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모
부모는 평범한 도시인이며 자신의 행복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들에게 인생은 규칙이고, 다른 사람의 규칙에 적응하며, 다른 사람을 자신의 규칙에 적응시킨다. 아버지는 급행열차를 좋아하십니다.
엄마와 천구는 어쩔 수 없이 참아야 했다. 어머니는 쉽게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좋아해서 천구는 그녀의 손을 꼭 잡을 수 없었다. 그들은 그 어두운 입구를 통과하려고 한다. 만약 천구가 따라오고 싶지 않다면, 그는 그럴 것이다.
그들은 차 안에만 있을 수 있다. 그들은 천 번 찾는 생각을 듣고 싶지 않다. 아이와 가족,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의 징계는 즐거움을 가져다주지 않기 때문에, 천구의 눈은 광택을 잃었다. 아버지는 이곳이 아름답다고 하셨고, 어머니는 그곳이 아름답다고 말씀하셨다. 그들의 눈은 아이들에 관계없이 밖만 본다.
얼마나 외로운가.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천구가 시든 꽃 한 송이를 볼 때, 그는 매우 괴로워할 것이다. 그가 석상을 볼 때, 그는 매우 두려워할 것이다. 그러나 그의 부모의 반응은 오히려 이렇게 평범하다. 그들은 아이들과의 교류를 포기하고 놓쳤다.
아이들이 교류하는 좋은 시간.
징계는 아이가 스스로 문제를 일으키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그들은 성공했다. 그들은 텅 빈 가게에서 먹고 마시며, 천 찾기는 울지도 외치지도 않고, 묵묵히 떠날 수밖에 없었다.
。 부모는 반드시 이렇게 생각할 것이다: 천구는 바로 이런 제멋대로인 아이이다. 하지만 바로 이런 제멋대로여서 천구가 부모에 의해 죽은 돼지로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명하게도, 천구는 적어도 알고 있습니다.
주인의 허락 없이는 다른 사람의 물건을 만질 수 없다. 이것만으로도 너의 부모보다 강하다.
귀신이 들린 거리에서 부모는 신에게 헌정 된 음식을 게걸스럽게 먹다가 돼지로 변했다. 천구는 자신을 돌볼 수밖에 없다. 이 장면 뒤에는 미야자키 하야오 일관된 주장이 내포되어 있다.
성인은 자신의 결함으로 인해 사회에서 탈락할 운명이며, 아이는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다.
친구 두 명
그녀가 집을 나서기만 하면 아이는 혼자가 아니다. 탕새가 그녀를 쫓아갈 것이고, 백룡이 그녀를 도울 것이다. 엄마와 아빠는 낯선 사람과 이야기하지 말라고 했지만, 엄마와 아빠가
돼지 이후에는 낯선 사람만 믿고 의지할 수 있다. 백룡이 나에게 알약 한 알을 건네주었다. 천구는 그의 어머니가 다른 사람이 너에게 * * * * * 만 줄 것이라고 말한 것을 떠올렸다. 외로움에 직면하다
독신 소녀, 모든 남자들이 군침을 흘리고 있다.
천구는 원하지 않았지만, 그가 손을 뻗어 백룡의 몸을 뚫고 나서야 그가 이번에 정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정말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녀가 입을 여는 순간, 그녀는
신뢰를 배워야만 우정의 씨앗이 마음속에 묻혀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백룡이 달리고, 다리를 건너고, 숨을 죽이고, 그의 친구가 자신의 손에 있다는 것을 천번 찾다. 놀라움 때문에 나는 숨을 헐떡였지만, 내 친구는 여전히 나를 꽉 잡았다. 그곳을 날아가다
어떤 요괴들은 오두막에 숨어서 자신을 위로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잘 했어요." " 그때부터 천구는 친구가 화를 내는 것이 아니라 용서, 포용, 격려라는 것을 깨달았다.
할아버지 보일러 3
신기한 석유회사의 신조는 모든 사람이 반드시 일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일을 하지 않는다면, 너는 돼지가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 시대의 사진이다. 돼지가 된다는 것은 편안한 생활 방식을 의미하며, 편안한 사람을 추구하는 것은 비유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이 가장 가고 싶은 것은' 지름길' 이다. 그들은 삶을 즐기고 싶지만 삶이 더 이상 땀과 꿈이 없는 삶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버린다.
일을 위해서라도 오기가 쉽지 않다. 보일러실에는 아무도 그녀를 관리하지 않았고, 아무도 그녀가 일할 수 있다고 믿지 않았다. 그녀가 최선을 다해 석탄을 보일러에 들여보냈을 때, 그 흑압적인 석탄 운반자들이 뜻밖에도 모였다.
