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당시중의 종자시

당시중의 종자시

1. 씨앗에 관한 시가 있습니다

씨앗에 관한 시 1 이 있습니다. "찬양의 씨앗" 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고대에는 씨를 찬양하는 시가 매우 적고, 현대에는 씨를 찬양하는 문장이 많다.

1, 알테미시아는 땅속 짧은 갈대 싹으로 가득 차 있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갈 때이다. -"huichong Chunjiang 2 박" 송나라: 수시

해석: 모래사장에는 이미 퀴노쑥이 가득 자랐고 아스파라거스는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도 바다에서 강물로 역류할 예정이다.

2. 산하 블루투스 단침계에서 송간사로는 깨끗하고 진흙이 없다. --"qingquan 사원 Huan Xisha 투어" 송나라: 수시

해설: 청천사에서 절은 란계 바로 옆에 있고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기슭에서 새로 자란 새싹이 시냇물에 젖어 소나무 숲 사이의 모래길이 빗물에 물들지 않았다. 저녁 무렵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소나무 숲에서 뻐꾸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3. 설에는 향도 없고, 2 월에는 초순을 본다. --"봄 눈" 당나라: 한유

해석: 새해가 왔지만 향화는 없다. 2 월까지, 우리는 놀라서 몇몇 풀이 싹이 났다는 것을 발견했다.

4. 우리 안의 향싹이 구유하기 전에 이미 봄을 되찾았다. --"파도 모래 탐춘" 송나라: 수시

해석: 어제 동성에 나가 산책을 했어요. 벽의 붉은 공이가 검고 검어서 기울어진 것 같다. 난간 안의 각종 화초는 아직 새싹이 드러나지 않았고, 봄의 발걸음은 아직 여기에 도착하지 않았다.

촉왕은 가까운 편지가 없고, 봄에는 셀러리 싹이 있다. --"곽화청궁" 당나라: 리호

해석: 촉왕이 떠났다는 소식이 없을 때 미나리의 새싹은 이미 봄의 가장자리에서 자란다.

문장

1, 씨앗은 옥토에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잔해 속에 떨어지고, 생명력 있는 씨앗은 결코 비관적으로 한숨을 쉬지 않는다. 반항이 있어야 단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완강한 씨앗은 척박한 땅에 저주의 노래를 절대 부르지 않는다.

씨앗을 내려 놓고 큰 나무를 수확하십시오. 만족은 일종의 심리, 일종의 인생 소양, 일종의 정신적 체험이다. 만족하는 사람은 끝없는 수요와 제한된 획득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 자기 만족감을 찾을 수 있다. 마음을 평온하게 하다.

4. 씨앗이 싹트고 자라고, 마지막에 새로운 꽃이 피며, 현란하고 감동적이다. 이것은 또 다른 아름다운 삶이 아닌가?

5. 씨앗 하나가 매장될까 봐 두려우면 영원히 싹이 나지 않는다. 꽃이 시들기를 두려워하면 결코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광석, 연소를 두려워하면 영원히 강철이 될 수 없다. 양초, 외출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결코 빛나지 않을 것입니다. 배 한 척, 만약 그것이 풍랑을 두려워한다면, 영원히 해안에 도착할 수 없을 것이다.

6. 작은 씨앗이 축축한 흙에서 머리를 내밀어 아름다운 세상을 바라보며 기지개를 켜고 계속 힘겹게 자란다.

7. 저는 봄에 파종합니다. 가을에 수확이 있기를 바랍니다.

8. 민들레 엄마는 아이를 위해 낙하산을 준비했다. 창귀의 어머니는 그녀의 아이에게 가시가 있는 갑옷을 입혔다.

씨앗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물조곡 봉루 침추색'

시대: 송작가: 위절옹

바람과 이슬이 가을빛을 적시고, 연우가 호수 현에 취해 있다.

1 표 10 리 분대는 요단선에 갈 것이다.

황기 주디에서 이름은 옥제의 향안에 있는데 이야기는 개인적이다.

나는 잘 들리지 않을까 봐, 밤에 잠을 잘 수 없을까 봐 걱정된다.

호랑이 상징, 드래곤 그립 축제, 사슴 왕실 수염.

여준본도 해야 할 다른 일이 있어서 그도 기분이 좋지 않다.

약간의 봄바람과 선량함, 무한한 램 틴 씨앗, 흐릿한 옥과 연기.

누가 부자가 되지 않을 거 야, 내가 왜 물어 봐도 될까요?

