났는데, 이렇게 좋아진 적이 없다.
넷째, \ "장 Zhongying 유 사원 단계 벽 운 \":
\ "마을, 숲 스파 스, 대나무 숨겨진 경로 찾기; 낙엽의 먼지없는 흔적을 쓸어버리고 벽옷처럼 새로운시를 퍼뜨린다. 서리 가스 깡패 알림 국화 오래된, huankui Yunfei 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타락한 새장에 있다는 것을 알고, 한참 동안 돌아오기를 아쉬워했다. "
다섯째, "이정재하 서교외에서 비를 보고 충칭묘시에 가다":
\ "부처님 필드 에 뽕나무 를 초대 하기 위해, Guoluo 사원 문 황무지 를 통과했다; 캐슬 피크 포용 선, 푸른 대나무 정적, 왕 정적; 구름 흐린 열, 앉아 있을 때 신정 향; 석양은 너에게 여기저기 타라고 재촉하고, 종소리를 듣고 너를 번화로 인도한다. "
여섯째, "충칭 사원시" 저자 차세주:
\ "보라색 법원 gaozhai 상류, 저우 시안 (西安) 의 임시 공유; Huilan 색상 경계 산 가구, 건물 주위에 cuiliang 선 관주; 마음에는 불성이 있고, 궁에는 잡일이 없다. 나는 누가 선전에 싫증을 낼 수 있을지 모르지만, 여기서 기회를 잊는 것은 자유롭지 않다. "
일곱, 우 \ "첫 봄 식사 유 선린 \":
향을 찾는 것은 구당흥, 곽외 풍광이 응고되는 것을 묻는 것이다. 안뜰은 녹색 커튼 옥 접시로 가득 차 있고, 비 공동체에는 금 밧줄이 있습니다. 은둔은 거식하지 않고 고기도 없는데, 왜 시에서 스님을 찾지 않는가? 쌀향기로운 주방의 심경이 이미 먼지망을 잊어버렸다. ""
여덟, \ "그리고 그 주예시 를 사용 \":
\ "몽산 울퉁불퉁, 여수 광대; 얀 유 레인지 로버, 고대 부처님 필드 선택; 땅이 구불구불하여 대나무가 줄지어 심어져 있다. 내 나이에, 나는 젊다. 더블 옥, 티베트 웨스트 홀 을 당겨; 두 피닉스 처럼 높은 고도 링 윤; 식사 스타일 이슬 포함, 날개를 펴고 날다. 구시가지는 가상이라고 합니다. 황제 성, Deng chongjun 좋은; 시, 양; 나는 상자 로 덮여 밸리 여자 쌰 입니다; 정부와 평소, 사람들은 지 강 만; 신은 거울이고 초목은 장이다. 감정과 함께 변질되고 도덕과 협력하다. 서매의 창 () 은 일명 공장 () 이다. 시를 기율로 증정하지만, 보수를 받는다. "
Ix. 중국 불교 협회 회장 익성 장로 질문 쓰기 대련:
충조 훈련은 밀림에 용천의 새 부지를 건립하여 불역을 열었다.
경축할 때, 오래된 절이 통제되고 신성한 종소리가 부활했다.
1. 신유중경사의 역사
새로운 비유는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으로 나눈다. 여기에는 유구한 불교 전파 역사와 유구한 불교 문화 전통이 있고, 충칭사는 신유 불교 문화의 상징이며 신유 불교 선종 활동의 주요 장소 중 하나이다. 충칭사는 원래 신여로현 서문 밖에서 백보 떨어진 신여철강회사 묘포에 위치해 있었다. 신유 () 가 남아 있는 불교 건물로 청대 () 가 단처마 () 를 입고 있다.