몸 * * *, * * * * * * * * * * * * * * * * * * * * * * *
어쨌든 천구용 노력은 보일러 할아버지를 감동시켰다. 비록 그가 그를 거둬들일 수는 없지만, 그는 여전히 천구를 소령에게 소개했다. 천구공황 상태에서 뛰쳐나와 소령에게 습격을 당했다.
나의 꾸지람: 보일러 할아버지가 이렇게 너를 보살펴 주신다면 고맙다고 말하지 않겠니?
이 아이는 늘 그렇게 부주의하고 건망증이 심하지만, 그녀는 다른 사람의 질책에서 예의를 배웠다.
4 당 여언
샤오링은 그녀에게 당과 계약을 맺게 했다. 천구는 이미 어른이 된 것 같아 하얀 뚱뚱한 누에의 뒤에 숨었는데, 그녀는 더 이상 그렇게 두렵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엘리베이터에서 나와 누에신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보아하니 돈
진실을 구하는 것은 정말 예의바르다.
텅 빈 복도에 직면하여, 나의 운명이 여기서 결정될 것이라는 생각에 나는 불안함을 금치 못했다.
세 명의 녹색 성인의 머리가 땅에서 뛰고 있다. 머리는 애완동물로 키울 수 있습니까? 하지만 저는 관광을 위해서가 아니라 일과 생존을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천 번 찾아 대담하게 말하다
여기서 일하게 해주세요. .....
"천과 천 찾기" 는 왜 "천과 천 찾기" 라고 불리는가?
천 찾기와 천 찾기는 같은 어린 소녀이다. 그녀의 이름은 천구였지만, 한 마녀에게 붙잡힌 후, 그녀는 천구라고 개명되었다.
천구는 10 세의 마른 소녀이다. 천과 천구' 의 이야기는 그녀부터 시작된다. 천추와 그의 부모는 이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이사를 갔는데, 기묘한 여정이 도중에 일어났다.
영화의 첫 장면은 눈을 크게 뜨고 차갑고 무감각한 장면이었다. 아마도 그녀는 이미 아이가 마땅히 받아야 할 천진함과 호기심을 잃었을 것이다. 창밖의 이상한 것을 보고 조금씩 날아가서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그들은 낯선 곳에서 운전하기 때문에 길을 잘못 가는 것은 정상이다. 다만 그들은 자신이 실수로 귀신이 쉬는 곳에 침입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들은 신비한 터널을 지나 푸른 하늘, 무성한 잔디밭, 맑은 바람을 보았다. 이것은 현재 사회에서 보기 드문 곳인 것 같다. 이상하게도 이 빈 도시의 거리 양쪽에는 맛있는 음식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천 번 찾는 부모는 음식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며, 음식의 주인이 없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음식과 함께 먹다. 천구는 그녀의 부모의 행동을 막을 수 없어 그녀를 매우 불안하게 했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텅 빈 거리를 왔다갔다했다.
갑자기, 그녀는 백룡, 또 다른 없어서는 안 될 주인을 보았는데, 그는 천구위를 향해 소리치며 그녀를 빨리 이곳을 떠나게 했다.
이때 어둠이 내리자 백룡 뒤의 큰 집에는 등불이 환했다. 천구는 그의 귀에 거슬리는 말에 놀라 돌아서서 그의 부모님께 달려갔다. 가는 길에 등불이 하나씩 켜져 있는데, 만약 그림자가 그녀를 덮고 있다면, 사람들은 모두 이 날씬한 여자아이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그녀가 빨리 부모님을 찾아가서 그들과 함께 떠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 찾기는 부모님이 식사하시는 곳으로 달려갔을 때 모퉁이를 지나가기만 하면 거기에 앉아 있는 두 사람이 부모의 옷을 입은 돼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탐욕이 돼지 두 마리로 변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겨우 열 살인데, 사회는 이미 그녀를 많이 무감각하게 했다. 그녀는 반드시 동화를 믿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이것이 단지 환각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올 때의 길을 따라 되돌아갔는데, 올 때의 길이 어찌 된 일인지 바다가 되었다. 화려하고 등불이 환한 배 한 척이 천천히 이쪽으로 다가와 멈춰서야 그것이 가면을 쓴 그림자라는 것을 알았다.