2. "물 노래 헤드 부자 김화부"

시대: 송작가: 위절옹

부우 금화공관에는 푸른 하늘이 있다.

옥녀가 그해의 처지를 그녀는 세상에 두지 않았다.

평읍의 근심을 길종으로 흩어지고, 봄에는 옥생연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출생지를 돌아보니 더 처리하고 싶다.

태어나기까지 돌아온 지 벌써 3 년이 되었다.

산 위의 두루미가 나를 기다리고 있으니, 나는 여기에 오래 머무를 것이다.

나는 항상 가을바람을 꿈꿨지만, 갑자기 봄바람에 나를 루천에서 불었다는 말을 들었다.

핑안 집에 가서 목화에서 자다.

남자 팡 팅 수은과 납 두 가지

시대: 송 작가: 창 창경

수은연 두 가지, 황파감은 진호진룡이다.

기념일, 영화 속 눈썹이 꽉 잠겨 있다.

난로 속의 따뜻한 씨, 신비한 진주, 삼궁의 숨결.

금목, 정제하여 적수로 만들고, 하얀 혈액순환으로 만들어진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태아는 이미 징조로 거북사토끼를 보고 어렴풋이 만났다.

그러나 캠프는 길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때가 섞여 있다.

진공의 생명선, 세상의 봄바람과 모든 것을 얻다.

음양 외에 천생연분은 어느 시점에서 성공할 것이다.

4. 친원춘 나는 임천을 좋아한다

시대: 송작가: 이증파

나는 임천, 정글, 거주지를 좋아한다.

방패라는 이름을 기억하시나요? 100 년이 지났어요. 그는 평천의 손자로, 셋째 집에 산다.

비누가 새 진영을 덮고, 녹색 펠트의 옛 식견을 덮는 이 복고 춘추서는 딱 알맞다.

이상한 일, 당시의 씨앗을 믿고 노력하다. 운하를 웃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몇 번이나.

나는 사랑이 있어서 다행이다, 단탕이 여기 있고, 말할 수 없는 장사도 있다.

술로 동맹을 찾고, 시로 연합회를 의논하고, 밭은 경작할 수 있고, 정원은 경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구정 안의 나무가 무사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5 "찬송가 104 곡"

시대: 송 작가: 석소담

햇빛이 맑을 때 집을 짓고 빈 밀 씨앗을 잡는다.

마음을 가라앉힐 필요도 없고, 마음을 가라앉힐 필요도 없고, 법정 앞의 노송 나무만 연구하면 된다.

1 년의 추위를 견지하고, 청춘은 변색되지 않는다.

서업이라고 불리는데, 문파와 맹도를 가리킨다.

파종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농민을 동정하다"

당나라: 심리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음식을 수확할 수 있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봄에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식량을 수확할 수 있다. 세계 각지에서 개간되지 않고 경작되지 않은 밭은 하나도 없고, 열심히 일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을 것이다.

2. "산농어"

당나라: 장계

노농은 산속에 살면서 삼사 묘의 야마다를 경작한다.

묘촉세는 먹을 수 없고, 관창고는 흙으로 변한다.

연말에 쟁기를 매고 빈방을 닫고 등산을 외치며 도토리를 모으다.

서강 갑주 백안, 배 속 개 살결.

노인 일가는 산속에서 빈곤한 생활을 하고, 서너 무 () 의 야마다 () 를 심어 생계를 유지한다. 토지가 작고, 세금이 높으며, 식량이 없다. 식량은 관청의 창고로 보내졌고, 결국 썩어 진흙으로 변했다. 일년 내내 집에는 e79fa5e98193e58685e5eb931333431343732 만 남아 있어 아들을 산에 보내 도토리를 주워 허기를 채울 수밖에 없었다.

창장 서쪽에서 온 부유한 상인들의 배에서는 수백 개의 보석이 모두 발굽으로 측정되었고, 배 위의 개도 일년 내내 고기를 먹었다.

3. 집에서 노홍선씨를 찾지 못했습니다

당나라: 휘영청

그는 집을 성벽으로 옮기고 시골길을 삼마의 숙소로 옮겼다.

담장 옆에 있는 국화는 가을에 아직 열리지 않았다.

입구에 개가 짖지 않고 서쪽의 이웃에게 물었다.

그의 이웃은 그가 산에 가서 돌아올 때 항상 서산에 석양을 반사하고 싶다고 보고했다.