충칭사의 조사는 수나라 신여현에 살고 있으며, 성은 당명흥이다. 아마도 그는 문외한일 수도 있고, 어쩌면 그는 단지 평범한 공급자일 수도 있고, 아니면 둘 다일 수도 있다. 당시 강서는 선종의 중심이었고, 인수 (60 1-604) 년 동안 선종 삼조는 창주에서 사조에게 포의법을 선포하여 신유에 인접해 있었다. 도신은 강서에서 20 여 년을 살았고, 주개법선교를 한 적이 있다. 사조가 법을 받은 후의 대업 (605-6 18) 기간 동안 당흥은 자신의 집을 기부하여 사찰로 개조하여 당흥사라고 이름을 지었다. 송개보 (968-976) 는 앤과 사, 태평 5 년, 흥국 (980) 으로' 충칭사' 라는 이름을 지었다. 사찰이 용천 부근에 있기 때문에 용천산이라고도 한다. 원대 중후반 중경사를 복구하였다. 시인 푸약금은 그의 두 편의 여행기에서 새로운 비유로 새로 지은 충칭사의 장엄함과 기묘한 경치, 즉' 거미줄 명주, 바이올렛 영옥대' 와' 아침 중등비석, 백화비' 를 찬양하였다. 원말인진년 (1352), 절은 병도의 난란에 파괴되었다. 명홍무 3 년 (1370), 원천왕전, 대웅보전, 후비루각, 화옥대, 좌우종북루, 동쪽에는 란정서집, 서쪽에는 옥산이 재건되어 가장 성공적인 도시다. 시민들은 연합이 있다. "용천사 고산이 곽을 잇고, 화어당에서 공월시계까지." 충칭사의 고색고향, 달빛의 아름다움, 종소리의 아름다움을 찬미하다!
당시 불사는 보충 교육의 역할도 했는데, 절은 종종 가난한 선비가 열심히 공부하고 꿈을 꾸는 곳이었다. 장곡 () 은 신유 () 의 유명한 역사인물로, 대리사 () 의 소청 () 으로 불교 사원, 특히 중경사 () 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어 풍진 가운데 사람을 만나 비루각 () 을 보수하는 이야기를 남겼다. 먼지를 낸 사람은 명초 충칭사의 방장이다. 그는 조계의 장공자, 록, 안일, 고대인의 풍격이 있다. 그는 정성을 다하여 자족하여, 여래과를 증명하였다. 장곡이 벼슬을 하기 전에 절에 자주 와서 바위를 알게 되어 매우 가까워졌다. 바위는 늘 장곡에게 열심히 공부하고 꾸준히 노력하라고 권했다. 장곡은 그의 진심을 이해하고 감상하며, 그의 뜻에 복종하고, 더욱 열심히 공부한다. 선덕 8 년 (1433), 장곡고시 진사. 후자의 두 사람은 모두 비루각을 수리하여 잊지 않음을 나타냈다. 장곡은 장인에게 돈을 기부하고, 바위는 공사를 책임진다. 몇 달 안에 완성되었습니다. 유람할 때 비루각이 앞의 대웅보전과 연결되어 있고 서쪽은 목어산, 뒤에는 우화대, 동쪽에는 란정서옥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방이 서로 닿으니, 독창적이지 마라. 장은 참지 못하고 바위의 손을 잡고 말했다. "선생님 전에 여기 살았어요. 선생님 휴식이 즐겁지 않을 줄 알았어요. 지인을 쓰는 거예요!" 바위는 말했다: "석두 불멸을 조각 해야 합니다." " 그래서 장곡은' 비루각비 재건' 을 써서 비루각 앞에 돌을 새겼다.