천구가 너무 무서워서, 그녀는 황급히 말하다가 사라졌다. DVD 가 여기에 있을 때 나는 웃었다. 나는 말이 이곳에서 주문이 될 줄 알았는데 말만 하면 효과가 있다. 이 시점에서 천구가 점차 사라지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백룡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천구는 반드시 사라질 것이다. 하지만 백룡이 나타났다. 그는 부드럽게 천구에게 말했다.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워하지 마라, 나는 너의 편에 서 있다. 너는 이곳의 음식을 다 먹은 후에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당의 총신, 당의 까마귀 하인이 하늘을 빙빙 돌며 잡으려 할 때, 백룡은 도망쳐 나왔지만, 그가 떠나야 할 때, 천구가 그를 붙잡았고, 백룡은 그녀에게 여기서 살려면 단 한 사람만 걸어 내려가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만약 네가 여기서 일하지 않는다면, 너는 당에게 동물로 변할 것이다.
천구는 무서워서 동물이 되고 싶지 않지만, 그녀는 그녀의 부모님을 더 구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백룡이 그녀에게 가르쳐 준 길을 따라, 그녀는 월루 할아버지를 찾아 그에게 일자리를 달라고 했다. 월루 할아버지는 일손이 부족하다고 거절했다. 그러나, 밥을 배달하는 소령이 천번을 보았을 때, 그는 이것이 그의 친척이라고 말했다. 소령이 그녀를 데리고 당을 만나러 갔을 때, 그녀는 이것이 마음씨 착한 할아버지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내가 월루 할아버지를 떠났을 때, 소령은 천구가 너를 도왔다고 비난했지만, 너는 감사조차 하지 않았다.
당을 만나기 전에, 나는 문을 두드리지 않고 직접 문을 밀고 싶다. 당을 본 후에, 너는 그녀가 화를 잘 내고, 돈을 사랑하고, 아이와 거대한 아기를 사랑하는 물질적 여자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계약서에 서명하다. 천구가 여기서 일하기 시작했다. 돈은 원래 이름을 가져갔고, 한 글자만 남았다: 돈.
이름이 일단 없어지면, 너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 백룡은 이 말을 할 때 천 번 찾은 옷과 그녀의 이름이 적힌 종이 한 장을 그녀에게 맡겨 보존시켰다.
한 세계에서 이름의 증거를 생각해 보세요. 돈 여언은 단지 그녀가 자신의 이름과 신분을 잊게 하기 위해서 강제로 이름을 바꾸었다. 이름은 여기서 현실 세계 (즉, 나) 와의 접촉의 상징이 되었다. 이름은 그녀의 온톨로지와 원시 세계를 연결하는 관건이다. 마녀 돈 여언은 그녀를 붙잡기 위해 그녀의 이름을 지었고, 이렇게 하면 천구가 세상에서 인간으로 변해 평생 그녀를 위해 일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름을 잃은 사람도 자신의 신분과 그 세상에서 살 수 있는 기반을 잃는다.
어느 비오는 날. 사회가 아무리 퇴폐적이더라도 물질적 분위기가 얼마나 자욱한가. .....
천과 천구' 의 도덕은 무엇입니까?
"천과 천 찾기" 의 이야기
제멋대로이고 연약한 소녀가 욕망의 도당의 집에서 뜻밖에 자신을 잃었다. 부모는 맛있는 음식의 유혹을 이기지 못해 돼지가 됐고, 이름은 당에게 도용당했다. 그녀는' 천번' 으로 변해 이유 없이 세상 밖으로 떠돌아다니기 때문에, 천구는 그녀의 원래의 천번을 찾아 그녀의 부모님을 구하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반드시 겪어야 할 시련 속에서 돈은 인내하는 법을 배웠다. 존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더러운 루오 신이 먼지를 씻어 내도록 도와주세요); 일반인을 잘 대해라. (무근으로 떠돌아다니는 복면인에게 바람막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솔직히 말해서 (화이트 씨가 훔친 보물을 돌려주도록 도와주세요); 자신의 사랑을 찾아라 (백선생님을 위해 오랜만에 이름을 찾아라); 자신의 약속을 지키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동양의 고유한 미덕으로 이상한 입회식을 완성했고, 다른 두 가지가 천구적인 이야기의 주선에서 뻗어나왔다.
누구나 성장을 피할 수 없다. 인간과 자연의 대립에 지쳐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현실 세계로 돌아왔다. 그는 성장의 주제로 세계에 대한 의심을 실현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의심에서 인간과 자연의 대립을 표현하는 것과는 다르다. 그가 이번에 말하고 싶은 것은, 만약 모든 사람이' 천' 이라면, 사람과 자연은 순수하게 하나가 된다는 것이다.