그는 집을 성벽으로 옮겼는데, 그곳의 시골길은 삼마로 통한다. 담장 근처에 국화꽃을 심었는데 가을이 아직 열리지 않았다. 나는 문도 부르지 않고 이웃에게 가서 상황을 물었다. 이웃 사람들은 그가 산에 올라가 돌아올 때 석양이 항상 서산에 비치고 있다고 보고했다.

4. "정원으로 돌아 가기, 세 번째 부분"

위진: 도연명

나는 남산에 콩을 심었는데, 밭의 잡초에는 완두콩이 가득 자랐다.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없애고, 어둠이 내리자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식물이 덮인 오솔길이 밤이슬에 내 옷을 적셨다.

옷을 적시는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어긋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남산 기슭에 콩을 심었는데, 그곳은 잡초가 무성하고 완두콩이 듬성했다. 일찍 일어나 일찍 일어나 잡초를 없애고 밤에는 달빛 아래에서 호미를 메고 집으로 돌아간다. 오솔길이 식물로 가득 자라서 밤이슬이 내 옷을 적셨다. 내 옷이 젖은 것은 아깝지 않다. 나는 이것이 내가 농업으로 돌아가려는 원래의 의도에 어긋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5. "풍화궁 벨 녹야당 꽃 심기"

당나라: 백거이

녹야당은 물화를 차지하고, 행인은 너의 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녹야당이 개방되어 만물의 정수를 차지하다. 행인은 그것이 너의 아버지의 집이라고 말했다. 너의 아버지의 학생은 천하에 널리 퍼져 있으니 집 앞에 꽃을 심을 필요가 없다.

4. 종자를 묘사한 시

씨앗의 힘

하연

이런 이야기가 있다.

누군가 물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것은 무엇인가? 많은 다른 답이 있다. 어떤 것은 코끼리, 어떤 것은 사자, 어떤 것은 금강이 농담이라고 말한다. 물론, 금강이 얼마나 대단한지 아무도 모른다.

결국 모든 답이 완전히 틀렸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것은 식물의 씨앗이다. 씨앗 한 알이 보여줄 수 있는 힘은 그야말로 모든 것을 초월한다.

이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인간의 두개골은 매우 촘촘하고 견고하다. 생리학자와 해부학자들은 그것을 완전히 분리하려고 온갖 수단을 다 썼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나중에 누군가가 갑자기 해부할 두개골에 식물 씨앗을 넣고 온도와 습도를 주어 씨를 발아시키는 방법을 발명했다. 이 씨앗들이 발아하자마자, 모든 기계력이 분리할 수 없는 뼈를 무서운 힘으로 완전히 분리한다. 식물 씨앗의 힘은 이렇게 크다.

이것은 좀 특수할 수도 있고, 보통 사람들은 이해하기 쉽지 않다. 그럼, 폐허와 석두 밑에서 자란 풀 한 그루를 본 적이 있습니까? 햇빛을 동경하기 위해, 그것의 생존 의지를 실현하기 위해, 그 위의 석두 무게가 아무리 많든, 그들 사이의 공간이 얼마나 좁든, 그것은 항상 일파삼할인이지만, 완강히 땅속으로 관통한다. 그것의 뿌리는 토양에 파고들고, 그것의 새싹은 똑바로 서 있다. 이것은 저항할 수 없는 힘이다. 그것을 막는 석두 역시 뒤집혔다. 씨앗 한 알이 이렇게 심하다.

풀을 헤라클레스라고 부르는 사람은 없지만, 그 힘은 세상에서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이런 힘은 일반인에게 보이지 않는 활력이다. 생명이 존재하는 한, 이 힘은 나타날 것이고, 위의 석두 역시 그것을 막을 수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일종의' 장기 항전' 의 힘이기 때문이다. 신축성, 인성, 끈기가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옥토에 빠지지 않고 폐허에 빠진다면, 살아있는 씨앗은 영원히 비관적으로 탄식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반항이 있어야만 네가 단련될 수 있다고 믿는다. 생명의 초기에 투지를 가지고 온 풀은 강인한 풀이었고, 이런 풀만이 유리창고에 기른 화분을 웃을 수 있었다.

5. "씨앗" 을 주제로 한 고시

1,' 물조가곡' 송대: 위옹봉루 가을빛, 연우 미취호현.

1 표 10 리 분대는 요단선에 갈 것이다. 황기 주디에서 이름은 옥제의 향안에 있는데 이야기는 개인적이다.

