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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발렌타인 데이의 기원과 역사

칠석절

음력 7 월 초칠은 중국 한족의 전통 명절, 중국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이날 행사의 주요 참가자는 소녀이고 명절 행사의 내용은 주로 구걸기술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날을' 구걸기술절' 또는' 딸절',' 딸절' 이라고 부른다. 칠석은 중국에서 가장 로맨틱한 전통 명절 중 하나이며 과거 여자아이들의 가장 중요한 날이다. 이날 밤, 여자들이 바늘바늘을 입고 포로수를 위해 복을 기원하는 행사가 7 일째가 되자, 의식은 경건하고 성대하며 꽃, 과일, 바느질로 가득 차 있었고, 각종 가구와 도구들이 정교하고 깜찍하여 손을 놓을 수가 없었다. 2006 년 5 월 20 일, 중국 발렌타인데이는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지금도' 중국의 발렌타인데이' 로 간주됩니다.

소개

맑은 여름과 가을의 밤, 별이 가득한 하늘, 하얀 은하수가 육교처럼 남북을 가로지르고 있다. 강의 동서 양안에 반짝이는 별이 하나 있는데,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니 바로 견우성과 직녀 스타다.

칠석에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는 것은 일종의 민속이다. 매년 음력 7 월 7 일 저녁, 직녀와 견우가 까치교에서 만날 때가 되었다고 한다.

견우성과 직녀 스타

직녀는 아름답고 총명하며 총명한 선녀이다. 그날 밤, 평범한 여자들은 그녀에게 지혜와 능숙한 기교를 빌었고, 그들도 그녀에게 행복한 결혼을 기도했다. 이에 따라 7 월 일곱째 날은 구걸절이라고도 불린다.

칠석 밤에는 견우직녀가 만나는 은하수를 고개를 들어 볼 수 있고, 과과 선반 아래 하늘에서 그들이 만났을 때의 사랑 이야기를 엿들을 수 있다고 한다.

이 낭만적인 밤, 하늘의 명월을 마주하고, 아가씨들은 계절의 과과 채소를 하늘에 모시고, 하늘의 선녀에게 총명한 마음과 손재주를 달라고 빌며, 그들의 직녀의 기예가 뛰어나고 사랑과 결혼의 결합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남녀명언) 과거에는 결혼이 여성이 자신의 행복 여부를 결정하는 평생대사였다. 그러므로 이 조용한 밤에, 세상의 수많은 정이 많은 남녀들이 별빛 아래서 결혼 행복을 기도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기원

칠석, 본명 걸교절. 한나라에서 기원한 칠석절, 동진갈홍' 서경 잡기' 의 한화상석은 7 월 7 일 소숙과 여숙의 그림이 있다.

"모든 사람이 다 아는 것" 의 기록은 우리가 고대 문헌에서 본 최초의 구걸 기록이다. 칠석은 사람들의 자연에 대한 숭배에서 기원한다. 역사 문헌에 따르면, 적어도 3000 ~ 4000 년 전에 천문학에 대한 이해와 방직 기술의 출현으로 견우성 직녀 스타에 대한 기록이 있었다. 별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는 견우성과 직녀 스타보다 훨씬 더 많다. 그들은 동서남북에 각각 방향을 나타내는 일곱 개의 별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통칭하여 28 야라고 하는데, 그중 북두칠성이 가장 밝아서 야간에 방향을 판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북두칠성의 첫 번째 별은 퀘스트, 장원이라고도 한다. 나중에 과거제도가 생겨 중장원은' 대규천하수재' 라고 불렸고, 수재들은 칠석을' 퀴성절',' 구서절' 이라고도 부르며, 최초의 칠석이 별을 숭배하는 흔적을 간직하고 있다. 칠석도 고대인의 시간 숭배에서 비롯된다. "7" 과 "기간" 해음, 달과 날은 모두 "7" 으로 시간감을 준다. 중국 고대에는 태양과 달이 물, 불, 나무, 금, 흙 5 대 행성과 함께' 칠요요' 라고 불렸다. 7 개의 숫자는 민간에서 시간별로 상연되며, 시간의 계산은 왕왕' 칠칠칠칠칠로 끝난다' 고 한다. 오래 된 베이징에서, 죽은 사람을 위한 도장을 만들 때, 왕왕' 현재' 주' 를' 7 obsidians' 로 계산하면 일본어로 남아 있습니다. "7" 과 "상서로운" 해음, "7 월 7 일" 은 이중상서로운 뜻을 가지고 있어 길일이다. 대만성에서 7 월은' 기쁨이 행운을 가져온다' 라고 불린다. 초서의 희자 모양은' 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

한 가지 전설은 ...

첫 번째 규칙

직녀

전하는 바에 따르면 견우의 부모는 일찍 세상을 떠나, 늘 큰고모에게 학대를 받고, 늙은 소 한 마리만 동반한다. 어느 날, 늙은 소가 그에게 직녀를 아내로 삼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계책을 내놓았다. 그날, 아름다운 선녀들은 확실히 은하수에서 목욕하고, 물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그리고 갈대 속에 숨어 있던 견우가 갑자기 뛰어나와 직녀의 옷을 빼앗았다. 당황한 선녀들은 급히 상륙하여 옷을 입고 날아가 직녀만 남았다. 견우의 요구에 따라 직녀는 그의 아내가 되기로 동의했다. 결혼 후 견우직녀,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며 매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직녀가 견우에게 아들과 딸을 낳았다. 나중에 늙은 소가 죽어가고 있는데, 그는 견우에게 그 가죽을 가지고 있고, 어려울 때 옷을 입고 도움을 청하라고 말했다. 늙은 소가 죽은 후 부부는 아쉬워하며 소가죽을 벗기고 소를 산비탈에 묻었다.