음양세계에서 그녀의 이름은 각각 천구와 천상이다.
"천과 천 찾기" 는 왜 "천과 천 찾기" 라고 불리는가? 왜' 천과 천 찾기' 라고 불러요? 숨는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천 찾기와 천 찾기는 야생 천 찾기의 두 이름이다. 천 찾기는 인간 세계에서 그의 이름이고, 천 찾기는 탕가에서의 그의 이름이다.
나는 천 찾기와 천 찾기를 주제로 한 것 같다. 왜냐하면 나는 이 두 가지 다른 이름으로 천 찾기의 두 가지 다른 성격을 반영하고 싶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자기관리명언) 두 개의 다른 세계의 경험은 신인의 원시 가치를 상징하며, 최종선은 환경에 의해 바뀔 것이다. 이 이름들을 기억하는 것은 너의 초기 원칙을 파악하기 위해서이다.
신은에 관해서는, 인터넷에서 없어졌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신은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산본요사가 지구로 돌아오는 에피소드도 사라지고 사라졌다.
개인적으로 분실, 실종으로 해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번역해야 할 것 같아요. 실종된 여자인 것 같아요.
나는 바이두 백과를 보러 갔는데, 그 안에는 줄거리 분석에 대한 건의가 있다. 나는 가서 볼 수 있다. 잘 썼어요.
다음 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영화 평론가의' 천과 천구' 에 대한 멋진 논평. 썩은 토마토는 평균 8.5/ 10, 지지율 97%, 156 에 근거한 논평이다. 그것은 공감대를 제공한다:' 천과 천상' 은 눈부시게 매력적이고 화려한 동화화로 관객들이 우리 세계에 대해 더 궁금하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Metacritic 에서 이 영화의 평균 점수는 94 점이며 만점은 100 이다. 37 개의 논평에 따르면,' 보편적인 호평' 을 의미한다.
로저 앨버트 (Roger Albert) 의 시카고 태양타임즈 (Chicago Sun Times) 는 이 영화의 완벽한 4 성 등급을 부여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방향이라고 칭찬했다.
천과 천상' 은 썩은 토마토에서 13 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로 불린다.
천 찾기와 작은 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름을 잊어버린다면, 당신은 돌아갈 수 없습니다." -화이트 드래곤
이 영화에서 당무는 유혹, 욕망, 질투, 배척으로 가득 찬 실사회에 비유된다. 천구는 사실 방금 상아탑에서 나온 소녀인데, 그녀의 이름은 실제로 이곳의 사람들의 원래 가치관을 가리킨다.
당무에 처음 도착했을 때' 천번' 이' 소천' 으로 바뀌었는데, 이는 신인의 원래 가치와 최종선이 환경에 의해 변한다는 것을 상징한다.
이름을 기억하는 것은 자신의 초기 원칙을 파악하기 위해서이다.
이름을 잊는 것은 자신의 원칙을 잊고 환경에 의해 바뀌는 것이다. 돌아가는 것은 자아를 잃고, 원래의 이상을 찾지 못하고, 노선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1. 영화 속 탕집은 현실 사회에 비유된다. 더러움과 혼란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속에서 삶의 진선미를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영화 속 하신의 이미지는 줄곧 사람들이 토론하는 주제였다. 왜 하신이 이렇게 더럽고 쓰레기로 덮여 부패한 신으로 오인되었는가. 결국, 어린 소녀가 그를 정화시키려고? 아마도 이것은 자연에 대한 인류의 파괴, 강에 대한 오염, 그리고 인류가 초래한 결과를 인류가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상징할 것이다.
천과 천구' 와' 천과 천구' 는 두 세계 주인공의 다른 이름이다. 이것은 두 가지 다른 성격을 가진 천구에 대한 은유이다. 실제로, 그녀는 게으르고 겁이 많다. 다른 세상에서, 그녀는 강하고 용감하며 무한한 잠재력을 자극한다.
천과 천상' 은 일본의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 거장들이 이미 10 세, 곧 10 세 관객에게 바치는 영화다. 현대일본 사회를 무대로 10/0 대 소녀 천구가 부모를 구하기 위해 정신세계에서 우정, 성장, 수행의 모험을 거쳐 결국 인간으로 돌아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불교는 입세 후의 생활은 물질적, 정서적, 군중의 생활이라고 말했고,' 천과 천구' 는 어린 소녀의 천구적 경험을 통해 입세의 길을 적극적으로 탐구했다. 천 찾기는 물질적인 세상에서 그녀에게 완전히 낯선 어려운 신의 세계로 떨어졌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귀환" 은 모든 노력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것이다. 승리의 법보는 단 한 마디, 즉' 다른 사람을 위해 한 가지 일을 한다' 는 말뿐이다. 불요불굴의 천구는 결국 그녀의 존재의 의미를 찾았고, 그래서 그녀는 성장을 주제로 세계에 대한 의심과 기대를 실현하려고 시도했다.