나는 잘 들리지 않을까 봐, 밤에 잠을 잘 수 없을까 봐 걱정된다. 호랑이 이별, 용치절, 사슴어유 _.

여준본도 해야 할 일이 더 많아서 그는 기분이 좋지 않다. 약간의 봄바람과 선량함, 무한한 램 틴 씨앗, 흐릿한 옥과 연기.

누가 부를 가지고 있지 않은지, 왜 그런지 물어봐도 될까요? 2.' 수조가두' 송대: 위좌옹김화부, 위에는 푸른 하늘이 있다.

그해 옥녀는 무슨 일이 발생했지만 세상의 가장자리에 놓여 있지 않았다. 그녀는 걱정거리를 길조 씨앗으로 뿌리고 봄에는 옥담배를 따뜻하게 할 수밖에 없었다. 출생지를 돌아보니 더 처리하고 싶다.

태어나기까지 돌아온 지 벌써 3 년이 되었다. 산 위의 두루미가 나를 기다리고 있으니, 나는 여기에 오래 머무를 것이다.

나는 항상 가을바람을 꿈꿨지만, 갑자기 봄바람에 나를 루천에서 불었다는 말을 들었다. 핑안 집에 가서 목화에서 자다.

3.' 만방정' 송대: 갈장경의 두 가지 수은납, 황포가 진호진용을 느꼈다. 기념일, 영화 속 눈썹이 꽉 잠겨 있다.

난로 속의 따뜻한 씨, 신비한 진주, 삼궁의 숨결. 금목, 정제하여 적수로 만들고, 하얀 혈액순환으로 만들어진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태아는 이미 징조로 거북사토끼를 보고 어렴풋이 만났다.

그러나 캠프는 길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때가 섞여 있다. 진공의 생명선, 세상의 봄바람과 모든 것을 얻다.

음양 외에 천생연분은 어느 시점에서 성공할 것이다. 4.' 진원춘' 송대: 이증파 나는 임천, 정글, 주택지역을 좋아한다.

방패라는 이름을 기억하시나요? 100 년이 지났어요. 그는 평천의 손자로, 셋째 집에 산다. 비누가 새 진영을 덮고, 녹색 펠트의 옛 식견을 덮는 이 복고 춘추서는 딱 알맞다.

이상한 일, 당시의 씨앗을 믿고 노력하다. 운하를 웃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몇 번이나.

나는 사랑이 있어서 다행이다, 단탕이 여기 있고, 말할 수 없는 장사도 있다. 술로 동맹을 찾고, 시로 연합회를 의논하고, 밭은 경작할 수 있고, 정원은 경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구정 안의 나무가 무사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5.' 모란' 당대: 방간은 한여름에 추위를 쫓지 않아 씨를 모으기가 어렵다.

취안을 버리면 광심이 접히기 쉽다. 서리와 불은 광채를 낼 수 없고, 이슬과 구름도 마르지 않는다.

모도교는 바람이 비를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그녀는 시간을 거치지 않고 시들지 않았다.

6. "씨앗" 을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고향은 벼의 성지이다. 봄에 농민 아저씨는 벼의 씨앗이다. 여름에 농민들은 미소를 띠고 모종을 밭에 꽂았다. 가을은 농민 아저씨들의 가장 즐거운 계절이다. 농부 아저씨가 벼가 그의 농부 아저씨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 농민들은 특히 찬란했다.

둘째, 봄바람이 따스할 때, 이런 사랑의 영혼은 파토출의 씨앗처럼 생기가 생기면 싹이 난다. 어떤 사람들은 봄이 연애의 계절이라고 말한다. 봄바람이 취한 밤에 사랑의 노래와 사랑이 일었다.

셋째, 좋은 씨앗은 묻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언젠가는 발굴될 것이다.

넷째, 봄비는 여와황후가 뿌린 씨앗처럼 봄의 희망을 품고 있다.

5. 봄은 씨앗이 흙을 파낸 아치력과 같고, 나무는 마디를 뽑는 큰 리듬이다.

6. 춘처녀는 즐거운 발걸음으로 살금살금 세상에 와서 봄의 씨앗을 뿌리고 봄소식을 전파한다.

7. 바람이 불어오는 곳에는 언제나 하얀 민들레 씨앗이 공중에서 가볍게 날고 있다. 이 장면을 보고 나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우리는 민들레 씨앗과 같은 것일까? 바람이 부는 곳에는 그들이 있고, 따뜻한 곳에는 우리가 있을 것이다.