나중에 하인 장춘은 저녁에 비루각에 올라 "석양은 충칭사에 비추고 명월은 비루각에 비루각을 비춘다" 는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였다. "승림디딤정은 동조를 이끌고, 달을 밟으며 운비 타향을 본다" 는 문구가 있다. 숭진년 (1628-1644) 무당궁과 사찰을 건설한 후. 명말 청초, 연전연패, 절 열 개, 한두 개. 강희정묘년 (1687), 창주 스님옥후가 주둔해 비루각이 처음으로 보수했다. 이듬해 영웅전과 전전 상하 좌우 회랑이 높아져 산문불상이 새롭게 바뀌었다. 동시에 손으로 나무를 심고, 공양밭을 늘리고, 돼지갈비를 다시 재배하고, 사찰풍수에서 용산까지의 가지로 사찰의 지반으로 여겨진다. 강희변인년 (1698) 봄, 이연재 () 는 서사 구지에 정자를 짓고, 그 사이에 나무를 심고 풀을 깎아 퇴근 후 수시로 절에 소일거리를 하러 왔다. 이런 식으로 충칭사는 정부 관리들이 참관하는 곳이 되어 정치적 지위가 다른 사원보다 높다. 어느 여름, 리 yanzai 는 시골 에 가서 그에게 농상 을 가르치라고 권했고, 그런데 절에 와서 시적으로 가득 찼다. "서교외관우하지충칭사시" 에서 그는 사경을 극찬했다. "청산선선, 청죽천타." 그 후, 장 치안 판사는 또 산 뒤의 한정을 재건했다. 장은 불학에 대해 많은 체험을 가지고 있다. 한 번, 그는 성전에서 벽에 xiaolian 조 제목 시를 읽고, 조의 운율 순서에 따라 네 편의 합창시를 썼다. 시 속에는 경서정이 있고, "맑은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꽃은 소리 없이 향기롭다." 와 같은 선심이 풍부한 좋은 구절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충칭사는 천지의 기운의 시계이기 때문에 대대로 신여현의 명소로 많은 문인 아사들을 끌어들였다. 그들은 종종 회고를 하며, "서리로 노인을 업신여기고, 손님을 불러 조용히 운피" ("장중영 중경사벽"), "옥판 만화비, 김소인간" ("이월관 강무제 봄밥, 충칭 선림") 과 같은 아름다운 문구를 많이 남겼다.
충칭사는 건립 이후 수, 당, 남당, 송, 원, 명청, 민국 시대를 거쳤다. 그것의 기원과 운명의 1400 년 동안, 그것은 많은 변화를 겪었고, 몇 차례 흥성했다. 1958 년 중경사의 남은 절과 절은 다른 용도로 옮겨졌고, 10 년 호황 속에서도 중경사도 운이 좋지 않아 거의 황무지에 가깝다! 2000 년, 당의 종교정책을 관철하기 위해 신유 불교지혜를 이어가고, 천년고찰의 휘황찬란함을 회복하고, 신여문화의 다양성을 키우며, 신유는 마침내 여러 해 동안 양조한 충칭사 이전 계획을 실시하여 200 1 에서 성북 양천강 구룡파로 이전하여 33 무 () 를 차지하였다. 같은 해 6 월, 강서성 불교협회 통능법사 (일명 도운법사) 가 신여에 초청되어 재건 작업을 주재했다. 전능한 스승은 젊고 유망하여 절에 도착한 후 바로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전체 건축 구도는 불교 정글식 절 건축 계획에 따라 엄격하게 건설되고, 대웅보전은 쌍처마휴산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다. 성, 시, 구 각급 지도자, 국내외 각 산지 장로들의 높은 중시와 지원, 신여시 10 방호법담점프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대웅전은 2006 년 6 월 본격적으로 건설을 시작했다. 지금까지 대웅보전과 양쪽의 라오스, 재당, 해회당은 이미 기본적으로 건설되었으며, 불상, 관음, 나한은 이미 프로토타입을 갖추었다.
충칭사는 신여시에서 강서성 인민정부의 등록 개방을 승인한 유일한 절이다. 사원 전체가 조용하고 매력적이며 동작이 공허하다. 이것은 얻기 어려운 풍수보지이자 불교의 4 대 제자이자 모든 중생의 정신집이다! 그것이 이전됨에 따라, 그것은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명상하기에 좋은 곳이 될 것이다. 다가올 설날과 설날에, 모든 시민들은 충칭 사원에서 온 신년 종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신유 충칭 사원의 건축 성격과 배치 계획.