직녀와 견우의 혼사가 옥황상제와 천왕모에게 알려지자 벌컥 화를 내며 신들에게 직녀를 데려오라고 명령했다. 견우가 없을 때 신들은 직녀를 잡아갔다. 견우가 집에 돌아와서 직녀를 보지 못하고 얼른 소가죽을 입고 두 아이를 데리고 쫓아갔다. 곧 따라잡을 것 같아, 태후가 급해서 머리 위의 노빌 () 을 잡아당겨 은하수를 향해 노를 저었다. 얕았던 은하수가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치자 견우는 더 이상 지나갈 수 없었다. 그 후로 견우와 직녀는 강을 사이에 두고 눈물을 머금고 서로를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 영원히 옥제와 태후도 그들의 진실한 감정을 막아내지 못하여 매년 7 월 7 일에 한 번 만날 수 있게 해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7 월 7 일, 인간 까치가 하늘로 날아가 은하수 속의 견우직녀를 위해 까치교를 만든다고 전해진다. 또한 칠석 밤이 깊어도 포도틀이나 다른 과일틀 아래에서 하늘의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두 번째 규칙

오래 전, 산속에 한 집이 살았고, 노인은 모두 세상을 떠났고, 집에는 두 명의 형제만 남았다. 사장은 며느리와 결혼했는데, 마음이 좋지 않아, 늘 노인이 남긴 가업을 독점하려고 한다.

어느 날, 두 꼬마가 개를 끌고 소를 방목하러 갔다. 밭에 도착했을 때, 그는 소의 등을 두드리며 말했다. "와, 나 이제 자야지, 뛰어다니지 마." 그 황소는 사람들의 말을 알아듣는 듯 머리를 숙이고' 음, 음' 하는 소리를 몇 번 내며 꼬리를 흔들며 주변의 초안을 먹고 있었다. 두 번째 초등학생은 풀밭에 누워 잠이 들었다.

정오를 놓쳐서 형수는 항아리를 가지고 형부에게 밥을 선물했다. 그녀가 두 번째 초등학생이 자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그를 호되게 발로 찼다. 둘째가 깨어나 보니 형수였다. 얼른 일어나 닭처럼 땅바닥에 서 있었다.

아주머니는 쌀독을 바닥에 놓고 화가 나서 말했다. "안심해, 소와 자자, 소가 나를 잃어버리면 다시 너와 결판을 내겠다!" 말을 끝내고 그녀는 엉덩이를 비틀어 떠났다.

두 어린 배는 이미 배가 고프다. 그는 방금 항아리를 집어 들고 막 먹으려던 참이다. 그 주위의 큰 소가 항아리를 부딪쳐서 항아리가 산산조각이 났다. 큰 검은 개가 땅 위의 밥을 보았을 때, 그것은 입을 벌리고 먹기 시작했다. 곧 그는 땅 위의 밥을 핥았다.

둘째는 깨진 항아리가 깨지는 것을 보고 무서워서 집에 가는 것이 좋지 않다고 느꼈다. 그는 한숨을 쉬었다. \ "아아, 내가 왜 이렇게 비참하지! 클릭합니다

둘째의 한숨소리가 떨어지자 큰 검은 개가 퐁당 소리를 내며 땅에 쓰러졌고, 입과 코에서 피가 나서 곧 죽었다. 그때서야 그는 그의 처제가 밥에 독이 들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두 번째 생각: 나는 이 해충과 함께 살 수 없을 것 같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조만간 그녀의 손에 죽을 것이다. 해가 서산에서 떨어지려고 할 때, 그는 소를 집으로 몰아갔다. 마당에 들어서자 나는 고개를 돌려 동생이 밖에서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우리 둘째는 마음이 시큰시큰해서 눈이 계속 울어요. 동생이 이렇게 슬퍼하는 걸 보니 형은 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다. 그가 물었습니다. "왜 이렇게 슬퍼하세요? 클릭합니다 "내가 형수님이 보내준 쌀독을 깨뜨렸어요. 개가 바닥에 있는 쌀을 먹고 죽었어요." 이 말을 듣고 형은 알았다. 싸움은 십중팔구 집안의 여자를 이길 수 없다. 어렵기 때문이다.

둘째는 울면서 말했다. "오빠, 우리 헤어지자." 더욱 우리 형에게 그가 헤어지고 싶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의 형 한 명은 아직 젊고, 두 명은 나가서 장사를 했다. 집에 아무도 도와주지 않으면 안 된다. 만약 우리가 함께 한다면, 나는 내 동생이 무슨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둘째는 형이 조급해하는 것을 보고 말했다. "오빠, 우리 집에서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 소만 있으면 된다." 두 형제가 마당에서 별거한다고 하자 며느리가 듣고 정말 기뻤다. 그녀는 문틀을 잡고 남편에게 말했다. "앞으로 우리 자신의 삶을 살자. 내가 앞장서서 둘째 형을 따라갈게! " ""

동생은 눈에 눈물을 머금고 한마디도 할 수 없었다.