"만물이 다시 태어나는 아침, 나는 고요한 창문으로 왔다. 모든 것이 제로가 된 후, 나는 점차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더 이상 바다 건너편을 추구하지 않는다. 눈부신 보물은 줄곧 여기에 있어 내 몸에서 찾을 수 있다. "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디즈니처럼 화려하지 않아, 그는 심지어 좀 낙오되기도 한다. 지금까지, 그는 여전히 그의 만화를 완성하기 위해 컴퓨터 그림 대신 손으로 그린 것을 고집했다. 하지만 그는 만화나 영화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지 알고 있다. 이것이 바로 인간성입니다. 그래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이미지는 무의식적인 만화가 아니라 개인입니다.
"영화의 힘은 감동에 있고 만화의 힘은 순수에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이미 이 점을 파악했다. .....
천과 천구' 의 뜻을 설명하다.
돈' 은' 자아' 를 상징하는' 이름' 으로 사람을 통제할 수 있다. 백용화는 모두 당에 의해 끌려갔지만, 서로 일깨워 자신의 이름을 찾은 것은 매우 재미있는 줄거리이다. 감독이 한 사람과 강의 사랑 이야기를 썼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처음에는 조금 혼란스러웠지만, 이것은 단순한 사랑 이야기가 아니라 사람과 강의 관계에 관한 것이며, 인간과 자연의 관계로 뻗어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간과 자연의 관계는 원래 매우 밀접한 관계였으나, 이런 밀접한 관계는 인위적인 요인에 의해 파괴되었다. 이야기로 말하자면, 감독은 사람이 여전히 자연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자아' 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예를 들어, qianzuo 는 Bailong 에 의존하여 자신의 이름을 기억합니다. 하신은 모든 인물이 자아를 찾을 수 있도록 천구의 알약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신은 자연의 상징이며 이미 인간에 의해 오염되었다. 하신이 씻은 후에야 신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단락은 자연과 인간의 관계에 대한 감독의 견해를 분명히 썼다. 이 주제에 대해 감독은 그의 재미있는 생각을 표현했다. 그가 보기에 사람과 자연은 일종의 상호 작용과 균형의 관계여야 하며, 천상과 백룡처럼 인류가 주도하는 자연관에 반대해야 한다. 자연과 달리 감독은 문명의 측욕장을 썼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곳이다. 쾌락의 땅이지만, 사실 그 자체로는 좋고 나쁨이 없다. 그러나 주임은 면목이 없는 사람이 욕조에 들어가 학교에 갔다고 말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감독은 목욕을 하는 곳으로 즐기는 곳, 문명화된 곳을 대표한다. 샤워하는 곳은 원래' 청소' 라는 뜻이고, 원래는 모든 더러운 곳을 씻어내는 곳이지만, 이야기에서 자신을 잃어버리게 하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야기는 입욕 장소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름을 박탈당해야 하기 때문에 입욕 장소에서 일하는 사람은 모두 자아를 잃었다고 시작한다. 그곳의 사람들은 거의 다 똑같다. 돈을 위해 일한다. 천구는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며 뛰쳐나가는 것이다. 용기뿐만 아니라 가장 소중한 순수함 (돈에 대한 무관심) 에 의지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천구의 부모가 돼지로 변했다. 감독이 말하고자 하는 것은 돼지라는 무의식적인 동물이 자아를 잃은 인간을 대표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자신이 돼지가 되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또한 구토는 영화에서 매우 흥미로운 상징적인 의미로 영화 (하신/무면인/백룡) 에 자주 등장한다. 구토라는 뜻은 아마도 스스로 세탁하는 방법일 것이다. 극중 몇 사람이 구토를 통해 자신을 되찾으려고 시도했다. 하신은 천구의 순수함으로 인류가 가져온 오염을 전부 토해내어 본래의 모습을 회복하였다. 얼굴이 없는 사람은 구토를 해서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고, 백룡은 구토로 생계를 유지한다. 사람의 소유욕은 종종 사람을 더 많이 삼키게 한다. 마치 얼굴이 없는 사람처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가 점점 팽창함에 따라, 그는 점점 더 자연을 삼키고 싶어질 것이다. 