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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의 구조 구성

형제는 다양하고 지역마다 차이가 뚜렷하며, 형제는 동동비파와 비슷하다. 거문고는 현지에서 생산되는 붉은 꽃 체리나무, 진달래 자단, 난목, 뽕나무, 향나무, 번지, 기타 경질잡목으로 * * * 공명상자, 거문고, 거문고, 화음, 교마, 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통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진의 규격도 다르다. 몸의 총 길이는 보통 50 cm ~ 80 cm 이지만 가장 작은 것도 있고, 30 cm 길이만 있고, 가장 큰 것은 100cm 이상, 가장 흔한 것은 60 cm ~ 70 cm 길이입니다. * * * 발성상자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편원, 타원형, 직사각형, 편배, 편사다리꼴 (사각호), 편박형, 육각형, 팔각형도 있지만 비교적 드물다. 거문고는 단단한 잡목으로 오동, 가문비나무, 삼나무, 홍송 등 부드러운 얇은 널빤지를 정면으로 덮고 있다. 패널은 대나무 못으로 고정하고 돼지 접착제나 어교로 접착한다. 패널 가운데에는 대칭적인 형상으로 배열된 몇 개의 동그란 작은 음구멍이 있다. 피아노 상자는 길이가 20cm ~ 30cm, 너비15cm ~ 25cm, 두께가 5cm ~ 8cm 입니다. 거문고는 대부분 납작한 삽형으로 윗부분이 약간 넓어 뒤로 구부러지며 각도는 최대 45 도를 넘지 않는다. 정사각형, 평평한 지붕, 새, 용, 호랑이, 소, 닭, 물고기 등의 동물 두상이 조각되어 있는 경우도 있지만 보기 드물다. 가운데에는 네 개의 나무 현축 (왼쪽 두 개, 오른쪽 두 개) 이 놓여 있는 직사각형 현조가 있다. 샤프트 핸들은 원추, 사각형 및 편평합니다. 거문고는 길이가 다르고, 위쪽은 좁고 아래는 넓다. 상단에는 야마구치가 설치되어 있고, 일부 하단은 거문고와 일체형으로 연결되어 있다. 앞얼굴이 납작한 손가락판은 맛이 없다. 대나무 장교 모양의 다리는 패널의 가운데 아래에 놓여 있다. 장에는 네 개의 현이 있다. 처음에는 갈색, 포니테일, 양창실을 사용했는데, 지금은 와이어나 나일론 실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Lisu 족은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pall 을 만듭니다. 덕홍주 용릉에서 파르는 납작한 원형으로, 거문고 둘레는 거문고 길이와 정확히 일치한다. 그래서 여기 있는 키부, 몸집이 긴 거문고 박스도 크고, 몸집이 작은 거문고 박스도 짧아요. 보산 지역 망폭 보산 일대는 대부분 7 보 거위, 거문고 길이 70cm, 상자는 타원형이다.

제포액, 단족, 선이 거칠고 호방하다. 모든 피아노에는 색색의 끈이 장착되어 있어 현조와 금미 사이에 묶여 있어 연주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미화와 장식의 역할을 할 수 있다. 멜빵은 종종 여러 가지 색면이나 실로 짜여져 있으며, 양쪽 끝 장식은 수염, 브러시, 거품 공, 특히 거문고 끝에 묶인 장식품이 더욱 화려하고 눈부시며 매력적인 여성의 뛰어난 짜임 기예를 보여 준다. 덕홍주 용릉지역에서는 빨강, 흰색, 파랑, 흰색 실크로 바느질한 나시가 널리 사용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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