다음날, 제 2 초등학교는 소달구지로 떠났다. 왔다갔다하면 갈수록 멀어진다. 두 번째 생각: 이렇게 쭉 가면 얼마나 걸릴까요? 우리 여기서 살자! 그는 소달구지를 멈추고 나뭇가지를 많이 베어 산비탈에 초막을 세웠다. 초막을 세웠고, 나는 소와 함께 이곳에 정착했다.

그 소는 하늘의 황소자리의 하계이다. 그것은 제 2 초등학교와 1 년이 넘었고, 그날 밤 죽었다. 소가 죽은 후 그는 계속해서 두 번째 소년에게 세 가지 꿈을 주었다. 꿈에서 그는 두 번째 소설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내일 3 시 30 분에 나는 천국으로 돌아갈 것이다. 내가 떠난 후에, 너는 나의 가죽을 벗기고, 7 월 7 일에 너에게 걸치고, 네가 천국에 갈 수 있도록 보장해라. 왕태후는 일곱 딸이 있다. 그날 그들은 천하에 가서 목욕을 했다. 기억하세요, 녹색 옷을 입은 선녀는 당신의 아내입니다. 너는 그들에게 너를 보여 줄 수 없다. 그들이 모두 물속에 있을 때, 너는 옷을 입고 뛰어오면, 그녀는 너를 쫓아갈 것이다. 네가 집에 돌아오기만 하면 그녀는 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다음 날, 둘째는 소가 죽은 것을 보고, 먹거나 마시지 않고 만지면 울었다. 나중에 소가죽을 벗기고 소가죽을 남기고 소를 묻자 그는 소 무덤 앞에 무릎을 꿇고 울었다. 7 월 7 일, 소가죽을 입고 즉시 천하 해안으로 떠내려갔다. 그는 조용히 숲 속에 숨어서 기다리고 있다. 잠시 후, 왕모친의 칠선녀가 왔다. 그들은 하나씩 옷을 벗고 퐁당 소리를 내며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둘째 꼬마는 녹색 치마를 잘 보고 뛰어가서 한 움큼 뛰어갔다. 세 번째 선녀는 누군가가 그녀의 옷을 잡는 것을 보고 물에서 뛰어내려 그녀를 쫓아갔다. 느릿느릿 따라가서 두 번째 집을 쫓아가다. 세 번째 선녀는 두 번째 어린 소년에게 왜 그녀의 옷을 가져가냐고 물었고, 두 번째 소설은 그녀가 그의 아내가 되기를 원했다. 삼선녀는 천리가 용납할 수 없다고 반복해서 말했고, 이선녀는 인간세계가 천국보다 낫다고 반복했다. 삼선고모는 두 아이가 예쁘게 생긴 것을 보고 감동을 받아 그에게 승낙했다. 그 후 세 번째 선녀가 내려왔다. 그녀는 매일 집에서 꽃뜨개질을 하는데, 사람들은 그녀를 직녀라고 부른다. 제 2 초등학교는 매일 나가서 천을 팔아 돈을 번다. 이 젊은 부부는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다.

3 ~ 5 년 후, 3 선녀와 2 초등학생이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을 낳았다. 어느 날, 두 작은 땅 에 가서 일을 하고, 하늘에서 드럼이 울리고, 옥제는 천병을 보내 직녀를 데리고 갔다. 둘째 아이가 집에 돌아왔을 때, 두 아이가 울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며느리가 어디에 있는지 급해서 쩔쩔매었다. 내가 아이에게 물었을 때, 큰아이는 손으로 공중에서 손가락을 가리켰고 둘째는 직녀가 간 줄 알았다. 그는 재빨리 두 아이를 안고 소가죽을 입고 직녀를 잡았다.

두 번째 소년은 참을성이 없어서 빨리 쫓아갔다. 곧 직녀를 쫓아갈 것 같아, 그는 태후를 화나게 했다. "좋아, 이놈, 능소화청을 쫓아갈 거야?" " 그녀는 처음부터 은관을 뽑고 제 2 초등학교와 직녀 사이에 선을 긋고 곧 천하를 그렸다. 제 2 초등학교는 강을 건널 수 없어 발을 동동 구르며 바구니 안의 두 아이가 어머니를 불렀다. 직녀와 둘째는 모두 울고 있어 울어도 소용없다. Erxiao 는 위버에 대한 생각을 남기고 싶어, 소 버클을 꺼내 위버에게 던지고, 위버가 손에 들고 있다. 직녀는 생각해 보았지만 보낼 것이 별로 없었다. 그녀는 직소를 꺼내서 초 단위로 던졌다. 직녀는 손이 약해서 방추를 비뚤게 던졌다.

지금까지 천하 한쪽의 직녀 스타는 품에 단추 별 하나를 안고 있고, 다른 쪽의 견우성 옆에는 셔틀 별이 하나 있다.

