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수궁사가 사실인가요? 수궁사는 중국 고대에 여성의 정조를 검증하기 위해 사용했던 약이다. 여자에게 얹으면 사계절 사라지지 않지만 남자와 관계를 맺으면 바로 사라진다고 한다. 이 특성 때문에, 중국 고대에는 그것을 사용하여 동정을 검증했다.
약리학의 관점에서 보면,
궁사는 짜고 춥다. 그 수용액은 인간 간암 세포의 호흡에 뚜렷한 억제 작용을 한다. 그리고 비타민 E 가 풍부해 항암 활성을 가지고 있다. 주치: 바람을 없애고, 산결항암을 하다. 주사성 맛은 감량하며, 주로 안신, 안신, 명목, 해독에 쓰인다. 전반적으로 이 두 약물은 기능과 적응증 방면에서 모두 감기 범주에 속하며, 주로 각종 종류의 중독을 치료하는 데 쓰인다. 소웅 분석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두 가지 약을 병용하는데, 하나는 그 한기를 취하여 옥팔에 올려 삼양경을 뻗고, 정신을 가다듬고, 심화를 없앨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둘째, 현대의학의 관점에서 볼 때, 주로 여성의 무의식에 경외감과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심리적 암시요법으로, 도덕적 한계를 넘지 못하게 한다. 장화박물지' 에 따르면' 수궁사' 의 방법과 용법은 다음과 같다. 동방삭 () 은 한무제 () 에게 수궁사 () 가 여성의 정조를 검사하는 효과적인 처방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또한 두 가지 다른 처방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주요 약물은 모두 황궁을 지키는 데 쓰이지만, 섞인 약물은 다르다. 조제 방법도 크게 다르다. 중국 세대에는 수궁이 배꼽을 그렸기 때문에' 자식이 없다' 는 말도 있다. 이 모든 것은' 화남만필서' 에서 볼 수 있는데, 안에는 수궁과 여자 팔에 관한 문장 한 편이 들어 있다. 새 집에서 음일양을 취하여 항아리에 넣고 음간 백일 () 을 하고, 여자 팔을 꾸미고, 문장 () 를 내고, 남자와 음양 () 을 결합하고, 소멸한다. 이 처방은 수축의 한쪽 끝만 있으면 되고, 다른 약은 필요 없다. 궁사' 라고 부를 수 없을 것 같아요. 같은 책에도 구름이 있다: 7 월 초 칠수궁, 음간, 우물 화수 치료, 여자 몸 바르기, 문장, 단 도색, 가지 않는 자는 비도덕적이고, 가는 자는 간통이다. 레시피에 따르면 이 처방도 약간 다르다. 주약 외에 가시와 댄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댄" 또는 "진사" 는 같은 기능을 가진 물건이다. 차이점은 전자는' 주사' 수궁으로, 후자는' 단' 으로 여체를 그렸지만, 세 사람은 여성의 정조를 검사하는 데 있어서의 효력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후자의 두 사람은 모두 화남인이지만, 관행과 의술도 크게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의술, 의술, 의술, 의술, 의술)
약리학의 관점에서 보면,
서양 의학은 수궁에는 사용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한약은 주로 소아 배꼽풍, 소아 경풍, 간질이 오래 치료되지 않고, 소아 경풍 간질, 심장마비 통증, 풍통, 넘어져 손상, 종기 종기, 소아 땀띠, 전갈상 메스꺼움, 횡격막에 쓰인다. 이시진의' 본초강목' 은' 수궁' 의 해석 아래 배서하고, 수궁, 검정에 관한 글도 있다. 양조 명의인 도홍경은 "수궁할 때 주에게 먹이를 주면 족히 3 근이 된다" 고 말했다. 그것을 죽여서 여자의 몸을 더럽히다. 인수인계가 있으면 벗는다. " 아니, 붉은 야망 같아, 그래서 첫 번째 공로라고 이름 지었다. 당본초강목' 을 개정한 우감 주임 석소공은 수궁, 일명 토카, 자주 집벽에 걸려 있기 때문에 수궁, 일명 벽궁이라고 말했다. 주씨에게 어떤 여자들을 먹이는 것은 황당하다. 수공의 의견은 명명한 해석뿐만 아니라 장화 도홍경이 언급한' 수궁' 의 삶의 의미도 있다. 그는 또한 주전 여자에게 먹이를 주지 않은 것은 단지' 잘못된 이론' 일 뿐이라고 인정했다. 