자신이 갖고 싶은 것을 토해야 자신을 똑똑히 보고 다시 자신을 찾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무면인간이라는 배역에 대해 말하고 싶다. 이것은 매우 특별한 배역이다. 공허함과 외로움을 상징하며, 가장 원시적이고, 이미 존재하고, 좋고 나쁨의 구분이 없다. 면목이 없는 사람이 천구를 볼 때 어떤 순수함이 그를 매료시켰는지도 원시적인 수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동시에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자 하는 욕망은 소유욕으로 변해가고, 그는 돈을 통해 관계를 맺고자 한다. 돈은 무면자를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하는 것 같다. 그러나 다른 사람을 삼키면서 팽창하는 것은 그의 몸뿐만 아니라 그의 공허함과 외로움이다. 결국, 얼굴없는 사람이 가장 원하는 것은 여전히 천구의 순수함, 돈으로 세울 수 없는 관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굴 없는 사람이 또 재미있는 점은 그가 욕장에 들어가기 전에 말을 하지 않고 입욕장에 들어간 후 말을 시작했지만,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면 언어를 잃었다는 것이다. 따라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아마도 자연과 문명 사회의 대립일 것이다. 문명사회에서 길을 잃은 사람은 자연과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야만 자아를 찾을 수 있다. 천추의 여주인공, 현대 가정에서 자란 10 세 소녀는 외동딸로 부모에게 잘 돌봐졌다. 이야기는 그녀가 새 집으로 이사하는 광경으로 시작되었지만, 천구는 새 학교에서 새 친구를 만나는 것에 싫증이 났다. 그녀는 믿을 수 없는 작은 마을에 갔는데, 다시는 사물에 유혹당하고 싶지 않았다. 그녀의 부모는 모든 것에 대해 매우 탐욕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두 부모와는 달리, 그녀는 궁금하지 않고 자신으로부터 배우기를 거부했다. .....
돈' 이' 천과 천구' 에서 무슨 뜻인가요?
당이 취한 본명은 한 글자만 남았다: 천번.
이름이 일단 없어지면, 너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 백룡은 이 말을 할 때 천 번 찾은 옷과 그녀의 이름이 적힌 종이 한 장을 그녀에게 맡겨 보존시켰다.
한 사람입니다
이 이름은' 천과 천구' 에서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하신: 오염된 자연
무얼굴 남자: 죄 많고 외로운 사람.
신: 탐욕과 쾌락주의
돼지: 무지한 사랑은 싸지만 재수 없는 사람을 좋아한다.
백룡: 막연해도 희망이 있어요.
천번: 성장하는 남자
돈: 욕심 많고 권력이 있는 사람.
보일러 할아버지: 착하지만 숨은 사람
아기: 무지하지만 나쁘지 않은 아이.
링: 항상 이익에 현혹되는 일반인이지만 여전히 착해요.
"천과 천 찾기" 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힌트를 주었습니다.
1. 성문으로 가는 길에 있는 그 강, 어린 시절 쓰러진 그 강, 그가 막 들어갔을 때 큰 돌이 많았던 그 강, 구호가 호박주를 일찍 본 것과 같다. 그가 떠날 때 그 강은 사라지고 천번 옆에 있었기 때문이다.
2. 성문모래시계 같은 것은 기름집 안의 시간이 외부와 순서가 맞지 않음을 암시하며 뒤에서 나온 후 바깥의 변천을 깔아 몇 년이 지난 것 같다.
3. 천구의 부모가 손님의 음식을 훔쳐 돼지가 된 것은 인간의 탐욕스러운 본성을 암시한다. 천구가 아직 어려서 아직 완전히 탐식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모가 밥을 먹는 것을 막을 수 있다.
4. 무얼굴 남자는 얼굴이 없다. 외로움과 무력감 때문에 얼굴을 잃거나 얼굴을 원하지 않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들의 머리에 있는 가면은 얼굴이 없어도 가면을 쓰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다는 것을 암시한다.
5. 샤오링은 천구가' 바보' 를 찾다가 나중에 다시 이 말을 철회했다. 한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자신을 바꾸려고 할 때, 다른 사람이 당신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도 바꿀 것을 제안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6. 샤오링은 구운 도마뱀을 먹으며 어떤 사람들은 사람처럼 생겼다는 것을 암시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하지만 인간이 아니라 반드시 불친절한 것은 아니다.