제 3 조 규칙

전하는 바에 따르면, 오래 전 남양 서쪽에 소가장이 하나 있었다. 마을에는 링 (Ling) 이라는 똑똑하고 정직하고 부지런한 아이가 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기 일찍, 나는 형과 함께 살 수밖에 없었다. 나의 형수님, 마사는 사악해서 Shiner 를 자주 학대한다. 어느 가을, 막 수확을 마쳤을 때, 말은 링아에게 산에 가서 소를 쏘라고 강요하며 그에게 말했다. "이 아홉 마리의 소를 너에게 보내라, 네가 열 마리의 소가 있어야 돌아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듣고 돌아오는 것을 잊다. 어쩔 수 없이 소를 소집에서 쫓아낼 수밖에 없었다.

마을 사람들은 현장에 도착하여 영자에 대해 깊은 동정을 표했다. 어떤 사람은 먹을 것을 가져왔고, 어떤 사람은 옷을 가지고 왔고, 영아는 일일이 감사한 후, 혼자서 소를 몰고 산으로 갔다.

풀산에 도착하자 그는 멈춰서 쉬고 나무 밑에 앉아 통곡했다. 나는 언제 소 열 마리가 있을 것 같습니까? 바로 이때 백발이 성성하고 서리가 가득한 노인이 갑자기 그 앞에 나타났다. 노인은 그의 어깨를 두드리며 상냥하게 물었다. "얘야, 너 왜 혼자 이 외진 곳으로 달려가 소를 방목하니?" 너 왜 이렇게 슬퍼? \ "링어 는 그의 형수 학대 를 넣어, 그가 소 를 넣어 강제로 일을 자세히 말했다. 노인은 웃으며 말했다: "그래서! 슬퍼하지 마라, 복우산에는 노병소 한 마리가 있다. 너는 그것을 잘 먹여라, 그것이 다 되면 너는 그것을 집으로 몰고 갈 수 있다. " 말을 마치자 노인은 사라졌다. 영아가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그는 노인의 지시에 따라 복우산으로 걸어갔다.

영아가 걷고, 산을 넘고, 마침내 병든 소를 찾았는데, 그것은 크고 평평한 석두 위에 누워 있었다. 영아는 즉시 엎드려 그녀의 머리를 세 번 반복해서 두드리며' 소 아저씨' 를 외쳤다. 늙은 소는 지친 눈을 뜨고 다시 감았다. 링어는 늙은 소가 풀이 죽어 있는 모습을 보고 배가 고팠는지 얼른 가서 늙은 소에게 풀 한 묶음을 떠주었다. 사흘 밤낮을 먹였더니, 늙은 소가 마침내 배불리 먹었다. 갑자기 나는 고개를 들어 그에게 말했다. "착한 아이야, 나는 원래 하늘의 큰 요정이었구나. 나는 오곡의 씨앗을 세상에서 몰래 가져갔기 때문에 천도의 규칙을 깨뜨렸다. 나는 옥제에게 천정에서 쫓겨나 다리가 부러졌다. 나는 움직일 수 없다. " 만약 네가 이슬로 한 달 동안 세탁해 준다면, 나는 괜찮을 것이다. \ "이 말을 듣고, 샤오 링아는 푸우산에 머물렀다. 그녀가 배가 고팠을 때, 그녀는 야생 과일을 좀 먹었다. 목이 마르면 샘물을 좀 마시고 밤에는 젖소 옆에 기대어라. 매일 아침 꽃을 꺾고 꽃 위의 이슬로 늙은 소를 씻는다. 꼬박 한 달 동안, 늙은 소의 상처는 정말 좋아졌다. 그것은 영자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링 아이들이 집에 돌아온 후, 아주머니는 그가 정말 소 열 마리를 쫓아오는 것을 보고, 그 중 한 마리가 다른 사람이 훔쳤다고 단언하며, 그를 호되게 한 대 때렸고, 마을 사람들의 권유를 거쳐 그만두었다. 그 후로 링어는 낮에는 소를 방목하고 밤에는 소 옆에서 잤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를 견우라고 부른다. 견우가 구한 늙은 소와 견우가 매우 친밀하다. 한번은 우리 형수가 음식에 독을 넣었는데, 늙은 소는 견우에게 먹지 말라고 했다. 아주머니는 화가 나서 견우와 헤어지자고 시끄럽게 떠들었고 견우는 집도 원하지도, 밭도 원하지 않았다. 늙은 소, 낡은 차 두 대, 썩은 트렁크가 집을 떠나는 한, 그녀는 뽕나무 밑에 오두막을 하나 지어 살았다. 늙은 소가 입에서 다콩 한 알을 토해냈다. 견우가 오두막 앞에 다두를 심고 다음날 폭발했다. 셋째 날 견우는 선반을 세우느라 바빴다. 며칠 지나지 않아 콩과 덩굴이 모두 선반에 걸려 있었다. 늙은 소가 말했다. "얘야, 만약 네가 밤에 찻집 밑에 숨는다면, 너는 하늘의 선녀를 볼 수 있고, 선녀도 너를 볼 수 있어. 7 박 연속 너를 훔쳐본다면, 그녀는 너의 아내가 되고 싶어한다. 그때가 되면, 나는 내 차로 너를 하늘로 끌고, 그녀를 끌어내려 너와 결혼할 것이다. "