신유중경사는 건립될 때 사합원식 목조 건축물이었다. 절이 양천강으로 이전되기 전에 충칭사는 역대 자연재해와 인화의 파괴를 겪으면서 역대 개축 확장을 거쳐 다시 쇠퇴로 접어들었다. 건국 이래 중경사는 마지막 재건된 스타일인 청대 () 의 단일 처마 목구조를 유지해 왔으며 정전 (), 서부전 (), 서승원 () 만 남았다.
이전한 후 충칭사는 신여성 북양천강 구룡파에 위치해 있다. 북조남, 동북과 서부 삼면이 산을 둘러싸고, 남쪽은 예평초가 내려다보이고, 동쪽은 졸졸 흐르는 샘이고, 산기슭은 명월호이다. 그것은 거울처럼 평온하고 맑고 투명하다. 산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산에 의지하여 지은 절은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어 기세가 웅장하다!
충칭사는 고대 목조 건축물을 모방한 건축군으로, 배치는 사합원식과 산림식의 결합이다. 그 중심은 대웅전이고, 보전의 남쪽에는 테라스 (플랫폼이라고도 함) 가 있고, 테라스의 남쪽에는 넓고 긴 계단이 연결되어 있다. 대웅보전의 양쪽에는 승실이 있고, 동쪽승실 남동쪽에는 재당이 하나 있다. 대웅보전 뒤의 산골에는 또 해회당 (해회탑이라고도 함) 이 하나 있다. 또한 충칭사는 호북대야의 은조원원원 고건회사를 초빙하여 기획 설계를 진행했다. 충칭사는 계획도의 기본 정신과 현장 운영의 필요에 따라 사원의 기본건설을 진행하고 있다. 본전 뒤의 비루각, 천왕전, 종고루, 방방문, 후방 불탑도 점차 준비 중이다.
3. 대웅전 진설과 조각
이전한 중경사 대웅전 (보전이라 불림) 은 처마휴산 정상의 건물로, 폭이 7 칸, 가운데 명실, 동서 양측이 각각 동, 서 두 칸이다. 그 중 동단실과 서단실은 회랑이고, 청당에는 다섯 칸밖에 없다. 본전의 폭은 약 29.8 미터, 깊이 19.8 미터, 복도 면적은 약 600 평방미터이다. 지붕 중앙에는 호리병병이 장식되어 있고, 양쪽에 두 마리의 용이 병을 사이에 두고 눈을 마주치고 있고, 지붕은 갈색의 유리로 덮여 있다. 집은 갈색의 기둥, 벽, 부채모양의 문과 창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신이 훈훈하고 광채가 사람을 비추다.
본전 2 층 처마, 4, 3 층 아치. 아치는 3 리터의 싸움으로, 현대 재료로 만든 나무 아치로, 내력 기능도 잃고 장식작용만 하며 중국 고대 건물의 상징을 보존했다. 아치 뒤의 아치판은 불구슬로 장식되어 있다. 그 도안 가운데에는 음양주 세 개가 한 글자로 배열되어 있고, 세 구슬 밖에는 금빛 불꽃이 있다. 방앗간 아래의 크기방에는 청식 금각연 두루마리 옥소라가 그려져 있고, 색깔은 청록색을 위주로 하고, 중도리 기둥 사이의 참새는 두루마리 도안을 그려 울창한 길조의 뜻을 상징한다.
