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카이거 (WHO) 는' 멜란방' 작가의 득실을 회고하면서 극의 멋진 연결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영화는 어느 해 한 달 어느 날 일어난 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 폰의' 1942 년' 이 그렇습니다. 그것은 극적인 인과관계가 많지 않고, 단지 간단한 사건 목록일 뿐이다. 그러나 그것은 고난의 역사적 사실의 우연의 일치이다. 관객들은 탄탄한 자금 복원의 선정적인 장면에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영화 속 많은 인물들은 그다지 많은 연락이 없고 단지 * * * 시제의 전시일 뿐이다. 많은 인물 단서들은 중대한 복선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한 방 쏘았을 뿐, 그 다음에는 없어졌다 (혹은 잘랐다). 물론, 이것은 사실이며 예술적 기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실생활에서 많은 사람들과 일이 흐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영화는 다큐멘터리 소설을 각색한 영화판과 더 비슷하다. 우리가' 이야기' 와 같은 몇 가지 항목을 볼 때, 흔히' 시나리오 재현' 이 있다. 이 영화는 마치 초호화판의 지난 일을 회상하는 토크쇼와 같다.
풍도는 일찍이 그의 영화가 맛있고 비싸지 않다고 말한 적이 있다. 사실은 그도 시장의 실화에 영합해야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이제 우리는 성장했습니다. 관객의 입맛을 돋우는 이런 개념을 더 비싼 역사 제재에 적용할 수 있게 된 것은 더욱 흥미진진해야 합니다. 강한 민족역사감을 초석으로 삼고, 한 노유가의 대가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직설적인 공과묘사, 도핑의 공포장면으로 재현하고, 판정을 하지 않는' 간단한 쇼' 와 손바닥으로 박수를 치지 않고 있습니다. 서양 관객들은 이미 주류 장편영화를 충분히 보았지만, 단지 이상하고 자극적인 것을 찾고 싶었지만, 썩은 영화로 가득 찬 중국 영화권에서는 주류 장편영화가 너무 효과적이었고, 진정한 힘은 훨씬 강하지 않았다. 그야말로 한 편뿐이었다. 관객들은 너무 매수했다. 이 영화의 대사를 적용해 보세요. "배고파!" " 관객들은 영혼의 깊숙한 곳과 표면적인 오락에 대한 입맛을 가리지 않고 배고프거나 똥이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런 포장이 정교하고 아름다운' 어느 해 어느 달에 일어난 일' 은 사람을 난처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내 주위에 앉아 있는 여자 시청자들은 온 하늘의 인육과 석두 가득한 것을 보고 경련을 일으키기 시작했고, 소녀의 복부에 구멍이 뚫린 것을 보고 울기 시작했고, 서범히스테리 공연' 등방 씨발 상체' 를 보고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아아, 여자들은 항상 감성이 착하다. 영화가 너무 길어서 끝부분을 두리번거리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지만. 민족 학살의 고통, 굶어 죽는 붕괴, 사랑하는 사람의 비장함을 잃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노래로 공감하게 한다. 대부분의 단순한 관중들은 비극적 인 상황에 겁 먹고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전화하기에 충분합니다.
오카무라 닝지와 그의 부하 직원들 사이의 대화다. 오카무라 닝지는 중화제화를 주장하는 군 통수이다. 당시 국민정부는 제때에 이재민에게 음식을 나누어 주지 못했다. 그는 일본군이 하남 배고픈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렇게 하면 민중과 정부의 응집력을 효과적으로 분화시켜 오히려 일본군을 위해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남자는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의심했다. 그들은 중국인이다! (아, 분명히 이 부하는 일본인의 사유로 중국인을 추측하고 있는 것 같다. 오카무라 닝지는 자신 있게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우선, 그들은 사람이다." (나중에 백만 매국노율이 세계 1 위를 차지한 것도 이를 증명했다. ) 그는 단지 젖이 있으면 어머니라고 말하지 않았다. 바로 이 이치 덕분입니다. 영화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한, 보기만 하면 충분합니다! 그래서 풍의' 맛있고 비싸지 않다' 는 것이 상대를 제치고 지금의 인기와 흥행 맏이가 될 수 있다. 베이징공업대는 풍도영화를 보고 싶은 학생이 1 위를 차지했고, 2 위를 차지한 모 감독의 선택자는 풍도의 절반밖에 되지 않았다는 설문조사를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풍도는 큰 스타가 될 필요가 없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의 이름은 폭격 효과가 있는 흡금영화 (예: 집결호) 감독이다. 작은 곳의 노점 사장이 몇 년 전에 풍의 영화를 자랑했다고 들었다. 풍도의 상황은 정말 설득력이 있다.