7. 다른 신선들과는 달리 통통한' 무요정' 은 인간을 미워하고 천추를 해치며 상층계급에도 평등한 본능이 있음을 보여준다.
8. 당은 강제로 이름을 바꾸게 했고, 그녀로 하여금 자신의 원래 이름을 잊게 하여 그로 하여금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잊게 했다. 그것은 자본주의 사이의 어떤 관계를 암시한다.
9. 백룡은 천구에게 그의 이름을 잊지 말라고 요구하며, 그가 누구를 위해 일하든 그가 누구인지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암시했다. (더 깊은 힌트 ... 이것은 말하기 어렵다)
10, 백룡은 천 명을 데리고 그의 부모님을 찾아갔고, 그의 부모가 돼지처럼 쓰러지면 누구든 똑같을 것임을 암시했다.
1 1, 하신이 너무 더러워서 인간에 의해 오염되었다.
12, 천구는 하신의 목욕을 시중드는 사람으로, 누가 악행을 저질렀는지 누구든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인간은 강을 더럽히고, 사람에 의해 청소해야 하며, 천구는 기름집 안의 유일한 사람이다.
13, 천구문을 열어 무얼굴 남자를 들어오게 했다. 마음씨가 착하더라도 가끔 나쁜 짓을 한다.
14, 무면남이 천구에게 고급 브랜드를 선물해' 무얼굴' 을 보여주는 사람들은 물건으로 인심과 소녀의 마음을 매수할 줄 안다.
15, "위아래가 한마음 한뜻으로, 그 이익은 단금이다." 번역이 매우 훌륭하다. 더러운 것을 하신에게 끌고 가야 한다. 자본가 (당), 상류층 (손님), 하층 노동자 (효릉 등. ) 와 노예 (개구리 등. ) 모두 제신과 함께 일했고, 당이 명령하자' 무요정' 이 깃발을 흔들며 소리를 지르며 노동자들이 힘껏 당겼다. 왜 이때 계급은 평등한가? 하신이 돈이 있기 때문이다. 돈 앞에서만 각 계층이 평등할 수 있다. 사실 당위언은 떠난 후 많은 돈을 남기고 그의 목적을 달성했다.
16, 하신이 몰래 천구미트볼을 준 것은 하신이 천구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상징하며 그녀에게 유용한 것을 주었다.
17, 하지만 이때 무면남은 외로웠고, 그의 공로는 간과되었다. 어쩐지 그가 "춥다" 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공고는 천구를 칭찬하고, 그녀는 자신감을 세웠다. 그리고 이전에 그녀를 차별했던 사람들의 그녀에 대한 견해가 바뀌어 인심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암시했다.
19, 미트볼과 함께 부모님을 찾아갔는데 돼지가 미트볼을 갈망하는 것을 발견했다. 수요가 공급보다 큰 사회 현황을 설명하다. 타락한 돼지는 여전히 자유를 갈망하지만 미트볼은 하나밖에 없다.
20. 무얼굴 남자는 갑자기 돈이 이렇게 강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돈을 바꾸고, 개구리를 유혹하고, 그를 잡아먹으려 했다. 배금주의가 오염되면' 식인' 이 되는 것을 상징한다 (노신의' 광인일기' 참조). 1 천 찾기
천 찾기의 시작은 완벽한 캐릭터가 아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그녀는 예쁜 사람도 아니고 특별한 매력도 없지만 소심한 성격과 무기력한 행동거지가 더 싫다" 고 말했다. 이 캐릭터를 처음 창작했을 때, 나는 그녀가 정말 걱정된다. 하지만 이야기의 끝에서, 나는 그녀가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 예를 들어 제목은 천 찾기입니다. .....