그러나 명대 이시진 () 은 백씨 가문을 모아 사방을 두루 방문했는데,' 화 남완벽서',' 장화박지',' 정붕묵객이 코뿔소를 휘둘렀다' 는 말이 대체로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아마 전해지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일반적인 가정으로, 잃어버린 두 글자를 행사로 삼고, 그의' 본초강목' 을 보고, 수궁과 주전녀를 먹이는 데는 서스펜스가 없는 처방이다. 수궁입약의 효용과 역대 의사의 정조에 대한 판단은 위와 같다. 양조 명의인 도홍경은 "수궁할 때 울타리처럼 주에게 먹이를 주면 족히 3 근이 된다" 고 말했다. 내가 그것을 죽일 때, 나는 여자의 몸을 발랐다. 핸드 오버, 나는 벗을 것이다; 적지와 같은 것이 아니라, 옛 명칭이 첫 공로이다. " 무슨 뜻이에요? 도의사는 도마뱀이 울타리나 벽을 따라 기어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붙잡힌 후, 그는 주사로 그것을 먹였다. 주사석 세 근을 먹인 후, 그는 도마뱀을 때려죽이고, 거품을 갈아서 여자에게 발랐다. 여성이 성생활을 하면 빨간색 표시가 사라진다. 만약 그들이 성관계를 가지지 않는다면, 붉은 자국은 그들의 몸에 있는 기미와 같아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명의사 이시진은' 본초강목' 에' 수궁' 을 기재했고, 그 설명에 따른 주석에서' 수궁 검증' 방법에 대해 언급했다. 그럼, 첫 기능 모래가 여자의 정조를 판별할 수 있을까? 현대 과학으로 분석해 봅시다. 약리적으로 보면 조개성의 함성추위는 주로 바람, 활락, 산결, 항암을 없애는 데 쓰인다. 그 수용액은 인간 간암 세포의 호흡에 뚜렷한 억제 작용을 한다 ... >; & gt
질문 3: 수궁사가 정말 여자가 처녀인지 확인할 수 있을까? 원리는 무엇입니까? 나는 궁사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모든 것이 그때였다.
질문 4: 수궁사가 사실인가요? 당신은 아직 남아 있습니까? 수궁사는 중국 고대에 여성의 정조를 검증하기 위해 사용했던 약이다. 여자에게 얹으면 사계절 사라지지 않지만 남자와 관계를 맺으면 바로 사라진다고 한다. 이 특성 때문에, 중국 고대에는 그것을 사용하여 동정을 검증했다. 장화박물지' 에 따르면' 수궁사' 의 방법과 용법은 다음과 같다. 동방삭 () 은 한무제 () 에게 수궁사 () 가 여성의 정조를 검사하는 효과적인 처방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또한 두 가지 다른 처방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주요 약물은 모두 황궁을 지키는 데 쓰이지만, 섞인 약물은 다르다. 조제 방법도 크게 다르다. 중국 고대에는 심지어 여자가' 자식이 없다' 는 말도 있었다. 왜냐하면 수궁이 배꼽을 그렸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것은' 화남만필서' 에서 볼 수 있는데, 안에는 수궁과 여자 팔에 관한 문장 한 편이 들어 있다. 새 집에서 음일양을 취하여 항아리에 넣고 음간 백일 () 을 하고, 여자 팔을 꾸미고, 문장 () 를 내고, 남자와 음양 () 을 결합하고, 소멸한다. 이 처방은 수축의 한쪽 끝만 있으면 되고, 다른 약은 필요 없다. 궁사' 라고 부를 수 없을 것 같아요. 같은 책에도 구름이 있다: 7 월 초 칠수궁, 음간, 우물 화수 치료, 여자 몸 바르기, 문장, 단 도색, 가지 않는 자는 비도덕적이고, 가는 자는 간통이다. 레시피에 따르면 이 처방도 약간 다르다. 주약 외에 가시와 댄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댄" 또는 "진사" 는 같은 기능을 가진 물건이다. 차이점은 전자는' 주사' 수궁으로, 후자는' 단' 으로 여체를 그렸지만, 세 사람은 여성의 정조를 검사하는 데 있어서의 효력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후자의 두 사람은 모두 수남인이지만, 관행과 의술도 크게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의술, 의술, 의술, 의술, 의술) 약학에서 서양 의학은 궁전을 지킬 필요가 없을 것 같지만, 한의학에서는 주로 소아 배꼽바람, 긴 간질, 소아 입 핀치, 심허간질, 마비행통, 풍통, 넘어져 다치는 것, 종기 종기, 소아 지렁이, 전갈상 등에 쓰인다. 이시진의' 본초강목' 은' 수궁' 의 해석 아래 배서하고, 수궁, 검정에 관한 글도 있다. 