견우는 늙은 소의 지시를 듣고 저녁에 다두틀 아래로 가서 하늘을 바라보았다. 그는 한 무리의 선녀들이 요지에서 목욕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떠날 때 선녀가 그를 힐끗 보았다. 다음날 밤, 나는 선녀가 요치에 혼자 오는 것을 보고 대담하게 견우를 바라보았다. 셋째 날 밤, 나는 견우를 보고 살짝 웃었다. 넷째 날 밤, 나는 견우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5 일째 밤, 나는 누에를 한 광주리 가지고 나왔다. 여섯째 날 밤, 나는 베틀을 훔쳐 베틀을 들고 견우에게 손을 흔들었다. 견우직녀, 하나는 하늘에 있고, 하나는 지하에 있고,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견우와 직녀는 그들의 재회를 기대하고 있다. 7 월 7 일, 까치 한 마리가 하늘에서 내려와 늙은 소머리 한 마리에 떨어지며 재잘재잘 말했다. "직녀가 나를 보내니 빨리 모이시오. 모이고, 모이고, 모이세요. " 늙은 소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고 견우가 차에 올라 앉았다. 늙은 소가 공중에서 날고 있는데, 곧 어장에 왔다. 견우가 차에서 내려서 직녀와 함께 베틀을 차에 올려놓았다. 직녀는 팔에 누에광주리를 메고 차에 올라 견우가 차에 뛰어올라 직녀와 함께 앉았다. 늙은 소가 구름을 거닐다가 곧 집에 도착했다.

마을 사람들이 견우가 집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모두 그를 축하하러 왔다. 직녀는 하늘에서 가져온 들누에를 자매들에게 선물하고 양잠, 비단, 비단을 가르쳐 주었다.

그 결과 마을 사람들은 견우가 좋은 아내가 있다는 것을 알고 누에를 기르고 실을 토하며 밝고 화사한 비단을 짜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베틀은 하늘에서 가져온 것으로 짠 비단으로 옷을 만들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다고 합니다. 소식이 전해지자 전국 각지의 실크 상인들을 끌어들여 남양 실크를 앞다투어 구입하였다. 이 일은 백하 양안과 복우산구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집집마다 처녀를 보내서 뜨개질을 배우러 갔다. 직녀는 마음씨가 선량하여 기꺼이 사람을 가르친다. 2 년도 채 안 되어 집집마다 양잠, 비단 짜는 법을 배웠다.

셋째 해 7 월 7 일, 직녀는 남자 한 명, 남자 이름은 김형, 여자 이름은 옥언니를 낳았다. 견우가 밭을 갈고, 직녀가 천을 짜고, 화목하게 지낸다.

몇 년 후 견우가 밭을 갈고 있는데 맑은 하늘에서 갑자기 천둥이 쳤다. 늙은 소는 견우가 우는 것을 보고 그에게 말했다. "얘야, 나는 직녀를 하늘로 끌어내려 천조를 끊었다. 더 이상 살 수 없을 것 같다. " 내가 죽은 후에 태후는 분명히 너를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그때가 되면 너는 내 살을 먹고 신선이 될 수 있고, 내 가죽으로 신발을 만들어 하늘로 날아오를 수 있다. \ "그 후, 늙은 소 아래로; 견우가 잠시 울고 난 후, 늙은 소가 말한 대로 했다.

7 월 7 일, 견우가 괭이를 하고 있는데, 김형과 옥매가 울상을 짓고 달려와 견우에게 한 할머니가 와서 베틀에서 어머니를 끌어당겼다. 견우가 늙은 소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신고 황급히 집으로 달려가, 한 손에는 김형을 끌고, 한 손에는 옥언니를 잡고, 공중에서 바짝 뒤쫓았다. 곧 따라잡을 것 같아, 태후는 머리에서 금을 꺼내 발가에 사진을 찍었다. 거센 강이 나타났다. 견우가 김고와 옥매를 끌고 강가에 서서 울었다. 울음소리가 옥제를 놀라게 했다. 옥제는 그들이 한 쌍의 자식인 것을 보고, 그들 가족이 매년 7 월 7 일에 한 번 만나도록 하기로 결정했다.

사람들은 갑자기 견우 가족이 없어진 것을 발견하여 의심을 느꼈다. 저녁에 그들은 다두틀 밑에서 고개를 들어 파도가 용솟음치는 강을 보았다. 강 건너편의 직녀는 울고 있고, 강 건너편의 견우는 김형과 옥언니를 데리고 울고 있다. 사람들은 별빛 하늘에서 은띠를 발견하여 천하라고 부른다. 천하의 한쪽에 별이 하나 있다. 이 별을 직녀 스타라고 한다. 한쪽에는 견우성이라는 별 세 개가 더 많아졌다. 사람들은 견우직녀를 그리워하며 매일 밤 다두노점 아래로 파고들어 하늘을 바라본다. 7 월 7 일 밤, 까치가 천하로 날아가서 서로 꼬리를 물고 까치교를 타고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교) 견우는 한 손으로 김형을 끌고, 한 손으로 잡아당기고, 직녀는 다리 반대편에서 와서 까치교 한가운데로 가서 가족을 맞이했다.

