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에 관한 시 1. 두 조시.
"두 조의 수서 제목은 절대적이다."
시대: 송작가: 육문귀
국색 천향의 요염한 책은 낭만적인 책보다 못하다.
아성의 못생긴 아가씨는 고용하지 않고 초가집에서 치장했다.
이조권
시대: 송 작가:
국색 쌍화는 번갈아 재배하고, 주랑은 나뭇가지로 나뉜다.
한궁은 오래전부터 국왕이 있었는데, 금전은 반드시 한 곳에 열어야 한다.
두 조는 병서를 본다.
연도: 명나라 작가: 가오 치
* * * 몇 송이의 꽃이 새 화장에 기대고, 한 소녀가 몇 줄을 볼 수 있습니까?
청동새는 봄빛을 잠글 수 있고, 해법은 주랑기책을 가르칠 것이다.
두 조는 병서를 본다.
연도: 명 작가: 심우
용타오 한 권은 다 쓰지 못했고, 한 영웅은 부드러운 마을에서 태어났다.
2 번은 반드시 공모하여 도와주는 것은 아니지만, 감히 강동을 위해 공업을 세울 수 있다.
2. 이조를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너구리 모래
송나라: 위요옹
누가 수업에 있습니까? 두 조의 구리 참새가 얼굴을 잠그다. 천년의 흔적이 남아 있다.
부끄러움은 눈에 매력을 주고, 혼자 조용한 곳에서는 조용할 뿐이다. 인정이 많든 적든 강 사이에 있다.
2. 염노교 (주경차 다리)
송나라: 고자방
울창하고, 아름답고, 모두가 인도적이며, 오늘 외롭다. 너무 이상하네요. 웃음소리가 하나같이 화당에서 연회를 할 예정이에요. 삼호양보의와 삼자, 이조의 태도는 두 총애를 자매로 내세워 금잔을 다투는 것이다. 요지태후, 왜 선가를 영접하지 않는가.
뼈가 있고, 선풍이 있고, 마법의 비밀이 있고, 종정의 사랑이 있다. 그러나 옥계를 웃으며 보면 명리의 속박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쓸쓸히 흩어진 도울타리, 들판을 거닐며, 달은 좋은 동반자와 같다. 권투 인사, 장수 등.
3. 적벽
당나라: 두목
깨진 철창 한 자루가 모래 밑바닥에 가라앉아 온데간데없이 날아가더니, 갈아서 씻은 후에야 이것이 적벽전의 잔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동풍이 주유에게 편의를 주지 않는다면, 결말은 조조의 승리가 될 것이고, 이조는 구리 참새대에 갇혀 있을 것이다.
4. "죽은 화련" (두 조의 책관)
송나라: 진관
또 어깨에 기대고 안두옥이다. 귀밑머리가 들쭉날쭉하여 파초 녹색을 비춘다. 병사들이 자신의 발을 위해 싸우는 것을 보는 것에 지쳤다. 사람을 찾아 * * * 유산을 편성해야 한다.
누가 내실 연정을 이어갈 수 있습니까? 심욕청표, 예금집. 강좌에서 백 년 된 풍속이 전해지다. 후궁은 단지 신곡일 뿐이다.
5. 우미인 (쌍연화)
송나라: 조 상록수
두 조 자매는 새로운 화장을 했다. 미소는 물에 따라 다정하게 오호여행을 약속했다. 한 무리의 꽃처럼 바람이 흐르고 있다.
라일락 나뭇가지에 수천 개의 매듭. 원한이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다. 특히 신봉과 결혼하는 것을 좋아한다. 마음을 좀 내뱉으면 입술이 빨개진다.
삼국시대에 이조를 찬양하는 시.
"구리 네슬대 푸" 는 삼국 시대 조식이 옹성 구리 네슬대가 완공되었을 때 지은 것으로, 한푸 중 단어로 화려한 고전이다. "구리 참새대 푸" 는 "삼국지", "위희서", "임성 진소왕전" 에 수록됐다.
명나라에서 훗날까지, 나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무대에 올라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스승의 개방을 보면 성덕의 진영을 볼 수 있다.
건축청당은 가파르고 가파르지만, 쌍동이 너무 선명하다.
중천을 세워 중국을 구경하고, 심지어 서쪽으로 날아간다.
임장의 물은 흐르고, 왕웬 열매는 휘황찬란하다.
좌우에는 옥룡과 김봉이라는 두 개의 플랫폼이 있다.
물건을 연결하는 두 다리는 하늘의 새우와 같다.
제도의 장려를 내려다보며 뜬구름을 내려다보다.
나는 그룹의 재능에 기뻐하고, 나는 곰의 좋은 꿈에 기쁘다.
고개를 들어 봄바람의 조화를 보고 새들의 애원 울음소리를 듣다.
하늘이 서 있으니, 집은 얻기를 원한다.
양인화는 방에 있는데, 그는 북경에 가려고 한다.
그러나 환온 번화 한, 빛 지혜 는 충분하지 않다!
아름답지 마! 혜택의 영향이 깊다.
날개는 나를 도와주고, 다른 네 방향은 내가 더 좋아한다.