일본군이 두 차례 탈영병을 폭격한 후, 군중들은 조금도 적과 개탄하는 경향이 없었다. 반대로, 그들은 여전히 씨름을 하고 있고, 그들은 모두 가난하다. 아아, 정복자로서, 이런 장면을 보는 것은 그들이 정복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정말 어렵다. 웨이보에서 이 영화가 너무 노출이 너무 예민한지 아닌지에 대해 열띤 토론을 했다. 사실, 위와 같은 사람으로서, 그들은 사람들에게 이런 영화를 더 많이 보여 주고 싶어한다. 첫째, 그들이 지금 얼마나 행복한지 알려주면, 그들이 착실하고 조용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두 번째는 기어 배지를 달고 있는 당에 나쁜 일을 떠넘기는 것이다. 병건민의 잔혹함을 발휘해 현재 국민을 놀라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개석 부패를 비판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셋째, 일본군은 표현하지 않고 잔인하고 또 한 번의 살육 폭격만 담당한다. 일본군은 확실히 잔인하지만 문제는 여기에 없다. 문제는 우리가 항상 같은 방식으로 주문을 외울 것이지만, 우리는 영원히 성취할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의 집단적 성격은 상림형수와 별반 다르지 않다. 물론, 이것은 또한 실용적인 요구에서 나온 것이다. 일본은 잔인한 왕이다. 국내 현실 모순에 대한 우리의 주의력이 잘 바뀌었다. 넷째, 중국의 일은 결코 정당의 일이 아니다. 어룡이 뒤섞여 국정이 다르다. 그리고 지금의 권위는 속성이 점차 과거에 그에게 쓰러진 사람이 되었기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관점을 바꾸고 생각을 바꾸었다. 역시 세카이가 말한 것은 일리가 있다. 천하의 까마귀는 일반적으로 검고, 잡히는 것과 잡히지 않는 것의 차이만 있고, 검고 검지 않은 것은 차이가 없다. 당시 호아기는 등에 업혔을 때 잡혔다. 물론 모든 것이 틀렸다. 검은 독재가 제멋대로인 독재를 물리쳤다.
살 줄 아는 사람은 생활에 능해서 생활이라는 단어가 있다. 영화에서 이 규칙을 따르지 않는 유일한 중국인은 신선한 피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조금 추구하는 것도 칼에 찔렸다. 다른 많은 감독들이 찍은 상업 블록버스터 (절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보여 줄 책임) 와 함께 비슷한 줄거리가 있다. 아름답고 단순하고 기개가 있는 사람은 죽을 것이고, 그는 영생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모두 상업 블록버스터입니다. 그래서 지금 사람들은 위의 사람들이 이런 영화를 더 많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해야 한다. 관객이 이런 현상을 알아차렸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자유와 다원을 숭상하는 미국은 영화 (상업블록버스터도 예외가 아니다) 라면 같은 것보다 더 판에 박힌 줄거리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비열하고 옹졸하며 기만적인 캐릭터는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밝고 적극적이며 건강한 사람은 반드시 좋은 결말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위선교육이든 아니든 간에. 상업 블록버스터일수록 위선과 악을 좋아하거나 어둠과 비열한 행동을 변명하거나 권력 투쟁의 무궁무진한 재미와 정치, 도학, 약육강식의 이치를 탐구하기 때문에 개방적으로 보인다. 영화의 내용은 항상 이런 것이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사람은 자신에게만 집중하고, 자신에게 가장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에 대해 가장 쉽게 이야기하고, 자신에 대해 가장 쉽게 이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영화명언) 이것은 단지 중국이 영화를 찍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현실이 격려하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사회가 암시하는 것이 어떤 이치인지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영화 출연진표에서 화의형제는 로고의 패기 폭불과 천위 사자 머리의 신성한 청동문을 바꿔 가장 적절한 가치취향과 위치 호소로 꼽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 영화보다 연관이 뚜렷하고 인과적 배려, 가치 성향이 적극적인 집결호가 전반적으로 훨씬 좋다. 한 가지 강경한 지표가 있는데, 집결번호는 절대적으로 이 영화보다 젊은이들에게 더 적합하다. 그렇다고 이 영화가 나쁘다는 뜻은 아니다. 좋은 영화다. 등장하자마자 사람이 무거워 보인다. 영화 속의 모든 사람들이 구차하게 살아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 자신이라면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여파는 3 일 동안 지속되지는 않지만 꼭 볼 만하다.
이 선생의 공연은 좀 지나치다. 흥분을 보여주는 많은 장소들이 너무 멀리 끌려가고, 너무 지나치다. 나는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말할 수 없다. 산등성마루 경주용 급선회를 할 때 표류하는 것처럼, 어떤 때는 어디에도 부딪칠 수 없고, 단지 오랫동안 떠다녔을 뿐, 차체가 잠시 흔들렸는데, 오직 너 자신만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아아, 이 선생님 이 덕과 재능을 겸비한 예술가는 그녀가 늙었는지 줄곧 중병을 앓고 있는 이유일지도 모른다. 그는 극으로 가득 차서 영화 전체의 스타일을 지탱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