풍습

침침

이것은 최초의 구걸의 길로, 한나라에서 시작하여 후세로 흘러갔다. 서경 잡기' 는 "한대 여성은 늘 7 월 7 일 김카이루에서 칠공침을 꿰고, 사람은 Xi 의 뜻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남조량종은' 형초세 연보' 를 도모하며 "7 월 7 일 석가의 여자, 채루 칠공, 또는 금은을 바늘로 삼는다" 고 말했다. "지리지" 는 "제무제는 1 층 관성에서 시작되었다. 7 월 7 일, 법원 관리들은 여러 차례 바늘귀를 뚫으려고 시도했다.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바늘구멍 뚫는 건물이라고 부른다. " 5 대 왕인우' 개원 천보유' 는 "칠석, 궁중에서 금단으로 지어져 높이가 수백 피트로 천하 수십 명을 칠 수 있다" 고 말했다. 첸 와인 구운 과일, 좌석, 예배 암소 여자 별, 첩 각각 9 홀 바늘, 달에 5 색 선 을 입었다. 이것은 좋은 시간이다. 청상인의 노래를 움직이니 화기애애하다. 토인의 집은 효과가 있다. " 타오종이의' 원씨현 예태록' 은 "9 표 인용, 칠석절은 교묘한 곳이다" 고 말했다. 저녁에는 궁녀들이 무대에 올라 색색의 실크로 구미침을 입었다. 먼저 완성한 사람은 총명하고, 늦게 완성한 사람은 실패자라고 한다. 모두가 선물을 바쳤다. 클릭합니다

거미는 똑똑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비교적 일찍 교묘한 방법으로, 그 유행은 일반적으로 남북조 시대에 시작된 바늘로 공교롭게 하는 것보다 조금 늦다. 남조 양종곡은 "형추 시대 실록" 이라고 말했다. \ "그것은 밤, 첸 구아 과일 법정에서 작은 영리함을 추구합니다. 만약 당신이 멜론에 즐거운 서브넷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상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5 대 왕인우' 개원 천보유' 는 "7 월 7 일, 우리는 모두 작은 상자로 거미를 잡아 날이 밝을 때까지 잡는다" 고 말했다. 거미줄을 희소하고 밀집한 것으로 생각하다. 비밀의 사람은 총명하면 많고, 희귀한 사람은 총명하면 적다. 민간 작품도 마찬가지다. " 송인 맹원원의' 도쿄몽리행' 은 7 월 7 일, "접합자 안에 거미 한 마리를 넣고 다음 날 보자" 고 말했다. 그물이 둥글다면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클릭합니다 송 조미 의 "내가 한 살 때" 는 말했다; "집에 작은 거미를 보관하고, 그물의 밀도를 기다리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부전여정의' Xi 조조의 즐거움' 은 칠석이라고 말했다. "거미를 작은 상자에 담아 다음날 아침 그물의 밀도를 보는 것은 매우 똑똑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로써 역대 지모를 시험하는 방법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북조 시망의 존재, 당대의 시망은 얇고, 송대 시망은 둥글며, 후세는 당대의 풍속을 답습한다.

투침 및 기술 테스트

이것은 칠석 바느질 풍습의 변종으로, 바느질에서 기원하며 바느질과는 다르다. 이것은 명나라와 청 왕조의 인기있는 중국 발렌타인 데이 관습입니다. 동화유의정의' 제도 풍경략' 은 "7 월 7 일 오후, 우리는 교묘한 바늘 하나를 잃어버렸다" 고 말했다. 여자는 물에 닿았고, 물막은 낯설게 보였고, 자수침은 수중침의 그림자를 보고 있었다. 구름이 있고, 꽃과 새와 짐승이 있고, 신발도 있고, 가위도 있고, 가지 그림자도 있는 것을 교치라고 한다. 그 그림자는 망치처럼 두껍고, 실처럼 얇으며, 축 왁스처럼, 실수이다. 클릭합니다 "zhili" 기록은 또한 liangxiang 카운티 (오늘 베이징 남서쪽) 에서 "7 월 7 일, 여성은 qiqiao, 물에 바늘을 던지고, 그림자 검사로, 밤은 여전히 qiqiao 를 구걸 했다" 고 말했다 "태양구문시험" 만부의 잡주를 인용해 보세요. "7 월 7 일, 연두녀는 작은 바늘을 물에 던집니다. 꽃처럼 흩어지거나, 구름처럼 움직이고, 가늘고 가늘며, 송곳처럼 굵고, 모두 점술녀의 교묘함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종자를 찾다

옛 관습에서 칠석 며칠 전, 먼저 작은 나무판에 흙을 깔고 곡식의 씨앗을 뿌려 녹색 묘목을 만든 다음 그 위에 작은 초가집과 꽃나무를 놓아서' 껍데기' 라고 하는 작은 마을처럼 보이게 하거나 녹두, 팥, 밀을 자기 그릇에 담갔다가 남방 각지에서는' 거품 총명' 이라고도 하고, 싹이 난 콩나물은 똑똑한 새싹이라고 하며, 바늘도 똑똑한 새싹으로 바꿔 물 위에 던져져 총명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왁스는 또한 견우직녀 이야기의 인물, 독수리, 원앙 등 동물의 모양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쓰이며, 수면에 떠 있는 것을' 수면에 떠 있다' 고 한다. 왁스로 만든 아기 인형도 있는데, 여성은 집을 사서 물과 토양에 떠서 자녀에 대한 길조를' 화생' 이라고 부른다.