천지의 규칙과 함께 일월의 빛이다.
영원히, 당신의 명예는 무한하며, 군수가 동방 황제에 있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황가룡기가 바람에 유람하고 질주하다.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역은 영원하고 기쁨은 영원하기를 바랍니다.
공명은 "두 다리 물건, 하늘이 나그네" 를 "두 다리 남동쪽을 안고 아침저녁으로" 라는 문구로 바꾸도록 동기를 부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렇게 주유는 격노하여 전투의 결심을 더욱 굳혔다. 원시에서 방랑자는 무지개이고, 두 다리는 구리 참새대에서 시작하여 호금대와 옥룡대를 잇는 두 개의 다리를 가리킨다. 고대에는' 조' 와' 다리' 가 같은 것이었다. 마침 주유와 손책의 아내는 모두 조라고 불렀다. 그래서 착시가 생기기 쉽다.
소설 "삼국연의" 제 44 회;
명나라부터 훗날까지, 나는 모두 헤엄쳐 다니며 무대 오락 감정에 올랐다.
스승의 개방을 보면 성덕의 진영을 볼 수 있다.
건축청당은 가파르고 가파르지만, 쌍동이 너무 선명하다.
중천을 세워 중국을 구경하고, 심지어 서쪽으로 날아간다.
임장의 물은 흐르고, 왕웬 열매는 휘황찬란하다.
좌우에는 옥룡과 김봉이라는 두 개의 플랫폼이 있다.
두 조는 동남부에 있어 * * * * 와 동락이다.
제도의 장려를 내려다보며 뜬구름을 내려다보다.
나는 그룹의 재능에 기뻐하고, 나는 곰의 좋은 꿈에 기쁘다.
고개를 들어 봄바람의 조화를 보고 새들의 애원 울음소리를 듣다.
하늘이 서 있으니, 집은 두 배로 하고 싶다.
우주의 자애를 발양하고 최선을 다해 북경에 가다.
그러나 환온 성세, 충분히 영명한가?
아름답지 마! 혜택의 영향이 깊다.
날개는 나를 도와주고, 다른 네 방향은 내가 더 좋아한다.
그것은 천지의 규칙과 같고 일월의 빛이다.
영원히, 당신의 명예는 무한하며, 군수가 동방 황제에 있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래곤 플래그 여행, 육안, 드라이브.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생각이 너무 영원히 착실하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삼국연의' 의' 구리 참새대 푸' 는' 삼국지' 의' 구리 참새대 푸' 에 비해 후세 사람들이 보충할 수 있는 내용이 많다. 예를 들면' 동남이 두 조를 안고, 같은 * * *' 등이다.
홍벽
왕조: 당나라
저자: 두목
원문:
깨진 철창 한 자루가 모래 밑바닥에 가라앉아 온데간데없이 날아가더니, 갈아서 씻은 후에야 이것이 적벽전의 잔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풍은 주랑과 협력하지 않고, 구리 참새 스프링은 두 조를 잠근다.
4. 《삼국연의》에서 대조에 관한 시사나 시구.
샤오조는 처음 결혼했지만 그의 향낭은 줄곧 해결되지 않아 사업이 좋고 여행도 좋다.
큰 조 () 와 팅 (), 작은 조 () 는 매혹적이고, 가을물은 부용 () 을 피운다.
공근,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잘생긴 영기를 떠올려 보세요.
히히. 。 제가 성어 몇 개 더 들어 드릴게요 ~ ~ ~
안후이 여강현의 곽미는 두 딸, 대조와 소조가 있다. 대조는 침몰한 기러기의 자원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정말 아름답다. 손책은 강동을 정복하고, 완성을 점령하고, 대조와 결혼했다. 예로부터 미모는 영웅과 일치하며, 푸보 대조는 완벽한 한 쌍이다. 조조가 적벽을 전전하며 강동을 호시했고, 만년에 이조를 데리고 오락을 즐겼던 것은 그의 일생의 소망 ~ ~ ~
아직 시가 있습니다 ~ ~
보살은 무지막지하다.
화루 그림자를 청계수에 찍어 두다. 노랫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지다. 막이 시원하다. 녹색 백양저반사창. 나는 노래에서 실수를 했다. 주랑곡을 시험해 보세요. 술에 취한 손님이 죽었다. 풍춘대교
물 멜로디 전주곡
눈은 먼지를 씻고 바람은 초운을 남긴다. 누가 쓴 비장한 이야기가 고성루의 나팔을 불었습니까? 호수와 바다는 영웅주의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촛불을 켜서 오갈고리를 볼 수 있다. 즐거운 코뿔소 한 마리가 남았고, 물보라가 온 하늘에 흩날렸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주와 감사는 춘추가 풍부하다. 샤오조는 처음 결혼했지만 그의 향낭은 줄곧 해결되지 않아 사업이 좋고 여행도 좋다. 적벽암두의 석양, 비수교 옆의 잔디는 신비로워 가슴을 졸이게 한다. 나는 바람을 타고 가겠다, 흐르겠다고 맹세했다.
아직 많이 있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