집안에서 보면 본전 앞 처마벽 동서 끝 사이에 월창 (원화창) 이 새겨져 있고, 명실, 동실, 서실 중간에 문과 창문이 열려 있다. 그들의 교차 망토 창문에는 네모난 줄무늬가 붙어 있었고, 부채 중앙에는 네모난 무늬가 박힌 쌍고리 격자창이 있었고, 부채 치마에도 네모난 무늬가 장식되어 있었다. 방승은 상서로운 물건으로서 고대에 여성의 상투에 장식되어 승리와 악령을 억압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이는' 아름다움' 과' 우월' 을 의미한다. 방승무늬는 두 개의 기하학적 마름모꼴 압력각으로 구성된 패턴입니다. 한편으로는 필승의 상서로운 뜻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 동작을 취하는 압력 각도가 겹치고,' 동심' 을 의미하며, 중경사 승속 사제자와 광대신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수행해 인생의 진면목을 증명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대전의 정면에 있는 현판을 보면 명실문에 진혜근 선생이 기증한 검은 바탕의 금패가 있다. 이 가운데 현판은 고 () 중국 불교협회 회장 조박초 선생이 쓴' 대웅전' 이라는 글자이다. 대련은 중국 불교협회의 현 회장인 의성대가 쓴 대련이다. 충칭사' 충칭' 사명이 분리되어 각각 위아래 대련의 이니셜 위치에 박혀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조훈을 모시고 정글을 짓고 용천 새 부지에 불장을 연다' 입니다. 최종선은' 경전성, 규칙, 중고사 성종' 이다.
(1) 대웅전의 불상과 대련입니다
대웅보전의 중앙에는 큰 부처가 하나 있는데, 사단은 수염미이고, 사당 안에는 삼세불을 모시고 있다. 이 삼세불에는 세 개의 불상이 있는데, 모두 금상투 모양으로 얼굴형이 똑같다. 부처만의' 32 상' 과' 80 종 선우' 를 모두 보여 연꽃대에 앉아 있다. 왼발을 오른쪽 허벅지에 먼저 얹은 다음 오른발을 왼쪽 허벅지에 올려놓고 앉는 자세는 악마 같은 것이 아니라 길상이기 때문이다. 이곳의' 삼세불' 은' 삼세불' 이 아니라' 횡삼세불' 이다. 벽당의 오른쪽은' 일불 이제자' 의 구도이며, 모시는 것은 석가모니버이다. 왼손은 왼쪽 무릎, 오른손 엄지와 중지가 꼬이면 다른 손가락들이 자연스럽게 흩어져' 인쇄' 라고 하는 손자국을 형성한다. 석가모니불 좌우에는 각각 동서 두 명의 시종이 서 있는데, 각각' 제 1 스님' 이라고 불리는 마호가엽과' 제 1 청음' 이라고 불리는 아난 (일명 아난) 이다. 우측을 제외하고 부처의 동서위는 동양순유리 세계 손토불탑의 약사불과 서방극락세계 손토연화대의 아미타불이다.
신전 앞의 동서 양쪽을 보면 두 개의 둥근 내부 기둥 (이금주라고도 함) 이 있다. 원통에 바짝 붙어 두 쌍의 호형 대련이 걸려 있는데, 카드 안에는 대련과 검은 바탕의 금자가 있다. 첫 번째 줄에는 "만약 당신이 알고 있다면, 당신이 믿는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이룰 것입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결론은 "계절에 맞지 않고, 헤아릴 수 없고, 불가사의한 공덕은 보리의 증거이다" 는 것이다.
② 열여덟 나한상
한지와 같은 불사, 대전 18 로한, 동쪽 구로한, 서쪽 구로한. 아라한은 모두 아라한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부처의 제자이자 소승 불교 수행의 가장 높은 열매다. (일단 아라한의 지위에 이르면 이미 3 계의 모든 고민을 끊고 환생의 고통을 영원히 풀었다고 한다.)
10 전 18 로한 조각상은 모두 연꽃대 위에 보뚜껑이 걸려 있다. 보봉피 위의 책에는 각 나한의 이름이 있고, 나한등 위의 벽에는 무수한 엠보스 부처가 박혀 있다. 한나라의 다른 불사와는 달리 이곳의 18 나한은 독특한 심미충격력과 장엄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나한들의 다양한 자세와 표정을 표현하고, 이 물건들을 기묘한 리듬에 통일한다!