양조 명의인 도홍경은 "수궁할 때 주에게 먹이를 주면 족히 3 근이 된다" 고 말했다. 그것을 죽여서 여자의 몸을 더럽히다. 인수인계가 있으면 벗는다. " 아니, 빨간 야망처럼, 그래서 첫 번째 공로라고 이름 지었다. 당본초강목' 을 개정한 우감 주임 석소공은 수궁, 일명 토카, 자주 집벽에 걸려 있기 때문에 수궁, 일명 벽궁이라고 말했다. 주씨에게 어떤 여자들을 먹이는 것은 황당하다. 수공의 의견은 명명한 해석뿐만 아니라 장화 도홍경이 언급한' 수궁' 의 삶의 의미도 있다. 그는 또한 주전 여자에게 먹이를 주지 않은 것은 단지' 잘못된 이론' 일 뿐이라고 인정했다. 그러나 명대 이시진 () 은 백씨 가문을 모아 사방을 두루 방문했는데,' 화 남완벽서',' 장화박지',' 정붕묵객이 코뿔소를 휘둘렀다' 는 말이 대체로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아마 전해지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일반적인 가정으로, 잃어버린 두 글자를 행사로 삼고, 그의' 본초강목' 을 보고, 수궁과 주전녀를 먹이는 데는 서스펜스가 없는 처방이다. 수궁입약의 효용과 역대 의사의 정조에 대한 판단은 위와 같다. 이제 최근의 민풍과 어떻게 깨진 곳의 전설을 시도해 볼 수 있는지 간단히 설명해 보겠습니다. 사오싱은 한때 이런 전설이 있었다. 이전의 황족이었는데, 첩이 너무 많아서 36 궁 72 원이 있었는데, 그가 어디 대처할 수 있단 말인가! 그래서 봄정이 냉궁에서 풀려나는 것은 필연적인 일이기 때문에 이른바' 보존' 이라고 부르는 것은 때때로 열지 않고 일어난다. 황제는 은둔 생활을 했지만 이런 금지된 소란은 곧 그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그는 무대에 오른 환관이 그에게 의지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궁문을 드나드는 사람도 그에게 의지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항상 경계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금기를 로고로 시험하는 것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로고의 존재와 누락에서 궁녀들을 두려워하게 하고 경거망동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그의 로고 테스트용 약도 보궁을 위해 사용되었다고 한다. 성관계시 보궁이라고 한다. 첨가된 약도 주사이다. 어떻게 약을 만드는지, 어떻게 쓰는지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 약의 반응도 여자를 꽃무늬가 있게 하고, 사람과 교제하면 자연히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궁사에는 두 가지가 있다고 한다. 하나는 박물학에서 말하는 것과 같다. 수궁 네 발톱의 손톱 밑에 천연 붉은 모래도 있는데, 붉은 것은 주사처럼 붉고, 모양은 가느다란 모래와 같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진궁사라고 생각하는데, 동정을 검사하고 소아급성 경련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궁사는 야만적인 남자가 고대 여자에게 강요한 족쇄이다. 그들은 여성에게 정조를 유지하라고 요구했지만, 방탕하고 얽매이지 않았다. 이것은 터무니없는 사실이다! 중국 이외의 중세 시대에 남자는 금속자물쇠로 외음부를 폐쇄하는 잔인한 방법을 발명했다. 심지어 성경에도 아내의 간음을 의심하는 시련에 대한 기록이 있다. 아내를 목사님 앞에 보내는 것이다. 보리면을 제물로 삼아 기름과 우유를 부어서는 안 된다 ..... >>
질문 5: 여자가 성인이 되면 궁사를 주문하는 것이 유용합니까? 사극에서는 여자아이의 부모나 주인이 팔에 궁사를 가리키고, 모래가 정조에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정조가 사라지면 일생의 치욕이 될 것이다. 고대 여성들은 정조를 중시하고 가벼운 생명을 지켰고, 혼전 순결을 옥처럼 지켰다. 궁사가 사실인가요? 과학적 근거가 있습니까?
수궁사는 중국 고대에 여성의 정조를 검증하기 위해 사용했던 약이다. 여자에게 얹으면 사계절 사라지지 않지만 남자와 관계를 맺으면 바로 사라진다고 한다. 이 특성 때문에, 중국 고대에는 그것을 사용하여 동정을 검증했다.