여덟째, 좋은 추억의 씨앗을 심고 싶다면 마음속의 처녀지를 찾을 수 있다. 재활용, 지금 시작 합니다.

9. 꿈은 기성 음식이 아니라 내가 파종해야 할 씨앗이다. 꿈은 그린 그림이 아니라 백지 한 장이다. 내가 그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의 꿈은 오아시스가 아니라 사막이다. 내가 경작해야 한다.

10. 씨앗은 옥토에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잔해 속에 떨어지는 것이다. 생명력 있는 씨앗은 결코 비관적인 한숨을 내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저항의 시련을 겪을 것이기 때문이다.

11, 씨앗, 만약 당신이 묻히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것은 영원히 싹이 나지 않을 것이다. 꽃이 시들기를 두려워하면 결코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광석, 연소를 두려워하면 영원히 강철이 될 수 없다. 촛불, 연소를 두려워한다면 결코 빛나지 않을 것입니다. 배 한 척, 만약 그것이 풍랑을 두려워한다면, 영원히 다른 해안에 도착하지 않을 것이다.

12. 작은 섬이 나무에 뒤덮여 멀리서 보면 푸른 풀처럼 울창하다. 도처에 꽃이 가득하다. "천화가 낮다." 바람이 불면 꽃잎과 희망의 씨앗이 바람에 날려 작은 우산처럼 떨어진다. 들꽃도 이슬 냄새가 난다.

13. 백합은 생명력이 강하여 태양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날씨가 아무리 건조해도 여전히 우아하다. 릴리는 번식이 매우 빠르다. 씨앗이 흙 속에 떨어지면 곧 또 다른 백합이 자란다. 나는 이 배역을 좋아한다.

14. 은행나무는 영리한 아름다움, 가늘고 긴 가지, 무성한 나뭇잎으로 가득 차 있어 이 은행나무의 매력을 드러내지 않는다. 은행나무의 아름다움, 상쾌한 공기, 그 아름다움은 씨앗처럼 내 마음 속에 뿌리를 내리고, 내 머리 속에 새겨져, 흔들리지 않는다!

15. 희망은 등대입니다. 당신의 방향을 밝힙니다. 희망은 맑은 샘이며, 당신의 마음 속에 분투하는 힘을 일깨워줍니다. 희망은 봄바람이다. 성공의 씨를 뿌린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16, 나팔꽃 열매, 작은 등불처럼 늘어져, 마치 적당한 곳을 찾고 총알을 떨어뜨려 거기에 정착하게 하는 것 같다.

17. 향과 계림원향의 차이는 잎이 약간 작다는 것이다. 나뭇잎을 손에 쥐기만 하면 은은한 맑은 향기가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나무는 원래의 향장처럼 크지 않고, 수명도 원래의 향장나무보다 크지 않다. 다만 가을의 씨앗은 원래의 향나무보다 더 두껍고 두껍다.

18. 작은 열매는 모두 그렇게 매끄럽고 둥글며, 포만한 과육에 하얀 작은 씨를 덮고 있다. 입에 넣으면 석류 맛이 정말 좋아요! 단 것은 산을 띠고, 산 속에는 단 것을 띠고 있다. 세심하게 음미하면 이런 느낌은 매우 즐겁다.

7. 씨앗에 관한 문장

씨앗에 관한 문장

Seed _ word 설명

병음: zh _ ng zi

설명: 1. 종자 식물의 수정 후 난자 구조. 일정한 조건 하에서, 그것은 발아하여 새로운 식물이 될 수 있다. 2. 사물의 뿌리나 뿌리로 확장하다. 3. 상속인을 가리킨다. 종종 경멸적인 것이다. 4. 불교 언어. 요가파와 법향종 등. 식물 씨앗의 에너지로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낳는다. 즉, 알라예의 지식에는 세계의 각종 현상을 일으키는 정신적 요인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5. 체육대회에서 토너먼트나 단체순환제를 채택할 때, 강선수라는 칭호를 예선합니다. 종자를 특정 위치에 따라 다른 부위나 그룹에 배치해 실력이 강한 선수가 뒷라운드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결승에 더 가까운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정확한 순위를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식물 씨앗.

예: 씨앗이 싹이 나고 자라서 마침내 새 꽃이 피면 눈부시고 감동적이다. 이것은 또 다른 아름다운 삶이 아닌가?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