미야자키 하야오' 천과 천구' 는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천추와 소천에 대해서는' 이름을 잊으면 돌아갈 수 없다'-백룡당 춤은 영화에서 유혹, 욕망, 질투, 배외가 가득한 현실 사회에 비유된다. 천구는 사실 방금 상아탑에서 나온 소녀였다. 이곳의 이름은 사실 사람들의 원래 가치관을 가리킨다. 당무에 처음 도착했을 때' 천번' 이' 소천' 으로 바뀌었는데, 이는 신인의 원래 가치와 최종선이 환경에 의해 변한다는 것을 상징한다. 이름을 기억하는 것은 자신의 초기 원칙을 파악하기 위해서이다. 이름을 잊는 것은 자신의 원칙을 잊고 환경에 의해 바뀌는 것이다. 돌아가는 것은 자아를 잃고, 원래의 이상을 찾지 못하고, 노선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1. 영화 속 탕집은 현실 사회에 비유된다. 더러움과 혼란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속에서 삶의 진선미를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천과 천찾기' 와' 천과 천찾기' 는 두 세계 주인공의 다른 이름이다. 이것은 두 가지 다른 성격을 가진 천구에 대한 은유이다. 실제로, 그녀는 게으르고 겁이 많다. 다른 세상에서, 그녀는 강하고 용감하며 무한한 잠재력을 자극한다. 3. 영화 속 하신의 이미지는 항상 사람들이 토론하는 주제였다. 왜 하신이 그렇게 더럽고 쓰레기로 덮여 있어 부패한 신으로 오인될까? 그리고 마지막으로, 돈, 어린 소녀가 그를 정화? 아마도 이것은 자연에 대한 인류의 파괴, 강에 대한 오염, 그리고 인류가 초래한 결과를 인류가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상징할 것이다. 천과 천상' 은 일본의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 거장들이 이미 10 세, 곧 10 세 관객에게 바치는 영화다. 현대일본 사회를 무대로 10/0 대 소녀 천구가 부모를 구하기 위해 정신세계에서 우정, 성장, 수행의 모험을 거쳐 결국 인간으로 돌아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불교는 입세 후의 생활은 물질적, 정서적, 군중의 생활이라고 말했고,' 천과 천구' 는 어린 소녀의 천구적 경험을 통해 입세의 길을 적극적으로 탐구했다. 천 찾기는 물질적인 세상에서 그녀에게 완전히 낯선 어려운 신의 세계로 떨어졌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귀환" 은 모든 노력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것이다. 승리의 법보는 단 한 마디, 즉' 다른 사람을 위해 한 가지 일을 한다' 는 말뿐이다. 불요불굴의 천구는 결국 그녀의 존재의 의미를 찾았고, 그래서 그녀는 성장을 주제로 세계에 대한 의심과 기대를 실현하려고 시도했다. "만물이 다시 태어나는 아침, 나는 고요한 창문으로 왔다. 모든 것이 제로가 된 후, 나는 점차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더 이상 바다 건너편을 추구하지 않는다. 눈부신 보물은 줄곧 여기에 있어 내 몸에서 찾을 수 있다. "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디즈니처럼 화려하지 않아, 그는 심지어 좀 낙오되기도 한다. 지금까지, 그는 여전히 그의 만화를 완성하기 위해 컴퓨터 그림 대신 손으로 그린 것을 고집했다. 하지만 그는 만화나 영화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지 알고 있다. 이것이 바로 인간성입니다. 그래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이미지는 무의식적인 만화가 아니라 개인입니다. "영화의 힘은 감동에 있고 만화의 힘은 순수에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이러한 힘을 장악했고, 그는 자연의 승리를 얻었다. " 。 -'석간신문'' 이것은 무기와 초능력이 없는 모험이야기이다. 그것은 정의와 악의 투쟁이 아니라 선과 악이 얽힌 사회에서 어떻게 살아남는가를 묘사한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인류의 우정을 빌려 자신의 지혜를 발휘한 그녀는 결국 인류 사회로 돌아가는 길을 찾았지만, 이는 그녀가 악의 세력을 완전히 물리쳤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생명력을 발굴했기 때문이다. 요즘 일본 사회는 점점 애매해지고, 좋고 나쁨은 구별하기 어렵다. 애니메이션계의 사람들은 생명의 이치와 힘을 이야기하는 것에 익숙하다. 이것은 내가 영화를 찍을 때 고려한 것이다. " 영화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해리 포터' 와' 천과 천 찾기' 는 모두 인기 있는 판타지 문학 작품으로 둘 다 인기가 있지만 상상력으로 보면 전자가 후자보다 못하다. 천과 천구',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일본 만화가, 아주 좋아요. 그는 어린 시절의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했다. 두 작품을 비교하면 블록으로 비교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블록이 쌓여 있다. 해리포터는 이 블록들을 잘 활용해 아주 좋은 건물을 지었고,' 천과 천구' 의 독특한 점은 또 다른 블록 세트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평론가 양붕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많은 영화는' 성인 동화' 라고 불린다. 그의 영화는 사회와 인생에 대한 깊은 반성이다. 그는 줄곧 소년 제재에 대한 독특한 선호도를 유지해 왔지만, 불가피하게 * * * 의 관점에서 출발했다. 예를 들어' 붉은 돼지' 는 작가의 자서전 작품으로' 바람의 계곡',' 하늘의 도시',' 유령공주' 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