약리학 관점
궁사는 짜고 춥다. 그 수용액은 인간 간암 세포의 호흡에 뚜렷한 억제 작용을 한다. 그리고 비타민 E 가 풍부해 항암 활성이 있다. 주치: 바람을 없애고, 산결항암을 하다. 주사미감성은 차갑고, 정신을 안정시키고, 명목으로 해독할 수 있다. 고대인들은 두 가지 약을 함께 사용했는데, 하나는 그 한성을 취하여 옥팔에 올려놓고, 그로 인해 삼양경통 () 을 이어받아 심화 () 를 없앨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현대의학의 관점에서 볼 때, 주로 여성의 무의식에 경외감과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심리적 암시요법으로, 도덕적 한계를 넘지 못하게 한다. 주로 봉건사회 도덕에 얽매여 남성과 성관계를 갖지 않은 여성들은 대부분 사상적 경고를 가지고 있다.
약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서양 의학은 수궁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지만, 한약은 소아 배꼽바람, 긴 간질, 소아 요약, 심허간질, 마비행통, 경풍통, 넘어져 다치고, 종기, 전갈상 등을 치료하는 데 많이 쓰인다. 이로써 수궁사는 정조와 무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당시 사람들의 무지와 우매를 내부에서 볼 수 있을 뿐이다.
위의 소개를 통해 수궁사의 지식은 당시 와전된 것이었고, 사상은 뒤떨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녀인지 아닌지를 감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아직 없다. 심지어 처녀막도 자연스럽게 깨질 수 있다. 파열해도 고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나 대상이 처녀가 아닌 것을 바로잡을 필요가 없다. 평상심을 갖고 아름다운 결혼을 놓치지 않도록 평생 후회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질문 6: 지금 정말 궁사가 있나요? 궁전 모래를 만들 줄 아세요? 아프세요?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어떤 것은 단지 네가 감히 할 수 있는 것이냐? 그것은 도마뱀으로 인주를 먹고, 그 다음에는 도마뱀이 피처럼 붉어지고, 다시 도마뱀을 반죽으로 찧어 몸에 붙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질문 7: 수궁사가 사실인가요? 처녀를' 궁사' 의 유무로 판단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질문 8: 궁사가 정말 여자가 처녀인지 확인할 수 있을까? 아니요, 지금 처녀막은 수십 원에 보충할 수 있습니다.
질문 9: 사옥극 속 궁수사가 사실인가요? 원리는 무엇입니까? 고대에 피 한 방울로 친척을 알아보는 것은 사실 그다지 과학적이지 않았다. 현대 과학 해석의 원리는 사람의 혈액형이 다르기 때문에 혈구 항체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서로 다른 혈구가 만나면 서로 밀어내고 응결되어 서로 호환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난다. 지금은 혈액형을 통해 한 사람이 자신의 피인지 아닌지를 초보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를 들어, A 형 혈액과 A 형 혈액이 태어난 아이는 ab b 밖에 없지만 O 를 가질 수 없다. 원리는 좀 복잡해서 나도 게으르다. 정말로 알고 싶다면 바이두의 대화 소프트웨어를 통해 중고 궁사에 연락할 수 있다. 고대에는 확실히 있었지만 정확하지 않았다. 여자가 성욕을 불러일으킬 때, 그것은 사라진다. 고대 여성들은 지위가 없었고 (물론 모계 사회 제외), 여성의 정조를 매우 중시했다. 심지어 * * 도 세속에 욕을 먹은 것 같아서 이런 물건을 만들었다. 전통문화의 영향을 받아, 현재 대부분의 남자들은 처녀정이 있다. 만약 당신이 여자 친구가 있다면, 발정기에서 여자아이의 생리적 표현이 매우 두드러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호흡 곤란, 현기증, * * *, 물론 몸에도 특별한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궁사를 사라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물건은 매우 비과학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자가 필요할 때 어떤 일에 주의하지 않으면 흥분된다. 누가 자신의 생각을 통제할 수 있습니까 (특히 그 때)? 샤오롱녀와 양과사이, 윤지평 사이, 만약 샤오롱녀가 윤지평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궁위사가 여전히 존재할 것으로 예상하고, 여자의 일에는 감정이 필요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만약 * * * * 이었다면, 그 소녀의 심신 고통이 곧 무너질 것 같은데, 어떻게 흥분할 수 있겠어요. 그래서 김용 스님은 역시 오인다운 사람인데, 이는 어린 용녀의 당시 생각을 말해준다. 좋아, 그 게 다 야. 내가 충분히 이해했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