제사를 지내다

모엘리는 구시대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어린이 장난감, 즉 작은 진흙 인형이었다. 그 이미지는 대부분 연잎 반팔 치마로 손에 연잎을 들고 있다. 매년 7 월 7 일 개봉부에서는 "판루가 동송문 밖의 기와자, 주저우 서량문 밖의 기와자, 북문 밖의 기와자, 남주네문 밖의 기와자, 마행가의 기와가 모두 맷돌음악을 파는 플라스틱 인형들" 이 있다. 사실 송말 이후의 음주악은 더 이상 인형이 아니라 오히려 점점 더 정교해졌다. 몰리는 크기가 다르고, 몸매가 각기 다르며, 가장 큰 키는 3 피트에 달하며, 실제 아이와 견줄 만하다. 만든 소재는 상아조각이나 불수향 조각으로, 술을 갈아주는 차림새가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채색 목각 기둥자리, 혹은 붉은 모래우리에 덮개를 씌우고, 손에 들고 있는 장난감은 대부분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다. 음악을 갈아서 마시는 비용은 왕왕 수천 위안에 달한다.

직녀를 숭배하다

직녀 숭배' 는 순전히 여자아이와 청녀의 일이다. 대부분 친구나 이웃과 5 ~ 6 명, 최대 10 여 명, 공동 개최된다. 의식은 달빛 아래 탁자에 차, 술, 과일, 오자 (계원, 대추, 개암, 땅콩, 호박씨) 등의 제물을 얹은 것이다. 또 몇 송이의 꽃이 있는데, 붉은 종이로 묶고 병에 꽂고 앞에는 작은 향로가 놓여 있다. 그런 다음 직녀 제사에 참석하기로 약속한 청녀와 소녀는 하루 동안 재계를 하고 목욕을 하며 제시간에 호스트 집에 왔다.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분향을 한 후, 모두들 탁자 앞에 둘러앉아 땅콩과 호박씨를 먹으면서 직녀를 향해 자신의 생각을 묵상했다. 여자가 예뻐지거나 남편과 결혼하고 싶다면 청녀가 일찍 아이를 낳으려면 묵묵히 직녀에게 기도할 수 있다. 한밤중까지 놀다.

백규성

7 월 7 일은 퀘이커의 생일이라고 합니다. 퀘이커 문학은 유명한 문인들이 퀘이커를 특별히 숭배하기 때문에 칠석은 반드시 그를 경배하고 자신의 시험 성공을 축복해 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퀘이커는 퀘이커로, 28 박 중의 퀘이커, 북두칠성의 첫 번째 별, 퀘이커나 챔피언이다. 고대에 독서인은' 천하의 가장 위대한 독서인' 또는' 일거 우승' 이라고 불렸는데, 왜냐하면 퀘이커가 시험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퀘이커 성인은 못생겼고, 얼굴에는 반점이 가득하고, 절름발이였다. 누군가 그를 놀리기 위해 타유시 한 곡을 썼다: 선전하지 않고, 왜 인테리어를 할 필요가 있는가? 납이라도 덮지 마세요. 마고모를 두 미인으로 결혼하는 것은 벌집에 오는 것보다 나쁘지 않다. 미심에 발톱을 남기고 거위가 입과 코 옆 모래를 밟다. 처마 앞에서 졸고, 바람이 너의 이마에 매화를 불고 있는 것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군에 대한 옥발가락이 가장 특이하고,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다. 한가롭게 산책을 할 때 춤을 추고 싶어, 펄럭이는 정도는 입과 같다. 세상에 길만 위험하니 나는 놀라서 피곤하다. 웃지 마라, 허리는 항상 반으로 접히고, 임시로 흔들리는 것도 가지각색이다.

하지만 이 퀘이커는 야심이 대단하고 일도 열심히 해서 고등학교에 진학했다. 황제 궁시험이 그를 방문했을 때, 그는 왜 얼굴에 반점이 가득 생겼는지 물었다. 그는 "대마 얼굴은 온통 별이다" 고 대답했다. 그에게 왜 절뚝거렸는지 묻자 그는 "한 발로 뛰다" 고 대답했다. 황제는 매우 만족해서 그를 받아들였다.

또 다른 전혀 다른 전설에 따르면, 퀘이커 성인은 생전에 지식이 깊었지만, 모든 시험에 불합격하여 슬픔에 잠겨 강에 투신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거북이에게 구조되어 승천하여 챔피언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퀘이커는 문인의 시험 운수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매년 7 월 7 일, 그의 생일은 문인들이 정중히 제사를 지내야 한다.