(3) 삼보살조합상과 본전 뒷문상.
충칭 사원 본당 주상 뒤에는 삼보살상이 줄지어 있다. 보살은' 보살' 의 약어를 음역하여' 감정이 있다' 를 의미하며, 중생을 각성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조상 가운데는 관음보살, 동쪽은 보현보살, 서쪽은 문수보살이다. 가운데 관음보살은 오두위의 관음상 위에 조각되어, 오두관음이라고도 불린다. 위대한 불교도 가운데 관음보살은 자비로 유명하며, 자비의 소망이 가장 두드러지고, 중생의 목소리를 쉽게 관찰할 수 있도록, 위급할 때 중생을 불러 자신의 이름을 읊으며, 듣자마자 즉시 구조될 것이다.
충칭 사찰홀의 관음은 중국 고대 여성의 이미지로 형성되어 단정하고 매력적이며 아름답고 상냥하다. 그녀는 불관을 쓰고 천의를 입고 목걸이를 착용하고 허리에 치마를 둘렀다. 그녀의 오른손 중지는 엄지손가락과 함께 꼬이고, 나머지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선언 도장' 을 만든다. 그녀는 왼손에 깨끗한 병을 들고, 병 입구를 아래로 향하여 화밀을 바닥에 쏟았다. 관음 동쪽은 보현보살입니다. 그녀는 머리에 부처님의 상투를 쓰고, 머리에 펜던트를 쓰고, 연잎과 연꽃봉오리를 들고, 육치백상 위에 앉아 오른발을 왼쪽 허벅지에 얹었다. 보현, 보살은 보편적인 미덕과 선함을 의미한다. 그의 소원은 거대하고, 헤아릴 수 없고, 진리를 상징한다. 관음 서쪽에 위치한 것은 문수보살이다. 그녀는 머리에 부처님의 상투를 쓰고, 가슴에는 화환을 쓰고 있다. 그녀는 손에 뜻대로 된 주판을 들고 청사자 위에 앉아 왼발을 오른쪽 다리에 얹었다. 문수보살은 지혜에 능하고, 사자를 타는 것은 사자가 용맹하기 때문에 문수보살의 지혜가 강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충칭사대전 삼보살이 가리키는 문은 대전의 뒷문이다. 뒷문은 밝은 방에 있고, 문의 가로창도 정사각형 패턴이다. 팬의 마음도 방승무늬와 쌍고리 무늬가 있는 울타리 창이며 팬의 치마도 방승무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뒷문의 상단과 양쪽에 대련이 걸려 있어 모두 검은 바탕의 금자이다. 색깔이 단정하고 밝다. 비문은' 자애로움이 보편적이다' 로, 대련은' 비가 하늘을 뿌리고, 지금은 조용하고, 언평등법' 을 담고 있다. 자항공은 건너편 밖에서 자신의 힘으로 그것의 위대한 마력을 보여 주었다. " 뒷문 양쪽에 각각 한 달씩 창문이 있다.
충칭 사원 다른 건물의 구조, 가구 및 조각.
중경사는 본전을 제외하고, 다른 건축물은 모조 건축물의 풍격과 불사의 특색을 모두 가지고 있어 아래와 같이 소개한다.
본전 앞에는 테라스 (플랫폼이라고도 함) 가 있는데, 순례자들은 넓고 긴 계단을 통해 무대에 오를 수 있다. 계단식 논은 폭이 약 29 미터, 깊이가 20 미터, 면적이 580 제곱미터이다. 테라스 중앙에는 5 층 탑형 청동향로가 하나 있는데, 난로 발 3 면 수면 삼각대, 정형복고, 정면에는 충칭사 () 네 개의 번체자가 주조되어 있다. 삼각구 양쪽에는 두 개의 삼각귀가 있고, 삼각귀 측면에는 구름무늬로 장식되어 있다. 정구 위에는 탑형 난로체가 있어 파빌리온 누각 모양을 하고 있다. 탑의 각 층마다 평좌와 처마가 있고, 탑 처마의 양쪽 날개에는 비룡띠 구슬이 장식되어 있다. 보탑은 호리병박의 꼭대기로, 호리병박의 정면에는 고대의 돈벌이 장식되어 있다. 두 개의 장갑은 끊임없는 재원과 축복을 예고하고 있다. 테라스 남동쪽 코너와 남서쪽 코너에는 각각 깃대가 하나 있고, 두 깃대 위에는 각각 국기와 불기가 걸려 있다.
