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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의 도시" 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서 어떤 수준과 지위에 있습니까?

나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과 가오 하오훈 사이의 상호 작용에 대해 토론 할 때, 그들은 모두 가오 하오훈이 합리적이고 냉정하다고 생각하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애정 어린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은, 만약 당신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 대해 좀 더 체계적인 감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사실 더 내성적이고 냉정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자신감명언) 이런 내성적이고 여유로운, 나는' 하늘의 도시' 이후 매우 두드러지고 뚜렷해졌다고 생각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심지어' 붉은 돼지' 로 과거의 아름다운 시절을 작별하는 것도 그의 마지막 로맨틱한 에너지다. 그런 다음' 바람의 계곡'' 유령공주' 를 벗어나 직접 관객을 착취했다. 노인이' 바람소리' 에서 무슨 말을 했는지 화면에서 동영 애니메이션 세미나를 언급했다. 당신은 이것이 관중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동양노인의 슬픈 사랑 이야기라고 생각합니까? 이것은 긴 길이다.

하늘의 도시' 에 대해 잘 모르는 친구들은' 하늘의 도시' 가 빚을 갚기 위한 임시작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고전은 마음이 커서' 곡봉' 의 돈을 가지고 유천에 가서 물건을 베었다. "나는 이 물건을 본 사람이 별로 없다고 말하지 않아서 빚을 졌다. "하늘의 도시" 를 찍으면 빚을 어떻게 처리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사실,' 하늘의 도시' 는 기본적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사상의 산집인데, 기본적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것이다.

상태는 매우 간단하다. 분할선' 은 긍정적이고 낭만적이며 발랄하며' 미래소년 코난' 의 일관된 이야기 스타일을 기본적으로 답습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 뒤에는 이런 것이 없다. 찍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찍고 싶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붉은 돼지를 보러 갈 것이다. 사실,' 하늘의 도시' 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초기 작품에서 원소의 총결산과 집합이라고 볼 수 있다.

원래 TV 애니메이션에서 이야기한 이야기는 스크린으로 옮겨져 완전히 다른 수준으로 드러났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는 날고, 뛰고, 쫓는 장면이 많이 있을 것이다. TV 애니메이션과 드라마 애니메이션에서 이러한 것들의 수준은 전혀 스케일이 아닙니다. 이것이 TV 에서 드라마 애니메이션까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그렇게 순조롭게 발전한 이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TV 애니메이션명언) 그는 좋은' 돈 절약' 주관자가 아니다. 사실' 셜록 홈즈' 의 추격, 하늘의 도시, 공중도둑의 추격을 볼 수 있다. 제작 시간은 짧지만 효과를 보면 완전히 달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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