책을 말리고 옷을 말리다

보도에 따르면 사마의는 지위가 높아서 조조의 기량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당시 정치적 어둠을 감안하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는 미친 척하고 집에 숨었다. 위무제는 여전히 안심하지 못하여, 그는 가까운 친구를 보내 역사에 은밀히 진상을 탐구하게 하였다. 그날은 7 월 7 일이었고,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사마의도 집에서 책을 구웠다. 영사가 위무제를 소급하여 떠나자, 위무제는 즉시 사마의를 부야로 데려오라고 명령했다. 그렇지 않으면 수감될 수 있다. 사마의는 순순히 복종하고 북한으로 돌아갔다. 또 다른 부류의 사람들은 난세에서 타락을 통해 자신의 우울증을 표현한다. 그들은 예의를 경멸하고 풍습에 반대한다. 유의경 \ "세설 신어 \" 볼륨 25 는 7 월 7 일 모두 책을 인쇄하며 용호만 햇볕을 쬐러 간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그는 "나는 책을 인쇄한다" 고 대답했다. 이 방면은 인서를 경멸하는 풍습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의 뱃속의 재능을 자랑하기도 한다. 배를 말리는 것도 책을 말리는 것이다. 위진 시대에 한대의 빨래 건조 풍습은 부잣집 자제들에게 부를 자랑할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대림 칠현 중 하나인 응우옌은 이런 스타일을 깔본다. 7 월 7 일, 이웃들이 빨래를 널다가 진열대에 비단이 가득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고 눈부시게 했다. 응우옌현은 당황하지 않고 대나무 장대로 낡은 옷 한 벌을 주웠다. 누군가가 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자, 그가 말했다. "나는 속세를 면할 수 없어, 너에게 말해!" " 이 작은 이야기들에서 우리는 칠석 햇볕을 쬐는 풍습이 얼마나 흥성한지 알 수 있다.

우경생을 위해

아이들은 칠석날 들꽃을 꺾어 우뿔에 걸어놓고, 이 날은' 소 생일 축하합니다' 라고도 불린다. 서왕모가 천하로 견우와 직녀를 분리한 후, 늙은 소가 견우에게 그 가죽을 긁어내고 그 소가죽을 열어 직녀를 만나러 갔다고 한다. 늙은 소의 희생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소의 일생을 축하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적당한 과일을 먹다.

적당한 과일은 칠석에서 가장 유명한 명절 음식이다. 타당한 과일은' 키키고' 라고도 불리며 스타일이 많다. 주요 재료가 적당한 과일.

이것은 지성당밀입니다. 도쿄몽중국' 은' 웃음아이' 와' 과일을 먹는 패턴' 을 뜻하며, 패턴은 향과 당첨을 포함한다. 송나라 때, 이미 칠석 특유의 과일이 도시의 거리에서 팔렸다.

적당한 과일 한 근을 사면 갑주를 입은 인형 한 쌍이 있다. 예를 들면 문신과 같은' 과일 장군 식품' 이라고 불린다. 타당한 과일은 설탕을 냄비에 넣고 시럽으로 녹인 다음 밀가루와 참깨를 넣고 잘 섞고 탁자 위에 널어 식히고 칼로 성장 사각형을 자르고, 특히 방추 모양의 반죽을 접어서 황금색으로 굽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손재주가 있는 여성도 칠석 전설과 관련된 각종 도안을 창작한다. 또한 교묘하게 사용하는 과과도 다양할 수 있다. 혹은 과과를 기이한 화조로 조각하거나, 과피 표면에 엠보스 무늬를 조각할 수도 있다. 그것은 "꽃 멜론" 이라고 불린다

적당한 과일과 화과는 가장 흔한 칠석 식품이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왕조마다 서로 다른 음식 풍습이 있다. 예를 들어 탕전은 7 월 7 일 위조에서 유행했다. 당대에는 명절 음식에는 7 월 7 일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7 월 7 일은 책 건조절로 정해졌다. 3 성 6 부는 각각' 선책당' 이라고 불리는 술자리 돈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칠석도 약을 조제하기에 적합한 날이다. 송백을 약재로 사용하는 비법이라고 합니다. 이 신기한 알약은 7 월 7 일 이슬로 만든 것이다. 약 한 알을 먹으면 수명이 10 년 연장되고, 약 두 알을 먹으면 수명이 20 년 연장된다. 이 밖에 미끼 잣, 백자인, 연잎 쌓기 등도 있다. , 불멸의 약이라고 불립니다. 비교적 실용적인 처방으로는 아카시아 주스로 치질을 치료하고, 여주를 볶아 눈을 치료하고, 과티치 설사 따는 등이 있다. 효과가 어떤지 시험해 본 사람만이 안다. 현재 저장의 항주 닝보 온주 등지에서는 밀가루로 각종 작은 물건을 만들어 프라이팬에 넣어' 타과' 라고 부른다. 저녁에는 적당한 과일, 연꽃, 백련, 홍링 등이 있습니다. 청소를 깨끗이 하는 마당에 두고, 집안의 친척과 친구들이 함께 앉는다.

다른 풍속

광동 칠모회

광저우-칠매의 생일

가흥-칠석 샹교 박람회

저장 () 과 저장 ()-여자는 머리를 감고 이슬을 받았다.

교동-일곱 자매를 숭배하다

중국 남서부-염색 손톱

광저우-신선을 환영합니다

섬서성-고대 다리 결찰

광시-칠석 물 저장

Shaoxing-호박 창고 아래의 속삭임을 들어라.

대만 민난 칠석절

PS: 글자 수가 너무 많아서 많이 삭제했어요. 완전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 바이두로 갈 수 있어요. 아주 완전해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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