대전의 각 쪽에는 같은 크기의 승사가 있다. 각 승사에는 3 층이 있는데, 층당 면적은 178.5 평방미터이고, 두 승사는 모두 1073 평방미터이다. 이 가운데 동승라오스는 불교협회의 사무실이고, 남벽에는' 옥수불교협회' 라는 간판이 걸려 있고, 3 층은 방장실과 회의실이다. 모든 승사는 승니의 거처로 승니의 임시 거처이다.
동승라오스 동남부에는 2 층 모조 지붕 건물이 있는데, 흔히 재당이라고 불리며 하층재당과 상층경당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건물은 북동쪽 5 도, 남서쪽 5 도 (265 도) 로 단일을 향하고 있다. 중국 고대 건축물을 모방한 유리 기와와 참새 등의 구성요소뿐만 아니라 현대건물의 난간, 알루미늄 밀림창도 있습니다. 하층재당 대문에는 중국 불학원 양휘대가 쓴 현판이 있어 남창불학 제자가 기증했다. 횡판에는 해서체' 재당'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당' 글자 옆에는' 양휘'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현판은 붉은 밑룡변에 새겨져 있다. 대련도 해서체 서체이다. "죽이 오가며 밥을 가리지 않을 때; "종소리 격월" 은 늘 생사를 이야기한다. ""
대련에 따르면 재당은 승니, 속인, 신도들이 밥을 먹는 곳이다. 간수소 홀 중앙에는 미륵불, 향초, 꽃이 놓여 있는 제단이 있었고, 그 다음에는 목벽에 기성법사의 16 자 모토 현판이 걸려 있었다. 16 자 잠언의 레이아웃은 오른쪽에서 네 열로 되어 있습니다.
"윗사람에게는 공경하고, 아랫사람에게는 자비를 베풀고, 사람에게는 착하고, 일에 대해서는 진지해야 한다."
라마단 양쪽에는 긴 테이블과 벤치가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고, 승니, 거사, 신도들은 이런 벤치에 앉아 밥을 먹는다.
라마단 위에는 불교 독경당이 있다. 대전의 북쪽 벽에는 아미타불의 초상화가 걸려 있었고, 앞에는 향촉과 꽃병이 가득한 향초가 놓여 있었다. 홀 안에 가지런한 예배용 패드가 줄지어 있다. 불가경당에서 아래층으로 내려가고, 재당 1 층에서 남쪽으로 가면 불가 거셀린 2 층에 연결할 수 있다. 불교 거셀린은 신유 불교 거사의 최초의 합법적인 종교 활동 장소이다. 층당 9 칸, 총 18 칸, 남단에는100m2 의 불당이 있습니다. 전체 삼림이 차지하는 면적이 400 평방미터이다. 충칭 사원 이전 기지로 이전 지휘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웅보전의 북서쪽 대나무 숲 동쪽의 산골에는 3 층짜리 해회당 사원 (해회탑이라고도 함) 이 있다. 해회당은 승니와 거사가 죽은 후 유골을 보관하는 곳이다. 북향 동쪽 10 도, 남쪽 임서 10 도 (좌향 190 도), 면적1600m2. 그것은 휴식 산꼭대기에 위치한 한장 혼합 건물이다. 지붕은 중국식 스타일로, 집이 우뚝 솟아 두터워 소장식 건축 풍격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